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농심·오뚜기·스타벅스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09 14:24: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9월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농심(004370)이 용기면 신제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는 2016년 본격적인 화제가 된 이후 특유의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자발적인 확산이 이어지며 모디슈머 대표 레시피로 자리잡았다.

빅데이터 분석 기업 RSN에 따르면, '신라면 투움바' 콘텐츠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3%의 증가세를 보이며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농심이 지난해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1020세대의 약 60%가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에 대해 들어봤거나 직접 먹어봤다고 대답했다.

신제품은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다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을 구현했다. △버섯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오는 23일부터 △편의점 △대형마트 △이커머스를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뚜기(007310)가 '진라면'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더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진라면 순한맛, 매운맛 2종 모두 양지 원료 보강을 통해 진한 육수맛과 감칠맛을 높였다. 순한맛은 사골과 양지육수의 깊은 감칠맛을 보강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순한 라면 대표지위를 더욱 강화한다. 매운맛은 최근 소비자의 매운맛에 대한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특유의 깔끔한 양념맛은 유지하면서 매운맛 강도를 높여 더욱 맛있게 매워졌다.

건더기는 기존 대비 10% 이상 증량했다. 면발도 한층 쫄깃하고 찰기있게 만들었다. 조리 후 경과 시간에 따른 면발의 탄력성·쫄깃함·단단함을 체계적으로 연구해 쫄깃한 면발이 퍼지지 않고 더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다. 국물 배임성 역시 향상돼 진라면 특유의 깊고 진한 국물맛과 더욱 잘 어울린다.

조리 간편성을 위해 조리물양도 조정했다. 물 권장량을 기존 550㎖에서 500㎖로 변경했다. 생수병 1개 만으로 간편하게 계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정수기 기본 출수량이 500㎖라는 점도 고려했다. 

한편, 올해 출시 36주년을 맞은 오뚜기 진라면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라면 시장 내 지위를 확대시켜왔다. 1988년 3월 출시돼, 깊고 진한 국물 맛으로 국내 대표 라면으로 자리잡았다. 2024년 9월엔 오뚜기 라면이 NCSI 라면 부분 1위로 선정되면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임을 확인하였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 디카페인 그란데 사이즈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FALL IN DECAF'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카페인 커피 수요가 부쩍 높아진 가운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완벽하게 유지하는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의 다양한 음료 라인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스타벅스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디카페인 커피는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총 5종이다. 스타벅스는 카페인 함량을 절반으로 줄인 '1/2 디카페인' 라인업도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 디카페인 음료도 같은 총 5종으로 스타벅스 멤버십 회원이 핫·아이스 그란데 사이즈 결제 시 즉시 1000원 할인 적용된다.

매장에 방문해 POS로 결제하는 건은 물론, 사이렌 오더나 딜리버스 등을 통한 주문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벅스가 오후 시간대 디카페인 음료 할인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는 동일 음료 기준 디카페인 에스프레소가 일반 에스프레소보다 오후 시간대 더 판매가 집중된 경향을 보이기 때문이다.

스타벅스가 지난달 판매된 이번 이벤트 대상 음료 5종의 디카페인 에스프레소와 일반 에스프레소 메뉴의 판매량을 시간대별로 각각 분석한 결과, 하루 중 오후 2시 이후에 판매된 비중은 디카페인 에스프레소가 50%로 일반 에스프레소(35%) 대비 15%p 높게 나타났다. 

