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ABC마트·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13 11:41: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여행·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에이피 뷰티가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이하 에이오 크림)을 출시한다.

에이피 뷰티의 슬로우 에이징 라인인 'A.O. 라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항산화력과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높여, 사용 직후 3살 어려 보이는 효과를 주는 탄력 크림이다.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피부를 공격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면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높은 회복력으로 피부 탄력과 결을 개선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효과적인 항산화 작용과 회복 과정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브랜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에이옥시놀(A.Oxinol™)'과 '볼캐니스트(Volcanyeast™)' 두 성분이 함께 시너지를 낸다. 에이옥시놀은 에이피 뷰티가 20여 년간의 안티에이징 연구를 통해 발견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그린 카멜리아'를 함유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볼캐니스트는 화산 지대 특수 생태 군락지에서 발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연구해 개발한 에이피 뷰티만의 독자 성분으로,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강력한 효능으로 피부를 촘촘하게 회복시킨다.

두 가지 특허 성분의 시너지로 피부 광채 81%, 탄력 90%, 피부결 59%를 개선해 사용 직후 2.6살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하며 건조한 가을·겨울철 립 메이크업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립글로즈를 그대로 굳힌 고기능성 립밤으로, 립글로즈의 특징을 살리고 립밤의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아떼가 2019년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을 받은 립스틱인 '어센틱 립밤'을 출시한 이후 약 5년만에 기술력을 한 층 더 끌어올려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각질과 주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랩핑력 △입술 건강까지 책임지는 케어링 성분 △최적의 색감과 색소 비율이 특징이다.

먼저, 아떼는 척박한 입술을 소생할 최적의 광택감과 발림성을 찾기 위해 립밤의 온도와 경도에 집중했다. 너무 단단한 립밤은 입술의 표면이 꿈쩍하지 않고, 너무 미끄러우면 각질이나 주름 사이에 립밤이 껴서 오히려 부각될 수 있다. 이에, 아떼는 입술에 부드럽지만 두께감 있게 녹아 드는 제형을 개발했다. 그 결과, 각질과 주름 사이사이를 메꾸는 랩핑력과 빛을 반사하는 글로우감을 구현했다.

립밤의 기본은 보습력으로, 아떼가 입술도 스킨케어의 영역으로 간주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오일만 씌우는 립밤은 보습감이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수분을 섬세하게 채워줘야 한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80% 이상이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져 독보적인 보습력과 입술 볼륨 개선, 주름 케어 기능을 자랑한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부활초와 선인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입증된 식물성 성분에 더해 볼륨까지 지속시켜 주는 식물성 콜라겐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효능은 실제 임상 실험을 통해 확인됐다. 실험 결과, 제품을 바른 직후 각질 들뜸 현상이 74% 이상 개선되고, 입술 주름이 완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제품을 바른 후 6시간이 지나도 보습 효과가 지속됐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최적의 색소비율로 배합한 세 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착색 없이 맑게 발색되는 색감으로, 칙칙함은 가리고 각질도 케어할 수 있다. 낮은 농도의 핑크빛을 띠는 '베이비' 색상은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며, 모브빛(자주빛) MLBB(나의 본래 입술색과 비슷하지만 좀 더 예쁜 컬러)의 '플러트' 색상은 쿨톤 피부에 적합하다. 브라운 레드톤의 '크레이브'는 웜톤 피부에 적합하며,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탄력 잃은 민감한 두피의 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BLACKFORET BIOTIN STRENGTH & SOOTHING SCALP SERUM)을 출시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두피 영양 성분인 비오틴과 피부 진정 성분인 어성초잎추출물을 담아 두피의 탄력과 보습 강화는 물론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를 함유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모발 코팅 특허 성분인 금불초꽃추출물, 영릉향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검정콩추출물 등 모근 영양 공급 성분과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수분 보호막 강화 성분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해 준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9.89% 두피 보습 및 17.15% 두피 진정 효과와 함께 4.74% 손상된 두피 장벽 개선을 확인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두피의 건강을 생각해 부드럽고 순한 약산성 처방 적용은 물론 트리클로산 등 14가지 피부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두피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묽은 수분 크림 제형으로 두피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프레쉬 아쿠아 오렌지 향으로 두피에 산뜻함을 더해준다.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재생 용지인 '크라프트지' 소재로 제작된 부분은 종이의 원료로, 일부 합성수지 필름 부분은 열에너지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종이 재질 용기로 바꾼 뒤 플라스틱 사용량도 대폭 줄었다.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제품은 펌프가 포함된 500ml 동일 용량의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80% 감소했다. 무게 기준으로는 제품 1개 당 70g의 플라스틱이 덜 사용된 것이며, 연간 약 2.5톤에서 3톤 가량의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효과가 기대된다.

