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매일유업·오뚜기·동원홈푸드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02 17:32: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9월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매일유업(267980)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오는 13일까지 '추석 선물대첩'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선물세트와 특별 구성 상품을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인기 제품과 신제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총출동한다. 혜택도 풍성해 추석 선물세트를 3세트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6세트를 구매하면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첫 구매 쿠폰, 선착순 특가보장 쿠폰 등도 발급되며 구매왕 3명에게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와 오아 손목 마시지기 등을 선물한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부모님 근육 및 관절, 장 건강을 위한 효(孝) 선물세트를 비롯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멘탈케어 제품 등 신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효(孝) 선물세트'는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좋은 단백질 대표 제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와 뼈 건강 전문제품 '셀렉스 골든밀크', 구아검가수분해물 100%로 만든 장 건강 아이템 '셀렉스 썬화이버 구아검 프리바이오틱스' 등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오스트라라이프(AUSTRALIFE)'는 프리미엄 단백질인 호주 산양유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된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시니어의 영양 보충은 물론 소화흡수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스로 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와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셀렉스 골든밀크' 선물세트도 실속 구매할 수 있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는 선물세트 외에 네이버 직영스토어 단독 상품으로 특별 구성해 대용량 4캔을 6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분리유청단백질(WPI)의 장점만 모아둔 건강기능식품으로 노년층에게 도움이 된다.




출시 55주년을 맞아 다양한 변신을 꾀하고 있는 '오뚜기 카레'가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카레빵으로 재탄생했다. 

오뚜기(007310)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베이커리 브랜드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해,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카레빵 3종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백한철 꽈배기&식빵은 신라호텔 30년 경력의 백한철 제과장이 운영하는 업장으로, 조기 품절이 잦아 이른바 '오픈런'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의 창립 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베이커리 레시피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맛있고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난 55년간 국내 카레 시장을 이끌어온 오뚜기와 30년간 호텔 제과장을 역임한 셰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깊다.

협업 메뉴는 △제주 대파 카레 꽈배기 △제주 카레 고로케 △제주 카레 백바치토까지 총 3종으로,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백한철꽈배기&식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대파 카레 꽈배기'는 백한철꽈배기&식빵의 대표 메뉴인 향긋한 대파 꽈배기에 오뚜기 카레 고유의 풍미를 더했다. '제주 카레 고로케'는 당근 등 제주산 야채와 오뚜기 카레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제주 카레 백바치토'는 바질, 치즈, 토마토와 오뚜기 카레로 속을 채운 카레빵이다.




동원홈푸드(049770)가 10만원대 실속형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지난 설 대비 3배 이상 확대했다.

대표 실속형 선물세트는 1등급 한우 등심(800g)으로 구성된 '동원 한우냉장 등심 세트'와 1등급 한우 △등심(400g) △불고기(300g) △국거리(300g) 등 다양한 부위가 담긴 '동원 한우냉장 혼합 A세트' 등이다.

1~2인 가구를 위한 10만원 미만의 소포장 한우 선물세트도 다양하다. '올인원 등심'은 1등급 한우 △꽃등심(150g) △윗등심(200g) △아랫등심(150g)이 담겨 있다. '특수부위 올인원 구이세트'는 1++등급 한우 △갈비살 △살치살 △차돌박이 등이 200g씩 소포장돼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특별한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 한우1++ 넘버나인 프리미엄'은 한우 암소 중에서도 1++등급, 마블링(근내 지방도) 스코어 9로만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제품이다. 가장 인기 부위인 △꽃등심 △살치살 △안심 △채끝살 △업진살로 구성됐다.



맥도날드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팩'을 출시했다.

