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빙그레·웅진식품·SPC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05 11:37: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9월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빙그레(005180)가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는 화이트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가 토핑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콘 과자 내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돼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흰색과 금색이 적용되어 제품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을 강조하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빙그레는 국내를 대표하는 초코맛 콘 아이스크림으로 슈퍼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웅진(016880)식품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주스 음료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추석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종합 음료세트 △프리미엄 음료세트 △아름드리 음료세트 등과 같이 여러 가지 제품을 테마별로 함께 조합했다. 1.5ℓ 대용량 주스 제품을 담은 '행복세트' 등 총 27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은'과 '가야농장' 브랜드 외에도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아침햇살'과 '초록매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자연은 행복세트'는 브랜드 인기 제품인 △알로에 △토마토 △망고 음료 3종과 키친타월로 구성됐다.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마시기 좋은 1.5ℓ 대용량 음료에 명절 음식 장만에 유용한 키친타월이 포함돼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 대표 선물세트인 자연은 병입 주스 음료 세트와 주스 외에 다양한 웅진식품 인기 음료가 포함된 세트 구성을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종 선물세트는 모두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SPC가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캠핑을 테마로 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캠핑에서 즐겨먹는 BBQ를 테마로 한 이번 신제품은 깊은 풍미의 바비큐 소스와 바삭한 크리스피 어니언, 짭조름한 베이컨이 조화로운 미국 정통 스타일의 바비큐 테마 메뉴이다.

신제품 BBQ시리즈 2종은 쉑마이스터 에일에 장시간 마리네이드해 바삭하게 튀겨낸 크리스피 어니언과 바비큐 소스에 베이컨과 아삭한 피클이 더해진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 △ 바삭하게 튀겨낸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바비큐 소스와 잘게 썬 베이컨, 치즈 소스를 올린 'BBQ 베이컨 치즈 프라이'다.

이와 함께 캠핑에서 즐겨먹는 디저트로 알려진 스모어 쿠키에서 영감을 받은 쉐이크 메뉴도 출시한다. 달콤한 초코와 바닐라 커스터드에 시나몬 향의 크럼블을 블렌딩해 휘핑크림과 미니 마시멜로우를 올린 '스모어 쉐이크'다. 신제품 BBQ시리즈는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캠핑을 테마로 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협업 상품과 이벤트도 기획했다.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대표 아이템인 티탄 컵 2종과 식기 세트에 캠프필드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더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스티커 △와펜 세트 △카라비너 △파우치 등 캠핑 소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협업 파트너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에 브랜드 테마존을 조성하고 고객초청 피크닉 이벤트인 'Shack Camp(쉑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립(005610)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냉장 신선육을 굵게 썰어내 고기 원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250℃ 고온에 직화로 구워내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돈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에 새콤한 감칠맛을 살린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지널과 △고다, 체다 △파마산 △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먹음직스러운 그릴드 미트볼에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를 넣어 촉촉한 '육즙가득 미트볼'도 있다. 증기배출 파우치를 사용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마트와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티델리는 바쁜 도시인들을 위한 전 세계 다양한 미식을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한 프리미엄 HMR 브랜드다. 함박스테이크, 미트볼을 선두로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고퀄리티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097950)의 1호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가 어린이 식물성 음료 '얼티브 초코·바나나'을 출시하고, 기존의 '얼티브 오리지널'을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로 새단장했다.

'얼티브 초코·바나나'는 '얼티브'가 처음 선보이는 어린이를 위한 식물성 음료다. △쌀 △콩 △캐슈넛 △코코넛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단백질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영양소를 채웠다. 또한, 아이들이 선호하는 초코·바나나맛을 구현해 생소한 식물성 음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는 곡물맛이 강했던 기존 맛을 우유와 비슷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바꾼 제품이다. 단백질 위주였던 영양성분도 △쌀 △콩 △캐슈넛 △코코넛 등의 원료를 활용해 일반 우유 수준의 영양성분을 갖췄다.

'얼티브 초코·바나나'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G마켓 △GS25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는 CJ더마켓에서만 판매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을 맞아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을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맛있고 신선한 가을 미식 식재료를 빕스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참치 △연어 △가리비 등의 해산물과 무화과, 호박 등의 가을 미식 식재료를 △샐러드 △씨푸드 △디저트와 같은 다채로운 요리로 선보인다. 또한 무제한 와인과 맥주 페어링을 통해 더욱 풍미 깊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참치회에 샴페인 비니거(발효식초)와 참깨소스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허브 갈릭 소스로 풍미를 더한 뒤 향긋한 레몬버터 소스를 곁들인 '갈릭 연어 구이', 빕스의 특제 칠리 소스로 요리한 싱가포르식 '어텀 칠리 크랩' 그리고 쫄깃한 조갯살이 들어간 클램차우더 스프에 페이스트리를 얹어 구워낸 '앙쿠르트 클램차우더 스프'까지 풍부한 미식 버라이어티를 재현해냈다.

