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LG생활건강·G마켓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04 13:15: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고물가 여파와 더불어 명절 간편 상차림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고자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간편 PB 제수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실제 지난해 추석 시즌 행사기간의(23.09.21~23.10.04) 제수용 PB 상품 매출은 2022년 추석 행사기간(22.09.02~22.09.14)과 비교해 약 15% 증가했다. 롯데마트는 추석에 가장 구매율이 높은 송편, 전, 갈비 등 간편 제수 음식을 비롯해 전통과자와 식혜 등 명절 간식까지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먼저, 롯데마트는 지난달 말 신규 출시한 '요리하다 깨송편 2종'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요리하다 흰 깨송편(500g)'과 '요리하다 쑥 깨송편(500g)'은 국산 멥쌀과 쑥으로 만든 피에 참깨소를 가득 넣어 빚은 냉동 간편식으로, 브랜드 냉동 송편과 비교해 20% 이상 가격이 저렴하다.


또한 상차림 부담은 줄이면서도 맛은 놓치지 않은 다양한 간편식 상품을 선보인다. 구이에 적합한 꽃갈비 부위를 8미리미터(mm) 두께로 정형해 식감과 육즙을 살린 '요리하다 LA식 꽃갈비(600g)'를 2000원 할인하고, 국내산 돼지고기와 깻잎으로 만든 '요리하다 깻잎전(300g)'도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식후에 먹기 좋은 명절 간식과 제수 음식에 많이 활용되는 부식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오늘좋은 문완기 명인 식혜 2종(1.8L)'과 '오늘좋은 느리게 만든 수정과(1.8L)'를 기존 대비 1000원 할인하고 '오늘좋은 우리쌀 미니약과(500g)'도 기존 대비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꼬치 재료에 많이 활용되는 '오늘좋은 요리용 맛살(165g)'과 '오늘좋은 김밥햄'은 균일가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주요 제수용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먼저 '제수용 황태포'를 20% 할인한 3992원에, '행복생생란(대란/30입/국산)'은 2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더불어 '명절 육전용 한우 홍두깨살(300g/냉동)'의 경우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성장해가는 편의점 라떼 시장을 잡기 위해 올해도 가을 라떼 성수기에 앞서 세븐카페 라떼 신상품 출시와 함께 라떼 페스타 타임세일 행사 등 라떼 판매를 강화하며 본격적인 편커족 잡기에 나선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새로 출시하는 라떼 상품 2종은 '세븐카페 아침엔쌀라떼'와 '세븐카페 솔티드카라멜라떼'로 최근 젊은 MZ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는 커피 핫플들의 인기 라떼 메뉴들을 편의점화한 상품들이다.

