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글로벌 앰배서더 제니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의 뷰티 철학인 '힘들이지 않고도 정교하게 완성하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룩'을 전파할 예정이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만으로 연출하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함께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제니는 매력적인 3가지 메이크업 룩과 '명민하게 표현되는 나다움의 확장'이라는 메시지를 자신만의 다채롭고 당당한 에너지로 표현했다. 힘들이지 않고 간결한 터치만으로도 원하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는 캠페인 콘셉트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긴 것이 특징이다.
헤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을 신규 컬러로 선보인다. 국내 No.1을 넘어 해외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선케어 기능은 강화했다. 기존 고객은 물론 보다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경우에도 추천할만하다.
맑은 광택감과 생기를 부여하는 센슈얼 누드 글로스 역시 총 4가지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재정비해, 본연의 입술 색상과 은은한 글로스 제형이 어우러지는 깔끔한 메이크업부터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의 뷰티 철학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은 8월 26일부터 국내와 일본, 태국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제주도 지역명소인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 우유를 그대로 사용한 냉동 디저트 '아침미소목장 우유생크림떡'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침미소목장은 국내 유일 자유 방목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목장이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상품은 아침미소목장 '딸기크림떡'과 '바나나크림떡'으로 아침미소목장 우유를 베이스로 각각 국내산 냉동딸기와 딸기 퓌레, 그리고 바나나 퓌레를 사용했다. 쫀득하고 얇은 떡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냉동 디저트 상품인 만큼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고, 소용량으로 간편하게 취식하기 좋다.
세븐일레븐은 아침미소목장과 '지역 우수상품 동반 활성화' 제휴를 맺고 지역농업인과 기업간의 연대를 계속해서 강화해나가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올해 추석 선물로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글로벌 와이너리가 협업한 한정판 '아트 레이블 와인' 두 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아트 레이블 와인 프로젝트'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와인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처음 선보였다. 작년에는 국내 대표 아티스트인 박선기, 하태임 작가와 협업해 이탈리아의 '미켈레 키아를로' 와이너리와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명품 와이너리 '앙드레 뤼통'과 협업한 와인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올해는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김환기 작가와 협업해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 와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김환기 작가의 작품이 와인 레이블에 포함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아트 레이블에 인용되는 작품은 김환기 작가의 대표작품인 '우주'(Universe 5-IV-71 #200)로 2019년 크리스티 홍콩 경매에서 한국 미술품 역사상 최고가인 132억원에 낙찰되기도 했다. 작품을 레이블에 담을 와인으로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으로부터 100점 만점에 99점을 획득한 '콘 차이 토로(Concha y Toro)'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와인 '돈 멜초 2021(Don Melchor 2021)'를 선정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스페셜 기프트로 '김환기 아트 레이블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김환기 재단 및 남미 최대 와이너리 '콘 차이 토로(Concha y Toro)' 그룹과 약 1년여에 걸쳐 협의했다.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은 9월2일부터 본점, 잠실점을 비롯해 전국 롯데백화점의 와인관에서 3000병 한정으로 판매한다.
'도도새'를 주제로 한 작품으로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와인 세트도 선보인다. 약 1000년의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바론 리카솔리(Barone Ricasoli)'의 '끼안티 클라시코'와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와인에 영감을 받은 작가가 직접 각각의 와인에 어울리는 두 점의 작품 'The Dreamer'와 'The Seeker'를 창작했다.
롯데백화점 소믈리에는 와인 선정을 위해 직접 이탈리아 와이너리를 방문해 오크통에 숙성중인 와인을 시음하는 '배럴 테이스팅'을 30회 이상 진행했다. '바론 리카솔리x김선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은 9월4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3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아트 레이블 와인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바론 리카솔리x김선우 아트 스페셜 에디션' 신청 고객에게는 작가의 작품을 입힌 와인 전용 에코백과 아트 엽서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김환기 작가와의 협업을 기념하기 위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9월2일부터 15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1층에서 와인 구매 및 김환기 작가의 작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8월30일부터 9월1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외벽 미디어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앞 미디어 큐브에서 김환기 작가의 작품과 돈 멜초 와인의 세계관을 표현하는 미디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이 지난 23일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처음처럼 x 크러시 소맥포차' 팝업매장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18일까지 운영된다.
