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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LF·씰리침대·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06 15:2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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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의 대용량 기획 제품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로 증량해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산뜻한 사용감의 '모이스춰라이징 밤 토너'가 함께 구성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보습폭탄™' 크림이다.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가볍게 밀착되는 폭신한 생크림 제형에 피부 장벽의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빌리프와 국제아동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비정부기구(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이 협업, 'Save the children, Save your skin moisture(세이브 더 칠드런, 세이브 유어 스킨 모이스처)'라는 테마로 기획돼 제품 패키지와 에코백 등의 판촉물에 해당 테마를 활용한 디자인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 주는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ESSENCE PACT ROYAL GOLD)를 출시한다.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로얄 트리플 에센스'(Royal Triple Essence)를 75%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수분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로얄 트리플 에센스는 185년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원료사의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한 '로얄 콜라겐층',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로얄 앰플층', 아보카도·라벤더·라반딘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층'이 겹겹이 쌓여 피부에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선사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24K 리얼 골드와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해 품격 있게 광나는 피부를 표현해 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얼굴 전체 볼륨 및 광채 커버는 물론 보습·톤·기미·요철 등 100시간 리프팅 커버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아 탄력 있고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지속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4in1라떼는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한 '럭셔리 골드' 색상으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반짝이는 샹들리에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다각도에서 빛나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해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NBT(엔비티)는 식감을 살린 초소형 크런치 제형인 '아담 미니(a:dam™-MINI)'를 선보였다.

아담 미니는 앞서 코스맥스NBT가 공개한 초소형 기술 브랜드 '아담(a;dam™)' 의 스핀오프(spin-off) 격 제형이다. 아담과 완전히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진 않지만 물로 삼키는 통상의 건기식과 달리 물 없이 씹기 쉽도록 섭취 편의성을 극대화해 개발했다. 한 알의 크기는 불과 0.35㎝에 불과해 어린이나 노인 또는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쉽게 복용할 수 있다.

아담은 코스맥스NBT가 다양한 건기식을 한포에 담은 멀티팩 제품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초소형 기술 브랜드다. 주원료 외 부형제 사용을 최소화해 기능성은 유지하면서도 크기는 최대 66%까지 줄였다.

아담 미니는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포장을 적용했다. 한 포에 1.5g 이하 소포장도 가능하다. 아울러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건기식을 간식을 먹듯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아담 미니 제형은 최근 고객사를 통해 사과발표식초(애플사이다비니거), 인삼 등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모두 기호성이 강한 원물을 섭취하기 쉽도록 가공하고 다양한 맛과 향으로 섭취 부담을 없앤 제품이다. 각각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과 편의점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코스맥스NBT는 두 제품 외에도 콤부차, 칼슘, 아미노산 등 인기소재를 활용해 향후 23종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본격적인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24FW 컬렉션을 공개했다.

24FW 컬렉션명은 'TIMELESS WAYFARER'로, '시간을 초월한 여행자'를 의미한다. 13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의 위치를 지켜온 닥스골프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가을 컬렉션을 먼저 선보인다.

가을 컬렉션의 테마는 'THE RETURN OF THE ELEGANT(우아함의 귀환)'로, 세련된 패턴과 차분한 컬러를 활용한 니트, 바람막이, 재킷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24년 가을 주목받고 있는 '드뮤어(demure)'(얌전한, 조용한 룩) 트렌드와도 잘 어우러지는 부분이다. 드뮤어룩의 핵심은 클래식한 컬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단정하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다.

닥스골프는 이번 FW 컬렉션을 통해 플라워 패턴은 화려하다는 인식을 뒤집는 '카네이션 패턴'을 소개한다. 큼지막한 카네이션이 옷 위에 직접 그려진 듯 빼곡히 배치된 이 패턴은 세련된 동시에, 차분한 색상으로 클래식한 느낌까지 더한다.


진한 붉은색 카네이션 패턴의 바람막이 점퍼는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패턴 모크넥 스웨터와 가디건은 차분하고 밝은 색상의 카네이션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닥스골프는 일교차가 큰 가을철 라운딩을 위한 아우터도 베이지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정함을 극대화했다.