세븐카페 아침엔쌀라떼는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가루쌀 '바로미2'를 사용한 쌀라떼이다. 가루쌀을 원료로 사용해 모닝 커피 한잔으로 아침식사 대신 든든히 즐길 수 있으며, 우리 농가 쌀소비 촉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착한 라떼 상품이다. 세븐카페 솔티드카라멜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소금의 감칠맛 나는 조화로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드립커피 방식의 세븐카페의 풍미로 인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현재 세븐일레븐이 판매하는 세븐카페 라떼 제품은 모두 4종(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제주녹차라떼, 헤이즐넛라떼)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2종을 합하면 총 6종의 라떼 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라떼 2종 신규 출시 기념으로 반값 타임세일 행사인 '라떼 페스타'도 실시한다. 아침 7시~11시 사이 라떼 전 상품(6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50% 할인해 준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라떼 특화 판매점도 확대할 계획이다. 세븐카페 아메리카노 뿐만 아니라 특화 집기를 통해 6종의 라떼 전 상품을 모두 판매하는 라떼 특화 점포를 내년까지 2천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아성다이소가 '한글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훈민정음'의 자음, 모음과 꽃, 새, 범(호랑이) 소재의 '민화'를 컨셉으로 기획해, 기념품으로 선물하거나 색다른 디자인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전통소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약 4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외국인 관광객에게 기념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전통소품을 준비했다. 종이나 책장이 움직이지 않도록 눌러두는 '문진'은 민화풍으로 디자인했으며, 반구 형태의 투명한 유리 재질이 영롱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파스텔톤의 민트 또는 핑크 컬러에 표현된 새와 꽃 그림이 화사한 느낌을 풍긴다. 책을 눌러두는 용도 외에 냅킨 홀더로 식탁에 올려두어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 '대나무 부채'는 분홍색 컬러감으로 그려낸 '화접도(꽃과 나비 그림)'와 검정색 배경에 흰색 글씨로 표현한 '훈민정음',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외국인들에게는 한국에 오면 한복체험을 하는 것이 필수코스처럼 여겨지는데, 전통미가 담긴 부채를 선물한 후, 한복 차림과 매칭해 사진을 찍어줘도 괜찮고, 화접도와 훈민정음의 의미를 설명해주는 것도 한국의 미를 알려주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전통적인 감성의 독특한 디자인을 살려 'N꾸(자신만의 감성으로 다이어리, 휴대폰, 가방 등을 꾸미는 것)'를 즐길 수 있는 팬시용품도 판매한다. 장식으로 다는 여러 가닥의 실을 뜻하는 '태슬'이 들어간 '자음모양 태슬키링'은 하늘거리는 실 장식이 멋스럽고, 웃음을 의미하는 'ㅋ'과 'ㅎ' 자음 모양의 액세서리로 재미를 더했다. 디자인 무드가 비슷한 '한글패턴 토트백'과 함께 구매해 '백꾸(‘Bag+꾸미기'의 준말)'를 해도 잘 어울린다. '자개' 느낌의 '스티커'도 준비했다. 호랑이, 소나무, 꽃 등을 은은하게 빛나는 흑백감성으로 표현해, 블랙 컬러 베이스의 폰케이스나 텀블러 등에 붙여주면 자개공예품 같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명절을 앞두고 선물하기 좋은 포장용품도 준비했다. '홀로그램 지함'과 '홀로그램 쇼핑백'은 블랙과 짙은 네이비 2종류 컬러에 훈민정음 또는 호랑이 도안을 홀로그램 재질로 표현했고, 테두리 라인은 한옥 느낌의 창틀 문양으로 마무리해 고풍스럽고 중후한 느낌이 든다. 보다 밝고 라이트한 컬러감의 '민화 쇼핑백', '민화 포장지'는 소나무, 호랑이, 꽃, 새 등을 컬러풀하면서도 디테일하게 디자인해, 화사한 분위기로 선물을 전하고자 할 때 잘 어울린다.

이 밖에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K-드라마 인기로 한국에 오면 소주를 찾는 외국인들이 많은데 '민화그림 유리소주잔'을 활용해 자리에 운치를 더해보는 것도 괜찮다. 투명한 소주잔에 선명한 컬러감의 꽃, 호랑이 등 프린팅이 대비돼 인증샷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좋다. '똑딱이 파우치'는 민화, 한글 디자인에 복주머니를 연상시키는 사다리꼴 모양으로 전통적인 느낌을 더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9월15일까지 전점에서 국내외 프리미엄 꿀 세트부터 롯데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컬래버 상품까지 '꿀'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꿀 선물 세트를 엄선해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1956년부터 3대째 가업을 이어오며 전통 방식으로 완숙 꿀을 생산하는 '임형문 꿀'의 '완숙봉밀 벌집꿀' '완숙봉밀 도자기 선물세트' '샤베트꿀'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완숙봉밀 벌집꿀' 같은 경우 1년에 단 한번 채밀 가능한 자연 완숙 꿀을 벌집 형태 그대로 담아,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외 유명 프리미엄 꿀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UMF 등급의 마누카꿀 선물 세트는 건강 상품군을 대표하는 인기 선물로 꼽힌다. 대표 상품은 '콤비타 마누카꿀 UMF 25+'로 뉴질랜드 마누카꿀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의 꿀만 담아 1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그 외 인기 상품으로는 세계 5대 꿀로 유명한 '멕시코 찔찔체 꿀'과 '시베리아 알타이 꿀', 독일의 프리미엄 아카시아꿀인 '랑네제 아카시아 허니콤' 등이 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컬래버 상품도 준비했다. 2015년 세계양봉대회에서 우승해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안상규 벌꿀'과 9개월간의 긴 협의 끝에 '안상규벌꿀 챕터 82' 반고흐 뮤지엄 특별 에디션'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기획해 선보인다. 15g씩 소포장한 최상급 블렌디드 꿀 스틱을 반고흐 작품이 그려진 패키지에 담아,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했다.