롯데면세점과 롯데칠성음료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은 주류브랜드 '처음처럼'과 '크러시'를 활용해 'FIRST KRUSH, 첫 눈에 반한' 소맥포차를 컨셉으로 한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전 구역을 한국식 포장 마차로 꾸며 내외국인 모두가 소맥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방문객들이 원하는 문구를 만들 수 있는 '처음처럼 마이라벨' 기기를 비롯해 포토존, 휴게공간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1층은 각종 주류를 판매하고 간단한 안주와 함께 주류 음용이 가능한 '소맥바'로 운영된다. 나우인명동 방문객들은 크러시 생맥주, 소맥부터 처음처럼 모히또 칵테일, 새로 살구 얼그레이 하이볼, 무알콜 맥주인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등 다양한 주류를 구매할 수 있다. 2층에선 크러시 맥주잔, 소주 디스펜서, 피규어, 쿠션 등 1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롯데칠성음료 굿즈(연관상품)를 준비했다. 나아가 루프탑에는 '처음처럼과 '크러시' 모델 포토월을 설치해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팝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도 선보인다. 나우인명동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칠성음료 굿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칠성사이다 150ml 미니병을 증정하고 △굿즈 2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맥주잔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지난 23일 서울 명동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서울 중구 퇴계로 밀리오레 건물 2층에 위치한 해당 매장은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트렌디한 신발 및 잡화를 제안한다.
330㎡(100평) 규모의 해당 매장은 모노톤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폴더가 큐레이팅해 선보이는 컨셉별 신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해당 매장 오픈을 기념해 폴더는 슈참 악세서리 브랜드 '마이 초이(my choi)'와의 협업 '신꾸(신발꾸미기) 존'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해당 '신꾸존'에서 신발 커스터마이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W컨셉이 K-패션의 대표 주자 '앤더슨벨'과 손잡고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앤더슨벨(Andersson Bell)은 최정희 대표가 2014년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2016년 뉴욕 대형 백화점 바니스 뉴욕을 시작으로 유럽, 미주 등 약 150여 개 해외샵을 운영하면서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았다. 예술적인 가치와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고감도 패션으로 글로벌 패션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앤더슨벨 단독 상품은 W컨셉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W 이슈)'에서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시즌 핵심 아이템인 '스웻셔츠'로, 최근 유행하는 디자인, 컬러 등을 반영해 4종으로 선보인다. 스웻셔츠는 2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앤더슨벨을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해 히스토리, 지향점 등 브랜드 전반을 소개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한 김도훈 앤더슨벨 디렉터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W컨셉은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일주일 간 앤더슨벨 단독 기획 상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발급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특별 기프트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SPA WEEK)'를 오는 9월4일까지 진행한다.
스파위크는 일 년에 두 번, 지그재그 브랜드패션 내 인기 카테고리인 SPA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다. 실제 지난 스파위크 기간(2/26~3/13)에는 SPA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하는 등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가성비 SPA 브랜드의 FW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상반기 스파위크에 참여한 '스파오' '로엠' '지오다노' '미쏘' '후아유' '에잇세컨즈'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슈펜' '폴더'와 새롭게 합류한 '랩' '트위'까지 총 12개의 국내 대표 SPA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코디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자라' 'H&M' 등 글로벌 SPA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FW 상품을 하객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크리에이터 헤이즐, 에이프롬 등 패션 유튜버들이 참여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콘텐츠에 소개된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스파오'의 '라운드넥 카디건'은 쿠폰을 적용하면 33% 할인, '미쏘'의 '베이직 세미 오버핏 셔츠'는 쿠폰 적용 시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9월3일까지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대 65%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27일 '클라비스', 9월2일 '후아유', 3일 '스파오' 순으로 오후 7시 지그재그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행사 기간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26일부터 9월1일까지 MD가 선별한 가을 코디 추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MD 추천템 특가, 1일부터 행사 종료 일까지 상위 5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어워즈 특가를 선보인다. 미쏘, 슈펜 등 9개 브랜드별 신상품을 최대 72시간 특가로 제공하는 △스토어 특가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여름 시즌 상품을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찐막 특가, △글로벌 SPA 특가 등을 마련했다.
SSG닷컴이 가을을 앞두고 가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에 혜택을 집중한 '리빙 쓱세일' 행사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리빙 쓱세일 대표 행사로 카테고리별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쓱닷컴 단독 출시상품인 르크루제 추석맞이 그릇세트와 일룸 에디키즈 베이비장, USM 모듈가구, 허먼밀러 게이밍 체어, 아르떼미데 조명 등 국내외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한다.