경량 후드 롱 사파리 점퍼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이지만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후드는 탈착 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 퀼팅 패딩 베스트는 닥스골프 퀼팅 시리즈의 첫 번째 베스트 아이템으로,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을 갖춰 외투 안에 입는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온성을 높인 팬츠, 풀오버, 티셔츠 등 우아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새롭게 출시된 닥스골프 24FW 가을 컬렉션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전국 닥스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스골프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매장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미국 ©Peanuts Worldwide LLC(피너츠)와 협업해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를 활용한 액세서리 컬렉션 '2024 PEANUTS™ X HAZZYS'를 출시했다.

스누피는 오랜 세월 동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아온 피너츠의 강아지 캐릭터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자랑하는 헤지스는 최근 어른들도 열광하는 캐릭터 콜라보의 성공에 힘입어,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피너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헤지스는 이미 2022년부터 유명 글로벌 캐릭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액세서리부터 의류까지 위트 있는 상품을 다수 선보여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함을 뽐내는 헤지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헤리아토과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스누피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으로, 가방, 지갑, 키홀더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가방의 손잡이, 키링 및 지갑의 테두리 부분 등에 소가죽 소재를 배색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컬렉션의 디자인 테마는 총 3가지로 △HAPPY SMILE △ HUG DAY △LOVE LOVE LOVE가 있다. 스누피 캐릭터와 스누피의 친구 캐릭터인 우드스탁, 그리고 잔잔한 꽃과 하트 패턴을 적용했다. 모든 제품들이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모습과 색감을 바탕으로 '우정' '사랑' '기쁨'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처럼 따뜻함을 담고 있는 디자인은 물론,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까지 준비돼 있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PEANUTS X HAZZYS' 컬렉션 제품은 LF몰과 헤지스닷컴, 전국 백화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몰에서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LF몰은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번 컬렉션의 가방과 헤지스 양말 세트를 증정하며, 헤지스닷컴에서는 단독 제품을 선보이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F&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다가오는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는 'La Bella Vita'라는 삶의 철학을 담아 설립한 이탈리아의 명품 패딩 브랜드로, 20년간 그 명성을 이어왔다. 특히 여성의 실루엣을 감각적으로 해석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베티카가 선보이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과 트렌드를 융합한 세련된 스타일과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아름다운 배경을 컬렉션 속에 담아냈다.

특히 화보에서 눈에 띄는 '코쟈N'은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은 미드 기장의 바람막이로 우아한 A라인 실루엣이 엣지 있는 무드를 자아낸다. 방풍 및 발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용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과하지 않은 광택감으로 일상에서 가볍게 스타일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에우리피데'는 24FW 시즌 신규 퀼팅 디자인과 벨벳 소재로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허리에 핏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과 옆면 로고 슬릿이 포인트를 살려주어 레깅스나 슬림핏 팬츠 등과 코디하기 용이하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가을 컬렉션은 니트 웨어부터 고급스러운 아우터, 세련된 액세서리까지 올가을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24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FW 신상품은 유치원, 학교 등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활동성과 관리의 용이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올해 봄 시즌에 매출을 견인했던 대표 아이템 바시티점퍼를 폭신하고 세탁이 쉬운 쿠션지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아이들이 착용 시 불편함이 없게 제작했다. 쉽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도록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했으며, 헌터 컬러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크롭 기장이나 핑크 컬러 등 여아를 타깃으로 한 바시티점퍼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영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맨투맨·후드·스커트셋업 등 세트로도, 따로도 입힐 수 있는 '상하세트'의 유형을 다각화했다.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캐릭터 컬래버 긴팔 파자마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은 FW 시즌 아우터 '에어패턴 3종' 신상품을 출시했다.

NC베이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FW 아우터 '에어패턴 3종'은 △경량 다운 베스트 △경량 다운 점퍼 △푸퍼 다운 점퍼로 구성됐다.

에어패턴 3종은 전체적으로 더욱 가벼운 소재와 충전재로 중량을 줄여 야외 활동성은 높이고 장시간 착용에도 무게 부담이 없도록 설계됐다. 우수한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FITI 시험연구원에서 깃 솜털 투과 시험 5급을 인증받은 최고 등급의 봉제 기술을 적용해 다운 털 빠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다운 충전재는 솜털 80%과 깃털 20%의 황금 비율, 필 파워 600으로 한겨울 추운 날씨에도 높은 보온성으로 따뜻한 체온을 유지하도록 했다.

