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이마트24·LF·쿠팡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09 12:34: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보틀벙커가 '패트릭 패럴(Patrick Farrell)'과 와인러버들의 만남을 준비했다.

'패트릭 패럴'은 1998년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을 획득한 26년 경력의 와인 전문가이며(이하 '패트릭 MW'), '지니 조 리'를 포함해 8명의 '마스터 오브 와인'을 탄생시킨 멘토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유튜브를 통해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마스터 오브 와인'은 '마스터 소믈리에'와 더불어 와인 업계 최고위 자격증으로 손꼽히며 취득 난이도가 높아 현재 전세계에서 400여명 정도만 자격을 보유하고 활동하고 있다.

이에 보틀벙커는 본격적인 와인의 계절을 맞아 와인을 진심으로 즐기는 와인러버들을 위해 '패트릭 MW'와 함께하는 테이스팅 행사 및 시음회 '와인하트 데이(Wine-Heart Day)'를 진행한다. 행사는 27일과 28일 양일 간 진행되며, 9월10일부터 보틀벙커 공식 SNS 계정에서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27일에는 보틀벙커 잠실점에서 한 클래스 당 총 20여명의 규모로 '패트릭 MW'와 함께 블라인드 테이스팅 및 와인 토크 세션 시간을 갖는 소규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인 6종을 함께 블라인드 테스팅하며 '패트릭 MW'만의 블라인드 테스팅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와인의 정보와 지식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인생 와인, 가장 좋아하는 푸드 페어링 등 그동안 궁금했던 '패트릭 MW'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와인 토크 세션도 준비돼 있다. 질문은 보틀벙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사전 취합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행사 당일 테이스팅 와인을 구매 시 '패트릭 MW'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28일에는 한강뷰로 유명한 와인바 '무드서울'에서 총 100여명 규모로 '패트릭 MW'와 함께 와인 120여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시음회를 진행한다. '패트릭 MW'가 테이스팅 순서를 추천해주는 것은 물론, 와인 유형별 테이스팅 중점 사항과 팁,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 또한 120여종의 와인 중 '패트릭 MW'가 추천하는 30여종의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입장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패트릭 MW'와의 사진 촬영 및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테이스팅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보틀벙커 와인러버들을 위해 오는 10월부터 보틀벙커 매장 내 '패트릭 MW'의 큐레이션 존을 운영한다. '패트릭 MW'가 직접 선정한 와인을 상세한 설명과 함께 큐레이션 존에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해당 와인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그대로 담은 건강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우유생크림빵', 8월 '우유생크림떡' 2종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아침미소목장 아이스크림은 '우도땅콩'과 '한라봉요거트' 2종이며 두 상품 모두 제주 특산물만을 활용한 100% 제주 특화 상품이다. 올해 3월부터 제주지역 일부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테스트 판매해오다 관광객 중심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전국 점포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

'아침미소목장 우도땅콩'은 아침미소목장 원유 베이스에 우도 땅콩을 사용해 타 상품과 비교 시 고소한 맛이 더욱 진한 점이 특징이다. '아침미소목장 한라봉요거트'는 한라봉 퓌레를 사용해 한라봉 특유의 향과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두 상품 모두 엄격한 원재료 선정과 함께 이탈리아 젤라또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세븐일레븐은 아침미소목장 아이스크림의 전국 확대 출시를 기념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1개 구매시 1개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상시 진행한다.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협업해 이색 쿠키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스24는 지난 2월 책 속에 등장하는 음식을 현실화하는 '책장셰프' 공모전을 진행해 42,000여개의 아이디어가 응모됐으며, 이 공모전에서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등장하는 심신안정용 쿠키를 만들어 달라는 아이디어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에 예스24와 협업 중인 이마트24는 실제로 해당 도서를 수개월간 여러 차례 정독하며 책 속의 쿠키를 어떤 맛으로 구현할지 고민한 끝에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을 선보이게 된 것.