앞서 비욘드는 지난해 초 국내 업계 최초로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만든 재활용 용기를 적용한 수분 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24년 가을 · 겨울(FW) 시즌을 맞아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과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캘리포니아 드림(CALIFORNIA DREAM)'을 헤리티지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도전 정신을 표현하는 브랜드 후아유와 '최애 걸밴드'로 자리잡은 성장의 아이콘 QWER이 만나 "Don't be afraid to fail(실패를 두려워 하지마)"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협업 상품으로는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키링 · 모자 · 백팩 등 잡화 라인에 QWER만의 색깔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치 집업에는 QWER 로고와 후아유의 레터링이 들어가 있으며, 다잉 맨투맨에는 QWER 로고를 빈티지하게 해석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살렸다. 특히, 후아유의 시그니처 곰 캐릭터인 '스티브'를 QWER 멤버(쵸단·마젠타·히나·시연)들이 직접 드로잉한 버전으로 키링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후아유는 멤버들의 드로잉을 기반으로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네 컷 만화와 QWER의 팬들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와 쇼츠 등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과 콜라보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남노아 디자이너의 '노앙'은 2012년 론칭한 유니섹스 브랜드로 '브런치 룩'이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챔피온과 노앙의 콜라보로 출시하는 캡슐 컬렉션 'University Uniform'은 익숙한 듯 하지만 매일 손이 가는 또 다른 매력의 캠퍼스 유니폼 같은 데일리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특히 '대학교 캠퍼스' 하면 그려지는 스웨트 셔츠, 후디 등의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해 자유롭고 도전적인 대학 캠퍼스 룩을 제안한다.

콜라보 제품은 '후드 집업' '후드 스웻 셔츠' '스웻 셔츠' '스웻 팬츠' 총 4종이다. 챔피온의 대표 헤리티지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 방식으로 제작해 수축 현상을 최소화했고, 실크 스크린으로 빈티지하게 프린트 된 노앙의 시그니처 슬로건(lonely/ lovely) 그래픽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오버핏 아이템을 완성시켰다.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챔피온과 노앙의 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제품 구매 시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하고 있으며 최첨단 제품 테스트를 통해 독보적 제품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는 이달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패션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 컬렉션은 '변치 않는 견고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멋에 집중했다.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차분한 색상을 사용해 델라라나만의 우아함과 세련미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100% 캐시미어 제품 수를 전년 동기 대비 60% 늘리며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코트, 재킷 등의 아우터부터 니트 풀오버, 카디건 등 캐시미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캐시미어 더블 롱코트'는 이탈리아 콜롬보사의 100%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했다. 둥글게 떨어지는 어깨 라인과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좁아지는 코쿤 실루엣을 적용해 우아한 여성미가 돋보인다. 무게도 가벼워 겨울철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세일러 칼라(깃)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니트 재킷'은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다양한 하의와 잘 어울리는 기본 스타일로 가을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부드럽고 세련된 실루엣의 터틀넥 캐시미어 니트 드레스 등이 있다.

100% 실크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다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레오파드(호피) 패턴을 활용해 스커트, 블라우스 등으로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은은한 광택감을 자랑하며 기본 아이템들과 포인트로 착용하면 좋다.