특히, 충전재에 사용된 다운은 Responsible Down Standard (R.D.S) 인증의 동물 복지를 준수하는 다운을 사용해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가 없이 생산된 고품질 다운 기준을 충족했다. 이를 통해 NC베이직은 의류 생산 활동에서의 윤리성 및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FW아우터 '에어패턴 3종'은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선판매를 시작했으며, 전국 NC베이직 28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추후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40여 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확대 · 판매 예정이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가 흡수력을 향상시킨 '하이퍼드라이 팬티'와 착용감을 더한 '슈퍼컴포트 팬티'를 출시했다.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마미포코의 대표 제품으로 사랑 받은 '에어핏 팬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대소변 흡수 후에도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감이 특징인 에어핏 팬티의 후속작인만큼 '보송함'이 보다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소프트 흡수쿠션'을 기저귀에 더했고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도톰한 옆샘 방지 다리밴드를 붙여서 기저귀 샘 걱정도 덜었다.

슈퍼컴포트 팬티는 아기 체형에 맞춘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기존 '플렉스 팬티'의 후속작으로 더욱 부드럽고 쭉쭉 늘어나는 '와이드 컴포트 핏'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엉덩이 사이 끼임과 조임 걱정이 적어 활동이 많은 낮용 기저귀로 제격이다. 아기 피부에 직접 닫는 면에는 '에어슬림 시트'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마미포코 하이퍼드라이, 슈퍼컴포트 팬티는 쿠팡, 네이버 공식몰, 지마켓,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엘지유니참은 이번 신제품 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마미포코 공식 인스타그램과 다양한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가 '코지어텀(COZY AUTUMN)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22년 가을 시즌부터 사랑받아 온 '통통한 디자인'의 주방용품과 '강아지, 곰돌이 캐릭터'를 메인 컨셉으로 기획했다. 작년보다 주방용품, 리빙용품의 구색을 강화했고, 새롭게 선보이는 독서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22년 처음 선보인 '코지어텀 시리즈'는 특유의 통통한 볼륨감이 특징으로 당시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둥근 손잡이 머그컵'은 통통한 손잡이에 색다른 디자인 무드로 큰 사랑을 받아 완판된 바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특유의 귀여운 볼륨감을 키운 재미있는 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기존의 곰돌이 캐릭터 '테디'에 강아지 캐릭터를 추가해 메인 캐릭터로 선정해 귀여움을 더했으며, 상품 메인 색상은 가을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내는 베이지 톤을 중심으로 하늘색, 민트색 등을 포인트로 기획했다.

먼저 주방 테이블에 가을 무드를 담은 색상의 주방용품을 준비했다. '통통 블록 머그'는 브라운, 아이보리, 민트색으로 구성했으며, 코지어텀 시리즈 특유의 통통함을 컵 바디에 디자인으로 넣어 그 귀여움을 더욱 강화했다. '통통 블록 머그'와 세트로 구매하면 더욱 좋은 '통통 내열 유리컵'은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손잡이가 달린 작은 용량의 버전도 준비했으며, '클리어'와 '브라운' 중 골라 볼 수 있다. '강아지 모양 포크'와 '강아지 모양 스푼'은 식사 자리나 달콤한 디저트 타임에 내놓아 세트로 활용하면 더욱 좋다. 브라운 색상의 곰돌이 버전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재미가 있다.

리빙용품은 감각적인 색상의 디자인으로 공간에 가을 무드를 더해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탁상 거울'은 베이지색 테두리와 불규칙한 패턴이 밋밋하고 단조로운 공간에 감각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화장대 위뿐만 아니라 벽에 걸어 사용도 가능하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의 '보송보송 곰돌이 러그'는 발을 내디딜 때마다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따스하고 아늑한 오렌지색 간접 조명으로 사용하기 좋은 '곰돌이 무드등'은 미세한 밝기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가을에 어울리는 독서용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펜트레이'와 '통통 펜꽂이'는 '코지어텀'의 특유한 통통한 디자인으로 사무용도 뿐만 아니라 화장대에서 액세사리나 화장품 소품 보관용으로도 어색하지 않다. 베이지색과 민트색이 어우러진 '책 쿠션'은 여닫을 수 있는 스타일로 의자에 앉을 때 무릎 위에 올려 활용하거나 접어서 배부분을 받쳐 편안한 독서를 도와준다.