'한가위 팩'은 △빅맥 세트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총 5종의 맥도날드 인기 메뉴를 모아 식사부터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한가위 팩'은 △버거 △사이드 △디저트 메뉴까지 함께 포함됐다. 특히, 장거리 차량 이동 시 드라이브스루(DT)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 메뉴인 빅맥은 맛과 품질 모두 잡은 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성한 육즙과 신선한 재료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대표 사이드 메뉴 맥너겟과 달콤한 디저트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도 후식 메뉴에 안성맞춤이다.

'한가위 팩'은 오는 19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30분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솥도시락이 '마요 시리즈'에 불닭소스를 더한 신메뉴 '불닭마요 2종(불닭 치킨마요, 불닭 참치마요)'를 9월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불닭마요 2종은 한솥도시락 시그니처 메뉴 '치킨마요·참치마요'에 매운 맛의 대표 주자로 떠오른 불닭소스를 조합해 화끈하고 매운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마요 시리즈 본연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매콤한 맛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다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함께 제공되는 불닭소스는 스틱형은 개별 포장돼 있어 원하는 맵기 정도에 맞게 소스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불닭소스는 점포에서 별도로 한개씩도 구매할 수 있어 마요 시리즈 외 다른 메뉴에도 함께 곁들이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한솥도시락은 이번 신메뉴 출시 배경에 대해 식품업계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매운 맛' 열풍을 꼽았다. 불닭마요 2종 출시를 통해 '맵고수(매운 음식을 잘 먹는 사람)'의 입맛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맵부심(매운 맛+자부심)'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맵고 자극적인 음식에 대한 열광이 지속되고 있다.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24개입·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커피, 약과 제품과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추가된 '랑그드샤'는 △밀가루 △설탕 △버터 △계란 등으로 만든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다. 선물세트는 도넛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던킨의 대표 플레이버를 활용한 달콤짭짤한 소금우유 맛의 '소금 우유 크림 랑그드샤'와 은은한 커피 향이 매력적인 '에스프레소 크림 랑그드샤' 2종으로 준비했다. 한 가지 맛으로 구성한 단품 세트는 물론 여러 가지 맛을 두루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 가지 맛을 혼합한 트윈세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던킨의 고품질 드립백 커피를 재사용 가능한 틴케이스에 담아 실용성과 선물 가치를 높인 '드립백 커피 틴세트'와 작년 설날 선물세트로 첫선을 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끈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약과 세트는 △12개입 △24개입 △45개입으로 구성돼 세트 구매 시 두 종류의 약과를 혼합 선택할 수 있다.

던킨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2종을 사전 예약하면 각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1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추석 선물세트' 전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제품별, 점포별 상이하다.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모든 해양경찰을 대상으로 한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해양경찰의 날(9월10일)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해양경찰이라면 모든 피자(M, L)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매장을 방문해 공무원증 또는 유니폼을 통해 신분 확인 후 이용 가능하며, 1회 2판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군인 △선생님 △소방관 등 우리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직종에 종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반올림피자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의 멀티플레이 슈팅게임 '콘코드' 론칭을 기념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SIEK의 콘코드는 다섯 명이 한 팀이 돼 상대와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로 슈터로 △레녹스 △헤이마 △스타차일드 △원오프(1-Off) △배일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번 '반올림피자 콘코드 콜라보' 이벤트는 콘코드 게임 속 캐릭터와 반올림피자 메뉴를 매칭한 '미션 메뉴'를 구입하고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응모하면 된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베사메 나초는 스타차일드 △반올림고구마는 원오프 △핫치킨은 레녹스 △헤이마는 통마늘 불고기 △베일은 치즈후라이로 게임 캐릭터와 피자 메뉴를 매칭했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4명에게 △PS5 콘솔  △PS5용 콘코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게임 코드 △PS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 △PlayStation Store 기프트 카드 3만원권 △반올림피자·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097950)은 사내벤처 조직에서 개발한 고단백 스낵인 'O-right(오-라잇) 템페칩'을 태국에 출시했다. 'O-right'에는 스낵의 '둥근 모양(O)'과 '제대로(right)' 만들었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 제품은 인도네시아의 콩 발효음식 '템페(Tempeh)'를 활용해 만든 스낵으로, 한 봉지 당 6g의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됐다. 콩을 갈지 않고 원물 그대로 발효시킨 템페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한국 음식에 관심이 높은 현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숯불갈비 △볶음김치 맛과 태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리라차 △트러플·치즈 총 4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O-right 템페칩'은 현지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인 △쇼피(Shopee) △라자다(Lazada)와 대형마트 △빌라마켓(Villa Market) △디어터미(Dear Tummy)에서 판매 중이다. 이달 중 △탑스(Tops) △빅씨(Big C) △고메마켓(Gourmet Market) 등 다양한 메인스트림 유통채널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감자칩 위주인 태국 스낵 시장에서 건강을 고려한 과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템페칩을 앞세워 웰니스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층 공략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주요 SNS 플랫폼에서 현지 감성을 녹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템페칩은 CJ제일제당이 사내벤처를 통해 선보인 두번째 단백질 스낵이다. CJ제일제당은 2022년 식품 사내벤처 프로그램 '이노백(INNO 100)'을 통해 깨진 조각쌀로 만든 업사이클링 스낵 '바삭칩'을 출시한 바 있다. '바삭칩'은 지난해 12월 미국∙말레이시아∙홍콩 현지 유통채널 입점을 시작으로 최근 호주 코스트코에도 출시되며 글로벌 판로를 넓혀가고 있다.



