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위적이지 않은 건강함을 추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싸이닉이 소비자에게 좀 더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소비자 모델을 선발한다.
현재1기 소비자 모델의 높응 호응에 힘입어 2기 소비자 모델 선발이 진행중이며 이 후에도 매월 새로운 소비자 모델이 싸이닉 홈페이지의 주인공이 된다.
싸이닉이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게 된 배경으로 손꼽히는 가장 큰 이유는 소비자가 만들어가는 화장품이라는 싸이닉의 브랜드 이념이다. 이를 바탕으로 봤을 때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가 직접 모델이 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 것.
![]() |
||
싸이닉의 소비자 모델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www.scinic.com)에 방문해 얼굴이 밝게 클로즈업된 사진과 함께 참여하게 된 동기를 짤막하게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싸이닉의 소비자 모델로 선발되면 5월 한달동안 싸이닉 홈페이지 내 소비자 뷰티 제안 페이지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홍보에도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