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테일러메이드, '2025 올 뉴 글로리' 6일 공식 출시

스타일·퍼포먼스 만나는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 공개

김경태 기자 기자  2024.09.06 13:37: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2025 올 뉴 글로리'가 6일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를 공개했다. 

'올 뉴 글로리'는 지난달 '2025 올 뉴 글로리' 론칭 행사를 열고 △클럽 △백 △액세서리 등 풀라인업을 공개한 제품으로, 한국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컨셉을 겸비한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다. 

또 프리미엄 초경량 카본 소재로 아이언은 초경량 프리미엄 멀티 소재를 사용해 전작 대비 가볍고 빨라진 헤드 스피드로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드라이버는 물론 클럽과 백, 액세서리 모두 글로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티 블루가 적용돼 글로리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여성 골퍼 맞춤으로 커스텀 된 테일러메이드의 기술과 올 뉴 글로리의 고유한 분위기가 더해져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완성시킨다.

아울러 테일러메이드는 올 뉴 글로리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공개했다. 

'글로리 데이즈'는 '스타일과 퍼포먼스가 만나는 커뮤니티'를 테마로 만 19세 이상의 여성 골퍼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창구가 될 예정이다. 

가입방법은 '2025 올 뉴 글로리' 클럽을 구매하고 정품을 인증하면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으며, 정회원 인증이 완료된 멤버에게는 한정판 2025 에디션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고, 글로리 커뮤니티 행사 참가 및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행사에 우선 초청하는 특전이 제공된다. 

베타 버전으로 공개된 글로리 데이즈는 2025 올 뉴 글로리 공식 출시일인 6일부터 상시 가입할 수 있고, 오픈 기념으로 2025 올 뉴 글로리 드라이버 구매자에 한해 300명 선착순으로 글로리 데이즈 멤버 한정 '글로리 데이즈 테디베어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한다. 

또 글로리 데이즈에서는 유명 골퍼와의 라운드 및 티칭 프로와의 레슨 세션 등 다양한 골프 관련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대표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로 다시 한번 골프의 기준을 높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를 통해 관심사를 공유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