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파라다이스 호텔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11 15:41: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9월18일까지 명절 간편식 대표 주자 '피코크 간편식' 행사상품 40여종 중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총 40여 종이다. 흰 송편, 모싯잎 송편 등 송편류 5종과 식혜, 수정과 등 추석에 마시기 좋은 음료 4종, 모듬전, 소고기육전 등 전류 6종, 간편 먹거리부터 참기름, 올리브유, 두부 등 주방 필수품이 해당된다.


지난 7월 피코크가 '고급 가성비'의 정체성을 강화함에 따라 300여개 상품의 가격을 인하하며, 간편 차례상 대표 품목의 가격도 함께 낮아졌다. 

대표적으로 '피코크 떡갈비(450g)'는 기존 16% 저렴해졌으며 '피코크 흰송편(600g)'등 송편 5종의 가격은 6% 내렸다.

롯데마트가 아직 선물세트를 구매하지 못한 귀성객에게 마지막 구매 찬스를 제공한다.

보통 명절을 일주일 가량 앞둔 시점에는 휴대하기 좋고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가 잘 팔린다. 해당 기간에는 선물세트 배송 일정이 대부분 종료돼 상품을 구매하면 곧바로 들고 가야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현장 결제 또한 바로 이뤄져야하기에 가격 부담이 적은 저가 선물세트를 찾는 편이다. 실제로 작년 추석 본판매기간(23.09.19~23.09.28) 1만원대 김, 과일 핸드캐리형 선물세트가 각 상품군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전 점에서 1만원대 과일, 김 핸드캐리형 선물세트를 포함해 가성비 장점이 뛰어난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과일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나주배(3kg)'와 '한판 제스프리 골드키위(15입)'를 각 1만원 대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간편하게 들고 가기 좋은 소포장 핸드캐리형 박스 상품으로 제작됐으며, 1만원대 상품으로 가격 메리트가 우수하다. 더불어 올 추석 사전예약 기간 견과류 선물세트 1위 판매량을 기록한 '매일견과 하루한봉(80봉)'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만원 할인해 선보인다.

수산에서도 가성비 핸드캐리형 김 선물세트를 주력 운영하고 '자연향 동고혼합 세트(215g)'와 '자연향 버섯혼합세트 2호(210g)' 버섯 선물세트도 핸드캐리형으로 제작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축산에서는 10만원대 이하 가성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투플러스(1++) 등급' 한우 중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로 제작한 '마블나인 한우세트 3종'을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한 호주산 소고기로 구성한 '청정와규 세트 1호'와 한돈으로 제작한 '흑돼지 모둠구이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중저가형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공식품에서는 '씨제이 스팸 12K호'와 '씨제이 스팸 닭가슴살 12호'를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고 '동원 튜나리챔 8호'와 '동원참치 M8호'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핸드캐리형 음료 선물세트로 제작한 '착즙하는남자 아내의 사과즙(21입)'과 '착즙하는남자 아내의 배도라지즙(21입)'은 또한 1+1으로 판매한다.

생활용품에서는 '엘지 생활의 품격 1호'는 10개 구매시 1개 덤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엘지 생활의 품격 3호'와 '엘지 히말라야 핑크솔트 에센셜 세트'는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해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엔 더욱 까다로운 입맛의 MZ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기존 보다 맛과 품질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세븐셀렉트 시그니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세븐셀렉트 시그니처'는 기존의 베이커리 보다 고품질 원재료와 차별화된 공정으로 전문점의 프리미엄빵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과 식감을 내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세븐셀렉트 시그니처로 출시하는 빵은 '세븐셀렉트 마롱호두단팥빵'과 '세븐셀렉트 바닐라빈슈크림빵'이다.

세븐셀렉트 마롱호두단팥빵은 달지 않은 통팥과 견과의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수제 통단팥빵으로 팥앙금 안에 마롱다이스 15%, 호두견과가 9% 함유돼 있고, 벨기에산 글레이즈를 사용해 베이커리 빵처럼 윤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셀렉트 바닐라빈슈크림빵은 크림 안에 바닐라빈의 블랙씨드가 콕콕 박혀있는 프리미엄 수제 슈크림빵으로 리얼 바닐라빈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슈크림이 일품이며, 마찬가지로 벨기에산 그레이즈를 사용했다.