이 외에도 코지어텀 시리즈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귀여운 캐릭터 인형도 선보인다. 최근 '백꾸(가방을 뜻하는 'Bag'과 꾸미기의 앞 글자의 준말, 가방 꾸미기) 용품'이 유행인데, '이불 속 곰돌이 걸이인형'은 곰돌이 캐릭터의 매력을 잘 담아내, 디자인이 밋밋한 가방 등에 포인트로 적당하다. 폭신폭신하고 보드라운 촉감의 '수면안대 강아지 인형'은 분홍색 수면안대가 포인트로 아이방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은 아이템이다.

HDC아이파크몰이 1000여개의 캡슐토이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캡슐토이 천국 '가챠 파크(Gacha Park)'를 오픈 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 위치한 '가챠 파크'는 2000~8000원대의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 상품과 키링 등을 뽑을 수 있는 150여대의 가챠(뽑기) 기계들로 꾸며진 '가챠' 전용 공간으로, 모든 기계에 카드결제 전용 단말기를 부착해 현금을 마련 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가챠는 캡슐 장난감 기계 손잡이를 돌릴 때 나는 '찰칵찰칵' 소리의 일본식 표현인 '가챠가챠(ガチャガチャ)'에서 유래한 것으로, 꽝 없이 100% 상품을 뽑을 수 있고 무엇이 나올지 기대하는 재미가 있어 최근 국내에서 젊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챠 파크에서는 디즈니, 포켓몬스터, 산리오, 짱구, 별의 커비 등 다양하고 귀여운 캡슐토이와 '줄줄이 마스코트' '찌부찌부 몬스터 주식회사' '속삭이는 위니 더 푸(Winnie The Pooh)' '고민하는 고양이' '짱구 코스프레 피규어' '체조하는 포켓몬스터 피규어'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리빙파크 3층 '가챠 파크'와 함께 더 센터 7층 30여대, 리빙파크 7층 40여대의 기기로 이뤄진 가챠존을 각각 구성해 쇼핑몰 내에서 가챠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지속적으로 최신 캡슐토이 상품을 선보이며 수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초이락은 추석 연휴인 오는 14, 15, 18일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인기 IP인 '헬로카봇' '메카드볼' '티티체리'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달 20일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최근 SBS TV에서 새로운 합체 카봇 '스타가디언'을 앞세운 애니메이션 '시즌15'로 어린이들을 사로잡고 있는 헬로카봇과 더불어, '터닝메카드'의 계보를 잇는 최강 메카니멀들을 거느린 메카드볼, 방 탈출 게임의 대명사로 떠오른 티티체리 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배틀과 게임을 하며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도록 꾸며져 있다.

한편 팝업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주말 오후 8시30분)까지다. 16, 17일은 백화점 휴무로 인해 팝업스토어를 체험할 수 없다.

이케아가 변화하는 게이밍 니즈에서 영감을 받은 브렌볼(BRÄNNBOLL) 컬렉션을 5일 출시한다.

브렌볼은 스타일과 기능을 중시하면서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또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편안한 자세로 게임을 즐기는 캐주얼 게이머를 위한 스마트 솔루션이다. 2021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와 함께 선보인 이케아 최초의 게이밍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다. 이케아는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 규모가 약 33억명에 달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해 온 게임이 오늘날 모든 연령층이 다양한 기기를 활용해 집의 여러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로 자리 잡은 점에 주목해 이번 컬렉션을 개발했다.

다용도 가구, 수납 솔루션,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브렌볼은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기능, 집안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으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어두운 톤이 중심이 되는 전형적인 테마의 게이밍 디자인에서 벗어나 스트리트 스포츠와 에슬레저에서 영감을 얻은 생동감도 특징이다. 게이밍에 필수적인 편안함과 성능에 집중하면서도 스포츠 경기의 에너지와 역동성을 담아낸 디자인이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요 제품으로는 △움직일 때마다 좌우로 흔들리며 게이머의 신체적인 몰입감을 높여 역동적인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는 게이밍 이지체어 △공기주입식 게이밍 라운지체어 등 게임을 위한 다양한 자세와 시나리오를 아우르는 인체공학적 의자 △접이식 테이블 상판, PC 타워 수납, 전선 정리 기능 등을 갖춰 게임 전용 공간이자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이밍 스테이션 △벽걸이형 장식장, 바퀴 달린 선반 유닛, 이동식 보조 테이블, 다목적 바구니 등 수납 솔루션 △게이밍 마우스패드, 게이밍 러그, 담요 등 개성 넘치는 게임 공간을 만드는 액세서리 등이 있다.