이마트24가 이달 5일부터 판매하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은 바삭한 쿠키칩 안에 아몬드, 해바라기씨를 넣어 고소함을 더하고, 크랜베리로 새콤함까지 더한 상품이다. 특히 책을 읽는 고객들이 손에 묻히지 않고,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 '달러구트 꿈 백화점' 도서의 디자인과 라벨지를 패키지에 위트 있게 담아냈다.

이마트24와 예스24는 이번 상품 개발을 통해 '달러구트 꿈 백화점' 책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해당 책을 읽은 독자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해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더욱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책을 읽는 것을 힙 하게 여기는 '텍스트 힙(Text Hip)'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어 책을 활용한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텍스트 힙은 단순 독서를 넘어, 책을 즐기는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자신이 읽고 있는 책을 공유하고, 줄을 치며 책을 읽거나 필사를 한 것을 찍어 올리기도 하고, 독서모임과 같은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공유하는 등 책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고, 이를 SNS를 통해 드러내는 것이다.

이마트24는 예스24와 함께 올 한해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달러구트 넛츠쿠키칩'을 기획하게 됐다.

이마트24는 마음의 양식인 책과 음식(양식)을 엮어 일상 속에서 책을 더욱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북 커버 디자인의 도시락(눈꽃치즈함박스테이크 도시락/돈까스&치즈토마토파스타)과 책이 쌓여 있는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디저트(딥초코빨미까레) 등을 선보여 자연스럽게 책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24는 그동안 선보인 예스24 콜라보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달러구트 넛츠쿠키칩을 비롯해 이마트24가 예스24와 협업해 선보인 '눈꽃치즈함박스테이크 도시락' '돈까스&치즈토마토파스타' '치킨마요덮밥' '스팸마요덮밥' '미역국밥', '딥초코빨미까레' '초코쿠키슈' 등 총 8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펼친다.

고객들은 이달 말일까지, 대상 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APP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에게 예스24 최신 e북 리더기인 '크레마페블'을 선물로 제공하며, 매주 363명에게 '예스24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더불어, 독서하기 좋은 가을시즌에 맞춰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예스24 콜라보 상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행사카드(신한/하나카드)로 예스24 콜라보상품 구입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자체 캐릭터 푸빌라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시리즈를 또 한 번 선보인다.

지난 7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유휴시간을 재미있는 콘텐츠로 채우고자 선보인 푸빌라 게임랜드의 인기에, 팀 단위로 참여하는 새로운 형식의 게임을 소개하는 것이다.

4인 1팀으로 참여 가능한 푸빌라 올스타전은 푸빌라 게임랜드 내 3가지의 게임을 진행, 팀원들의 총점을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팀 배틀 형식으로 진행된다.

3가지의 게임은 제한 시간 안에 같은 캐릭터를 3개 이상 매칭해 터트리는 '푸빌라팡', 막대를 움직여 푸빌라 공을 튕겨내는 '푸빌라 랠리' 그리고 장애물을 피해 푸빌라를 최대한 멀리 탐험 시키는 '푸빌라 어드벤쳐'이며 모두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내 푸빌라 게임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백 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차(9일~15일)와 2차(16일~22일)로 나누어 진행되는 푸빌라 올스타전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푸빌라 게임랜드에서 팀 생성, 가입 코드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팀원이 부족할 경우 랜덤 초대 및 랜덤 가입도 가능하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세계는 총점을 기준, 1·2회차별 상위 10개팀을 선정해 1위 팀에게는 무선 이어폰을, 2-3위 팀에게는 3만 신백 리워드, 4-6위 팀에는 2만, 7-10위 팀에는 1만 신백 리워드를 팀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팀원 모두가 3가지 게임을 1회 이상 이용하는 즉시 최대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F&B 쿠폰 룰렛 이벤트에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는 특별한 쇼핑 혜택은 물론 명절 기간 고객들이 가족·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공유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팀 단위로 참여하는 푸빌라 올스타전을 기획했다.

