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 호국용사에 따뜻한 명절 선물 나눔

참전유공자 50인에게 지역특산물 전달…인천상륙작전 제74주년 기념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05 15:34: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하 인스파이어)가 따듯한 추석 한가위를 기원하며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참전유공자 50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인스파이어는 참전유공자 중 박경래, 이성희 님을 대표로 리조트에 초청해 직접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식사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의 디지털 쇼를 관람하는 등 함께 시간을 보내며 유공자들의 호국 공로에 대한 감사의 뜻과 명절 인사를 나눴다.

이번 선물 나눔 대상자는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인천상륙작전 △6.25전쟁 △월남전 등에 참전한 호국용사로 선정됐다. 추석 연휴를 앞둔 주말 9월15일이 인천상륙작전의 제74주년 기념일이란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선물 세트는 인천 지역 특산물인 '영종도 섬쌀(10㎏)'과 한우 등으로 구성되며, 유공자 50인의 자택으로 직접 배송될 예정이다.

구회경 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사 총괄 부사장은 "인천 지역의 참전유공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웃들의 따뜻한 명절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리조트가 되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인천 중구 농업협동조합과 지역상생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농산물 구매 및 이용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