세븐일레븐은 고품질 빵을 찾는 MZ 고객들을 위해 자체 프리미엄빵 뿐만 아니라 일본과 프랑스의 수입 베이커리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 초부터 일본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도쿄브레드'와 일본 카스테라 전문기업 '스위트팩토리',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스키에'의 빵을 계속 선보여 편의점 빵을 즐겨 찾는 MZ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시그니처 신상품 출시와 함께 일본 스위트팩토리의 카스테라 신상품 2종인 '훈와리밀크카스테라'와 '훗카이도바나나카스테라'도 단독 수입해 함께 선보인다. 두 상품 모두 훗카이도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우유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훗카이도바나나카스테라는 국내에서는 맛보기 힘든 바나나 플레이버의 카스테라로 바나나 퓌레를 사용해 바나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증정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6일부터 말일까지 스위트팩토리 카스테라 신상품 2종에 대해 '매일 흰우유 200ml' 증정행사를 실시하고 오는 26일부터 내달 말일까지 세븐셀렉트 시그니처 신상품 2종에 대해 '세븐카페 HOT레귤러 커피'를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추석 연휴를 앞두고 12일부터 'AI 가격혁명' '고기 유니버스'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 음식 수요는 물론 연휴기간 가족 나들이객까지 겨냥해, 각종 먹거리 상품을 총망라해 파격가에 마련했다.

먼저,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에서는 연휴기간 수요가 증가하는 상품들을 AI를 통해 엄선해 업계 최저가로 선보인다 △‘CJ무항생제 1등급 깨끗한 계란(25구)'은 12~18일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올해 첫 수확한 고흥 햅쌀(10kg) △14brix 제스프리 골드키위(7~10입) △팽이버섯(4입/1인2봉 한정) △부드러운 2.5mm 백진미 오징어채(200g) 전 요리 필수품인 △잘풀리는집 키친타월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오는 18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기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육류를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18일까지는 △농협안심한우 전품목 최대 40%, △미국산 초이스 냉장 찜갈비는 40% 할인한다. △농협안심한우 육전용(300g)과 △양념 소 한입LA갈비구이는 30% 할인한다. 

나들이 고객들이 선호하는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100g)'은 7대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농협안심한우 1등급/1+등급 등심(100g)'은 마트에서 50% 할인해 13일까지 판매한다. 

'추석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각종 명절 먹거리 상품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CJ/풀무원 두부 9종'은 1+1 혜택을 제공하며, '당면 11종'은 최대 50% 할인, '전류 8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0% 할인가에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정부 부처와 함께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먼저, 12일부터 18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할인 쿠폰을 통해 추석 대표 과일, 채소 등 필수 품목을 최대 20% 할인한다. 

신세계백화점이 황금 추석 연휴 기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추석 명절이 주말과 맞닿아 긴 연휴가 예고된 만큼 고객 잡기에 총력전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각 점포별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체험형 콘텐츠와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 사우스시티 10층 S가든에서는 윷놀이, 투호 던지기 이벤트 참여를 통해 F&B 5000원 할인권 증정하고, 15일 오후 2시, 4시에는 1층 1번 게이트 정문 앞에서 보름달 사물놀이 공연을 펼쳐진다. 

명절을 맞이해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과학관 넥스페리움에서는 뽑기 게임에 참여하면 어린이 과학 교구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한가위 쿠폰 패키지'를 통해 남성, 여성, 아동, 스포츠, 푸드마켓, 식당가, 건강, 생활 등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알찬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신세계 카드 사은 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이달 13일부터 18일까지 신세계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제휴카드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4/21/35/70만 신백리워드(R)를 증정한다. 