이케아가 사회적 기업과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컬렉션 '메빈(MÄVINN)'의 두 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2023년 첫선을 보인 메빈은 이케아가 방글라데시, 인도, 요르단에 있는 5개 사회적 기업 및 현지 장인과 협력해 제작한 컬렉션이다. 손으로 직접 짜거나 엮고 수를 놓는 등 현지 고유의 문화유산을 담은 제품을 생산하는 가운데 취약 계층에게 일자리와 숙련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케아는 2012년부터 사회적 기업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대량 생산 가능한 제품을 만들어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판매해왔다.

메빈 두 번째 에디션은 생동감 넘치는 색 조합과 반복되는 패턴에서 비롯된 통일감이 즐겁고 따스한 느낌을 선사한다. 모든 제품은 사회적 기업이 운영되는 지역에서 공급되는 면 또는 황마를 활용해 만들어 의미를 더한다.

이번 컬렉션은 가방, 러그, 쿠션커버, 목욕가운,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으로는 △내추럴컬러, 멀티컬러 등 다양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는 바구니 △핸드메이드 태슬 장식과 패턴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색상의 면 담요 및 베드스프레드 △자연의 아름다움과 장인 정신을 담아 손으로 실, 끈 따위를 엮어 매듭과 패턴을 만드는 마크라네 기법으로 제작한 화분걸이 등이 있다.

'써모스'가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용량으로 재정비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의 새로운 시리즈다. 일상에서 텀블러로 음료를 마시는 순간에 사람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선사하고자 '써모스 테라피(THERMOS Therapy)'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차분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페일그레이, 옐로, 얼씨핑크, 더스티블루, 다크그레이 등 총 9가지의 신규 컬러 모두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색감으로 구성됐으며, 초경량·슬림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데일리' 텀블러로 제격이다.


특히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시리즈에서는 처음으로 250ml 용량을 출시, 주머니나 미니백에 넣어도 부담 없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용량은 총 5가지(250ml, 350ml, 500ml, 600ml, 750ml)로 구성됐다.

또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열리는 원터치 오픈 뚜껑은 짐이 많은 외부에서도 수월하게 음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뚜껑에는 이중 안전 잠금장치가 부착돼 있어 가방 안에서 음료가 샐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를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개는 패킹뿐 아니라 음용구까지 분리 세척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씰리침대가 창립 143주년을 맞아 신규 매트리스 3종 '이테르' '로시오' '리베르'를 출시한다.

