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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홈플러스·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8.20 15: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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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차별화 두바이 초콜릿 신상품을 포함한 중동 디저트 6종을 출시하며 다시한번 MZ세대를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초콜릿이 SNS상에서 젊은이들의 핫템이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원조 두바이 초콜릿의 원료인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를 사용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을 발빠르게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이달 2일 정식 출시한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은 지난 달 9일 총 1200개의 물량을 세븐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해 단 5분만에 매진 시켰으며, 정식 점포 출시 물량도 입고되자 마자 바로 완판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두바이 초콜릿 인기에 발맞춰 세븐일레븐이 젊은 편디족들을 사로잡기 위해 6종의 중동 초콜릿과 디저트를 새로 선보인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오는 23일 '두바이 라이크 초코바'를 선보인다. 두바이 라이크 초코바는 두바이 초콜릿을 초코바 형태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두바이 초콜릿 가운데 카다이프가 가장 많이 함유돼 있다. 카다이프를 많이 함유한 만큼 일반 두바이 초콜릿 보다 훨씬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28일에는 리얼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인 '카다이프 초콜릿'도 출시한다.

오는 30일에는 '빅두바이 초콜릿'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빅두바이 초콜릿은 오리지널 두바이 초콜릿을 그대로 구현한 리얼 판 초콜릿으로 프리미엄 가나슈 카카오버터를 활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두바이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무엇보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대비 약 3배 가까이 많은 220g의 중량을 자랑해 넉넉히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중동 초콜릿과 디저트도 오는 28일 출시한다. 먼저 두바이 초콜릿 다음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다막 초콜릿 2종(다막피스타치오, 다막바클라바)을 출시한다. 다막 초콜릿은 최근 중동 디저트에 관심을 갖는 MZ세대들이 두바이 초콜릿 다음으로 주목하는 튀르키예 초콜릿이다. '다막피스타치오'는 초콜릿 안에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생산지로 유명한 튀르키예산 피스타치오가 들어있는 상품이며, '다막바클리바'는 밀가루 반죽을 겹렵이 쌓고 반죽 사이에 피스타치오 등을 넣어 만드는 튀르키에 전통 페이스트리 디저트인 바클라바를 초콜릿으로 구현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라바삭'도 출시한다. 라바삭은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이란 전통간식으로, 과일껍질을 단단하게 건조한 과일가죽에 석류시럽 혹은 과일과 함께 먹는 젤리와 비슷한 식감을 지닌 상큼한 디저트이다. 사과의 석류의 부드러운 과일 맛을 구현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초콜릿을 비롯한 다양한 중동 디저트에 대한 젊은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 높아짐에 따라 중동 디저트에서 많이 활용되는 피스타치오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간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20일, 인천, 경기권 최대 '프리미엄 뷰티관'을 선보인다.

인천점 지하 1층에 51개 매장을 갖춘 인천점 뷰티관은 기존에 인천, 경기권역에서는 찾아 볼 수 없던 면적만 약 1200평에 달하는 초대형 프리미엄 뷰티관이다. 공간 콘셉트, 매장 구성, 고객 경험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독보적인 뷰티관으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선정부터 공간 설계 및 완성까지 약 1년여간의 시간과 노력을 투입해 만든 '미래형 뷰티관'이다.

'계절의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를 뷰티관 최초로 적용한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새 옷을 갈아 입듯 꽃잎 등 정원의 모습을 형상화해 인테리어 요소에 반영하고, 바닥 타일, 기둥 등에도 다양한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매장마다 고유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일관된 분위기를 연출해 뷰티관 입구에서부터 동선, 매장에 이르기까지 압도적인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한다.

기존 대비 약 550평 가량 뷰티관 전체 면적을 키우며, 매장별 단위 면적은 30%이상 늘었다. 동선의 경우에도 기존 2미터에서 최대 4미터까지 확대돼, 상품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한편 쇼핑의 쾌적함은 한층 배가됐다.

새단장한 인천점 뷰티관은 '전국구 경쟁력'을 갖춘다. 인천점은 서울, 경기권을 포함한 수도권 점포 중 고객 1인당 뷰티 매출이 가장 높은 점포 중 하나로, 전점 중에서도 TOP5안에 드는 선두권 점포다. 백화점 이용 고객 중 화장품 구매 비율도 전점 평균 대비 5% 이상 높다. 이러한 인천 지역의 높은 뷰티 수요를 반영해 13개 뷰티 브랜드를 신규 유치하는 한편 단순히 뷰티 매장 수를 늘리는데 매몰되지 않고, 고객의 니즈를 세분화해 최적의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전략적으로 매장을 배치하는 데 공을 들였다.