아울러 쇼핑으로 명절 피로를 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9월27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을 시작으로 10월 1일부터는 코스메틱 모바일 앱 샘플링 이벤트, 가을 메이크업 브랜드 기획전 등의 대형 행사를 앞두고 있다.

다음 달에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색 팝업도 진행한다.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주최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팝업 행사가 열리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올 추석 연휴 기간 11개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신세계 사우스시티,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마산점, 김해점, 광주신세계, 의정부점, 천안아산점은 추석 전날인 16일과 추석 당일 17일에 휴점한다. 신세계 본점은 추석 당일 17일과 익일 18일 휴점 진행하고, 하남점은 추석 당일인 17일 하루만 휴점한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9월12일 새롭게 그랜드 오픈한다. 신세계사이먼은 확장을 넘어 기존부 공간도 함께 리뉴얼하며, 신규 오픈 수준의 완전히 새로운 쇼핑 공간을 선보인다.

이는 2013년 개점 이후 11년 만의 첫 대규모 확장이며, 2022년 9월 착공 후 만 2년의 시간과 대규모 투자가 바탕에 있었다. 특히, 공간·브랜드·콘텐츠의 프리미엄화를 통해 고객에게 수준 높은 쇼핑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영업면적은 기존 3만3100㎡(1만평)에서 5만1480㎡(1만5600평)로 대폭 확대된다. 넓어진 만큼 기존 쇼핑 공간은 노스(North), 3층 규모의 신규 확장 공간은 사우스(South)로 명칭을 새롭게 한다. 노스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클래식한 건축양식을 담았다면, 사우스는 좀 더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공간을 선보인다. 더불어, 쇼핑센터 내부에 프리미엄 특화 공간을 조성했다. 고객들은 각 공간이 주는 이국적인 매력 속에서 쇼핑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오픈하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존 입점 브랜드 170여 개에서 신규로 100여 개를 추가해 270여 개로 약 60% 늘어난다. 장르별로는 럭셔리 27개, 골프·스포츠·아웃도어 56개, 영컨템포러리 14개, F&B(식음) 30개 등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강화했다.

특히, 지역에 없던 새로운 브랜드 유치로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쇼핑의 매력을 선사한다. 사우스 1층 중앙에는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744㎡(530평)의 '나이키 유나이트 스토어'가 들어선다. 20~30세대를 겨냥한 영컨템포러리 스트리트도 만나볼 수 있다. 총 14개 브랜드 중 절반을 더일마, 인스턴트펑크, MMLG, EE플레이스 등 지역 업계 단독 브랜드로 채웠다.

더불어, 5개의 프리미엄 전문관(골프·와인·핸드백·슈즈·아동)도 새롭게 선보인다. 장르별로 브랜드를 한데 모아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듯한 수준 높은 경험을 선사한다.

노스 3층에는 약 5000㎡(1500평)에 이르는 전국 최대 규모의 골프 전문관을 선보인다. 지포어, 필립플레인골프, 세인트앤드류스, 말본골프 등 13개 신규 브랜드를 유치해 프리미엄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시타실과 피팅룸을 갖춘 골프존마켓도 입점한다. 장비부터 패션까지 골프 장르에서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했다.

노스 1층의 와인 전문관 '와인 케이브(Wine Cave)'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와인 저장고를 모티브로 조성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탈리아 와인 특화존부터 그랑 크뤼(Grand Cru)까지 전문적으로 선별한 와인관에서 맞춤형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노스의 핸드백 및 슈즈 전문관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동 전문관은 오는 11월 문을 연다.

프리미엄 특화 공간인 '테이스트 빌리지'(Taste Village, 푸드코트)도 사우스에 새롭게 선보인다. 런던의 코벤트 가든을 모티브로 한 서양식 스트리트, 와이너리 콘셉트의 푸드홀, 전문 셰프의 프리미엄 다이닝존까지 3가지 이색 공간으로 조성했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식을 즐기다 보면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새로운 미식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백화점 수준의 프리미엄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렛 업계 최초로 테이블 서빙 서비스인 '델리버리(Deli+very) 서비스'를 도입한다. 고객이 개별 매장에서 주문하면 직원이 음식을 자리로 가져다주고, 식사 후 정리까지 도와준다.