1881년 설립 이후 143년간 전 세계인에게 숙면의 가치를 전해온 씰리침대는 창립을 기념해 씰리침대의 143년 브랜드 헤리티지 및 독보적 기술력이 담긴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씰리침대 고유의 차별화 기술력인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을 기반으로 제조된 이번 신제품 3종은 차별화된 숙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테르'와 '로시오'는 백화점 판매 모델로 '이테르'는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씰리침대 매장에서, '로시오'는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씰리침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베르'는 전국 77개 씰리침대 판매점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테르'는 '여행'을 의미하는 라틴어로, 마치 꿈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제품이다. 코일 헤드와 몸체가 수직축을 형성하는 구조로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하면서 하중에 따른 섬세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BPS 코일'이 적용되었으며, 티타늄 스프링에 이중 열처리를 가해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매트리스 가장자리 부분에는 매트리스 사용 공간을 보다 넓혀주면서 공기 순환 및 충격 흡수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씰리침대 특허 기술 '유니케이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로시오'는 '꽃잎과 같은 부드러움'을 표현한 씰리침대의 1940년대 광고 속 매트리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파스텔 핑크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의 개성과 기술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 '포스처텍 코일'과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침대 고유 기술 '엣지가드'가 적용되었으며, '이테르'와 마찬가지로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과 이중 열처리를 통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리베르'는 '이테르와 동일하게 BPS 코일과 유니케이스 시스템이 적용됐다. 제품명 '리베르'의 의미인 '자유'에 걸맞게 BPS 코일과 유니케이스 시스템의 조합으로 완성된 정교한 지지력 및 넓은 공간감으로 사용자의 신체나 자세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움직이며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고급스러운 그레이 톤의 새로운 디자인과 약 34cm의 높은 높이가 적용돼 우아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가 프리미엄급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마인 플러스(MC-B02)'의 신규 색상 '아틱 그레이'를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새롭게 출시한 아틱 그레이 색상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세련된 색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제 비렉스 마인 플러스는 △샴페인 베이지 △로즈 브라운 △잉크 블랙 등 기존 3종 색상에 △아틱 그레이 색상이 더해져, 소비자 취향과 공간 인테리어에 따라 자유롭게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올해 5월 출시한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는 소형 안마의자 마인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는 유지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에 보다 강력해진 안마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는 그간 소형 안마의자에서는 볼 수 없던 하체 특화 안마 시스템을 탑재해 안마의 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하체 안마에 특화된 '레그 컨버터블'이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원하는 다리 부위를 강력하게 마사지한다. 레그 컨버터블은 손쉽게 안마 모듈 위치를 조정해 허벅지와 무릎 안마 모드, 종아리 안마 모드 등 원하는 다리 부위에 집중해 마시지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제품 하단부에는 발바닥 롤러 마사지와 발등 에어 마시지 기능을 탑재해 허벅지부터 발끝까지 하체 전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는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해 최적의 안마감을 선사한다. 어깨 감지 센서가 사용자의 어깨 높이와 위치를 인식하고 신체와 밀착감을 높여 보다 정교한 사용자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또한 등부터 엉덩이, 종아리까지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는 최고 온도 70℃의 3Zone 온열 기능과 골반과 종아리, 발등의 3Zone 에어 마사지 기능을 통해 피로한 부위를 보다 세밀하게 케어 해준다.

이 제품은 컨디션과 안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총 12가지의 안마 모드를 지원한다. 상황과 컨디션에 맞춰 선택하는 6가지 자동 안마 모드(활력, 릴랙스, 허리 집중 등)와 원하는 부위에 맞춰 집중 안마를 수행하는 6가지 수동 안마 모드(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사용성도 강화했다. 인체 곡선형 SL프레임을 기반으로 최대 141°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자세로 휴식과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조작부는 빌트인 타입으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 USB 충전 포트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는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통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고객 상황에 따라 관리 주기를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평소에는 스스로 관리하면서 소모성 부품들의 교체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정기 관리 서비스와 교체 서비스를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스토케(Stokke®)가 혁신적으로 진화한 도심형 유모차 '요요(YOYO®)3'를 출시한다.

스토케 요요는 자유롭게 도시를 누비는 가볍고 콤팩트한 휴대용 유모차의 아이콘으로서 전세계 부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신제품 요요3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기능과 디자인, 소재 등 무려 16가지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최고의 도심형 유모차로 거듭났다.

도심형 유모차 요요3는 국내외 도심 곳곳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내구성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 먼저 아이의 편안함을 위해 캐노피의 길이부터 확장했다. 전작 대비 12.5cm길어진 요요3의 캐노피는 아이에게 내리쬐는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며, 햇빛이나 바람, 먼지 등 외부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캐노피에 여닫을 수 있는 유아 확인 창과 메쉬 통풍창이 추가돼 부모가 아이의 상태를 쉽게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환기가 잘 되게 도와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을 선사한다. 

요요3는 높아진 등받이와 캐노피 안쪽에 부착된 컴포트 필로우로 전작 대비 약 4cm가 확장돼, 아이가 시트에 기댈 때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섬세하게 안전벨트(하네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4단계 등받이 슬롯을 적용했다. 안전벨트(하네스)는 버클을 겹쳐서 한 번에 채우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해 버클을 하나씩 끼우는 불편함 없이 쉽게 체결이 가능하다.

실제로 아이뿐만 아니라 엄마를 위한 사용 편의성도 향상됐다. 10kg까지 수납이 가능해진 장바구니로 아이와 외출 시 유아용품 등 짐을 넉넉하게 넣을 수 있으며 쇼핑 시 활용하기도 편리하다. 반사 소재가 반영된 리플렉팅 휠은 야간에도 안전하게 주행하도록 도와주며, 네 개 바퀴에 각기 적용된 독자적인 서스펜션과 소프트 드라이브 시스템도 강화돼, 거친 노면에서도 충격을 완벽하게 흡수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을 도와준다.