또 푸빌라 게임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로 푸빌라 캐릭터의 인기와 모바일 앱 이용 고객도 함께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지난 7월, 푸빌라 게임랜드 콘텐츠를 선보인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은 지난 두 달간 이용 고객이 전년보다 38.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7월과 8월, 푸빌라 게임랜드를 이용한 고객은 20만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으며 이는 전체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의 10%를 차지하는 비중과 같다.

푸빌라 게임랜드 전체 이용 고객은 구매력이 높은 30대(38.7%)와 40대(24.7%)의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레트로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푸빌라 게임랜드 콘텐츠가 3040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신세계는 패션·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푸빌라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고객들에게 신세계백화점을 대표하는 캐릭터이자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미니 향수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르 트리오 오도리페랑(LE TRIO ODORIFERANT)'을 한국에서 선출시한다.

'르 트리오 오도리페랑'은 불리의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 3종으로 구성할 수 있는 패키지 제품이다. 리켄 데코스, 이리 드 말트, 앙브르 드 마다가스카르 등 불리의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 11종 중 세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스코틀랜드, 몰타, 마다가스카르 등 세계 각지의 느낌을 담고 있는 불리만의 다양한 향을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향수병의 용량은 10ml로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부담 없이 소지하고 다닐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돼 더욱 특별하다. 최근 국내 니치 향수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고객들의 희소성 있는 향에 대한 니즈가 더욱 세분화되고 있다. 불리가 지난해 선보인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6종 미니 향수로 구성된 '라 씨젠느 퍼퓨메'는 출시 직후 품절을 기록하며 국내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확인했다. 이에 올해 6월, 불리의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6종 미니 향수 컬렉션이 출시되었으며, '르 트리오 오도리페랑'은 글로벌 출시 이전에 국내에서 먼저 공개됐다.

'르 트리오 오도리페랑'은 고객이 원하는 향 3종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향수 컬렉션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가격 부담을 낮춰 더 많은 고객들이 불리의 향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불리 특유의 클래식한 매력이 담긴 짙은 그린 컬러의 견고한 케이스와 깔끔한 화이트 톤의 향수 병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선물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되 있다. 각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모공 케어 효과가 탁월한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고민 부위 진정 효과가 좋은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으로 구성돼 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브랜드 모델 윈터와 함께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을 전개한다. 

마몽드는 자신감 있는 윈터의 피부 비결을 주제로, 브랜드 대표 제품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소개하는 3편의 영상을 공개한다. 어떤 순간에도 화장이 잘 먹도록 도와준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다채로운 영상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마몽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후속편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 들뜸 없이 메이?®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리퀴드 타입 마스크 제품으로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삐아'의 인기상품 '오버 글레이즈' FW 시즌 신제품을 단독 론칭하고 가을 뷰티 쇼핑을 원하는 고객 수요 공략에 나선다.

단독 론칭 제품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지그재그 뷰티 카테고리 월간 1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은 삐아 '오버 글레이즈'의 가을 신규 컬러 3종이다. 기존 라인업이 봄여름에 어울리는 생기 넘치는 컬러 중심이었다면 신규 색상인 △06 땅콩당 △07 호두당 △08 대추당은 가을에 맞게 차분하고 채도 낮은 컬러로 구성됐다.

절기상 입추를 지나 비교적 시원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FW 시즌에 어울리는 차분한 색조 메이크업이 인기다. 실제로 8월 넷째 주(8/25~8/31) 기준 지그재그 내 '뉴트럴' 관련 아이템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3배 이상(254%) 증가했고, '웜톤' 거래액은 24% 올랐다. 웜과 쿨의 중간 톤으로, 자연스러운 색감이 특징인 '미지근립' 검색량은 같은 기간 75% 늘기도 했다.