이 외에도 달콤한 단호박과 고소한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메이플 펌킨 피자', 표고·느타리 버섯과 트러플 소스로 맛을 낸 '트러플 머쉬룸 피자' 등 가을 한정 피자도 선보인다.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골든 애플 치즈 케이크’ 등 가을 무드의 디저트와 무제한 와인, 맥주 페어링도 눈길을 끈다.

빕스는 가을 신메뉴를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인기 유튜버 궤도와 웹툰 작가 김풍이 함께한 '알.쓸.신.쩝.'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빕잘알 맛랩(LAB) 박사 모집 이벤트'는 빕스를 잘 아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빕스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전의 빕스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메뉴를 조합해 창의적이고 색다른 메뉴를 만들어 구글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월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빕스 연간 이용권(1명)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5종 무료 이용권(3명) △빕스 샐러드바 2인 무료 이용권(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9월5일 오후 9시에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한현재 원장이 함께 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1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바우처는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9월15일까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10월31일까지다.




매일유업(267980)의 프리미엄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는 락토프리 및 설탕을 무첨가한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라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2종은 유당제거와 설탕무첨가가 특징이다. 평소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껴서 라떼를 마시기 꺼려하거나, 달콤한 라떼 맛을 좋아하지만 설탕 섭취가 걱정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제품들이다.

'바리스타룰스 설탕무첨가 라떼'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신선한 원유와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깔끔한 라떼 맛을 느낄 수 있다. 당 함량은 제품 1개당 7g으로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엘살바도르산과 에피오피아산 원두를 블렌딩 한 후 워터그라인딩 추출공법으로 아로마를 포집하여 원두 고유의 고소한 향기와 산미가 그 깔끔함을 더해준다.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 라떼'는 유당 0g으로 우유의 유당 성분을 제거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강한 바디감이 특징인 인도네시아의 최고등급 가요마운틴과 만델링을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해 신선한 우유와 최적의 밸런스로 진한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품 용량은 2종 모두 325㎖이며, 냉장보관이 필요하다. 제품 구매는 △편의점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정식품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베지밀 선물세트'와 '모과쌍화'를 선보인다.

베지밀 선물세트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두유부터 영양 성분을 강화하거나 다양한 재료를 더한 맞춤형 프리미엄 두유까지 총 7종을 선보인다.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면서도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고소하고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을 적정 비율로 설계해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이 있다.

젊은 층에 더욱 인기가 높은 베지밀 두유도 포함됐다. △식물성 단백질을 텁텁함 없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견과류의 영양이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이다.

환절기에 특히 인기가 높은 쌍화음료 '모과쌍화'도 선물로 제격이다. △당귀 △대추 △작약 등 10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한 쌍화에 향긋한 국산 모과를 더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풍부하게 함유했고, 꽃송이 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까지 포함돼 고마움과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베지밀 선물세트와 모과쌍화는 △정식품 온라인 판매처인 이데이몰을 포함해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001680)웰라이프 뉴케어가 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당플랜 저당 양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섭취량 40g 기준으로 당 함량이 단 1g인 저당 간식이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겨냥해 식이섬유와 칼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나트륨과 당류는 최소화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포화 지방∙트랜스 지방 모두 0g, 1회 섭취량 당 60㎉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뉴케어 당플랜 저당 양갱'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양갱의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알룰로스를 사용해 달콤한 맛은 놓치지 않았다. 팥앙금 49.4%, 국내산 한천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라틴도 함유한 국내산 여주를 더해 평소 일반 양갱을 먹을 때 당 섭취가 걱정됐던 소비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손잡이형 패키지로 가족이나 지인의 선물로도 적합하다.




현대약품(004310)의 식사 대용식 브랜드 '365meal'이 신제품 '365meal 타로향유산균'을 출시했다.
 
'365meal 타로향유산균'은 진한 타로향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티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 캡슐에 생유산균(비피도박테리움 롱검) 30억마리를 담았다.
 