이 밖에도 프레임에 라운드 쉐입을 도입해 안전성을 한층 더 높였고, 아이가 착용하는 안전벨트(하네스) 어깨끈과 부모가 어깨에 메는 숄더 스트랩, 베이스 패브릭 등은 통기성 높은 메쉬 소재를 적용해 아이와 부모 모두 쾌적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토케 요요3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프레임 하나로 시트만 교체해 오래 쓸 수 있는 올인원 유모차이다. 시트는 신생아부터 만 6개월까지 사용하는 뉴본팩과 뉴본쉘, 만 6개월 이상부터 15kg까지 사용하는 컬러팩 세 종류로 구성된다. 요요3는 휴대용 유모차들 가운데 유일하게 신생아를 위한 두 가지 옵션인 '0+뉴본팩'과 '뉴본쉘'을 제공하고 있다. 뉴본팩은 1.6kg의 가벼운 무게와 간편한 폴딩이 특징이며, 뉴본쉘은 프레임에서 분리하면 휴대용 요람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에디션S'를 신규 론칭하고, 기존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의 가을 신상품도 편성하는 등 신세계만의 프리미엄 패션을 속속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9월7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의 4번째 단독 브랜드인 '에디션S'를 판매한다.

에디션S는 신세계쇼핑만의 견고한 기본기와 감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다. 스타일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고객들에게 옷 입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그래서 단순한 하나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트렌드를 상품들로 만들어 제안한다.


9월7일 저녁 7시 론칭 방송에서는 쇼핑호스트 서아랑씨가 2시간에 걸쳐 뉴트위드 재킷, 새틴 스커트, 홀가먼트 니트, 세미 와이드 팬츠 등 4가지 스타일의 의류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첫 방송 구매고객에게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시원해진 가을을 맞이해 패션 신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 이번 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 브랜드 블루핏과 론칭 2주년을 맞이한 에디티드,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진 엘라코닉 등 차별화된 단독 브랜드가 방송을 대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을 홈쇼핑 패션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 서비스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추석 연휴를 맞아 '추캉스'를 떠나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황금연휴 동안 고객들이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며 온전히 쉬면서 힐링 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인기 패키지인 '디너 베드 앤 브렉퍼스트'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추가했다. 휴가철에 호텔 밖을 나가지 않고도 호텔에서 먹고 자고 쉬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 2인 디너 뷔페 및 조식을 포함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추석 연휴 동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데메테르'에서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모둠전과 갈비찜, 약과 등의 대표적인 한국의 명절 메뉴는 물론, 무제한 한우 라이브 스테이션과 장어, 참치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메가 푸드를 선보인다. 여기에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이 더해져 더욱 풍요로운 추석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어린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 중인 가족들이 있다면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를 추천한다. 여름 시즌 동안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이번 패키지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장 운영이 결정됐으며,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 조식 3인 (어른 2인, 어린이1인) 이용권 △한정판 캐치! 티니핑 캐리어 세트 △'티니핑 유니버스' 입장권 △캐치! 티니핑 네임택 교환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포함해 아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추석 연휴 동안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가족들이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외에도 전통 문화 체험의 일환으로 매일 오후 4시에 호텔의 가든 정자 옆 마당에서 '인절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14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인절미 만들기'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직접 절구를 사용해 찹쌀떡을 치며 전통적인 방식으로 인절미를 만들어 호텔 양봉장에서 직접 추출한 신선한 꿀과 함께 시식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추석 연휴 동안 이색적인 효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엄마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인 '한복 호캉스: 모녀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는 모녀가 궁중 당의 한복을 입고 메이필드호텔의 아름다운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한복의 경우,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고급 실크 소재의 한복이 제공된다. 궁중 및 양반가 여성의 복식을 기반한 디자인으로, 관광지 일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의상과의 차별점이 돋보여, 우아하고 기품 있는 모습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모녀가 한복을 맞춰 입고 메이필드호텔 내 봉래헌, 초례청과 같은 전통 방식의 한옥부터 이국적인 풍경의 벨타워가든과 아트리움, 회랑길까지 동서양의 매력을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어 이색적이다. 특히 전통 한옥은 경복궁 복원에 참여한 인간문화재 이일구 대목수가 전통 방식으로 재현한 건축물로 고즈넉한 한옥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추석 연휴 모녀 여행을 위한 한복 호캉스: 모녀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는 객실 1박과 한복 체험, 성인 2인 조식 뷔페와, 수영장·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이용 40% 할인으로 구성됐다. 판매는 9월17일까지 진행, 투숙 기간은 9월13일부터 9월18일까지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뽑은 '2024 제주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웰니스 저니(Wellness Journey)'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최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발표한 '2024 제주 웰니스 관광지'에서 자연 속에서 내면에 집중하며 명상을 즐길 수 있는 '힐링·명상 관광지'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아름다운 경관에 둘러싸인 리조트에서 해비치만의 차별화된 웰니스를 경험하며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웰니스 저니 패키지'를 내놨다.