지그재그는 오버 글레이즈 FW 에디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2주간 삐아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쇼케이스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5%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마음에 드는 오버 글레이즈 색상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오버 글레이즈 전 컬러를 본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삐아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버 글레이즈 미니 제품을 제공한다. 오버 글레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 F&B 브랜드 '원형들'과 콜라보한 스티커를 증정하고 2종 구매 시 콜라보 캘린더를, 3종 구매 시 '삐아 라스트 블러쉬'를, 8종 구매 시 콜라보 캘린더와 '삐아 립 오일밤' 본품을 준다. 행사 기간 내 구매 리뷰를 남기면 총 120명을 추첨해 원형들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오는 10일 저녁 8시에는 뷰티 인플루언서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오버 글레이즈 사용법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오버 글레이즈 세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삐아 로 틴트' 미니 제품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의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는 브랜드 원형들과 콜라보한 티 코스터를 증정한다. 방송 시간 중 댓글을 남기면 5명을 추첨해 정가 8만원 상당의 오버 글레이즈 시딩 키트를, 구매를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브랜드 원형들 케이크 교환권을 준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추석과 10월 첫 번째 주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를 찾는 고객을 위해 신나는 이벤트도 즐기고, 할인 혜택부터 경품 추첨 등을 통해 쇼핑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 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를 증정한다.

'브라운'과 '블랙' 2가지 타입으로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신라에스'는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멤버십이다.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추첨 이벤트는 오는 10월 9일까지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당일 250달러 이상을 구입한 고객이 대상이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패션, 시계, 쥬얼리 합산 600달러 이상 구입한 내국인에게 신라베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서울점 café La에서는 지난 주말(9월 7~8일) 고객들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윷놀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땡스 투 챌린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스 투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필수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추석 선물 제안전을, 인천공항점에서는 직원이 추천하는 추석 선물 구매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이달 15일까지 '시뷰티 한가위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니치 향수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 퍼퓸,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연작, 비디비치, 고급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인기 뷰티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별 쇼핑백과 박스를 증정한다. 명절을 앞두고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어 줄 금액대별, 키워드별, 가성비 및 프리미엄, MD 엄선 등 추천 선물도 제안한다. 모든 제품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만 넣으면 간편하게 선물하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각 브랜드 별 추석 기프트 행사도 마련했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루 오간자 파우치와 코사지 리본으로 장식된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 별로 엄선된 샘플과 프로모션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이번 명절을 위해 특별 제작된 '달 토끼' 모티브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만월로 차오른 둥근 달 아래 강강술래를 하는 '달 토끼'를 담은 미니 파우치, 자수 손수건, 리유저블 쇼핑백 등이 준비돼 있다. 연작의 고가 라인인 알파낙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양단 보자기와 양단 누비함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라인 '레 제썽스 드 딥티크'를 론칭한다. 산호, 자개, 나무껍질, 수련, 사막 장미 등 매혹적인 자연의 5가지 요소에서 영감 받아 제작된 고가 라인으로 제품 구매 시 한정 제작된 가죽 가방택과 샘플 4종, 프리미엄 실크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800년 전통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한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색상인 녹색과 흰색을 재해석한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준비했다. 바뇨쉬우마(바디워시)와 크레마 플루이다(바디로션) 듀오 세트 구매 시 베르데(녹색) 보 포장이, 오 드 퍼퓸 50ml 또는 오 드 코롱 100ml 향수 구매 시 비앙코(흰색) 보 포장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세트로 구성한 추석 한정 기프트 △아워글래스 립&블러쉬 듀오 세트 △오리베 헤어케어 베스트 세트 △로라메르시에 진저 컬러 기프트 세트 △비디비치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틴트벨벳 세트 등을 판매한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오는 21일 명동 테마샵에서 팝마트의 인기 IP 피노젤리 작가 초청 사인회 및 피노젤리 생일파티 'HAPPY PINO JELLY DAY: 달콤한 생일 대소동'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6일 발매된 '피노젤리 아이돌 프로젝트 시리즈'와 9월 17일 피노젤리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팝마트 최초의 K-POP 컨셉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에서 생일 카페 컨셉으로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행사의 주인공 피노젤리는 스위트 월드(Sweet World)에 살고 있는 젤리 소년이다. 이번 신규 시리즈는 피노젤리가 무대에서 빛나는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마침내 꿈을 이룬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캐릭터를 만든 작가는 중국 출신인 '유미(YUMI)'로, 팝마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PDC(POP MART Design Center) 소속의 작가이다.
 
