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초콜릿 인기에 힘입어 '피스타치오'가 포함된 다양한 종류의 간식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장 먼저 출시한 '세븐셀렉트 피스타치오초코별'은 벨기에산 초콜릿이 함유된 별 모양 과자에 고소한 피스타치오 파우더를 뿌려 '단짠단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과자다.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인 '세븐셀렉트 초코별'에 피스타치오의 맛을 가미한 이색맛 상품으로 한정판 물량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세븐셀렉트 피스타치오 바크씬'은 기존 인기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크씬' 시리즈에서 피스타치오 초콜릿과 피스타치오 원물을 넣었다. 바크씬 초콜릿은 얇은 나무껍질 모양의 초콜릿으로 다량의 견과류가 함유돼 와인 안주로 페어링하기에도 좋다. 내달 11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초코칩이 20% 함유돼 있으며 여기에 피스타치오 가루가 들어간 '세븐셀렉트 피스타치오초코쿠키'와 바삭한 웨하스 속에 진한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가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원물이 씹혀 쫀득하고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세븐셀렉트 피스타치오웨하스', 그리고 '세븐셀렉트 피스타치오약과'와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간 '세븐셀렉트 피스타치오초코파이'도 9월 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4년 가을 시즌을 맞아 캡슐 컬렉션 '시그니처 컬렉션 : The Scenes'을 오는 23일 공개한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작년 봄·여름 시즌에 처음 론칭한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차분한 가을의 계절감과 외출을 준비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담았다. 절제된 로맨틱과 우아함을 표현한 메인 컬렉션은 트위드 셋업, 원피스, 레이스 블라우스, 글리터 가디건 등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질감의 감각적인 가을 룩을 선보인다.
먼저, 중요하고 격식 있는 자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멀티 컬러 믹스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제안한다. 이들은 가을·겨울(FW) 시즌에 어울리는 입체감과 두께감, 모던한 배색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클래식한 블랙에 실버 메탈 사를 믹스한 '자카드 롱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와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에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가벼운 아이템들도 새롭게 출시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트리밍 재킷'은 과하지 않은 보석 장식을 더해 우아한 매력을 강조하며, 반짝이는 글리터 원사 믹스의 '주얼 버튼 가디건'은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배우 송혜교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2024 F/W(가을겨울)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핏플랍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아시아 전역에 'FITFLOP X SHK' 컬렉션을 선보인다. 핏플랍이 내세우는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되,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송혜교는 'FITFLOP X SHK' 컬렉션 제품을 드레스나 자켓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국내에서는 이 중 FW 시즌 소재와 색상을 반영한 네 가지 제품 △'델리카토(Delicato) 메리 제인 실버' △'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Dusky Pink)' △'에프루마(F-Luma) 로퍼 블랙' △'젠에프에프(GenFF) 뮬 딥 마룬'을 만나볼 수 있다.
'델리카토 메리 제인 실버'는 앞코가 각진 스퀘어토 디자인과 매끈한 실버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어우러지며, '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는 군더더기 없는 외형에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플랫슈즈 형태지만 고(高) 반동 쿠션이 내장돼 있어 뛰어난 쿠션성을 제공하는 '다이나미쿠쉬(DYNAMICUSH™)'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도 가능하다.
핏플랍은 3중 밀도의 아웃솔로 발의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완화시켜주는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기술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에프루마 로퍼 블랙'은 페니 로퍼 디자인에 두툼하지만 가벼운 웨지 솔을 갖춰 키 높이 역할까지 해,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FW 시즌에 제격인 짙은 자주색의 '젠에프에프 뮬 딥 마룬'은 매끈한 가죽 소재에 스티치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LF는 'FITFLOP X SHK'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8월30일부터 9월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월 19일부터 10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이번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핏플랍의 다양한 FW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FITFLOP X SHK' 컬렉션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포함한 일부 핏플랍 단독 매장과 LF몰, 핏플랍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버티컬 플랫폼의 전문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키즈'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W컨셉은 키즈는 우수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보유한 아동복 브랜드의 옷과 용품을 키즈 카테고리에 한 데 모아 선보인다. 기존 더블유컨셉이 선보여온 세련된 스타일과 컨템포러리 무드를 적용한 '컨템포러리 키즈'를 지향한다. 영유아 및 초등학생 저학년용으로 부모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로토토베베, 오르시떼 키즈, 브룩스 브라더스, 래클앤재클, 르모티프, 키앙 등 1백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연말까지 브랜드를 2배로 늘릴 계획이다.