ABC마트가 올가을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드뮤어룩(demure look)'을 위한 슈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드뮤어는 '조용한' '얌전한'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일컫는다. 차분한 컬러감과 절제된 스타일링으로 우아함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는 드뮤어룩을 완성해 주는 단정한 스타일의 가을 슈즈 컬렉션을 출시하며 올가을 패션 트렌드 공략에 나섰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가을에 어울리는 단정한 디자인의 메리제인 슈즈 2종을 출시했다. '볼로나 1(VOLONA 1)'은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신발 입구를 비대칭 라인으로 디자인해디테일까지 살렸다. '나리 1(NARI 1)'은 더블 스트랩 디테일이 특징으로 데일리 패션부터 오피스 코어 룩까지 활용도가 높다.

ABC마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는 청키한 스타일의 남성용 스니커즈 2종을 내놨다. '데이크(DAKE)'는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스웨이드 스니커즈다. 질감 좋은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데님, 카고 팬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타버트(TARBERT)'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단정함을 강조했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운동화 '반슬리 트레일'을 출시했다.

고프코어 무드의 경량 아웃도어 트레일화 '반슬리 트레일'은 다양한 액티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과 디자인을 갖췄다.

미끄러움을 잡아주는 러버 트랙션 구조와 접지력이 강화된 DRA 300 아웃솔이 트레킹과 트레일러닝 등 거친 외부 환경에서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탄탄히 받쳐주며, 고탄력 스펀지 재질의 DX-FOAM 인솔이 적용돼 뛰어난 복원 능력과 쿠셔닝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밑창의 땀 흡수가 빠르게 이뤄져 쾌적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PURETEMP 항온소재를 인솔포에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상쾌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유지하며, 240g의 가벼운 중량과 빠르고 손쉬운 퀵레이스 적용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과 여행 등 모든 라이프스타일에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반슬리 트레일'은 등고선 무늬의 자가드 매쉬 소재를 전체 무재봉 공법으로 적용, 통기성 강화 및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하며 곡선적이고 입체적인 실루엣을 연출했다.

'젝시오(XXIO) 어패럴'이 최신 골프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2024 F/W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수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기능성에 충실한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포라이프 라인 위주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2024 F/W 컬렉션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AK플라자 분당(4층) 및 롯데백화점 영등포점(7층), 미아점(7층), 중동점(7층), 평촌점(6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으며, 오는 9월 말에는 양재에 위치한 도심형 프리미엄 오피스인 하이브랜드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젝시오 어패럴은 정식 매장 오픈에 앞서 지난 4월부터 5개월 간 롯데백화점 동탄점 및 인천점, 갤러리아 광교점 등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2024 S/S시즌 컬렉션을 공개, 국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아이코닉(ICONIC)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F/W 컬렉션은 골프를 향한 열정을 주제로 과거와 현재, 미래를 포용한다는 상징적인 뜻을 담았다. 블랙, 화이트 등 기본 색상 위에 젝시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와 그레이를 포인트로 줘 메탈릭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골프웨어답게 캐시미어, 테크 울 라이크 등의 고급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뒀다. 젝시오의 시그니처 로고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X”를 활용한 아가일 패턴, 데님자카드 소재에 브랜드 로고 모노그램을 사용하는 등 고급스러움에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눈꽃을 모티브로 한 방풍니트, 텍스쳐감을 살린 플리스, 캐시미어 니트 등 겨울 시즌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비맥주가 푸드 업사이클 전문 기업 리하베스트와 함께 맥주박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맥아분 골프티(GOLF TEE)'를 출시했다.

'맥아분 골프티(Golf Tee)'는 오비맥주가 리하베스트와 손잡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친환경 골프 용품이다. 오비맥주와 리하베스트는 2020년 업무협약을 맺고 맥주 부산물을 업사이클링해 '리너지 맥아분'을 개발했다.

오비맥주의 맥주박을 업사이클링한 리너지 맥아분은 주로 식품 분야에서 대체 밀가루로 활용돼 왔지만, 이번 '맥아분 골프티'를 통해 생분해 플라스틱과 결합한 차세대 친환경 소재로 활용 범위가 확장됐다.