팝마트코리아는 피노젤리 작가 사인회 및 생일파티 행사에 앞서 사전 응모 프로모션을 진행, 총 90명의 참석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사인회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12일까지 SNS에 올려진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피노젤리 제품을 구매하고 행사 참여 응모를 하면 된다. 사전 응모 외에도 사인회 당일 현장에서 피노젤리 제품을 구매하면 일부 선착순으로 사인회에 참여 가능하다.
 
사인회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피노젤리 역조공 굿즈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참석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행사 당일 매장에서 피노젤리 구매 시 사인지 엽서 등 특별 경품이 제공된다.

아이소이가 오는 9월13일부터 10월9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성수동에서 '수분에 취하다 <장수진 수분포차>(이하 장수진 수분포차)'를 운영한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아이소이의 수분 베스트셀러 장수진 수분크림을 메인으로, 건조한 일상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브랜드 팝업스토어다. 장수진 수분크림의 수분력을 형상화한 게임은 물론 다양한 포토존, 굿즈를 통해 수분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장수진 수분포차'에서는 주인공인 장수진 수분크림을 알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수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분투어 이벤트는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으로 구성된다. 티트리세라 성분이 피부 장벽 사이사이 침투하는 모습을 게임으로 구현한 '티트리세라 핀볼 게임'부터 흥겨운 장수진 송(Song)에 맞춰 신나게 리듬을 타고, 수분의 불을 켜는 '장수진 스탬퍼 게임'까지 흥겨운 시간을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는 날리고 특별한 굿즈와 선물로 수분력을 가득 충전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수분투어 이벤트를 마치고 나면 장수진 수분포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수진 파우치 키링' 굿즈가 제공된다. 동시에 대형 수조에서 경품을 건지는 수분캡슐 갓챠(선물뽑기) 시간도 갖는다. 수분 캡슐 안에는 1등 상품인 장수진 수분크림 35ml 정품부터, 올해 진행한 망그러진곰 키링 굿즈, 키링 악세서리까지 풍성한 선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수분에 퐁당 빠진 듯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메인 포토존 '장수진 수중포차'와 수분에 둘러싸인 듯한 느낌의 편안함을 선사할 '물방울 그네', 수분에 흠뻑 취한 모습을 표현해 줄 '굴곡 굴곡 거울'까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장수진 수분크림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망그러진곰 콜라보 키링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GC솔루션이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IH 우드핸들 에그팬'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2인가구가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1인분에 최적화된 사이즈의 미니 에그팬부터 그릴 버전까지 사용자의 기호와 편의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된 에그팬 시리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우드핸들 에그팬'은 브랜드 자체 개발 디자인의 부드러운 천연 우드 재질 손잡이와 통주물 팬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계란프라이 외에도 미니전, 생선구이, 감바스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기존 라인업인 2구 에그팬과 사각 에그팬에 이어 미니, 와이드 사각, 와이드 원형 3종과 그릴 기능이 추가된 와이드 사각, 와이드 원형 에그팬까지 총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통주물 팬으로 빠르고 고른 열전도율과 높은 내구성, 강력한 넌스틱력이 장점이다. 인덕션을 비롯한 모든 열원에 사용할 수 있다.