그 외에도 2030세대를 겨냥한 이색 꿀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우리나라 프리미엄 꿀 브랜드 '조선양봉'의 '금성옥진 프리미엄'과 '금성옥진 세트'로 최고 등급의 벌꿀을 위스키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병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금성옥진 세트' 같은 경우 아카시아꿀부터 야생화꿀, 옻나무꿀, 밤꿀 중 취향에 따라 2가지 꿀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오는 6일부터 사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가 처음 개최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기초, 색조, 향수 등을 포함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41개사(社)가 팝업스토어로 고객들을 만난다.


글린트는 핑크를 배경으로 화사한 꽃들이 만개한 팝업스토어를 공개할 예정이다. 주요 제품으로 최근 출시한 립(입술) 신제품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선보이며 샘플(체험 제품)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틴트 글로서는 틴트(색)와 글로스(윤기), 플럼퍼(볼륨) 등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생기 있고 도톰한 불륨 입술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은 다음달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80여개 화장품업체들이 참여하는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한다. 프레시안은 매끈한 깐 달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에그라이크 쿠션'을 비롯해 촉촉한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글래스라이크 랩 젤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애경산업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리미티드 셀렉션 11호'는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단백질 샴푸와 샤워메이트 내추럴 유자 바디워시, 덴탈크리닉 2080 오리지날 알파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됐다. 알찬 구성과 함께 1만원대로 구입 가능한 가성비를 고려한 것은 물론 쇼핑백을 제거하고 일체형 케이스를 적용해 지류의 사용을 줄여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26호'는 케라시스 브랜드의 향기 철학을 담은 퍼퓸 라인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의 제품과 함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퍼퓸 셀렉션 28호'는 꽃의 향기를 가득 담아 마치 정원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콘셉트로 기획된 바디워시 선물세트다. 로즈와 체리블로섬의 핑크 플라워 퍼퓸, 프리지아와 자스민의 옐로우 플라워 퍼퓸, 라벤더와 라일락의 퍼플 플라워 퍼퓸 등으로 구성됐다.

'내추럴 밀크 33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산양유와 오트밀의 우유성분을 가득 채운 선물세트다.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은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며 오트밀 성분은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평소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분에게 적합하다.

'프로폴리스 내추럴 C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로얄 프로폴리스 샴푸 3종과 2080 프로폴리투스 치약 2종 등으로 구성한 애경산업 대표 선물세트다.

'사랑 13호'와 '사랑 32호'는 애경산업의 대표 실속형 종합 선물세트로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을 가성비 있게 재구성한 선물세트다. 감도 높은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오요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냈다. 디자인과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를 1~3만원대로 선택해 부담없이 선물 가능하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스페인 레드 와인 '포스티노 리베로 유레시아 크리안자 (FAUSTINO RIVERO ULECIA NAVARRA CRIANZA)'를 모두의 와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은 2021년부터 해외 직수입을 통해 고품질 와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킴스클럽만의 와인 시리즈다.

이번에 출시된 '포스티노 리베로 유레시아 크리안자'는 온화한 봄 날씨, 건조한 여름 날씨로 품질 좋은 포도가 수확되는 스페인 현지에서도 소문난 스페인 북부 나바라 지역에서 생산된다.

국제 품종인 카베네 쇼비뇽과 스페인을 대표하는 품종인 템프라니요를 블렌딩해, 12개월 동안 오크통에서 숙성 과정을 거쳐, 체리 색감의 붉은 빛감과 검붉은 과실향, 그리고 새콤한 향이 잘 어우러진 14도 레드 와인이다.