오전 시간대 판매가 집중되는 일반 에스프레소 음료와 달리,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오후에도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를 선택한 것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을 앞두고 전통 음료 신메뉴를 보다 큰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한국민속촌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투썸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전통 음료인 '우리 쌀 식혜'와 '우리 대추 수정과' 신메뉴는 물론,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달디단 밤양갱 라떼'와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9월25일까지 진행되는 '전통음료 도장찍기'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 전통 음료를 마시고 투썸하트 앱에서 도장판을 채우면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비롯해 알찬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우리 쌀 식혜 △우리 대추 수정과 △달디단 밤양갱 라떼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 중 1잔 이상을 포함해 음료 5잔을 마시고 앱에서 도장판을 완성한 뒤 '쿠폰받기'를 누르면 제조 음료(R) 무료 쿠폰이 100% 지급된다. 도장판을 완성한 투썸하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응모를 통해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총 200명에게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을철 인기 나들이 장소인 한국민속촌을 투썸플레이스 전통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썸하트 회원 한정으로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한국민속촌 공포·미스터리 수사 체험인 △혈안식귀 △살귀옥 △조살수를 이용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우리 쌀 식혜' 2잔 또는 '우리 대추 수정과' 2잔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가 전 세계적인 두바이 초콜릿 열풍에 동참하며 새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독특한 풍미를 담은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을 출시한다.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SNS에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이목을 끌었고, 이후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잇따라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이디야커피의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은 고급스러운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카다이프(중동식 얇은 국수)의 바삭한 식감을 조화롭게 담아 이색적이고 달콤한 두바이 초콜릿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판매가 종료된다.



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벤텐데이를 진행한다.
 
'벤텐데이'는 매월 10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10주년 뱃지를 획득, 누적된 뱃지 수에 따라 고객 명의로 기부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9월 벤텐데이는 오는 10월19일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에서 열리는 '2024 옥스팜워크'를 알리기 위한 미션을 준비했다.
 
옥스팜워크는 10㎞를 걸으며 지구 반대편 빈곤층 여성과 소녀들이 깨끗한 물을 구하기 위해 매일 걷고 있는 '생존의 거리'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보는 행사다.
 
9월 벤텐데이 미션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벤티 앱 내 10주년 뱃지 탭에서 '옥스팜워크 알아보기'를 클릭하면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뱃지는 1개당 500원의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기부된다. 또한 12월까지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리워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뚜레쥬르가 충청남도 예산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CJ푸드빌이 지난달 충청남도와 체결한 상생 협약의 일환으로, 충남 예산의 대표 특산물인 쪽파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농가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뚜레쥬르는 예산 쪽파 식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고로케와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충남예산 쪽파 송송 고로케'는 매콤한 중화풍 소스에 버무린 마늘쫑 고기볶음에 충남 예산 쪽파의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감칠맛을 가득 담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충남예산 쪽파&베이컨 크림치즈'는 향긋하고 신선한 제철 충남 예산 쪽파와 잘 어우러지는 짭조름한 베이컨을 더해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의 담백하고 쫄깃한 베이글에 스프레드하여 함께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힐링 유튜브 채널 '슬기로운 할매생활'과 함께한 '이게 마자?' 콘텐츠를 오는 10일 공개한다. '이게 마자?'는 할머니들에겐 다소 생소한 요즘 음식을 만들어보고 맛보는 코너다. 예산 쪽파를 활용한 고로케를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모습을 통해 지역 식재료의 우수성과 뚜레쥬르의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빙그레(005180)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이달 출시한다.

이 제품은 테아닌 성분이 200㎎ 함유돼 있으며,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등도 풍부하다.

빙그레는 급변하는 사회와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스트레스나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마음을 진정하고 휴식에 도움을 주는 릴렉스 드링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는 230㎖ 용량에 당류 함량이 8g으로 다른 제품들에 비해 낮은 로어슈거 제품이다. 빙그레는 쿠팡에 단독으로 우선 선보인 후,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해태htb의 대표적인 자양강장 음료 브랜드 '영진 구론산'에서 피로 회복과 기미·주근깨 개선에 효과가 있는 '구론산 탄산비타액'을 출시했다.

'영진구론산 탄산비타액(150㎖)'은 혼합음료(식품)로 판매되는 비타민음료와 달리, '의약외품'으로 분류된다.

구론산 탄산비타액에는 △아스코르빈산 계열 비타민C △비타민B2(인산리보플라빈나트륨) △비타민B6(염산피리독신)도 함유하고 있다. 이들 성분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고 기미와 주근깨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구론산 탄산비타액은 MZ세대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탄산을 넣어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처럼 짜릿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카페인 무첨가 제품으로 카페인이 걱정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구론산 탄산비타액은 △약국 △슈퍼마켓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만 8세 이상 1일 1회 1병만 복용해야 한다.





네슬레코리아가 스타벅스 앳홈의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를 스틱형으로 선보인다. 