'미니 에그팬'은 적은 양의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16cm의 소형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와이드 사각 에그팬'은 한 손으로 계란을 쉽게 뒤집을 수 있는 사이즈와 편의를 고려한 핸들 위치, 뒤집개가 편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좌우 각도를 넓힌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계란말이를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다. '와이드 원형 에그팬'은 둥근 모양을 쉽게 잡을 수 있는 타원형의 디자인으로, 오믈렛 등의 요리를 만들기 좋다. '와이드 사각 그릴팬'과 '와이드 원형 그릴팬'은 팬에 입체적인 그릴 무늬가 있어 기름이 잘 빠져나가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소용량의 생선 요리나 육류 굽기 등에 최적화됐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우드핸들 에그팬 5종은 9월9일부터 10월1일까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신상 기획전에서 판매되며, 출시 기념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글라스락 셰프토프는 라이프 스타일과 집밥 소비 트렌드에 맞춰 쿡웨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프리미엄 라인업 '오블리'를 시작으로 팬과 웍, 냄비, 멀티핸들 세트로 이루어진 '라디아'와 열센서 기능의 'IH 센서 프라이팬' 등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혼밥 플레이팅 추세에 맞춰 선보인 '웜팟'은 올 초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22개점에 입점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서 프리폴(Pre-Fall) 컬렉션 '잉글리시 가든(English Garden)'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9월 한달 간 메타버스 'ZEP'에서 열리는 '잉글리시 가든' 팝업 스토어에서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잉글리시 가든 정원을 구석구석 탐험하며 헤지스의 브랜드 역사부터 FW 시즌 컬렉션 아이템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헤지스 브랜드에 대한 퀴즈 참여, 다른 유저들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등 쌍방향 네트워킹도 가능하다.

메타버스 잉글리시 가든 정원을 돌아다니며 보이는 마네킹 클릭 시 관련 화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옷장을 완성하면 헤지스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ZEP 팝업 공간에서 얻은 혜택으로 헤지스닷컴에서 '잉글리시 가든' 컬렉션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도 제공한다.

KT&G가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컨테이너'와 협업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을 9일 정식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은 지난 8월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편의점에서 사전 예약 형태로 판매돼 왔으며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전국 약 3700여 개소로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

이번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은 카고컨테이너를 대표하는 '샌드 베이지'와 '와일드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구입 시 동일한 색상의 카고컨테이너 미니 랜턴과 캠핑용 고리(카라비너)가 제공된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KT&G만의 독자 혁신기술이 적용돼 하나의 기기로 3가지 유형의 흡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가지 흡연 유형은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이다. 또 '일시정지' 기능이 있어,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 제한없이 디바이스 사용을 일시 정지할 수 있다.

교원 웰스(Wells)가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26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교원 웰스의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신규 또는 재렌탈 하는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얼음정수기 인기 모델인 '아이스원'은 최대 4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폭 23cm, 깊이 48cm의 업계 최소 수준의 사이즈에 업계 최대 수준인 1kg의 아이스룸을 겸비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고, 사계절 내내 얼음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을철에 관심이 높아지는 공기청정기도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도 5년 약정 시 최대 4개월간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소음을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를 3배 향상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특가 및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30일까지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원 웰스 정수기만의 강점인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ᄆᄂᄅ' 3글자 힌트와 단서를 참고해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원 얼음정수기(1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푸드나무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펫 전문브랜드인 '너혼자멍냥'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반려견 전용 닭가슴살 및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관리에 중점을 두고 △소화&면역력케어(천마분말) △관절케어(상어연골분말) △피부&모질케어(물범오일) △스트레스케어(발아현미) △아이즈케어(흑염소간분말, 마리골드분말) 등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한다.

너혼자멍냥은 국내 최초의 펫 전용 냉동식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후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이다.

SSG닷컴이 오는 12일까지 'K-스트릿푸드'를 테마로 장보기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연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분식류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인기 식품 브랜드의 떡볶이, 순대, 어묵, 김밥, 핫도그 등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쌀떡볶이'와 '삼진어묵 클래식모듬'을 30% 할인 판매한다. 배송지에 따라 '오마뎅' '도산분식' 등 유명 분식점 상품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맛집 메뉴 간편식도 최대 50% 할인하며 수도권 중심 새벽배송,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터루거소스 바베큐 폭립' '삼원가든 LA갈비' '피양옥 대파육개장' 등을 준비했다.

추석 명절 준비에 필요한 장보기 상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제수용 농산물, 한우, 참기름 등을 최대 반값 수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쓱닷컴은 10%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과 판매자 배송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상품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와 별도로 오는 11일까지 명절 선물세트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상품 할인,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등 이마트몰 본매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제18회 상생 페스티벌'을 열고, G마켓 및 국가기관이 인증한 우수 셀러 상품 400여종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상생 페스티벌은 전국 생산자, 중소기업, 마을기업 판매자의 우수 상품을 발굴해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 선보이는 연례행사로, 지난 2009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시작한 국내 유일 중소셀러 지원 목적의 온라인 박람회다.

