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홍종욱)은 22일 오후 9시30분 채널A의 '아빠는 꽃중년' 프로그램을 통해 어촌체험휴양마을의 매력을 소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수 신성우가 가족과 함께 경기도 화성시 궁평리 어촌체험휴양마을을 방문해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모습이 담길 예정입니다.
'아빠는 꽃중년'은 늦깎이 연예인 아빠들의 생생한 육아,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에서는 배우 신성우가 자녀 2명과 함께 경기도 화성시 궁평리어촌체험휴양마을로 여름휴가를 떠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갯벌에서 직접 촉감을 느끼며 갯벌 생물들을 관찰하고, 지상과 수상을 모두 달릴 수 있는 수륙양용차인 아르고를 타고 스피드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궁평항 수산물직판장에서 구매한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요리해 먹으며 여행을 마무리한다.
마을에서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어업과 해녀체험, 바다해설사와 함께하는 생태체험과 요트, 스노클링 등 레저체험 등 동‧서‧남해 해역별로 특성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철 수산물 요리와 바다가 보이는 숙소도 마련돼 있다.
홍종욱 공단 이사장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어촌체험휴양마을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를 계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