맥아분 골프티는 일반 골프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7% 절감했으며, 매립 시 6개월 이내에 자연에서 100% 완전 분해되는 것이 특징이다. 포장재 또한 친환경 재생펄프 용지를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손오공이 자사 IP '하얀마음 백구' 캐릭터를 활용한 키링을 출시했다.

아크릴 키링 6종으로 '달려라 백구' '기다려 백구' '억울 백구' 등 애니메이션 속 백구의 감정과 표정을 담은 감성 가득한 추억 소환 아이템이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백꾸'(가방 꾸미기) 인기에 액세서리 키링을 가장 먼저 선보이며 이후 무드등을 비롯 하얀마음 백구 캐릭터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총 6종으로 각각 구성된 하얀마음 백구 아크릴 키링은 손오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 '하얀마음 백구'는 가난한 어린 남매와 하얀 진돗개 백구와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순수한 어린이의 마음과 아름다운 한국의 자연을 화면에 담았다.

2000년도 방영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게임으로도 제작되었으며 가수 이수영이 부른 주제곡 또한 레전드 애니메이션 OST로 꼽힌다.

로스미디어 콘텐츠 IP 기업 마코빌의 유튜브 채널 '아르미 공작소'가 두 번째 도서 '아르미 공작소의 입체 가게놀이'를 9월13일 출간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이번 신간이 첫 도서 출간 이후 불과 6개월 만에 선보이는 후속작이라는 점이다. 이는 디지털 플랫폼의 빠른 콘텐츠 생산 주기를 오프라인 출판에도 적용한 사례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52쪽 분량의 이번 도서는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은 7가지 가게놀이 콘텐츠를 입체 도안으로 재구성하고, 3가지 신규 도안을 추가해총 10가지의 입체 가게놀이를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기존 평면 도안에서 한 단계 진화한 입체 파츠 구성으로, 아이들의 공간 지각 능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체적인 가게 테마로는 마트, 편의점, 분식집, 도넛 가게, 탕후루 가게, 치킨 가게, 휴게소, 젤리 가게, 유튜브 하우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게 등이 포함돼 있다. 이는 현대 아이들의 일상과 밀접한 공간들로 구성돼 있어, 놀이를 통한 사회 이해 증진 효과도 기대된다.

특히 QR코드를 통해 제공되는 튜토리얼 영상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학습 방식을 고려했다. 아르미 박사가 직접 등장하는 이 영상들은 단순한 설명을 넘어 캐릭터와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도 일조한다.

이 도서는 단순한 놀이를 넘어 다각도의 교육적 효과를 겨냥하고 있다. 종이를 코팅하고 자르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을 촉진하며, 도안 완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은 집중력과 인내심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자유로운 가게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자극되며, 함께 제공되는 지폐와 동전을 활용한 경제 활동 체험은 기본적인 경제 관념 형성에 기여한다. 더불어 가족이나 친구와의 협력 놀이를 통해 사회성과 상호작용 능력도 자연스럽게 향상될 수 있다. 이러한 다층적 교육 효과는 최근 교육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에듀테인먼트'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놀이를 통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콘텐츠 개발의 중요성을 시사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보름달만큼이나 풍성한 신제품 23종을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선보인다.

초이락의 핵심 IP인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 '터닝메카드'의 신제품들로 현재 TV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을 형상화한 완구다. 우선 헬로카봇은 '올스타' 시리즈의 최신 라인업으로 추석 연휴에 앞장선다. '우가바 올스타' '골드렉스 레스큐 올스타' '로드세이버 올스타' '메가아칸 올스타' '울티맥스 올스타' '아이누크 올스타' '스타피너 올스타' '킹가이즈 올스타' '아이언트 올스타' '모반 올스타' '라이캅스 올스타' '브론테로 빅쿵 올스타' '고람 빅쿵 올스타' 등 13종이 올스타에 걸맞은 멋진 모습을 뽐낸다.

