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카카오게임즈(293490)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2024년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 △'무한의 탑' 및 공성전 시즌 2 △협동 토벌전 및 월드 던전 리뉴얼 등이 포함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헌트리스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로 양 손 석궁을 사용한 화려한 기술로 전장의 적들을 제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조만간 공개를 앞두고 있는 헌트리스와 함께 베일에 싸인 '실드 메이든'의 신규 전직 클래스 또한 올 겨울 전장에 새롭게 투입될 예정이다.
여기에 물과 대지가 공존하는 신비의 땅 바나하임도 업데이트한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은 여타 월드와 물 속에서 전투가 가능한 수중 필드가 공존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무한의 탑'과 공성전을 리뉴얼하고 월드 던전 진행 일정을 격 주 단위로 조율해 보다 효율적이면서 치열한 전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한정 아바타 외형을 추가하고 가호석 보드를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가을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8일까지 출석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신성의 소환권' '노른의 동전' 등의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게임 중 '가을의 단감' 아이템을 수집한 이용자들에게 '신성의 무기 형상 소환권' '반짝이는 브로크의 만능 열쇠 등'의 고급 보상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