EZ EZViwe

플라즈맵, 김형민 대표이사 신규 선임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지속 성장 위한 전략적 결정

정관섭 기자 기자  2024.09.19 13:49: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 기업 플라즈맵(405000)은 김형민 대표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플라즈맵의 독보적인 의료용 플라즈마 기술력과 전문 경영인의 리더십을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김형민 신임 대표는 헬스케어와 스마트폰 부품 등 기술 기반 제품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갖췄다. 스마트 의료기기·헬스케어 사업도 안정적으로 이끌며 신성장동력 발굴에도 탁월한 역량을 보인다.

또한 임유봉 전 대표는 CTO(최고기술책임자)로서 계속해서 플라즈맵의 기술 혁신을 이끌며 제품 개발에 집중해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플라즈맵은 전문 경영인과 기술 리더십의 결합을 통해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다져 나갈 계획이다. 드림텍 지원 하에 비용 절감·효율성을 강화해 재무구조를 개선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성장 기회를 모색한다는 전략이다.

김형민 대표는 "플라즈맵은 플라즈마 포면 처리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잠재력이 큰 회사"라며 "우수한 기술력에 경영 혁신을 더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주주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