긴 피시니의 여운과 우아한 타닌감으로 다양한 파스타 및 스테이크, 삼겹살 등의 육류와 잘 어울리며, 특히 매콤한 한식과도 궁합이 맞아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이 와인은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이 90점의 높은 점수를 선사하며 호평한 와인으로 맛의 높은 균형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1일까지 '갈비 유니버스' 행사를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고 밝혔다.

갈비찜은 명절 대표음식 중 하나다. 외식 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지만 '갈비 유니버스' 행사를 통해 재료를 구매하면 소갈비찜 1인분을 7000원대에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갈비용 육류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가에 내놓는다. 눈꽃처럼 화려한 마블링으로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미국산/호주청정우 냉동 LA식 꽃갈비(1.4kg)'는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농협안심한우 냉동 찜갈비(1kg)'는 마트에서 1만5000원 할인, '한돈 일품포크 냉장 돼지갈비(100g)'는 40% 할인해 선보인다.

소갈비찜의 감칠맛을 더해 줄 각종 재료도 7대 카드 결제 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겉은 못나도 맛은 좋은 '11Brix 맛난이 배(4입)'는 3000원 할인해 팔고, '창녕 본 깐마늘(500g)'은 20% 할인해 판매한다.

갈비찜 조미료와 소스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저당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대체당 'CJ 백설 달콤함 그대로 스테비아(400g)'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하고, '오뚜기/백설 맛술' 3종은 20% 할인, 'CJ 백설/청정원 고기양념' 10여 종은 2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AI 가격혁명'도 계속해서 진행한다. AI가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핵심 상품을 선정하면 홈플러스가 해당 품목들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번 주차 'AI 가격혁명' 상품은 10여 개로, 내식 먹거리 위주로 구성됐다. △24년 첫 수확한 고흥햅쌀(10kg) △자연햇살 국내산 햇 고춧가루 △대천김 도시락김 △해표 식용유(1.5L) △CJ 백설 로스트 비엔나 소시지 △오뚜기 스낵면 등이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9월 8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소비자들이 소중한 마음이 담긴 메시지를 나누고, 명절에 꼭 필요한 글라스락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가족, 지인 등을 태그해 추석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9월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명의 당첨자에게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원형&직사각 350mL 2개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은 깔끔한 유리 접시와 사면결착 뚜껑으로 구성된 밀폐용기형 유리 접시다. 깊이감이 있는 찬기형 디자인의 접시는 양념류가 많은 한식을 담기에도 좋아 명절에도 활용도가 높다. 뚜껑은 높은 돔형 형태로 디자인돼 부피가 있는 음식을 담아도 잘 닿지 않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배합한 고유의 국내산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충격과 열에 둘 다 강해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글라스락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명절을 맞아 9월13일까지 추석 선물대첩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와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용기 등 전 제품 세트 구성으로 마련했으며, 최대 51%의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퓨어 화이트'를 비롯해 '스마트퓨어 릴렉스그린' '퓨어 캔디핑크'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용기 큰 용량' 등으로 구성했다.

쿠팡이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사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 할인전을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인기 영유아 브랜드 팸퍼스, 킨도 등과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 템포 등 22곳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4~5일 양일 간 진행하는 '단 하루 특가' 코너다. '치유비 자연감촉 팬티라이너롱(20개입)'을 최저가 상품으로 준비했다. △2024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엑스트라 흡수 팬티형 기저귀 5단계 △예지미인 뉴 순슬림 생리대 날개형, 중형 등도 대표 할인 상품이다.

오는 8일까지 60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즉시할인' 코너도 마련돼 있다. 모든 행사상품의 할인가는 와우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쿠팡은 지난 8월 초 국민행복카드(KB국민카드 및 BC카드 발급) 바우처 사용자의 쇼핑 편의 제고를 위해 전용관을 론칭했다. 전용관에서는 쿠팡이 판매하는 조제분유, 기저귀, 여성용품 카테고리의 로켓배송 상품을 국가에서 지원하는 바우처로 구매할 수 있다. 바우처 구매 가능 상품을 선택하면 결제 화면에 국민행복카드 바우처가 자동으로 노출돼 결제 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이로써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어 바우처 사용자들의 편의가 한층 개선됐다.