특히, 식음(F&B) 브랜드는 부산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자랑한다. 서울과 수도권의 인기 맛집을 중심으로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매장만 12곳에 이른다. 클랩피자·앤드밀·잭슨치킨·더타코부스·핏제리아오·소이연남·간코 등 유명 맛집이 신규로 들어선다. 전문 식당가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호경전의 시그니처 메뉴를 모아 만든 '호경전 소당'과 유명 씨푸드 다이닝 '오복수산'도 부산 지역 최초로 입점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고객층과 해외 관광객이 선호하는 K-뷰티 콘텐츠 올리브영도 입점하며, 다이소도 연내 문을 열 예정이다.

야외형 아울렛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내 프리미엄 특화 공간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쇼핑과 함께 놀이와 문화 콘텐츠까지 담아내 부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공용부 면적의 50% 이상을 휴게와 녹지 공간으로 할애했다. 특히, 약 1353㎡(410평) 규모로 조성된 대형 잔디 광장 '사우스 플라자'는 문화와 휴식이 공존하는 프리미엄 복합 공간으로 새롭게 조성했다. 더불어, 키즈 고객을 위한 특화 공간인 '어드벤처 포레스트'도 약 1000㎡(300평) 규모로 선보이고, 다양한 놀이와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쇼핑센터 곳곳은 해외 리조트에 온 듯한 수준 높은 조경과 인테리어를 적용해 프리미엄 휴식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이 밖에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디지털 키오스크 9기를 추가로 설치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길 찾기, 점포 안내는 물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미러링으로 실시간 쇼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고령자·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리어 프리(Barrier Free) 정책을 적용했다. 쇼핑센터 외관에는 대형 미디어 파사드(Media Facade)를 추가로 설치해 이국적인 경관과 어우러지는 현대적 전경을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편리한 주차를 위해 주차장 및 야외 전기차 충전소도 대폭 확대했다. 수유실, 고객센터 등 필수 시설과 VIP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 프리미엄 파킹존도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친화 정책의 일환으로 펫모차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은 9월12일부터 29일까지 그랜드 오프닝 기념 이벤트와 야외 콘텐츠를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노스 구역은 크라운해태 아트밸리와 협업해 '지붕 없는 그랜드 조각 페스타'를 열고 초대형 야외 갤러리로 변신한다. 국내 정상급 및 부산 출신 조각가들의 작품 50여 점을 전시한다. 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부산 최초로 미니언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캠페인 '미니언즈 트래블즈'를 펼치며 초대형 캐릭터 포토존, 현장 이벤트, 체험 공간까지 가족 단위부터 2030세대까지 다양한 고객을 공략한다. 입점 브랜드에서는 자체적으로 추가 할인과 특가 상품을 전개한다.

구매 고객 대상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의 한정판 굿즈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삼성·신한 카드 결제 고객 대상 금액대별 신세계 상품권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재개장을 기념해 행운과 복을 상징하는 빨간 속옷 특가 판매 이벤트도 펼친다.

잔디 광장인 사우스 플라자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주말 오후 재즈 앙상블, 뮤지컬 갈라 공연 등 선선한 날씨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가 펼쳐질 예정이다. VIP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도 케이터링 이벤트와 프리미엄 전시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9월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K패션 브랜드 '999휴머니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999휴머니티'는 성수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 브랜드로 2030,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실제로 이번 팝업행사를 기념해 인기 패션 유튜버와 협업해 제작한 '플리츠 헤리티지 블루종'은 발매 당일에 품절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어 현재 재입고를 계획 중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24FW 제품을 롯데월드몰에서 선공개하며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20/40/60/80/100 만원이상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1일 30개 한정 증정한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1일 0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상품은 '품절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았던 뷰티용품과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기초화장품으로는 '다이소 리들샷'이라고 알려진 '리들샷 100 / 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비롯해, 입고 시 당일 완판되며 재입고 알림이 2500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ml' 등을 판매한다. 색조화장품으로는 품절 대란 상품 중 하나인 '손앤박 컬러밤' 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윤기있는 입술을 보여주는 플럼핑 효과의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잡티, 다크서클, 붉은 기 등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컨실러'를 마련했다. 

