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가 오는 29일 경기 파주시 와스코 본사에서 8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올해 하반기 첫 번째로 열리는 창업설명회로, 단순한 브랜드 소개를 넘어 2024년 하반기 창업 시장 전망과 셀프빨래방 트렌드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AMPM워시큐만의 차별화된 멀티숍 창업 전략, 수익 구조, 매장 운영 노하우 등 예비 창업자들이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사업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AMPM워시큐는 상업용 세탁장비 제조 전문기업 ㈜와스코의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올해 상반기 동안 전국 각지에 다수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350호점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과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AMPM워시큐의 특징은 자체적인 제조 및 AS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직접 개발한 세탁장비를 공급할 수 있으며, LG전자 공식 비즈니스파트너사로서 LG 상업용 세탁장비를 직공급해 합리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신규 매장 출점이 이어지는 것은 워시큐 브랜드의 확장성과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라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전국 3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AMPM워시큐의 창업 노하우와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