매일 2개씩 특가 상품을 엄선해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도 연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템퍼 베게, 로얄코펜하겐 접시, 휘슬러 3종 냄비,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차렵이불패드세트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가을에 어울리는 집 꾸미기에 적합한 미술품도 준비했다. 26일 케이옥션 자회사 아르떼케이가 쓱닷컴 아트앤크래프트 전문관에 정식 입점한다. 행사 기간 이상수 작가를 비롯한 국내 신진 작가 8명의 작품 12점을 공개한다.
쓱라이브 방송은 총 6회로 확대 편성했다. 26일 오전 11시 쓱닷컴에서 가장 먼저 공개하는 테팔 노르디카 냄비 세트 신상품을 시작으로 시몬스, 까사미아 등 인기 가구를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쓱세일 로고가 붙은 리빙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신세계몰 상품 8%, 12% 할인쿠폰을 각 1매씩,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12% 할인쿠폰을 1매 발급한다.
씰리침대가 창립 14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Every Sealy Moment'를 11월3일까지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1881년 목화로 유명한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Daniel Haynes)에 의해 설립된 143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독자적인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 세계에 숙면의 가치를 전파하며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씰리침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널리 알리고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각 매장에는 씰리침대의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브랜드북 '씰리 글로리북'을 비치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씰리침대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폴란드 구스이불솜 등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중 정관채 국가무형유산 염색장과의 협업도 계획 중이다. 천연 염색 기술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계승 중인 정관채 국가무형유산 염색장의 장인 정신과 143년 헤리티지 역사를 이어오며 장인 정신으로 제품을 만들어온 씰리침대의 제품 개발 철학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추석을 앞두고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침체 속 쿠팡 와우 회원들에게 양질의 가성비 한우상품을 제공하고,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준비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식재료로 많이 활용되는 4가지 용도(등심/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의 상품 50여톤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최대 50% 할인가에 우수한 한우 상품을 로켓프레시로 받아 볼 수 있다. 행사 참여 상품에는 구매 시 바로 적용되는 즉시 할인에 한우 자조금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인 세노비스는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어린이 맞춤 영양과 복합 기능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3종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신제품 3종 출시를 통해 키즈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을 내놓으며 가장 집중한 점은 성장기 필수 영양성분의 더 체계적인 공급으로 '성장기 영양 걱정에 SAY NO' 할 수 있도록 엄마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한 부분이다. 개인화가 심화되고 스마트 컨슈머 트렌드에 맞춰 어린이 신체 발달에 필요한 원료와 기능을 세분화하고 복합 케어가 되는 라인업으로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모든 아이들이 신체적으로 균형 있고 건강하게 성장해 자존감 충만한 순간을 매일 누릴 수 있도록 힘쓰는 세노비스 키즈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자라나는 쑥쑥 자신감, 커지는 행복 자신감'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해당 제품개발의 근간이 됐다.
공개된 신제품 라인업에서는 제형과 풍미 면에서도 세노비스 키즈 답게 귀여운 코알라 모양에 오렌지맛, 초코맛과 같이 더 맛있어진 맛으로 아이들의 섭취 기호도를 강화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 베타카로틴 · 비타민D의 배합으로 중금속 걱정없이 어린이 눈 건강 집중 관리에 뼈 건강 관리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지털 기기 사용이 많은 요즘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DHA를 100% 함유한다. 세계적인 전문 제조기업에서 공급받은 원료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로, 원료에서 캡슐까지 100%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이므로 해양오염이나 중금속에서부터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 높은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가진 rTG 형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채택했다.
'면역 튼튼 아연비타C'는 아연 · 비타민C 의 배합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덕분에 외부환경으로부터 아이의 건강을 튼튼하게 지켜줄 수 있다. 비타민C 함량을 기존 제품 트윈징크씨의 70mg 대비 42% 높여 100mg을 함유한다.
아연은 성장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하고,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의 유지에 필요하다. 여기에 브라질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추출한 그린프로폴리스도 부원료로 더했다.
'뼈튼튼 칼마디'는 칼슘 · 마그네슘 · 비타민D의 과학적인 배합이 돋보인다. 이 포뮬라는 어린이 뼈과 근육 건강, 에너지 이용을 케어해 성장발육을 위한 트리플케어를 제공한다.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트윈징크디 대비 3배 이상 가득 담았다.