메이크업소품은 3중 레이어 구조로 쿠션감이 좋은 '마시멜로 퍼프'와 '밀착 쿠션 에어 퍼프', 부드러운 모(毛)로 자극 없이 섬세한 아이섀도우 표현이 가능한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 등 인기 대란 템을 다량 입고했다.

이 외에도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신상 브랜드도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미모 바이 마몽드'만의 독자 성분이 함유된 '로지-히알론(Rosy-Hyalon™) 라인'과 피어니-티놀(Peony-Tinol™)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LG생활건강의 'CNP bye od-td'는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트러블 전문 브랜드로,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해 생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며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VT 구매 이벤트'와 'CNP bye od-td 신상 리뷰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VT 구매 이벤트'는 VT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리들샷 100, 300, 500, 콜라겐S50, 프로시카S50으로 구성한 '리들샷 앰플 본품 5종 키트'를 30명에게 증정한다. 'CNP bye od-td 신상 리뷰 이벤트'는 11일부터 30일까지 신상품 리뷰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보온보냉 멀티백 1개와 비치타월 1개로 구성된 '오돌토돌 굿즈 SET'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이 오는 추석과 10월 첫째 주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신한은행과 손잡고 단독으로 트래블 체크카드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9월12일부터 11월30일까지 '롯데면세점 X SOL트래블 체크카드 트래블 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 GOLD 등급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 및 9% 할인 제휴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시내점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1만원을 지급하며, 롯데 모바일 교환권 1만원을 매월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면세점은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오는 9월18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4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1월3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럭셔리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 2박 숙박권 및 에어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나아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0일까지 400여 개 브랜드, 총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면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출시한 '쿠팡 와우 카드' 고객을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할인을 비롯해 비대면 과외 서비스, 제주도 렌터카 대여·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했다.
 
이번 혜택 보강을 통해 와우 카드 고객들은 오는 11월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9월은 할인율 40%, 10~11월은 할인율 최대 37%가 적용되며 할인 혜택은 월 1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연령대 관계 없이 동반 1인까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 예매 시 와우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다른 롯데월드 할인 카드와 달리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뿐만 아니라 와우 카드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쿠팡캐시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1:1 비대면 과외 서비스 '콴다과외' 할인, 제주도 렌터카 대여 및 면세점 할인 혜택도 추가됐다. 내년 1월28일까지 콴다과외에서 와우 카드로 결제 시 25%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제주패스에서 오는 10월15일까지 렌터카 예약 시(인수일 11월30일까지) 와우 카드를 이용하면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서는 오는 10월15일까지 와우 카드로 중문면세점 15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할인, 인터넷면세점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쿠팡 와우 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 가능한 제휴카드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지난해 10월 내놓은 카드다.
 
전월 실적이 없어도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의 최대 4% (기본 적립 2%+추가 프로모션 2%), 기타 가맹점 결제액의 최대 1.2% (기본 적립 0.2%+추가 프로모션 1%) 를 쿠팡캐시로 되돌려 받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이 장점이다. 적립률과 적립 한도 등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자랑한다.

W컨셉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연휴 세일'을 열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W컨셉 추석 연휴 세일은 이날부터 18일까지 8일 간 열린다.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키즈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3만여 개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 상품을 연휴 한정으로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을 시즌 입기 좋은 아우터, 니트, 가디건 등 간절기 의류 브랜드 상품부터 콜라겐, 영양제 등 이너뷰티, 식기, 텀블러 등 라이프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시야쥬, 레테라, 망고매니플리즈, 설화수, 딥퍼랑스, 트래블메이트 등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물하기 기능으로 가족, 지인 등에게 추석 선물을 보낸 고객을 추첨해 리워드를 제공한다. 선물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더블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풍성한 추석 연휴를 위해 쇼핑백 15%, 12% 할인쿠폰, 전상품 10% 할인쿠폰 등 스페셜 쿠폰 3종도 발급한다.