총 5개의 구획으로 나뉜 뷰티관에서는 블록별로 맞춤형 '뷰티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스토어존, 에비뉴 드 퍼퓸존, 라이프스타일존, 메이크업존, 데일리 뷰티존 등이다.

먼저 '시그니처 스토어존'은 일반 뷰티 매장 대비 1.3~2배 가까이 큰 '국내 최초의 신(新)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들로 조성된다. '샤넬 뷰티'는 최고급 퍼퓸존이 결합된 하이엔드 매장으로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매장을 지향하며, 스킨케어룸과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도 갖춘다. '에스티로더'는 고객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캐빈형 스킨케어룸으로 차별화하고, '바이레도'는 메이크업 바와 핸드 워시 싱크 등을 완비하는 등 시그니처 스토어존은 복합 경험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매장으로 운영한다.

'에비뉴 드 퍼퓸존'에서는 계절의 향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세계 각지의 프리미엄 향수들이 들어선다. '메종마르지엘라 뷰티' '로에베 뷰티' '펜할리곤스' 등 글로벌 향수 브랜드들의 베스트 아이템에서부터 단독 상품까지 다양한 향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뷰티존'에서는 일상 영역에서 활용도가 높은 뷰티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인다. 인천항의 목선에서 영감을 받아 상징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이솝'의 플래그십 매장과 글로벌 미용 기기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다이슨 뷰티' 매장에서는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미용 제품과 미용기기를 제공한다.

인천점은 자체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도 구축한다.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뷰티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함이다. '뷰티 라운지' 공간을 조성해 클래스룸에서는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피부 관리법 등을 알려주는 프리미엄 뷰티 클래스를 운영한다. 뷰티 라운지 내 별도 스킨케어룸도 마련하며, 뷰티관 내 총 7개 스킨케어룸에서 프라이빗 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새단장을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일부터 25일까지 뷰티 브랜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별로 단독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에스티로더'에서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 115ml 구매 시 75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로에베 뷰티'에서는 향수 100ml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게 7.5ml 롤러블 향수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모바일 APP을 통해 선착순 방문 및 구매 감사품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뷰티관 새단장은 지난해 12월 프리미엄 식품관인 '푸드 에비뉴' 이후 두 번째 대규모 개편이다. 새단장한 푸드 에비뉴에는 누적 5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성공가도를 이어가고 있어 이번 뷰티관 새단장으로 인천점은 '뷰티 메카'로 또 한번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천점은 올 하반기 스포츠, 리빙 등 상품군의 추가 개편도 준비 중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8월19일부터 9월1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 '키디런'을 진행한다.

'키디런'은 지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난 5월 잠실 롯데월드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이어 키디키디가 자체 온라인 플랫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올해 세 번째 팝업스토어다.

키디키디는 지역적 접근성 한계로 방문이 어렵다는 고객 의견을 수렴해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키디키디 앱에서 인기 브랜드의 FW 신상을 발매하는 '키디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키디키디는 이번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감도 높은 패션, 용품 관련 26개 브랜드 신상을 매일 아침 10시 릴레이로 공개한다.

이번 '키디런'에서는 지난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을 불러일으켰던 인기 브랜드와 키디키디에 새롭게 입점하는 신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상품을 키디키디에 단독 선발매하고, 키디키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1주차에는 △로토토베베 △베베소유 △해피프린스 △워니리본 △하이헤이호 △마이리틀데이지 △샤이선 △무누 △호들 △어리틀조이 △니노린도 △메론스위치 △몬에떼 △코디아이 2주차에는 △드타미프로젝트 △비비엔다 △코코하니 △두두앤솜 △마이묘 △아베브 △라무드파파 △오브마이온 △옵더문 △밀리밤 △마리떼키즈가 참여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키디키디 앱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 매일 쿠폰 2장이 지급되며, 럭키 드로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30분에는 발매 상품을 미리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24년 FW 시즌을 맞이해 세련된 테일러링을 제시하는 '런던 수트(LONDON SUIT)' 컬렉션을 출시했다.