레드페이스가 캐주얼한 감성에 아웃도어 기능까지 담은 '카라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심플한 카라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상품으로 구성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대표 상품으로는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 폭을 넓힌 아이스 소재의 아이스 에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와 아이스 베이직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포인트 더한 '라인 쿨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가 있다.
아이스 에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와 아이스 베이직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여름철 필수인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가 적용돼 최적의 쾌적함을 자랑한다. 아이스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소재로,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줘 덥고 습한 날씨에도 산뜻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두 상품 모두 소비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화사한 컬러로 아웃도어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일상에서는 바쁜 출근시간 착장 고민을 덜어주는 데일리룩 으로도 제격이다.
아이스 에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카라에 배색 라인을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남성용은 블루, 네이비, 아이보리, 핑크, 버건디, 스카이, 민트 총 7가지로 구성됐다. 여성용은 체리, 퍼플, 로즈, 핑크, 바이올렛 등 화사한 컬러 5가지와 모던한 느낌을 주는 기본 컬러인 아이보리, 네이비까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성용 아이스 베이직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버건디, 민트, 블랙, 네이비, 카키, 스카이 총 6가지 색상으로 선보였으며, 여성용은 바이올렛, 핑크, 버건디, 카키, 블랙 총 5가지가 있다.
단색 스타일 외에 신선한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라인 쿨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추천한다. 이 상품 역시 활용도 높은 카라넥 스타일로, 상품 전면에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카라 부분에 배색 라인을 더했다.
아웃도어 기능성도 뛰어나다.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가 적용돼 신체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체온 밸런스를 조절한다. 덕분에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카키, 네이비, 스카이, 핑크 4가지가 있으며, 여성용은 버건디, 퍼플,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부터 한글날까지 가을 황금 연휴 해외 여행객 대상으로 8월 23일부터 10월10일까지 '골든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9월과 10월은 해외 여행 가기에 적기다. 날씨도 선선해지고 2, 3일 휴가 내면 공휴일 포함 최장 10일까지 쉴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전년대비 약 15% 이상 해외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이 기간 해외 여행 가는 고객 대상으로 '골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할인과 경품 이벤트 등 준비했지만 무엇보다 미리 면세 쇼핑을 하고 자주 온라인몰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우선 온라인몰에서는 에스티로더, 조말론, 생로랑 아이웨어 등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온라인몰을 통해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 최대 32만 원까지 오프라인 쇼핑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호텔 상품권 100만 원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몰에 매일 방문하면 혜택이 늘어난다. ID 1개당 1일 1회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면세포인트를 제공한다. 미리 여행을 준비해 온라인 방문일수가 늘면 더 많은 면세 포인트를 얻게 된다.
공항에 미리 가도 혜택이 있다. 인천공항에 탑승 3시간 전에 도착하는 고객에게 최대 7만 원의 쇼핑지원금 및 면세포인트를 증정하는 '얼리 도착 이벤트'도 준비했다.