오설록이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위치한 '오설록 1979'를 리뉴얼 오픈했다. 1979년, 척박한 제주 땅을 녹차밭으로 일궈낸 이래 오설록이 지켜온 시간과 브랜드 가치를 담아 프리미엄 티룸으로서의 고감도 찻자리 경험을 선사한다.

오설록 1979는 '레트로 퓨처리즘(Retro Futurism)' 콘셉트를 바탕으로 수직 수평의 미학과 시대를 초월한 감수성을 담아 오설록의 과거와 미래, 현재를 재해석했다. 높은 층고를 활용한 수직 형태의 가구에 1979년부터 이어온 브랜드 틴캔을 전시해 웅장함을 자아내고, 공간 상부에는 대형 스피커를 설치해 고감도의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티룸 내 퍼지는 은은한 차향과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플레이리스트 곡들은 단순 미각을 넘어 더욱 확장된 감각으로 즐기는 수준 높은 찻자리를 선사한다.

오설록 1979 한정 메뉴도 새로워졌다. 오설록 티마스터가 직접 개발한 논알코올 티칵테일과 차광방식으로 재배한 찻잎을 엄선해 감칠맛이 뛰어난 최고 등급의 말차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풍미와 미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주의 산, 들, 바다의 식재료가 어우러진 핑거푸드와 디저트로 구성해 엄선된 오설록의 명차들과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오설록은 9월 한 달간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979 전용 티푸드 '말차 갈레트 브루통'을 할인 제공하고, 12월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 주문 고객과 영수증 리뷰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트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LF가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독보적인 기능성을 앞세운 24FW 컬렉션 신상품을 출시했다.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티톤브로스의 24FW 신상품은, 개척 정신과 끊임없는 탐구를 통해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등산, 트레킹 시 마주치는 다양한 기후 상황에 언제든 대비 할 수 있는 하이테크 기능성 아이템 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입기 쉬운 데일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극한의 추위, 영하 30도에서도 살아남는 헤비 다운'이라는 의미의 '얼라이브 다운'이다. 세계 최고의 다운 공급 업체인 얼라이드사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다운으로, 100% 친환경 구스 다운이다. 필파워 850에 발수 가공을 입혀 착용한 순간 압도적인 보온성과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블랙, 네이비, 오렌지,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베이직한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차세대 플리스 소재 아우터의 대안으로 주목받을 '옥타(OCTA)'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옥타' 소재는 중공사(섬유 단면 한 가운데 구멍이 있는 원사)에 8개의 돌기를 방사선 형상으로 배열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뛰어난 흡습속건, 경량, 단열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해당 '옥타' 소재에서 이름을 딴 '옥타 시리즈'는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으며, 아웃도어 환경에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흡습성, 보온력, 쾌적한 착용감 등의 기능을 담았다.

그 외에도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앞세운 티톤브로스만의 시그니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티톤브로스의 시그니처 '츠루기 재킷'은 앞면이 접히는 현상을 최소화한 사선 지퍼의 아노락 디자인이 특징인 히트 제품이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츠루기 재킷' 라인과 함께 지난해 츠루기 1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츠루기 10주년 다운 재킷', 초기능성 보온 재킷 'HPPE 오버 후디' 등의 신규 컬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티톤브로스는 아웃도어 스포츠 천국으로 불리는 미국 와이오밍주의 잭슨홀에서 20년 동안 스키, 등산, 캠핑, 래프팅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해온 '노리 스즈키(Nori Suzuki)'가 2008년 만든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다. 산악 가이드, 스키 순찰대 등을 대상으로 실제 현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하며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테크니컬 의류 및 용품을 개발하고 있다. 독보적인 소재와 기능성으로 전 세계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있다.