이번 18회 행사는 지난 7월에 열린 17회 행사에 참여한 950여 셀러 가운데 높은 판매 실적 및 차별화된 상품경쟁력 등으로 선정된 우수 판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종의 앵콜 프로모션의 성격을 가진다.

추천 상품으로 △소포트터치 호텔수건 △트리플에스 약산성 탈모완화샴푸 △브라더팜 고창 풍천 민물장어 △예스플러스 언더웨어 특가 △누리푸드 청정우 차돌박이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슈퍼워시 가루세탁세제 △코코비 키즈룩 △허니유통 경북 사과 등이 있다.

소비촉진을 위한 할인 지원책도 마련했다. 먼저,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전용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양곡 카테고리 전용 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신한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5% 즉시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중소셀러 동반성장이라는 행사 취지에 맞게 일체의 마케팅 비용을 판매자 부담 없이 G마켓과 신한카드사가 부담한다.
이번 행사에서 높은 판매실적을 달성하거나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자랑한 우수판매자를 선정해 대규모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11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에 전용관을 마련해 판매 촉진을 돕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광고비 최대 300만원 지급, 판매자 홍보영상 제작 지원 등이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상생 페스티벌'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농관원)과 손잡고 '2024 지리적표시 특별기획전'을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지리적표시제'는 지리적 요인이 상품 특성과 명성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원산지의 이름을 상표권으로 인정하는 제도다. 농수산물품질관리법에 처음 지리적표시제가 도입된 1999년부터 현재까지 이천쌀·진도홍주·고창복분자주·여수돌산갓김치 등 192개 농·수·축·임산물이 지리적표시제에 이름을 올렸다.

쿠팡은 상생 상설기획관인 '착한상점' 내 '2024 지리적표시 특별기획전'을 개설하고 지리적표시 등록품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리 농수산물 및 가공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우수한 지역 특산품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13개 지리적표시 등록단체가 참여한다. 주요 명절수요 품목인 충주사과·나주배·김천포도를 비롯해 고흥석류·해남고구마·거문도쑥·강화약쑥·보성웅치올벼쌀 등 지리적표시 등록품목 및 가공제품을 선보인다.

쿠팡과 농관원은 지리적표시 등록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행사 기간동안 지리적표시 상품 판매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제작 및 기획전 입점까지 연계하는 지원 정책도 추진한다.

이와 함께 쿠팡은 고객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로켓프레시 2024 추석 선물세트관'을 열고 다양한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쿠팡은 국내 각 지역의 특산물을 300톤가량 대량으로 매입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충주 사과를 비롯해 영주, 무주, 봉화 사과와 나주 배까지 총 200톤을 과일선물세트로 준비했다.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인 곶감(90여톤)과 한우(20톤), 활전복(10톤)도 마련됐다.

고객은 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구매할 수 있다. △실속형 선물세트 △가성비 선물세트 △품격있는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이다.

대표 상품은 △원육포 클래식 소고기육포 선물세트 △아라보감 명품전복세트 특대 △프리미엄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5kg △전통참한우 1+등급 구이선물세트 등이다. 인기 맛집 브랜드 상품인 △갓구운 천안원조 할머니학화호도과자 △태극당 월병 3종 세트 등도 있다.

여기어때가 노홍철, 원지에 이어 이번엔 '빠니보틀'과 고객이 함께 떠나는 여행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세 번째 '버킷팩'으로 빠니보틀과 떠나는 여행을 준비했다.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셀럽이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설계한다. 여기어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패키지로 올해 방송인 노홍철, 유튜버 원지 등이 버킷팩을 통해 팬들과 여행을 떠났다.  