합체 카봇 '하이퍼캅스'의 네 부분을 이루고 있는 카봇, 즉 '이그리붐' '푸르디붐' '서포티붐', '드로캅' 등이 미니카봇 4종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단, 미니카봇은 합체가 불가하다. 또한 이번 추석 신제품 중에서도 가장 따끈따끈한 것은 현재 TV 방영 중인 헬로카봇 '시즌15-스타가디언'의 멤버로 출연 중인 '스카이스타 & 폴리스타 세트'를 꼽을 수 있고, 헬로카봇의 '마스킹 삼총사'로 결성된 '나이트X' '루크X' '폰X'은 멋진 어깨 디자인을 자랑한다.

지난달 말 MBC TV에서 종영한 '차징 탑스피너 BX'는 추석을 맞아 애니메이션에서 인기를 끈 BX 팽이 6종 신제품을 하나의 세트에 담아 소장할 수 있도록 꾸몄다. 여기서 선보이는 BX 팽이는 '타이런' 시리즈 5종과 각성 버전의 '카이젤 울프스톰'이다.

'터닝메카드' 시리즈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터닝메카드 리마스터 버전으로 '메가 에반 더블 플러스 세트'는 이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에반의 특별한 모습을 보여준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일곱 번째 신제품으로 '하이뮨 액티브 딸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했다.


하이뮨 딸기는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과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를 사용했다. 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을 함유했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다. 또한, 저지방 저당 설계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르면 추석연휴부터 인천공항점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의 '맥캘란 타임스페이스 마스터리'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맥캘란 타임스페이스 마스터리'는 맥캘란이 브랜드 탄생 200주년을 맞아 한정 제작한 위스키다. 맥캘란은 1824년 알렉산더 레이드가 스코틀랜드 스페이 강 유역에서 증류소를 설립하며 역사가 시작됐다.
 
이번 한정판의 독특한 원형 용기는 과거에서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삶의 순환과 여정을 형상화한 것으로, 그동안 축적해온 맥캘란의 기술과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담았다.
 
기프트 박스 내부에 종이접기로 제작한 200개의 스파이크 역시, 브랜드가 이어온 시간적 의미를 담았다.
 
강렬한 체리 빛깔이 눈길을 끄는 이번 제품은 과거 위스키 마스터들이 남긴 유산과 브랜드가 보유한 다양한 쉐리 캐스크(오크통)로 숙성해 깊은 향과 질감 등 복합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3.6%이며 700ml 용량이다.
 
'맥캘란 타임스페이스 마스터리'는 국내 유일 맥캘란 숍인숍이 마련된 인천공항 2터미널 신세계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첸이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발맞춰 쌀 품종별 최상의 밥맛을 제공하는 똑똑한 소형 밥솥 '브레인 미니'를 출시한다.
 
쿠첸은 자사 스테디셀러 브레인 밥솥을 거주 공간이 좁은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소형 가구가 사용하기 적합한 3인용 밥솥으로 선보인다. 쿠첸이 지난해 6인용, 10인용으로 출시한 '브레인'은 국내 대표 10여 개 쌀 품종(신동진‧새청무‧삼광‧일품벼‧친들‧영호진미‧새일미‧참드림‧오대미‧알찬미)과 쿠첸 건강잡곡 5종에 최적화된 취사 알고리즘으로 곡물에 맞는 최상의 밥맛을 선사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브레인' 밥솥은 '굿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해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국내외 디자인 공모전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신제품 '브레인 미니'는 브레인 밥솥의 맞춤형 취사 알고리즘과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 1~2인 가구가 사용하기 좋은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쿠첸 브레인만의 감성을 담은 외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담해진 크기로 주방, 거실 등 어디에나 부담 없이 배치할 수 있고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사용 가능하다. 제품 색상도 밝은 계열의 밀크 셰이크 화이트, 크림 옐로우 2종으로 출시해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쌀 품종별 밥맛 알고리즘으로 뛰어난 밥맛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이 활용하기 좋은 기능도 다수 탑재했다. 우선 백미를 13분 만에 취사하는 백미 쾌속 메뉴와 건강 트렌드로 잡곡밥을 찾는 고객을 위해 잡곡 쾌속 메뉴를 갖췄다. 취사 후 소분해서 얼린 뒤 식사할 때마다 해동해 갓 지은 밥처럼 즐길 수 있는 냉동보관밥 기능을 포함해만능찜 등 소형 가구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뉴도 제공한다. 또한 쿠첸만의 보온 기술력인 '써모가드 시스템'을 탑재해보온 시, 열을 빈틈없이 잡아주고 수분을 제어함으로써 촉촉한 밥맛을 유지할 수 있다.