이외에도 연휴 전 바로 배송하는 '잡화 특가' '프론트로우 가을 스타일링' '월간 뷰티 9월호' '럭셔리 기프트 추천 행사' 등 9개 테마 행사도 선보인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까지 'G마켓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절 연휴 중 이용 가능한 당일배송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는 17일 추석 당일 하루와 18일 새벽배송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이마트몰 신선식품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 지급한다. 스마일프레시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50% 할인쿠폰'을 ID당 1회 제공한다.

'홈플러스 당일배송관' 상품도 추천한다. 추석 당일(17일)을 제외하고, 주소지와 가까운 지점에서 당일에 배송되며, 배송시간 선택도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1회 제공한다.

익일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은 12일까지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미처 사전에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인기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할인 판매한다. 상온 상품의 경우 12일 오후 8시까지, 저온 상품의 경우 12일 오후 6시까지 주문 시 명절 연휴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천 상품으로 △CJ추석선물세트 스팸 라이트 8호(5개) △청정원 행복고급2호(3개) △설화수 탄력3종 세트 △종근당건강 홍삼 녹용 프리미엄 선물세트 30포(4세트) 등이 있다.

이 외, 보내는 즉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 명절 연휴에도 이용 가능한 '음식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명절 맞춤형 상품을 판매한다.

10월 추캉스족을 위한 여행 상품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항공권부터 국내외 숙박, 패키지까지 맞춤형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해외항공권 첫 구매 쿠폰으로, '5만원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1회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 중 2019년 10월 이후 아시아나항공 해외항공권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이며, 12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노랑풍선과 함께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1일 저녁 8시 '사이판FLEX 에어텔(PIC/켄싱턴)' 편을, 12일 저녁 6시 '탑스텐호텔 강릉' 편을 선보인다.

11번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막바지 쇼핑 수요를 공략하는 9월 '월간 십일절'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변화하는 명절 트렌드에 맞춰 효도 필수품으로 떠오른 로봇청소기부터 배송 걱정 없이 선물하기 좋은 e쿠폰과 추석 전 배송 가능한 특가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의 2024년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일반형/직배수)'를 11일부터 이틀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 구매가 가능하다.


명절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기고 배송지연 염려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던킨도너츠, 생어거스틴, 잠바주스, 메가MGC커피,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네네치킨 등 다양한 F&B 브랜드의 e쿠폰도 할인 판매한다. 11일에는 생어거스틴 6만원 일시사용 금액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2일에는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0% 할인, 쉐이크쉑 Shack 베스트세트는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 코너에선 약 470여 개 상품들을 최대 72%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인기 추석 선물세트도 다수 포함돼 있어 아직 추석 선물을 구매하지 못했다면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11일 오전 11시에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50포 6개입, 60포 추가증정), 오후 2시에는 '청도 씨 없는 반건시 선물세트'(20입), 오후 9시에 '산과들에 하루견과 순수가온'(100봉)을 판매한다.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 여의도의 5성급 럭셔리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2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KB국민카드·롯데카드 결제 시 10% 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기간 중 14일을 제외하고 모두 주중 요금이 적용되며, 룸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연휴가 지나면 본격적으로 찾아올 가을에 대비해 2030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는 가을 신상을 할인가로 준비했다. 가을하객룩, 데일리룩 등을 테마로 '체리코코' '민지콩' 등 인기 여성의류 쇼핑몰과 '꼼빠뇨' '제너럴아이디어' 등 트렌디한 브랜드의 패션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추가 할인 혜택으로는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행사 기간 내 1회 발급하며, 11일 하루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T멤버십 11% 할인(최대 3000원)이 적용된다. 11페이포인트 최대 15% 적립과 카카오페이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컬리는 CJ제일제당과 함께 '제일맞게컬리'를 론칭한다. '제일맞게컬리'는 컬리의 상품 기획 및 큐레이션 역량과 CJ제일제당의 우수한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프로젝트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이 만들고 컬리가 차린'이란 의미로, CJ제일제당이 이커머스 플랫폼과 브랜드를 론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 상품은 '육즙+왕교자'가 선정됐다. 기존 비비고 왕교자보다 돼지고기 함량을 늘려 더욱 진한 육즙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당면 없이 양파, 부추로만 식감을 살려 담백한 채즙을 더했다. 만두피도 신경 써 쌀가루, 콩가루, 전분의 최적 배합비를 찾아 구웠을 땐 바삭하고 쪘을 땐 쫄깃한 피를 완성했다.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교자를 만들기 위해 반 년이 넘는 시간을 투입했다. 테스트한 만두 개수만 2만여 개가 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컬리 상품위원회 품평을 6번이나 거쳤다. 집에서 빚은 만두를 구현하고자 만두피의 색감과 만두소의 수분감까지 고려했다.