'LONDON SUIT' 컬렉션은 영국 맞춤 제작의 본거지이자 영화 킹스맨의 배경으로도 알려진 새빌 로우(Savile Row)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해당 컬렉션은 자켓과 수트 셋업을 중심으로 24FW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부합하는 솔리드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한다. 닥스는 브리튼(BRITAIN), 런던(LONDON) 두 가지 수트 라인을 보유 중인데, 이번 컬렉션의 수트 아이템들은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세련된 패턴과 슬림한 핏을 적용한 런던 라인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영국 복식의 디테일을 더해 닥스가 지향하는 '모던 브리티시 클래식(Modern British Classic)'의 정수를 보여준다.

대표 제품은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 울실크 블랙&화이트 글렌체크 자켓, 런던핏수트다.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금장 단추 등의 브리티시 요소를 더했으며, 촘촘한 짜임의 원단을 활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울실크 블랙&화이트 글렌체크 자켓'은 검정, 흰색이 혼합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싱글 버튼 자켓으로, 포멀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런던핏수트'는 100% 울 소재의 수트 셋업으로 고급스러운 텍스쳐를 자랑하며, 동일한 소재의 베스트와 함께 매치할 경우 완성도 높은 쓰리 피스 수트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닥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이와 같은 수트 아이템 외에 트렌치 코트, 점퍼 등 가을철 필수 아우터 제품들도 선보였다. 프리미엄 울 100% 소재로 드레이프성(천이 아래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성질)이 있어 고급스러우며, 발수 기능까지 있어 오염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얇으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해 두꺼운 이너나 아우터 위에도 겹쳐 입을 수 있어 간절기에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LONDON SUIT'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전국 닥스 남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닥스는 가을·겨울 예복 시즌을 맞아 오는 9월1일까지 전국 백화점 닥스 남성 매장에서 24FW 수트 전 제품 구매 시 15% 할인을 제공하는 예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여유롭고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이번 캠페인은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 트랙수트, 레깅스 등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해 패셔너블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룩으로 선보였다.

특히 24FW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는 트렌디한 컬러웨이는 물론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기술력으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기능성을 자랑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반집업 형태로 돼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도 높다.

시그니처 아이템 '플라잉 스커트'도 더욱 풍부해졌다. 플리츠의 두께를 얇게 조정, 한층 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잔플리츠 버전과 액티브한 무드를 강화하는 트임 포인트 버전을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프라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 확장하며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힘을 더하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와 '헤리티지 샴푸' 등 베스트앤뉴(Best & New) 라인업과 두피 고민별 솔루션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존을 비롯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30분부터 8시까지는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를 다각도로 점검할 수 있는 두피진단존이 운영된다. 두피진단존에서는 두피케어센터 10년 운영 노하우와 두피 전문가를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차별성을 담은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문 자격을 갖춘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 상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한정 이벤트로 두피 진단을 받은 후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닥터포헤어의 조이풀한 위트를 가득 담은 이벤트도 주목할 부분이다. △퀴즈 게임을 통한 100% 선물 당첨 이벤트 △본품 뽑기 스쿱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은 물론,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밖에, 팝업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닥터포헤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여름철 두피케어 솔루션 스페셜 세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닥터포헤어 썸머 클리어백이 증정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포헤어 비치타월 1개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본품 뽑기 스쿱 이벤트 참여권을 제공한다.

홈플러스가 하나투어와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는 대만 위스키 테마 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오는 9월7일부터 10월26일까지 추석연휴를 제외한 매주 토요일 총 6회 출발하는 상품이다.

대만의 인기 여행지와 대표 위스키 카발란 증류소를 방문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국적기인 진에어 이용과 전용 차량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쇼핑센터 방문이나 선택관광과 별도의 가이드 경비도 필요 없다. 

특히, 대만 대표 위스키 카발란 증류소 방문과 현장에서의 DIY 블렌딩 체험은 물론, 타이베이 외곽의 전문 리쿼샵 방문과 다수의 리쿼샵이 위치한 최적의 숙소 등이 포함돼 위스키 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다수의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돼 유명해진 특색 있는 닭요리 웡야오지(항아리닭), 대만의 인기 메뉴 훠궈 요리, 세계 10대 레스토랑중 하나인 딘타이펑에서의 석식 등 미식의 천국 대만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에이블씨엔씨의 '초공진(CHOGONGJIN)'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4 초공진 추석 리미티드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탄력, 그 이상의 초탄력 초공진' 이라는 모토 아래, 전통 한방과 현대 과학을 접목해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84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한 핵심 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추석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초공진 추석 리미티드 기획세트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영안'과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 그리고 영양 라인 '금설'까지 총 3종 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초공진의 베스트셀러 크림 용기를 액자 프레임으로 형상화했다. 풍요와 행복을 상징하는 보름달이 뜬 밤의 고즈넉한 풍경을 한국적인 미를 살려 담아내고, 라인별로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혀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다. 각 기획세트는 한방 성분이 담긴 스킨, 로션, 크림 3종 본품과 에센스를 포함한 견본품 5종으로 구성됐으며 메시지 카드도 함께 포함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이번 추석 리미티드 기획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월 말까지 초공진 기획세트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기획세트를 2개 이상 구매하면 40%까지, 온·오프라인 멤버십 회원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초공진 기획세트를 포함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소생 미니어처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5월 출시된 신제품 '영안 진 앰플 2종'과 '갈바닉 이온 초음파 디바이스(이하 갈바닉 디바이스)'도 이번 기회에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갈바닉 디바이스와 영안 진 크림, 리프팅 앰플 또는 화이트닝 앰플로 구성된 기획세트 상품을 56% 할인가로 제공한다.