경제적인 보온 ON/OFF(보온 설정) 기능도 돋보인다. '브레인 미니' 밥솥은 취사 후 보온 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기존 밥솥과 달리 사용자가 보온 기능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준다. 내솥은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STS304)로 제작됐으며 코팅 내솥과도 호환돼 사용자 편의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내솥 불림 메뉴'로 세척이 편리하며 손쉽게 탈부착 가능한 분리형 클린커버도 스테인리스로 나와 더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KT&G가 '레종 이오니아 3 in 1(RAISON ionia 3 in 1)'을 지난 9일 공항 면세점에 한정 출시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한정판에서 레종 이오니아 신제품 3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공항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된 이번 한정판에는 '레종 이오니아' 신제품 3종이 1보루에 담겼다. 오션 블루(Ocean Blue) 4갑, 미스틱 퍼플(Mystic Purple)·썸머 레드(Summer Red) 각 3갑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보루당 31달러다. 제품은 인천·김포·김해·대구·제주 총 5개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종 이오니아'는 그리스와 이탈리아 사이에 있는 이오니아해 바람을 맞고 자란 담뱃잎이 4% 함유돼 있다. 또한, 한층 강화된 냄새저감 기술이 적용돼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0.1㎎, 0.01㎎이다.

현대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 및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여행객을 대상으로 당일 즉시 발급이 가능한 외화 충전식 선불카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면세점은 선불카드 서비스 핀테크사 '한패스(Hanpass)'와 함께 해외여행 관련 혜택을 담은 '트래블H카드'를 출시한다.

트래블H카드는 원화를 즉시 환전해 사용할 수 있는 외화 충전식 체크카드다. 당일 신청 후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데스크에서 즉시 수령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패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발급을 통한 우편 수령 또한 가능하다.

회사 측은 트래블H카드가 여행 준비 단계인 카드 발급 및 환전부터 원화로 재환전하는 마무리까지 여행의 전 과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카드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해외 ATM 출금 및 원화 재환전 수수료 무료, 해외 결제금액의 3% 무제한 캐시백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는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인천공항 전용 혜택이 담긴 바우처를 지급한다. △현대면세점 BLACK 등급 혜택 △최대 40만원 상당의 현대면세점 선불카드 △인천공항에 위치한 롯데GRS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 △그랜드 하얏트 '레스토랑8'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뷔페 15% 할인권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 등이다.
 
또한,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해당 카드로 첫 결제 시 연회비 1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주고, 2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구매 금액의 0.6%를 추가로 돌려준다.

이와 함께 그룹 간 시너지를 위해 현대백화점의 자체 캐릭터 '흰디'를 활용한 카드 디자인도 선보인다.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에게는 볼펜·스티커 등 흰디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슬립퍼가 고품격 디자인의 패브릭 침대 프레임 '뉴 모일'을 출시한다. 쿠션감이 돋보이는 헤드보드가 적용돼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 모일' 패브릭 침대 프레임은 2가지 폭의 사각형 헤드보드를 취향과 목적에 맞게 분리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개의 싱글 침대 사이에 사이드 테이블을 두고 같은 폭의 헤드보드를 배치하면 호텔 트윈룸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2가지 다른 폭의 헤드보드에 매트리스를 조합해 패밀리 침대로도 구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개인의 취향이나 방 구조 등에 따라 헤드보드 기준 침대 배치를 좌, 우, 중앙까지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옵션 사항인 사이드 테이블을 원하는 방향에 두면 책을 보거나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뉴 모일'은 100% 국내 제조로, 침대 전문가의 핸드메이드 공법을 통해 섬세하게 만들어진다. 특히 슬립퍼만의 기술 공정으로 봉제선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인체에 무해한 E0 등급의 자재를 적용했으며,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에 부여되는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관리가 용이한 이지클린, 난연성,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인 환경친화 원단 등 필요에 맞게 원단 선택도 가능하다.