'팝마트'가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국내 진출 후 처음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많은 키덜트 고객들에게 팝마트의 IP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팝마트코리아는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를 팝마트의 장난꾸러기 요원 라부부를 도와 미션을 수행하는 '라부부의 어설픈 작전 in 더현대 서울'로 정하고, 최근 팝마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라부부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운영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는 품절 대란템인 라부부 키링 3종을 비롯 다양한 팝마트의 IP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장 시 제공되는 작전 설명서에 적힌 미션을 하나씩 완료할 때 마다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요 미션으로는 라부부 젤리 스티커 1매를 받을 수 있는 팝마트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와 라부부 키링포토존에서 귀여운 인증샷을 찍어 업로드하기 등이 있다.
 
특히 키링포토존에서는 미션 달성 시 1회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뽑기 상품으로는 다양한 팝마트 피규어와 팝파우치 키링, 스티커, 코스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피규어 키링 꾸미기 세트를 하루 300개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현장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라부부 키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한가위를 앞두고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위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캐시백, 쇼핑지원금 지급 등의 현금성 혜택부터 커피, 영화예매권 등으로 구성한 파격 특가딜을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의 일환으로, 멤버십 회원을 위해 체감 효과가 높은 혜택들로 구성, 일반회원 보다 차별화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기획했다.

먼저, 쇼핑 결제금액의 일부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동 적용되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상품 결제금액의 3%를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하나의 상품으로 20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같은 상품을 여러 개 구매해 결제금액을 20만원 넘기는 경우 가능하다. 특히, 횟수 제한이 없어, 20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무제한으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상품권 등 환금성 상품 및 여행/항공권, 티켓, 음식배달, 해외직구, 양곡 카테고리는 이벤트에서 제외한다. 캐시는 구매결정 완료일에 따라 11월까지 3개월간 매월 25일에 지급한다.

최대 5만원의 쇼핑지원금도 랜덤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20만명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0원부터 최대 5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뽑기 이벤트다. G마켓에서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 즉시 지급하는 캐시는 다음날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53% 할인가격의 '클럽 전용딜'을 한정수량 선보인다. 우선, 추석 귀성길 주유비를 할인한다. HD현대오일뱅크 주유 할인 상품으로, 리터 당 2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멤버십 전용 쿠폰코드를 발급받고, HD현대오일뱅크 '카앤' 앱에 코드를 등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스마트 주유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다. 영화예매권도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G마켓은 메가박스 일반 예매권을 53% 할인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1개 ID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그 외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삼립의 '대왕 보름달빵 DIY 케이크 키트'를 단독 특가에 판매하며, G마켓은 메가MGC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유니버스 클럽 특가로 판매한다.

멤버십 전용 혜택은 '한가위 빅세일' 페이지에서 '클럽'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으로 해외여행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글로벌 항공·해외 숙소 서비스 간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해외여행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하고 있다. 올여름 성수기에도 '해외 숙소 무료 취소' 캠페인 등 혁신적인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 결과, 7~8월 국제선 및 해외 숙소를 포함한 해외여행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00% 급증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자체 보유한 여행 데이터를 토대로 평균 48일 전 해외여행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9월 한 달간 해외여행 미리예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이용일 기준 10월부터 11월까지 적용 가능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 원,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내년 해외여행을 미리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이용일 기준 25년 1월부터 6월까지 항공권 및 숙소를 최대 20만 원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9월 중 국제선 또는 해외 숙소 구매 후 올해 12월까지 이용 완료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가 홍콩 숙소부터 항공권, 어트랙션 등 홍콩 여행을 위한 모든 상품을 할인한다. 최장 9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에 가까운 홍콩 여행을 도전해봐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먼저, 여기어때는 오는 24일까지 홍콩 숙소 전용 '15만원' 더하기 쿠폰팩을 제공한다. 2박 이상 연박 예약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홍콩 숙소에 한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최저가 보장 호텔을 비롯해, 홍콩 BEST 10 호텔, 침사추이, 몽콕, 완차이 등 지역별 추천 호텔은 할인 폭을 더욱 키웠다.  

