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원텍, '올리지오 키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 달성…"압도적 점수로 경쟁사 제쳐"

"소비자 신뢰 바탕 25년간 기술 발전 성과 인정…높은 품질과 서비스 제공할 것"

박기훈 기자 기자  2024.09.05 11:41: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원텍(336570)이 자사의 대표적인 장비인 '올리지오 키스(Oligio Kiss)'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융합형 리프팅 장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발표했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22주년을 맞이했다. 이 과정은 기초 조사, 대국민 소비자 투표, 최종 선정을 위한 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통해 진행된다.

올해는 45만명 이상이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올리지오 키스는 총점 7.33점을 기록하여 6점대와 5점을 기록한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1위에 선정됐다.

올리지오 키스는 고주파 에너지(RF)와 초음파 에너지(HIFU)를 결합한 의료기기로, 두 가지 시술을 하나의 장비로 구현할 수 있어 환자의 시술 부위와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다. 시술의 편의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원텍 관계자는 "25년 간 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 기술을 선도해온 결과,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들이 우리의 노력을 인정해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텍은 최근 브라질 ANVISA 인증을 획득한 '올리지오X'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