에너지 이용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도 105mg 새롭게 더했고 칼슘의 높은 체내흡수율을 위해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을 이상적인 비율인 2:1에 맞췄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마그네슘은 에너지 이용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세노비스 키즈의 신제품 3종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는 세노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면세점 등 다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세노비스 키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0% 할인을 제공하고 여름 필수품 키즈용 수영가방 굿즈도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이 8월26일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 첫 방송을 공개한다.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5가지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배우 한예슬, 가수 소유, 배우 겸 모델 안재현, 가수 선예, 방송인 김소영이 대표 MC를 맡았다. 월요일 오전 11시와 매일 밤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웹, 라이브 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다.
첫 타자는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방송하는 '선예의 아이프로'다. 세 아이의 엄마인 선예가 MC 양은지와 '육아의 참견' 등의 코너로 토크쇼를 펼치며 소통 범위를 확대하고 육아 고민을 해결해줄 제품들도 소개한다.
월요일 오후 9시에는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를 진행한다. '겟잇뷰티'를 진행한 바 있는 자타공인 건강미인 소유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뷰티 유튜버 '박혜연'과 빅데이터로 뷰티 트렌드를 살펴보고 시즌 키워드를 소개한다. 또한 100명와의 제품체험기, 뷰티 상담 등으로 검증템들을 엄선한다.
화요일 오후 9시에는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가 방송된다. 먼저 한예슬과 패션 모델 이호연이 '요즘뭐입지' 코너에서 제품별 스타일링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공유한다. '나는 뭐입지'에서는 한예슬의 추천 스타일링 꿀팁과 착장 토크를 나눈다. 또한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 후 사용 꿀팁까지를 소개하는 '예슬pick'도 만나볼 수 있다.
수요일 오후 9시에는 랜선 홈투어 프로그램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를 펼친다. MC이자 '홈슨트(홈+도슨트) 꿈나무 안재현이 새로운 게스트 집에 방문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탐구한다. 다양한 직업을 가진 홈슨트와의 만남으로 그들이 심어놓은 3가지 스타일링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목요일 오후 9시에는 '김소영의 신상 시사회'를 진행한다. 전 MBC 아나운서이자 책방을 운영하는 사업가 김소영이 안목을 통해 놓치면 안 될 신상 브랜드들을 파헤친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물들을 초대해 숨겨진 보석 같은 이야기들을 시청자들에게 풍성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노랑풍선은 창립 23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패키지 상품 △에어텔/반자유 △프리미엄 'TOP PICK' △골프, 허니문, 크루즈 '테마여행' △무료 여행 찬스 등 알찬 가성비 여행과 고품격 럭셔리 여행까지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다채로운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3명에게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를 이용해 패키지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3%) 할인,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400만 원 이상 결제 시), 항공/호텔/티켓 결제 시에는 최대 20% 즉시 할인을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한 SOL뱅크 환율 알림 설정 시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여행 상품권, 공항 라운지 이용권, 스타벅스 쿠폰 △포스티, 무브, 트립웨이브의 각 2만 5천 원 할인 쿠폰 팩, '국내·외 공항 이동 및 국내·외 여행, 골프장 이동 시 10% 할인 쿠폰', '고프로 대여 가격 25% 할인 및 메모리 업그레이드, 영상 편집 또는 사진 추가 제공' 등의 제휴사 특전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총 23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 '역조공 파티'도 함께 진행한다.
'무료 여행 찬스' 카테고리 내에 있는 상품을 예약자 대상으로, 매주 1명 추첨해 무료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행 비용(1인 상품가) 전액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같이 마련됐다.
올해 연말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로봇청소기(1명) △루이비통 카드 지갑(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1명) △발뮤다 토스터기(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3명) △정관장 5만원 상품권(5명) △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10명) △노랑풍선 3만 포인트(200명)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브랜드 'TOP PICK' 전용 상품 구매 시에는 △총 42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는 VIP 등급 업그레이드(전원) △신세계 백화점 10만원(10명) △런드리고 세탁 이용권(54명)을 제공하는 혜택이 있다.
이 밖에도 마음에 드는 여행 상품을 3개 이상 찜할 경우 △투썸플레이스 홀 케이크(10명) △빙그레 바나나맛우유(500명)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