'뉴 모일' 출시와 함께,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나랑하'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나랑하'는 원형에 가까운 둥근 헤드보드 디자인과 풍성한 쿠션감이 돋보이는 패브릭 침대 프레임이다. 기존에는 원형의 헤드보드가 60% 잘린 형태였다면 현재는 반원 형태로 침대 사이즈마다 곡률을 달리해 리뉴얼했다.

'나랑하'는 아기자기하면서도 차별화된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에게 권장된다. 핑크, 그린 등 다채로운 색감의 원단을 적용하면 경쾌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모서리가 튀어나오지 않아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국내 제조 제품이며, 인체에 무해한 E0등급 자재를 적용했다.

슬립퍼의 제품 2종은 오는 13일부터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은 오는 15일 문을 여는 '리트릿 시그니엘(retreat SIGNIEL)' 스파의 오픈을 기념해 '웨이브 오브 리트릿 시그니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12월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스파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스파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스위트 객실은 3종 어메니티(와인, 초콜릿, 마카롱)가 투숙당 1회 제공된다. 스파는 코코 티아레 바디 코스(90분)와 웨이브 코스(120분) 중 택일할 수 있다.

코코 티아레 바디 코스는 타히티 섬의 고유어로 '향기로운 오일'이라는 뜻에서 유래한 모노이 오일을 사용한다. 티아레 꽃잎을 선별된 코코넛 오일에 담궈 만드는 모노이 오일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직 시그니엘 부산의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웨이브 코스는 르노벨(Les Nouvels)에서 특수 제작한 바디 필로우와 아로마 향기가 함께 하는 전신 스크럽 및 마사지, 두피 전문 케어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웨이브 코스를 택할 경우 사우나 2인 무료 특전까지 제공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웰니스 브랜드 리트릿 시그니엘은 '저니 투 마인드풀니스(Journey To Mindfulness)'를 기치로 지난 2022년 시그니엘 서울에서 첫 스파를 열었다. 1호점은 올해 초 미쉐린 가이드 매거진에서 추천하는 '아시아 톱 11 스파'에서 8위를 차지하는 등 새로운 웰니스 명소로 해외에까지 이름을 알리고 있다.

부산에서 문을 열 두번째 리트릿 시그니엘은 총 6실의 트리트먼트 룸을 포함해 오일 아뜰리에, 티 라운지, 래스팅 라운지 등의 공간이 유기적으로 배치되었다.

전통과 현대의 미를 조화롭게 구현한 내부 공간은 마음의 평정을 찾을 수 있는 장소로서의 역할을 강조했으며, 한옥식 공간 개념을 접목해한국적인 감도가 높은 접객 문화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설계됐다.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을 2024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활용한 고급 요리와 그리츠의 대표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전복과 새싹 산삼, 민물장어 김밥 등 신선한 가을 식재료의 미식 메뉴로 구성됐다.

주요 메뉴는 트러플 버섯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러플 뒥셀 시저 샐러드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트러플 판나코타를 포함해 △푸아그라 테린 △푸아그라 버터 △캐비어와 관자 샐러드 △캐비어 카르파초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전복 버터구이, 갈비 부르기뇽, 치킨 롤라드와 그레이비 소스 등 다채로운 메뉴가 마련됐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다. 토요일, 일요일은 2부제로 운영하며 런치 1부 11시부터 오후 1시, 2부 오후 1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디너 1부 오후 5시부터 7시, 2부 오후 7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다. 