지난 3월 병 형태로 국내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커피의 맛과 향 및 로스팅 강도에 대한 높은 품질과 다양성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출시 이후 쏟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보다 익숙한 형태로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형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에베레스트 정상보다 낮은 기압과 온도에서 진공동결시키는 방식으로 제조해 아로마 본연의 보존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이를 통해 첫 모금부터 잔을 비우는 순간까지 풍부한 커피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은 로스팅에 따라 브라이트와 스무스(6종)로 구성된다. 

먼저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브라이트'는 일상에서 산뜻한 리프레시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시트러스향과 산뜻한 산미를 선사하는 블론드 로스트 원두를 사용했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무스'는 미디엄 로스트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구운 시리얼 향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느긋한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순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스타벅스 앳홈의 신제품인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은 9일부터 네슬레코리아 네이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같은 날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상잇쇼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를 확대해, 추석 직후부터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서(026960)식품은 코카-콜라와 협업한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오레오'와 코카-콜라의 만남을 뜻하는 'Besties forever(영원한 베스트 프렌드)'를 테마로 기획됐다.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중국 △멕시코 △브라질 등을 포함한 세계 여러 국가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오레오 코카-콜라 맛'은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맛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맛 쿠키에 탄산처럼 터지는 팝핑캔디가 박혀있는 크림을 더해 씹을 때마다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의 한쪽은 오레오 로고가 새겨진 클래식한 초콜릿 쿠키를, 다른 쪽은 코카-콜라 로고가 새겨진 쿠키로 한층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먹는 샘물을 담은 제품인 프리미엄 기능성 캔제품 'THE 마신다'를 출시한다.

'THE 마신다'는 355㎖ 슬릭캔에 먹는 샘물을 담은 제품이다. 플라스틱보다 재활용이 용이한 알루미늄 캔 용기를 채택해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에 기여하고자 하는 동아오츠카의 지속가능경영 전략의 일환이다. 

이 제품은 캔에 담긴 물로서 햇빛 차단 효과를 제공해 보온과 보냉에 유리한 특징을 갖고 있다. 아울러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도 포함됐다. 

'THE 마신다'라는 이름은 물에 아연을 '더'해 기존의 물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비롯됐다. 

동아오츠카는 2008년 출시한 생수 브랜드 '마신다'를 통해 이미 건강하고 깨끗한 먹는 샘물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왔다. '마신다'는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암반수로 만든 생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HE 마신다'는 이러한 전통을 이어받아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이에 친환경과 가치소비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굽네몰이 성큼 다가온 가을에도 변함없이 '득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2일까지 강추(秋)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굽네몰의 닭가슴살 및 간편식 인기 제품을 1+1 구성으로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굽네몰 제품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닭가슴살과 곁들이기 좋은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 1개를 증정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오통닭) △굽네 소스듬뿍통살 △굽네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등이 있다.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오통닭)'은 오븐구이 전문 굽네가 제대로 구워 낸 오븐구이 치킨맛 닭가슴살이다.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기술로 저온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180°C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워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럽다. 그중 '오리지널 맛'은 '굽네 오리지널 치킨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굽네 소스듬뿍통살'은 스팀 오븐 공법으로 육즙 가득한 통 닭가슴살에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는 'K-소스'를 더했다. 알싸한 마늘에 달콤한 꿀이 더해져 감칠맛이 폭발하는 허니갈릭 맛, 고소한 누룽지와 인삼향의 누룽지삼계탕 맛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소스를 취향에 따라 골라 먹기 좋다. 소스 포함 1팩당 100㎉며, 팩당 단백질이 최대 21g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샐러드나 샌드위치 토핑으로도 제격이다.