대상(001680)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세계인의 반찬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어떤 요리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신제품 '스틱형 김자반' 2종을 출시한다.

대상은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김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요리와 잘 어울리는 토핑 타입의 김자반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글로벌 입맛 공략에 나선다.

신제품 '스틱형 김자반'은 오리지널과 김치맛 총 2종이다. 먼저 '오리지널 김자반'은 참기름의 고소함과 소금의 짭짤함이 어우러져 정통 한국식 김자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김치맛 김자반'은 고소하면서도 매콤새콤한 감칠맛으로 김치를 좋아하는 외국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제품 모두 밥이나 면은 물론, 어떤 요리에 곁들여도 잘 어우러져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김이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성분에도 신경 썼다. 비건 인증과 글루텐 프리 인증을 획득했고 방부제를 넣지 않았다. 

기존 다회용 김자반의 불편함을 해소한 것도 큰 특징이다. 1회분 포장이기 때문에 사용 후 번거롭게 밀봉할 필요가 없고, 산소 접촉을 최소화하는 질소충진공법을 적용해 눅눅해지거나 산패될 걱정 없이 오랫동안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휴대성이 높아 나들이나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챙기기도 좋다. 

'스틱형 김자반' 2종은 오는 9월부터 미국 현지 교민마트 'H-MAR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WFI(World Food Istanbul 2024)'와 10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SIAL Paris 2024'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워홈이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색깔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이 풍부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메뉴 콘셉트인 'Tasty Rainbow 2024'에 맞춰 무지개 색깔별 파이토케미컬을 활용한 건강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세 번째 가을 시즌(8~10월) 메인 컬러는 '초록'이다. 초록색 계통의 과일과 채소에는 해충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자연 방어 물질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이 풍부하다. '천연 항암제'라 불릴 정도로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간 해독 효소의 활성을 높이고 체내에 쌓인 유해 물질의 제거를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신메뉴는 △청경채 소고기 마라탕면 △돼지고기 김치찜 △맑은 돼지곰탕 △고등어 통 김치찜 총 4종이다. 