스페인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한 츄러스 상품 2종도 함께 출시했다. 쫀쫀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K-디저트 특색을 살리기 위해 오리지널 시나몬 슈가 맛 외에 콘소메 맛을 추가했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컬리 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컬리 VIP, VVIP 고객에게는 지난 6일 선공개 했고, 전 고객에게는 12일 오전 11시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구독 프로그램 '배민클럽'을 정식 오픈한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배민클럽 가입 고객은 추가 거리에 따른 배달비에 대해서도 무료 혜택을 받는다. 또 가게가 설정한 최소주문금액만 충족하면 1인분만 주문해도 무료배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민클럽은 배달비 할인 뿐 아니라, 가입자만 누릴 수 있는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커머스 서비스인 '장보기·쇼핑'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의 제휴사 혜택까지 다양한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정식 오픈 이후 9월15일까지 BHC,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쉐이크쉑, 파스쿠찌 등 인기 외식업 브랜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후에도 매주 정기적으로 새로운 혜택이 담긴 브랜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배민B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무제한 지급하고,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6000원 할인 쿠폰까지 마련돼 음식배달 뿐 아니라 커머스 서비스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민클럽 구독비는 정상가 3990원이지만 현재는 오픈 기념 혜택으로 프로모션 가격인 1990원에 가입이 가능하다. 추가로 모든 구독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배민클럽은 경쟁사 대비 부담 없는 가격을 책정해 고객이 월 1회만 주문해도 구독료 이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실속 있게 설계됐다.

배민은 배민클럽 공식 오픈과 함께 더 많은 고객이 무료배달을 체감할 수 있도록 배민클럽 무료배달이 가능한 식당을 기존 배민배달(배민1플러스) 가입 매장에서 가게배달 이용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

LF가 수입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포르테포르테(forte_forte)'가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최근 경기 불황 속에도 실수요자 중심으로 명품 시장이 재편됨에 따라,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가 아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뉴 럭셔리 브랜드를 찾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려는 신명품 브랜드의 팬덤이 이전보다 더욱 확고해지고 있다. 이에 백화점에서도 한국에 없던 브랜드, 하이엔드 럭셔리 등 특색 있는 브랜드 라인업으로 명품관을 구성하며 신명품 실수요자들을 본격 공략하고 있다.

포르테포르테는 2002년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제조 지역 중 하나인 베네토(Veneto) 출신의 지아다 포르테(Giada Forte)와 파올로 포르테(Paolo Forte) 남매가 만든 핸드 메이드 티셔츠 컬렉션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핸드 메이드의 가치와 특색을 그대로 유지하는 장인 정신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정제된 최고급 이탈리안 소재, 핸드 메이드 디테일, 풍부한 컬러 팔레트를 앞세워 감각적이고 아티스틱한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내는 코튼 포플린, 부드러운 코튼 보일, 은은한 광택감을 가진 하보타이 실크 등 고급 소재에 대한 독보적 자부심을 갖고 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 웨스트 3층에 오픈한 포르테포르테의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은 일본 도쿄에 이은 아시아 두번째 매장이자 글로벌 11번째 매장으로, 55.96㎡(16.93평) 규모로 구성됐다.