유산균 보호를 위해 이음새 없는 캡슐화 공법을 사용했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올리고파우더(프리바이오틱스)를 8% 함유해 장내 유익균 환경 조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찐 자색고구마 △퀴노아 △귀리 △수수 등 풍부한 영양소의 건강한 곡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단백질6g, 식이섬유8g을 함유해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바쁜 아침에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65meal 타로향유산균 6입+곤약밥 2입'으로 구성한 '잘 챙긴 한 끼'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현대약품 통합몰에서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0월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메가MGC커피가 가을 밤 나들이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충청남도 공주 지역 특산품 공주알밤으로 만든 △밤밤 찰떡 프라페 △밤밤 크리미 슈페너와 환절기 건강을 고려한 △귤 톡톡 릴렉싱 티플레져 △귤 톡톡 젤리 스무디, 할매니얼 감성의 △할메가미숫커피 등 음료 5종과 △브라우니 쿠키 머핀 △핫 불고기&바비큐 반반 브리또 디저트 2종까지 총 7종이다.

메가MGC커피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밤의 본고장 공주시와의 협업해 국내산 '공주알밤'으로 맛과 풍미를 올렸다. 타 브랜드의 연이은 가격 인상과 높아지는 물가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출시했다.

'밤밤 찰떡 프라페'는 고소하고 달콤한 밤 프라페에 쫀득하게 씹히는 찰떡의 식감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를 전하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다. '밤밤 크리미 슈페너'는 부드럽고 고소한 밤 크림을 듬뿍 올려 달콤 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귤 톡톡 릴렉싱 티플레져'는 쌀쌀해지는 가을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 되는 비타민 C가 풍부한 귤 껍질과 릴렉싱을 돕는 밤 껍질, 캐모마일 등을 활용한 논카페인 티에 메가MGC커피 만의 티플레저 음료로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귤 톡톡 젤리 스무디'는 몽글한 젤리 속에 톡톡 터지는 귤 과육을 넣어 상큼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곡물의 향이 고소한 미숫가루와 달달한 믹스커피의 황금비율로 조합한 레트로 감성의 '할메가미숫커피'는 중장년층 고객들이 최애하는 메뉴인 만큼 가격 부담이 적도록 업계에서 가장 낮은 2000원대에 출시했다.

또한, '핫 불고기&바비큐 반반 브리또'는 고추장 베이스의 고추장 불고기의 매콤한 맛과 바비큐 풀드포크의 단짠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꾸덕한 초코브라우니 머핀 위에 바삭한 쿠키가 식감을 더한 '브쿠핀(브라우니 쿠키 머핀)'도 세 가지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신메뉴 출시 일정에 맞춰 자사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장에서는 △가을밤밤 디저트 세트 △밤 아니면 귤 브리또 세트 △브쿠핀과 톡톡 상큼하귤 세트 △할메가 차린 아는 맛 세트 등 가을시즌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사 앱 내 메가오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개최해 e쿠폰과 '밤밤 크리미 슈페너' 무료 쿠폰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가 베스트셀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리뉴얼한 '투썸 오벌 티라미수'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가 매력적인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다. 출시 후 15년간 꾸준히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다. 특히, 홀케이크뿐 아니라 떠먹는 타입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조각 케이크 버전은 매년 투썸 케이크 판매 TOP3를 차지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가을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홀케이크를 고급스러운 오벌형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투썸 오벌 티라미수'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인다. 또한 제품의 맛과 비주얼도 한층 업그레이드해, 투썸 티라미수만의 진한 오리지널의 맛에 트렌디함을 더한 매력으로 눈도 입도 즐거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한층 새로워진 '투썸 오벌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달콤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커피시럽을 촉촉이 적신 레이디핑거가 어우러진 이탈리안 무스 케이크다. 상단에는 초콜릿의 깊은 향을 품은 코코아 파우더를 곁들였다. 주재료 간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특유의 풍미로 인해 커피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마스카포네 무스를 사이사이 채우고 생크림을 올려 더욱 풍부한 크림의 맛을 선사한다.

케이크 쉐입을 기존 사각형에서 가로가 긴 타원형인 오벌(oval) 형태로 바꾸고 상단에 올라가는 크림의 모양을 인디 느낌의 디자인으로 변경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디자인이 리뉴얼됨에 따라 가격 접근성도 보다 높였다.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조각 케이크 버전도 홀케이크 모양 그대로 사이즈를 축소한 '쁘띠 케이크' 스타일로 선보인다. 혼자나 둘이서도 오벌 티라미수의 매력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워진 '투썸 오벌 티라미수'는 9월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반올림피자가 브랜드 모델 지예은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반올림피자 줏대 캠페인을 펼친다.

'반올림피자 줏대 캠페인'은 반올림피자의 풍부한 치즈와 토핑, 특별한 소보로 엣지 등 반올림피자가 자부하는 피자의 높은 퀄리티를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신규 광고에는 브랜드 모델 지예은이 등장해 특유의 통통 튀는 목소리로 반올림피자가 피자의 정석임을 강조한다. 영상 속 지예은이 풍부한 토핑이 무겁다고 반어적으로 표현하고 끊이지 않는 치즈를 언급하며 피자의 정석은 반올림피자라는 내용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준다. 