명동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면세포인트 또는 쇼핑지원금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며 부산점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카테고리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콜라보한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 한정 기획세트와 특별 굿즈를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 캐릭터와 장수진 수분크림이 함께 힘을 합쳐 망그러진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구한다는 컨셉으로 재미를 더했다. 아이소이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구성의 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는 물론, 귀여운 망곰 캐릭터를 담은 다양한 굿즈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기획세트는 장수진 수분크림 대용량부터 함께 사용하면 좋은 동일라인 묶음 세트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망곰 캐릭터가 담긴 굿즈는 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 구매 시 100% 증정되며, 다양한 유통처를 통해 키링 장바구니부터 손목 니트백, 헤어 구루프, 스티커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기획세트는 8월22일 무신사에 단독 선런칭 돼 28일까지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획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귀여운 망곰이 그려진 손목 니트백 또는 망곰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어 8월 30일부터는 올리브영과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도 각각 새로운 굿즈와 기획구성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구매처별 각기 다른 망곰 굿즈를 만날 수 있도록 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ABC마트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고객감사제'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ABC마트 코리아는 2002년 8월에 설립돼 전 세계 150여 개 브랜드를 취급하며 국내 슈즈 유통시장을 주도해왔다.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슈즈를 넘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하면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원스톱 쇼핑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매장 구축을 통한 유통 채널 다변화와 유통망 확대, 철저한 고객 중심 서비스 등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ABC마트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한 고객감사제를 준비했다. 오늘(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족 할인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신상품 다족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즈 신상품을 2족 이상 구매하면 20%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의류 상품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크록스 지비츠 2+2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트닷컴에서 다채로운 혜택의 22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2주년을 기념해 2만2000원 균일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매일 오후 2시에는 22족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의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적용 가능한 12% 추가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ABC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친구 태그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게시물 댓글에 ABC마트와 동갑인 22살 친구를 태그 한 후 ABC마트 창립 22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ABC마트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현장 라방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추석 특집전 기간(9/7~25) 동안 식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의 평균 주문액은 일반 방송과 비교해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이에 따라 올해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편성을 50% 확대하고, 출연 인플루언서도 2배 늘린다. 역대급 폭염과 장마로 크게 오른 과일값을 고려한 가성비 수입 과일부터 고급 수입 식재료까지 양극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10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채널별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0명), 구매 금액의 100% 리워드(10명)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해 설, 추석이 속했던 1월과 9월 롯데홈쇼핑의 선물하기 서비스 주문액은 23년 월평균 대비 3배, 식품 주문액은 10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최유라씨가 직접 선별한 국내산 먹거리, 글로벌 주방용품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한 '최강추(최유라의 강력한 추석 선물전)'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24일 170년 전통 독일 주방용품 1위 브랜드 'WMF 냄비'를 시작으로, 미국 프리미엄 주방브랜드 '에피큐리언 도마' 등 글로벌 주방용품과 싱가포르 티 브랜드 'TWG 티세트', 400년 전통 이탈리아 '주세페주스티 발사믹 세트' 등 선물하기 좋은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1++ 등급 한우 인기 부위만을 선별해 구성한 '횡성축협한우' '청도반건시' '기장 미역' 등 국내산 먹거리도 선보인다.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등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과 현장 라방으로 볼거리도 강화한다. 식품 전문 프로그램 '롯데 홈키친' 에서는 29일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가 '한우불고기'를 선보이며, 최현석 셰프가 LA갈비, 방송인 김수미씨가 갈비찜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방송인 김나운, 알렉스 등과 협업 방송으로 고객 주목도를 높일 계획이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30일 120분 추석 특집 방송으로 '해양심층수 소금 선물세트'와 '횡성한우'를 판매하며, 내달 3일, 4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본점에서 한우, 과일, 전복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현장 라방으로 선보인다.
양극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와 프리미엄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멜론 중 칼륨 함량이 가장 높은 고당도 '허니듀멜론', 골드키위' 등 가성비 수입과일을 선보인다. 또한 그리스 '아티키 감로꿀', 스페인산 날개 다랑어와 올리브 오일로 만든 '유리타 참치', 150년 전통의 프랑스 '라투랑겔 오일' 등 프리미엄 수입상품도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8월과 9월의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배송비를 돌려주는 무료배송 이벤트를,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는 푸드·마트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은 한 번의 가입으로 신세계그룹 6개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이다. 연회비를 내고 G마켓,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및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가입하면, 가입한 채널에서 쓸 수 있는 캐시 리워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9월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9월까지 지불한 배송비를 최대 6만원까지 돌려준다. 해외배송 및 음식배달을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되는 혜택으로, G마켓에서 3만원, 옥션에서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일반 배송비가 3000원임을 감안하면, 총 20번의 배송비를 G마켓과 옥션이 지원하는 셈이다. 배송비 캐시백은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로 10월31일에 일괄 지급한다.
기존 멤버십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8월까지 푸드·마트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로 돌려준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 페이지 내에 '10% 캐시백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한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이다. 푸드·마트 카테고리에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 △생필품 △바디/헤어 등 총 6개 상품군이 속하며, 해당 상품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결제 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로 제공하는 캐시백은 9월30일에 일괄 지급한다.
