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일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자사 음료 7600개 후원

맥콜·천연사이다·부르르와 함께 마시며 98편 영화 감상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05 16:46: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일화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음료 7600개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일화는 행사 기간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음료를 후원한다. 20회를 맞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제의 주 관람객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시음 기회를 제공해 젊은 소비자층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협찬 품목은 △맥콜제로 △천연사이다 제로 △부르르 제로콜라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 등 자사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제로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호박팥차 △유자민트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10일까지 6일간 제천예술의전당, 청풍랜드 특설무대 등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유일의 음악 영화제로 자리매김한 만큼 올해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와 영화 상영과 음악 공연 등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 '아바: 더 레전드(2024)', 폐막작 '수 분간의 응원을(2024)'을 포함해 37개국 98편의 음악영화가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의 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원 썸머 나잇
'과 20주년 맞이 △JIMFF 스페셜 초이스 △2024 짐프뮤직필름마켓 △JIMFF OST페어 △캠핑&뮤직페스티벌 등 풍성한 프로그램과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관객분들이 일화 음료와 함께 영화와 음악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문화계의 활성화 및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외에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BS국제다큐영화제 등 문화·예술 활동 행사에 꾸준히 후원 활동을 전개하며 문화·스포츠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