반올림피자는 줏대 캠페인을 진행하며, 보다 많은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줏대 챌린지'는 반올림피자를 주문한 후 줏대 챌린지 예시 영상을 시청하고 나만의 줏대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1명에게는 반올림피자 연금 1년치를 증정한다. 반올림피자 연금은 한달 기준 기프티콘 4장을 제공하는 것으로 1년일 경우 기프티콘 48장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게임을 통해 피자를 완성하는 토핑 줏대 게임도 진행된다. 피자 도우 위로 떨이지는 토핑을 클릭해 반올림피자의 인기메뉴인 MZ's Pick 피자를 완성하면, 총 3명을 선정해 반올림피자 연금 3개월치에 해당되는 기프티콘 12장을 제공한다.

이어 반올림피자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팔로우 완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반올림피자 연금을 비롯해 반올림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굽네의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가을을 맞이해 '굽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맛닭은 누적 판매량 1000만팩을 돌파하는 등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굽네몰의 대표 제품이다. 굽네몰은 소맛닭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주일 간 소맛닭 10팩 구성에 2팩을 추가한 총 12팩 세트를 45% 할인가에 제공한다. 

소맛닭은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소스가 듬뿍 배어있어 닭가슴살을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1㎝ 크기로 슬라이스되어 있어 편리하고, 소스까지 다 먹어도 160㎉이하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단백질은 최대 24g 함유돼 있으며 신선한 국내산 100%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식단 관리용 간편식으로 믿고 선택할 수 있다.

소맛닭은 △화이트머쉬룸 △데미갈릭페퍼 △레드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 4가지 소스로 구성돼 매일 질리지 않고 닭가슴살을 요리처럼 즐길 수 있다. '화이트머쉬룸'은 치즈와 휘핑 크림 베이스의 부드러운 소스에 고소한 버섯과 양파의 풍미가 가득하다. '데미갈릭페퍼'는 스윗한 데미글라스 소스에 마늘과 흑후추로 풍미를 살렸다. '레드크림커리'는 매콤한 커리 소스에 크리미한 코코넛 밀크를 더해 인도 정통 커리맛을 느낄 수 있다. '스파이시커리'는 토마토 소스에 고추의 매운맛을 더해 한국식의 매콤함과 감칠맛이 조화롭다.



프레시지가 부산의 백년가게 '해운대 암소갈비집'의 서브 브랜드인 '소밋공원'과 IP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소밋공원'은 소고기(Meat)와 다른 요리들이 만나(Meet) 어우러지는 공간이라는 뜻을 지닌 캐주얼 한식 다이닝 브랜드다.

프레시지는 2021년부터 '해운대 암소갈비집'과 여러 차례 IP 협업을 진행해 왔으며, 출시하는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며 '소밋공원'과의 협업도 추친했다. 실제 올해 초 마켓컬리 단독으로 선보인 '해운대암소갈비집 한우소불고기전골'의 경우 출시 이후 월평균 약 2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소밋공원 우삼겹 감자사리 볶음면 △소밋공원 양념갈비 2종으로, 소밋공원만의 차별화된 맛의 노하우를 반영해 집에서도 소밋공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소밋공원 우삼겹 감자사리 볶음면'은 해운대 암소갈비집의 시그니처인 감자사리면을 활용한 볶음 요리다. 달짝지근한 불고기 간장 소스에 채소까지 푸짐하게 더해 조화로운 맛과 재밌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소밋공원 양념갈비'는 1등급 이상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고, 국내산 배퓨레를 활용한 비법 양념 소스를 더해 달짝지근한 풍미를 완성했다. 고기를 5~7㎜ 두께로 포 뜨고, 양면으로 사선 칼집을 수작업으로 일일이 넣어 양념갈비의 맛을 살린 점이 큰 특징이다.

'소밋공원 우삼겹 감자사리 볶음면'은 5일 컬리에서 첫 론칭되며, 이후 B마트와 쿠팡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 전용 제품인 '소밋공원 양념갈비'는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예정이다.




남양유업(003920)은 9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코에몽 간식어택' 피드에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해 응모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초코에몽 24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2011년 출시한 남양유업의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론칭 13년 만에 초코우유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초코에몽은 특히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인지도를 활용해 지난달부터 유튜브 채널에 로맨스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연재 중이다.

이 웹드라마는 대학시절로 돌아간 '지은(배우 민채은)'이 첫사랑 '진한(배우 김강민)'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의 소품으로 활용해 배우들의 연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에피소드를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