이외에도 G마켓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신규 가입고객에게 연회비를 기존 3만원에서 80% 이상 인하해 선보이는 한편,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2년 동안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 여기에 최근 G마켓의 멤버십 혜택이 확대 개편되면서, 멤버십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늘었다.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에서는 매월 멤버십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최대 5000원) 1장과 △10% 할인쿠폰(최대 3000원) 3장 등 총 4장의 할인쿠폰을 포함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기본 3장+무제한 증정) 및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혜택, 음식배달쿠폰, 항공권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쿠팡이 오는 추석 명절을 풍성하게 맞이할 수 있는 '식품 세일 대잔치' 기획전을 9월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이른 명절로 예년보다 빨리 선물 고민을 시작한 이들을 위해 사전예약 상품을 마련했다. 사전예약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주문 시 9월9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40% 즉시할인가에 보유한 카드에 따라(KB국민, 롯데, 하나, 삼성, 와우카드(KB)) 최대 15% 카드 할인까지 적용해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예약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는 청정원, 동원, 오설록, 올가, 넛츠팜 등 명절 선물세트로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청정원 행복 6호 4세트, 올가 제주 돌코롬 과일청 선물세트, 너트리 견과류 선물세트 순백 4호,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90입, 동원 튜나리챔 O-68호 5세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쿠팡은 견과·육포, 영양제, 전통건강식품, 소스·오일·장류 등 다양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선보인다. 추석 상차림 식품, 귀성·귀경길 스낵 등 상황에 따라서도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쿠팡은 쇼핑백, 장건강, 공진단 등 명절 시즌 고객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로 중심 코너도 마련했다. 예산에 맞는 명절 선물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3~5만원대 인기 선물, 3만원 이하 선물 등 가격대별 선물 코너도 꾸렸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인기 공연티켓 할인 등 인터파크트리플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 패키지를 구매하면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하는 공연 상품에 대해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극 '쉬어매드니스'가 80% 할인되는 것을 비롯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이 50%, 뮤지컬 '영웅'과 '베르사유의 장미'가 20%, 뮤지컬 '킹키부츠'가 10% 할인된다.
또 여행과 관련한 혜택도 더욱 커졌다. 즉시 사용이 가능한 10%(최대 2만원)의 제주숙소 할인 쿠폰과 해외 투어·티켓 7%(최대 3만원) 할인 쿠폰, 국내 투어ᆞ티켓 3%(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해외패키지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 역시 확대된다. 지역별 최다 판매 패키지 상품에 대해 모든 고객에게 3%(최대 10만원), 카드결제 혜택으로 6%(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같은 새로운 혜택들은 해외패키지 결제 후 바로 적용된다. 또 올해 들어 해외패키지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앞서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 패키지 구매 고객과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 계약조건 불이행시 200%로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도 실시키로 했다. 이는 쇼핑 여부, 일정변경, 숙소ᆞ식사변경 등 인터파크 투어의 귀책 사유로 패키지 여행 중 계약조건이 변경된 경우 단순 환불인 100%가 아니라 200%로 보상해주겠다는 정책이다. 해외숙소도 오버부킹(중복예약) 등의 문제로 투숙이 거절된 경우 예약금액의 2배를 보상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라스트 서머 리트릿(Last Summer retrea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디럭스 룸과 프리미어 룸의 객실 타입 또는 전망을 최대 두 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해준다. 디럭스 룸 가격에 최대 1.6배 넓은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롭고 럭셔리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지난 7월 트래블 앤 레저(Travel + Leisure) 주관 어워드에서 세계 100대 호텔에 이름을 올린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압도적인 전망의 객실에서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전망욕실 뷰로 업그레이드 시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해운대에 위치한 시그니엘 부산은 통유리창 너머 넓게 펼쳐진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미포 하버뷰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그중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객실은 두 개의 발코니에서 해운대 바다와 도심의 야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가입 후 예약 가능하며, 예약 시에는 업그레이드가 반영된 객실을 선택하면 된다. 투숙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가을 아차산 숲을 배경으로 무더운 여름의 기억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최적의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워커힐은 선선하게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편안한 투숙과 함께 캠핑 분위기를 느끼며 불볕 더위를 날려보내고 피크닉까지 즐길 수 있는 가을 힐링 패키지 '캠크닉@포레스트 파크'를 출시한다.