'청경채 소고기 마라탕면'은 알싸하고 매콤한 마라 국물 베이스에 쫄깃한 중화 면발을 더했다.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회복과 항산화 작용에 효과가 있는 청경채를 푸짐하게 넣고 다채로운 식감의 토핑을 얹어 중화풍의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돼지고기 김치찜'은 배추로 만든 통 김치찜의 진한 김치 맛과 고소한 돼지고기가 조화를 이룬다. 두부를 더해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맑은 돼지곰탕'은 곰탕 국물에 지방이 적고 담백한 돼지고기 전지를 얇게 썰어 넣었다. 비타민 보충에 좋은 무를 도톰하게 썰어 넣고 당면을 더했다. 푸드엠파이어 대구동산병원점에서 한정 출시되는 '고등어 통 김치찜'은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장 건강에 좋은 배추로 만든 김치를 통으로 넣고 그 위에 신선한 고등어를 얹어 푹 쪄낸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용인세브란스점 △대구동산병원점 △창원한마음병원점까지 총 5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출시 메뉴는 상이하다.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담은 제철 원료 '가을 보리'의 깊은 구수함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곡(五穀)이 무르익는 가을철을 맞아 제철 원료인 '가을 보리'를 활용해 디저트부터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행운과 풍요를 상징하는 '보름달'을 담은 패키지를 적용해 한가위 선물세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가을의 풍요로움을 담은 구수한 보리를 활용한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가을 보리 롤케익 △가을 보리 카스테라 △가을 보리 만월빵 등이다.

감사와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풍성한 구성의 선물 세트도 내놓는다. △행복만주 세트 △'만월빵'과 '복덕 밤 만주'로 구성된 가을 행복세트 △만주·모나카·양갱으로 전하는 가을 감사세트 등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전통선물류도 선보인다. △화과자 오감 △복덕 밤 만주 △서산 감태·가평 잣·고창 땅콩 맛의 전병세트 '만월 전병' 등이 있다.

이외에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푸드나무(290720)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는 27일까지 '내 몸에 착! 식단 솔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식단이 쉬워진다, 랭킹닭컴'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 체형 관리 목표에 맞춘 맞춤형 식단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 기간 랭킹닭컴은 입문자들을 위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지속관리 비결식단 △간편 식단 △가성비 식단 등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맛있닭 △잇메이트 △랭커 등 인기 자체브랜드(PB) 제품에 대해 최대 16+16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추가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7%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예정이다.




일화는 제로칼로리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루이보스 특유의 담백한 맛과 달콤하고 은은한 카라멜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 음료다.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천연 카라멜 향료를 첨가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차 고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되 칼로리와 당은 배제한 '제로 버전'으로 제작했다. 일상에서 생수 대용 음료를 찾거나 체중 감량 중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깔끔한 맛 덕분에 달콤한 디저트와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패키지에는 가을을 연상케하는 오렌지 톤의 색상을 메인 배경 컬러로 활용했으며 패키지 중앙에는 루이보스 꽃잎과 카라멜 이미지를 삽입해 원재료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일화차시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직관적인 디자인을 패키지 전반에 적용해 통일감을 강조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페트(500㎖) 타입의 RTD(Ready To Drink) 액상차 형태로 제작돼 산책이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챙겨다니기 좋다. 현재 자사 공식 온라인몰 '일화몰'을 비롯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가 SKT AI 개인 비서 서비스 '에이닷'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9월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에이닷 커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일 시간이 많은 9월, 투썸플레이스는 달콤함을 나누기에 최적의 조합인 케이크와 커피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SKT와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조각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주문 시, SKT 에이닷 앱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아메리카노(R)를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닷 커피 타임 프로모션'은 SKT 멤버십 고객이자 '에이닷'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매장 결제 시 에이닷 앱 내 '에이닷 T 멤버십 바코드'를 실행하면 할인 바코드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낮 12시부터 오후 6시 이내 이용 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 행사 기간 중 1일 1회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해, 9월 기준 최대 29회까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진행되며,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찰떡궁합 조합인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보다 많은 SKT 에이닷 이용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에 포함되는 조각 케이크는 품목에 제한을 두지 않아, 지난 8월 출시된 신제품 '떠먹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박'을 비롯한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테디셀러를 포함한 모든 제품이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