'굽네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100% 신선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더 담백하고 건강한 밥반찬이다.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의 황금 비율로 입안 가득 채우는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분간 조리하면 먹을 수 있다. 함박스테이크 3종 중 화이트머쉬룸 맛은 진한 크림 소스에 고소한 버섯의 향이 조화롭고, 토마토칠리 맛은 정통 토마토 소스에 칠리의 매콤함과 바질의 풍미가 더해졌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는 굽네만의 비법으로 톡 터지는 육즙 가득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블랙페퍼 맛, 할라피노 맛 등 굽네만의 시즈닝을 이용해 소스 없이 바로 먹어도 맛있다. 조리법도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돼 간편하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제품 중 가장 높은 할인율 52%가 적용돼 팩당 1000원대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굽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맛닭) △굽네 훈제 닭가슴살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큐브 △굽네 닭가슴살 볼&비엔나 △굽네 닭가슴살&비건 만두도 이번 할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이다.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외식자영업자들의 하반기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해 대표 겨울 음식인 오뎅과 매운맛 트렌드를 엮은 신메뉴 '신오뎅 시리즈'를 개발해 제안한다. 

모노마트는 계절변동의 불안정한 요소를 해결하기 위해 동절기 메뉴를 선제적으로 준비하며 외식소상공인들의 겨울 매출 확보에 나섰다. 최근 일본에서도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 맛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월부터 일본인 현지직원을 통한 시장조사를 토대로 상품 발굴, 메뉴 개발 등을 추진하며 가장 트렌디한 일식 메뉴를 완성했다. 

신오뎅 시리즈는 오뎅을 메인으로 한 3가지 겨울 특별 메뉴로 구성됐다. 한국인 최애 향신료인 마라와 오뎅이 만나 궁극의 '맵단짠'을 즐길 수 있다. 마라오뎅샹궈와 골뱅이를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토마토골뱅이얼큰어묵탕, 마카오의 길거리 음식으로 카레를 좋아하는 일본인들이 사랑하는 마카오카레오뎅 등 익숙하지만 새로운 오뎅 메뉴들이 외식자영업자들의 겨울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9월9일부터 약 3주간 △이자카야 수다 △역삼 △홍대주막 △삼성 △이십이번지오뎅집 등 모노마트 고객 업장에서 메뉴 테스트를 실시하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자카야 수다의 경우 5개 지점이 동시에 참여해 인플루언서 등을 통한 홍보도 같이 진행 예정이다. 또한 판매에 필요한 식자재와 홍보를 모노마트에서 지원하고 해당 판매 성과를 활용하여 10월부터 본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외식소상공인들이 기회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가 추석을 앞두고 기간 한정 '슈스K 콰트로 피자'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슈스K 콰트로 피자'는 오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메뉴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슈림프(블랙타이거 슈림프·아보카도 새우) △스테이크(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K-Rib&치즈 피자까지 도미노의 프리미엄 피자 4종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라인 회원이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을 통해 배달 주문 시 모든 피자(L)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1만원 할인 혜택은 사이드디시 할인과 중복 가능하다. 1회 1판까지 적용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재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더 플라자 중식 레스토랑 도원은 매년 계절별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가을 코스 요리의 경우 매년 매출이 5%씩 증가할 정도로 인기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진귀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요리로 메뉴를 기획했다. 

먼저, 도원은 가을의 경치가 맑고 아름답다는 뜻의 '각로청수(刻露淸秀)' 코스를 판매한다. 요리는 북경식 오도독뼈와 해산물 생들기름 무침, 셰프 스페셜 생선 등 7종으로 구성했다. 북경식 오도독뼈 무침은 돼지 늑연골을 다섯 가지 향이 나는 소스로 졸여 독특한 식감과 맛이 일품이다. 해산물 생들기름 무침은 가을 제철 해산물인 연어, 코끼리조개 등을 산마와 들기름으로 버무린 전채 요리다.

20년 경력의 딤섬 전문가 '우싀롱(卢仕龙)' 셰프가 빚은 딤섬 2종도 주목할 만하다. 적양배추 피로 색을 내고 가을 대하, 샐러리 등을 넣어 만들었다. 메인 메뉴인 셰프 스페셜 생선은 삼치구이 위에 쪽파를 사용한 소스와 보리쌀을 올린 요리다. 파 기름과 생강으로 삼치를 재어 두어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굴 전문 레스토랑 오이스터 배는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가을 신메뉴 2종을 내놨다. 시푸드 플래터(Seafood Platter)는 가을에 살이 오른 전복, 대하 등을 야채와 함께 푸짐하게 담아 제공된다. 고소한 크림소스를 사용한 통 대게 그라탱(Gratin)도 있다. 신메뉴 프로모션 기간은 11월3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