웰니스 저니 패키지에는 해비치의 레저 전문가들이 이끄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웰니스 프로그램에는 레저팀이 추천하는 명소를 찾는 '오늘의 제주', 은빛 억새 물결이 일렁이는 오름이나 숲길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바다 노을을 배경으로 심신을 재충전하는 '선셋 요가' 등이 있다. 또한 아침 공기를 마시며 해안도로를 뛰거나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선라이즈 런'과 '바이크 라이딩 프로그램' 등도 준비됐다.

아울러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이 돋보이는 리조트 객실 1박을 비롯해 헬시 주스 2잔, 식음료 업장 20% 할인, 스파 10% 할인 등의 혜택도 포함됐다.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파도 소리를 들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으며, 자녀 동반 시에는 패밀리풀로 운영되는 호텔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2박을 투숙하면 비건 메뉴로 구성된 '헬시 브렉퍼스트'의 2인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 4월 프리즘 첫 방송에서 받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가을 시즌 '합리미엄(합리적+프리미엄)' 여행을 위한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 리조트 머니 최대 5만 원, 인원 무료 추가, 웰컴 와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 라이브 방송 전용 특전과 함께 패키지 5종을 최대 74% 할인가에 선보인다. 투숙 기간도 9월11일부터 12월20일까지 선택 가능해 추석 황금연휴는 물론 늦캉스, 연말 여행을 계획하기도 좋다.


탁 트인 해운대 전망과 함께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 1박 패키지 2종은 오션 스파 '씨메르' 스낵바 치킨과 감자튀김 또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디럭스 2박 패키지 투숙 시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스팀 브레드 2인 세트와 바이레도 여행용 키트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디너 코스까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2박 패키지도 선보인다.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음장에서 사용 가능한 F&B 5만 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프리즘 '체크인' 쇼룸 팔로워 대상 숙박권 증정, 상품 2회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식사권 제공 등의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6년 연속 선정됐다.

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해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서울(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40객실 한정으로 2024년 9월27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캡슐 1개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는 숙박권을 포함해 레스토랑 식사권, 글래드 머그컵, 랜덤 기프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미국 유명 생활가전 브랜드 '샤크닌자(SharkNinja)'함께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수상 기념 이벤트'를 2024년 9월4일부터 9월1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글래드 호텔에게 바라는 점 또는 칭찬하고 싶은 점을 댓글로 달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샤크 가벼운 무선청소기 에보 파워 시스템 NEO+ △샤크닌자 헤어 플렉스타일 풀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주니어 스위트 객실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 숙박권 △삼다정 디너 2인 식사권 △그리츠 디너 2인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호캉스 상품 '글래드 포 맨(GLAD for Men) 패키지'를 2024년 9월3일부터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과 함께 바쁜 일정 속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여행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서울의 대표적인 MICE 시설인 코엑스를 비롯해 한국종합무역센터 등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많은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이동이 편리하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 블리스(GREEN BLISS)'의 포 맨 양말 1켤레 △덴탈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의 휴대용 가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테라브레스 프레시브레스 오랄린스 아이시민트(12ml, 6개입)로 1회분 용량의 휴대용 사이즈이며 업무 일정 속 간편하고 상쾌한 구강케어를 위해 마련했다. 포 맨 양말은 오가닉 코튼 소재의 스타일리쉬한 컬러감과 수트 사이즈의 적당한 길이가 특징으로 블랙 또는 그레이 중 1켤레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