홍콩 항공권도 할인 혜택이 크다. 모든 홍콩 항공권은 구매 즉시 '3만원'을 할인해주고, 왕복 16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특가 항공권도 푼다. △캐세이퍼시픽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대한항공 등 다양한 특가 항공권을 공개한다. 항공권과 함께 홍콩하면 빼놓을 수 없는 크루즈, 야경투어 등 해외 레저·티켓도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한다.

롯데관광개발은 7박 9일 인도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

롯데관광개발의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인 인도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는 인도 여행 최적의 시즌으로 알려진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한다. 더운 나라로 알려진 인도지만 이 시즌 인도 평균 기온은 최고 26도에 그친다.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델리로 가는 전 구간 캐세이퍼시픽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모든 일정 내내 5성급 호텔에서 묵는다.  

또한 인천부터 동행하는 롯데관광 전문 인솔자와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 가이드가 함께하는 '더블 안심 케어'로 인도 여행에 대한 막막함을 줄였다. 출발일별 최대 16명까지만 모객해 보다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인천에서 출발해 델리로 입국한 후 바라나시와 카주라호를 거쳐 아그라, 자이푸르를 들른 뒤 다시 델리에서 출국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델리에서 바라나시, 바라나시에서 카주라호 이동 시에는 인도 국내선을 탑승해 이동 시간을 최소화했다.

바라나시는 갠지스강이 흐르는 힌두교 최대의 성지로 신도들로 북적이는 이국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인도하면 떠오르는 세계 7대 불가사의 '타지마할'을 만나볼 수 있는 아그라도 방문한다. 1876년 영국 웨일스 왕자의 방문을 환영하기 위해 도시 전체를 핑크색으로 칠해 '핑크 시티'로도 알려진 자이푸르에서는 관광 명소 '하와마할'을 바라보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인도 전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삼륜차 '릭샤' 체험은 물론 바라나시에서의 '인도 요가 클래스', 아그라에서의 인도 전통 의상 '사리' 체험 등 인도에 대한 환상을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지 바를 재개장했고 밝혔다.

서울 최중심의 화려한 도심 야경 명소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프렌치 부티크 바를 표방했던 피지 바는 하이엔드 싱글 몰트 위스키 바로 콘셉트를 변경하고 부분 인테리어 변경을 거쳐 4년만에 문을 열었다.

새로운 지향점에 걸맞게 고연산과 한정판 제품 위주로 주류 메뉴를 강화했다. 글렌모렌지 1991∙1997∙1998, 하이랜드 파크 30년, 글렌피딕 30년 타임 시리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만한 50여종 이상의 상품을 갖췄다.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의 콜렉션 코너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글렌모렌지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목이 긴 5.14미터 높이의 증류기로 순수한 주정을 얻는 것이 특징인 하이랜드 위스키 브랜드이다. 2004년 루이비통, 디올, 모엣&샹동, 돔 페리뇽 등 럭셔리 브랜드를 대거 거느린 LVMH 그룹에게 약 3억 파운드(한화 약 5270억원)에 인수된 이후 전세계적으로 위스키 명가로서의 명성을 더욱 키워오고 있는 곳이다.

칵테일 오마카세 메뉴도 판매할 예정이다. 프랑스의 명소에서 영감을 얻은 샹젤리제PG, 피걀, 생루이 등 알코올 칵테일 3종과 논알콜 칵테일 2종을 신규 개발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오직 피지 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샤또 푸에슈어 보드카처럼 독점 제공하는 주류도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할 방침이다.

바와 같은 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의 셰프들이 요리를 맡았다. 파타고니아 붉은새우 카다이프, 바닷가재 빠에야, 피에르 가니에르 스위트 박스 등 국내 최정상급 셰프들의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다.

한편, 피지 바는 개장과 동시에 유료 회원제 'PG 클럽 멤버십'을 출시했다. 회원 가입 시 프리미엄 위스키 3병과 키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바 내 병 주류 20% 할인, 기타 메뉴 10% 할인 혜택은 물론 스페셜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등의 무료 제공과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할인 혜택(일부 업장 제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