워커힐은 특히 이번 패키지에서 워커힐이 자랑하는 다양한 혜택을 객실 타입 별로 다채롭게 구성해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가을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캠크닉 인 더 포레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탠다드 룸 또는 딜럭스 룸 1박이 제공된다. 포레스트 파크에서 이용 가능한 캠크닉 세트, 더뷔페 2인 조식 및 더파빌리온의 가을 시즌 음료가 포함된 상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을 시즌 음료는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소한 풍미를 담은 피스타치오 라떼와 부드러운 밤푸치노 중 2잔을 투숙 기간 동안 함께 즐길 수 있다. 클럽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과 더불어 프리미엄 완구 유통사 나비타가 워커힐에서만 선보이는 범범즈 인형 캠퍼라인 2종(랜덤)이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어텀 캠크닉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 룸 1박과 캠크닉 세트 또는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2인 조식 혜택, 범범즈 인형 캠퍼라인 2종(랜덤)이 함께 제공되는 총 2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5만 7천원부터다. 체크인 불멍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 1박,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 캠크닉 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따라 제공되는 캠크닉 세트에는 모닥불을 피워놓고 구워먹을 수 있는 마시멜로우와 크래커 등의 스낵이 팝콘, 생맥주 2잔과 함께 구성돼 있다.
'캠크닉@포레스트 파크' 패키지는 이달 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포레스트 파크는 9월 30일까지는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모닥불 이용 및 시간은 날씨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특히 8월25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해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의 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워커힐의 캠크닉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짧은 일정 동안 대만의 대표적인 먹거리와 볼거리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압축적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위주의 대만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3박 4일 일정으로 8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일 출발한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또는 대한항공을 이용한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할 경우 에어버스의 초대형 여객기로 '하늘 위의 호텔'이라 불리는 A380을 탑승할 수 있으며, 별도 신청 시 보다 저렴하게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인천 출발 항공은 같은 출발일에도 오전 출발과 오후 출발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어 시간 활용이 자유로우며, 월드 체인 메리어트 계열 호텔인 '알로프트 타이베이 베이터우'에 3일 연속으로 묵어 매번 짐을 이동할 필요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대만 여행의 버킷리스트에 해당하는 코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딤섬과 샤브샤브, 우육면 등 대만의 3대 특식을 '딘타이펑 딤섬' 'TAKA01972 샤브샤브' '임동방 우육면' 등 현지 최고 맛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식당 실명을 일정에 표기했다.
이와 함께 대만 여행의 꽃으로 알려진 라오허제, 스린, 화서가 야시장을 모두 들러 자유롭게 대만의 길거리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대만 여행의 필수코스인 '예류해상공원'과 천등을 날릴 수 있는 '스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티브로 잘 알려진 '지우펀'이 모두 들어있으며, 타이베이 여행 시 지나치기 쉬운 200년 역사의 '자우궁'과 타이베이 최고의 번화가 '서문정 시티투어'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아랍에미리트의 주요 관광지, 식사, 옵션이 포함된 '두바이/아부다비' 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대한항공의 친환경 국적기 직항 노선을 이용해 2025년 6월까지 매주 2회 출발하는 이번 상품
은 두바이 도심 내에 위치해 있으며 수영장 및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보유한 5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두바이 현지에서 전문 가이드가 여행에 동행에 전문성을 높였으며, △초현대식 복합타워로 300M가 넘는 초고층 빌딩 5개로 구성된 '에티하드 타워' △아부다비에 있는 대통령 궁 '카사르 알와탄' △7성급 호텔로 영화 '섹스 앤 더 시티'의 배경으로 유명한 '에미레이트 팰리스 호텔' △아랍 세계 최초의 보편적 박물관인 '아부다비루브르 박물관' 등 두바이와 아부다비의 랜드마크들을 관광하는 핵심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주요 관광지들을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두바이 크릭 명물 수상택시 '아브라'(편도) △세계 최대 인공섬인 팜 주메이라의 모노레일(편도) △세계 최고층 빌딩이자 두바이 최고 관광 명소인 '버즈칼리파' △세계 3대 분수 쇼로 알려진 '두바이몰 분수 쇼' △세계에서 6번째로 큰 우아하고 웅장한 이슬람 사원 '쉐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관광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사막 사파리 옵션을 선택할 경우 호텔 조식부터 든든하고 알찬 현지 특식까지 포함한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