이번 매장은 포르테포르테의 디자이너 지아다 포르테와 아트 디렉터 로버트 바틸라나의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포르테포르테 컬렉션의 본질을 반영한 매장은, 풍부한 색상, 고급스러운 소재, 정교한 마감 처리와 더불어 피팅 룸의 아늑한 분위기까지 모든 디테일을 통해 브랜드의 감각이 풍부하게 표현되도록 연출 됐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집약해 담아낸 매장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독특하고 예술적인 감각을 강조하기 위해 벽과 바닥을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조합해 완성했다. 고르지 않은 러프한 마감의 플라스터 벽, 파우더 매트 핑크 바닥의 마블링은 자연스러우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린넨 커튼 뒤 비치는 조명과 벨벳 카펫의 따뜻함, 메탈 소재 행거와 커튼의 아티스틱한 무드는 각각 서로 대비되는 느낌과 함께 브랜드의 혁신적인 비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다.

LF는 이미 10년 전 포르테포르테의 성장 가능성을 내다보고 프리미엄 편집샵 라움을 통해 컬렉션 일부를 바잉해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해 왔다. 지난 10년 간 라움 내 매출이 10배 규모로 성장 했을 만큼 해외 패션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진 점과, 브랜드의 잠재적 가치와 전망을 보고 LF는 지난해 포르테포르테의 국내 사업을 본격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고급 소재에 대한 고객들의 안목이 높아짐에 따라 포르테포르테는 지난해 LF 편집샵 '라움' 입점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1위 브랜드에 오르기도 했다. 24SS 시즌 매출 역시 지난해 대비 80% 성장세로 높은 반응을 보인 바 있어 단독 매장 오픈 이후 더욱 큰 성장세가 예측되는 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31일까지 진정한 웰니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웰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0일에는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플로팅 사운드 베스'를 운영한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싱잉볼 소리와 진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신관 야외가든에서 심신 치유에 좋은 스트레칭과 호흡 명상법을 배울 수 있는 '가든 마인드풀니스 스트레칭'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오는 13일, 27일, 10월18일과 25일에는 밴드와 매트를 활용한 동작으로 몸의 긴장을 푸는 '가든 밴드 필라테스' 클래스가 열린다.


오션스파 '씨메르'도 가을 정취 속 수중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어텀 인 웰니스 씨메르'로 새단장했다. 가을을 상징하는 메밀꽃, 국화꽃, 코스모스, 투구꽃을 테마로 각각 스파존을 꾸며 색다른 힐링을 선사한다.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함께 '오렌지 글로우 비타 팝업존'도 선보여 스파에서 피로를 푼 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웰니스 대표 브랜드와 협업한 패키지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부산 로컬 티 브랜드 '리프레쉬랩'과 손잡고 프리미엄 티 샘플러 8종, 고급 프랑스산 향료의 티 멀티퍼퓸 등을 제공하는 '타임 투 리프레쉬'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 외에 오는 20일과 10월18일에는 리프레쉬랩 티를 베이스로 다양한 음료를 제조 및 시음해 볼 수 있는 '티 믹솔로지' 클래스를 개최한다. '아로마티카'의 글로우 비타 스킨케어 키트 등을 증정하는 '힐링스테이' 패키지도 판매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제휴를 통해 카셰어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여행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쏘카 회원 가입 후 여행이지 회원 인증만 하면 100만원 상당의 쏘카 할인 쿠폰팩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쏘카는 1000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여행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쏘카 쿠폰팩은 △주중 60% 할인 △주말 40% 할인 △퇴출근 8000원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을 떠날 때는 물론, 평소 카셰어링 서비스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쏘카 앱에 접속해 쏘카 회원으로 가입한 후 여행이지 비즈니스 프로필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쿠폰팩이 제공된다.

쏘카 이용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