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페 만월경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13호점 오픈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12 13:00: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13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직영점은 롯데몰에 입점한 최초의 무인 카페로, 만월경의 첫 복합쇼핑몰 입점 매장이다. 롯데몰 2층 문화센터 옆에 위치해 있어 강좌에 참여한 후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만월경이 대형마트에 이어 복합쇼핑몰까지 입점한 것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증명했을 뿐 아니라,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맛볼 가치가 있는 커피, 머물 가치가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슬로건이 현실화된 것"이라며 "롯데몰을 찾는 고객분들이 만월경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카페, 만월경 롯데몰 은평점'은 깔끔한 화이트와 싱그러운 그린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월경은 이번 직영점에 유리병 속 작은 식물을 심어 가꾸는 ‘테라리움’ 콘셉트를 녹여, 도심 속 작은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매장 곳곳에 식물을 조화롭게 배치해 감각적인 플랜테리어(Planterior)를 완성했다.

또한, 만월경은 자사만의 커피 제조 노하우를 담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기술이 탑재된 국내 최고 수준의 전자동 커피머신을 2대 설치해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

만월경의 전자동 커피머신은 커피 제조의 전 과정을 1ml, 1g 단위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커피의 핵심 원료인 에스프레소를 TDS(Total Dissolved Solids) 8~10%로 반복 추출 및 유지하며 전문 바리스타 못지않은 고품질 커피를 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만월경 롯데몰 은평점을 발판 삼아 앞으로 롯데쇼핑 마트&슈퍼사업부와 유기적으로 협력해 롯데마트, 롯데몰 등에 연내 10호점까지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며 "양사 간 협업을 통해 단독 메뉴 개발, 상품 출시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