이와 함께 카페 그리츠는 가을을 담은 '가을 시즌 음료'를 선보인다. 은은한 얼그레이 향과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얼그레이 초코 라떼와 녹차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그린티 라떼 2종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신선한 가을 미식 식재료를 활용해풍성한 가을 만찬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셰프 로드 스페셜 프로모션'을 2024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제철 진미와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셰프 추천 특선 메뉴들로 구성됐다. 주요 메뉴로 가을 별미 '대게' '왕새우' '전어회'를 비롯해 풍부한 영양가의 제철 식재료 '송이'를 이용한 '자연송이 영양밥', 연잎으로 감싸 향긋하게 삶아낸 '연잎 돔베수육',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제철 생선구이 '오렌지 소스 연어구이', 전통 로스팅 기법으로 정성껏 구워낸 '북경오리' 등 풍성한 가을 미식 메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그릴을 이용해즉석에서 선보이는 부채살 스테이크, 양갈비 구이 등 육류 요리부터 '톳 전복죽' '제주 광어회&도미회'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삼다정은 오는 9월30일까지 주중(월~목) 런치/디너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름 초성에 '한가위'과 동일한 'ㅎ', 'ㄱ', 'ㅇ' 2개 이상 포함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주 도민 및 투숙객 대상으로 주중(월~목) 런치를 사전 예약하면 30% 할인 제공하며, 성인 4인 이상 주중(월~목) 디너를 사전 예약하고 방문 시에는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한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은 2부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시간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경쟁력 강화에 드라이브를 건다.

여행이지는 교원라이프와 공동 기획한 라이프케어·여행 결합상품 '여행다드림'을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에서 특별 판매한다. 여행이지가 이지라이브에서 결합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행이지는 판매 상품 다변화를 통해 이지라이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새로운 구성의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해 론칭한 이지라이브는 올 들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9월 현재 이지라이브의 누적 조회수는 381만 뷰로 4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여행다드림 편 방송으로 400만 뷰를 넘어설 전망이다.

여행이지는 12일 오후 6시30분 이지라이브를 통해 라이프케어·여행 결합상품 '여행다드림399'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여행이지의 패키지여행을 추가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구좌에 따라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1구좌(오사카, 괌, 사이판) △2구좌(두바이·튀르키예, 튀르키예) △3구좌(스위스·이탈리아, 동유럽·발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좌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추가 비용 부담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여행다드림 가입 상담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가입 완료 시에는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노랑풍선은 에어부산의 인도네시아 발리 신규 취항을 기념해 '부산 출발' 상품을 출시했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탁 트인 바닷가와 천혜의 자연,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해 있어 베트남, 태국과 함께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휴양지 중 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고객들이 최고급 숙소부터 관광지, 현지 음식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발리를 알차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10월30일부터 2025년 3월30일까지 매주 4회(월, 수, 금, 일요일) 출발하는 본 상품은 국적기인 에어부산을 통해 편안한 비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풀 패키지와 투어와 자유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고객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상품에 따라 △머큐어 누사두아 △물리아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 △모벤픽 리조트 스파 짐바란 등 레스토랑과 로비 바, 피트니스센터, 스파, 수영장, 키즈풀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숙소에서 아늑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발리의 7대 명소 중 한 곳으로 절벽 아래와 맞닿아 있어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울루와뚜 사원'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 곳으로 움푹 파인 절벽 사이로 물보라를 볼 수 있는 '워터플로우' △발리의 전통스러운 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쿠타 시내' △발리의 모든 예술 작품들이 총망라돼 있는 '우붓' 등 대표적인 관광지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발리의 대표적인 현지식 볶음국수와 볶음밥인 '미고랭'과 '나시고랭' △닭고기와 소고기, 생선을 소스에 발라 구운 꼬치구이 '사테' △인도네시아 인기 길거리 음식인 '자궁 바까르' 등 여러 가지 현지식도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