세 번째 버킷팩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230만명 이상인 인기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기획했다. 빠니보틀이 평소 팬들과 꼭 해보고 싶었던 '수상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전반의 여행 콘셉트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른바 '수(水)확 여행'이 테마다. 빠니보틀과의 다이빙 여행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현지에서 실제 다이빙 자격증에 도전하는 등 많은 것들을 남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행지는 필리핀 '보홀'로 정했다. 보홀은 약 7000개의 섬으로 이뤄져 있는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큰 섬이다. 빼어난 자연 경관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가 가득하다. 여행은 11월1일부터 5일까지 3박5일 일정으로 떠난다. 버킷팩 상품은 △보홀 왕복 항공권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3박 숙박권 △스쿠버 오픈워터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한정판 굿즈 등을 포함한다. 스쿠버 다이빙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빠니보틀과 3박5일간 제대로 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버킷팩은 이날 오후 1시부터 다음달 3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버킷팩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빠니보틀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 총 10명은 10월 14일 발표하며, 안내한 기간 내 버킷팩 결제를 완료하면 구매가 확정된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해외 숙소 무료 취소 '캔슬프리'를 정식 서비스로 전환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난 7월 성수기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 최초로 해외 숙소 취소 수수료를 면제하는 '캔슬프리'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캔슬프리는 고객이 불가피한 사정으로 여행 계획을 취소할 때 숙박 취소 수수료를 면제한 서비스로, 고객 불안감 해소에 기여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전체 해외 숙소 예약자의 30% 이상이 캔슬프리 서비스를 신청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야놀자 플랫폼은 해외 여행 경쟁력을 지속 확장하기 위해 캔슬프리의 사용성을 한 층 강화한 한편 정식 서비스 운영에 나선다.


캔슬프리 서비스는 9일 오전 11시부터 해외 숙소 상품 예약 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예약일 기준 178일 이내 투숙하는 건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비용은 예약 상품 및 일정에 따라 상이하다. 질병, 교통수단 결항뿐만 아니라 이직, 예비군ㆍ민방위 훈련, 업무상 일정 등 개인적 사유도 증빙 서류만 있다면 취소 위약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환불 요청은 체크인 기준 최대 일주일 전부터 24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숙소 예약 취소 후 야놀자 플랫폼 앱에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야놀자 플랫폼의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회원에게는 캔슬프리 1회 무료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직관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이달 9일부터 올해 12월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달 13일부터 올해 12월31일 기간 동안 유럽으로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FC, 맨체스터 시티FC, 리버풀FC, 아스널FC 등) 입장권 10% 할인(최대 5만원) △유럽 공항 라운지 20% 할인(최대 2만원, 한국 제외) △인터파크 투어 유럽지역 숙소 9% 할인 등이다.

특히 유럽지역 숙소의 경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일괄 9% 할인되기 때문에 할인 폭이 크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PC/모바일)에서 유럽 노선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입장권, 유럽지역 숙소 할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구매 완료 페이지 또는 예약 상세 조회 페이지 내 '인터파크 투어 EPL 직관 혜택' 배너 링크로 접속가능하다.

노랑풍선은 9일, 자사가 주관하는 '괌 PIC 슈퍼 위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9일 저녁 7시부터 60분간 PIC 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개그맨 문천식, 여행 전문 쇼호스트 김경진, 그리고 MC 딩동이 출연해 PIC 괌 리조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소개될 PIC 괌 상품은 9월부터 2025년 3월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를 통해 매일 출발한다. 오전 출발 스케줄로 여행 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노옵션·노쇼핑·노팁' 원칙을 적용해 고객이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PIC 리조트는 괌에서 숙소 선호도 1위로, 고객들은 전 일정 동안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호텔식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 강습과 액티비티 장비 대여 혜택을 포함한 '골드패스'를 제공해 리조트 내에서 다채로운 체험과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추가적으로 △만 4세부터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PIC 괌의 영어 프로그램 'Let's Speak English' △화려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공항-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 △가이드 경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셋 BBQ 1회 △키즈카페 입장권 △룸 무료 업그레이드 △F&B 쿠폰 등의 추가 특전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