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젝시오, '레이디스 크루' 이벤트 성료

조인성과 함께한 100명 특별한 하루

김경태 기자 기자  2024.09.05 13:57: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가 주최한 '조인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레이디스 크루 라운드' 행사가 지난 3일 강원도 성문안CC에서 성료됐다. 

이 행사는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3: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00명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젝시오를 통해 자신을 당당히 표현하는 여성 골퍼들의 모임 'XXIO LADIE'S CREW' 멤버심의 특별 이벤트로 진행돼 공식 앰버서더인 배우 조인성뿐 아니라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젝시오 클럽과 볼을 사용해 18홀 라운딩을 하며 젝이소 '스마트 시너지'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또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만찬에서는 배우 조인성과의 포스트잇 질의응답 이벤트를 통해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기회를 가진 한편 박인비 프로와의 팬미팅, 그리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행사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4명의 일반 고객이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됐으며, 이들은 앞으로 던롭 공식 홈페이지와 SNS등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행사에 참여한 김벼리 씨는 "젝시오의 특별한 에디션을 구매하면서 이번 행사에 초대받아 조인성과의 팬미팅, 만찬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며 "참가 비용이 들지 않았다는 점도 놀라웠다. 주변에서 역시 젝시오라며 부러워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 이수정 씨는 "평소 동경하던 박인비 프로를 직접 만나는 영광을 누렸다"며 "특히 레이디스 크루를 상징하는 칵테일 컬러가 인상 깊었고, 젝시오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했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젝시오는 여성 골퍼들에게 단순한 골프 브랜드를 넘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골프 여정에 함께하는 동반자로 자리 잡고 있다"며 "젝시오는 앞으로도 'XXIO LADIE’S CREW' 멤버십을 통해 여성 골퍼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젝시오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홍 대표는 "더 많은 여성 골퍼들이 젝시오와 함께 자신감을 키우고 골프의 즐거움을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