씰리침대가 '다이너스티 II'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왕좌의 귀환'을 9월18일까지 진행한다.

'다이너스티 II'는 씰리침대 직영 아울렛에서 단독 판매되는 제품으로, 기존 씰리침대 아울렛 최고가 제품인 '다이너스티'를 리뉴얼해 출시한 매트리스이다.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BPS 코일'과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침대 특허 기술 '유니케이스' 등 제품 전반에 씰리침대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독보적 기술 '포스처피딕'이 적용돼 '다이너스티'라는 이름에 걸맞은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씰리침대는 이번 '왕좌의 귀환' 프로모션에서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다이너스티 II와 함께, 또 다른 인기 모델인 클라리넷 III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 사이즈인 킹(K), 칼킹(CK), 레귤러킹(RK) 사이즈로 구매 시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왕좌의 귀환' 프로모션은 씰리침대 직영 아울렛 매장 롯데아울렛 △이천점 △고양점 △광교점 △광명점 현대아울렛 △김포점 △송도점 △스페이스원 △대전점 △동대문점 △가든파이브점 신세계아울렛 파주점 △스타필드 고양점 △NC백화점 유성점에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8일까지 패션 특집전 '24 FW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F/W 시즌 패션 키워드로 △소재 고급화 △실용성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내세웠다. 캐시미어, 실크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 아이템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선호하는 구성, 가격대로 실용성을 높인 상품까지 대거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총족시킬 예정이다.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춘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단독 브랜드별 정체성을 강화하며 패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파리, 뉴욕 등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후드, 케이프를 활용한 코트부터 '조용한 럭셔리'를 표방하는 차분한 색채감의 니트까지 글로벌 패션 트렌드도 반영했다. 패션 채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10년 이상 운영해 오던 패션 특집전 '패션 이즈 롯데'를 올해부터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로 변경했다. 시즌별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는 직관적인 의미를 담았다. 21일(수)부터 진행되는 '뉴 컬렉션 쇼'를 통해 총 10개 브랜드, 73 여종의 신상품을 TV, 라이브커머스, SNS 등 멀티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중 2회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금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2016년 론칭 이후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끈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은 지난달부터 역시즌 특집전을 통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달 8일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감촉을 살린 밍크 후드 하프재킷이 5천 세트 이상 판매됐으며, 캐시미어 후드 니트코트와 호주산 천연양모 재킷 론칭 방송은 주문액 12억 원을 기록하는 등 고객 반응을 얻었다. 

오는 30일에는 'LBL'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캐시미어 100% 가디건과 가을용 팬츠를 론칭하며 초반 흥행을 이어간다. 론칭 1년 만에 롯데홈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바이브리짓'은 '토탈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과 시그니처 로고로 포인트를 준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은 다구성으로 기획해 실용성 높였다. 

오는 29일 기능성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텐션 셔츠'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레이스 니트'를 론칭한다. 올해에만 누적 주문액 420억원을 달성한 롯데홈쇼핑 최초의 단독 브랜드 '조르쥬레쉬'는 오가닉 티셔츠, 티블라우스 등 기본 아이템과 간절기 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케이블 조직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린 니트 집업 재킷, 활동성을 높인 스트레치 팬츠 등을 론칭한다.

3040 연령대의 지지를 얻고 있는 '폴앤조' '데렉램 10 크로스비'도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패션모델 여연희를 모델로 한 디자이너 브랜드 '폴앤조'는 오리지널 패턴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21일에는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스커트를 판매한다. 뉴욕 감성의 차별화 아이템을 선보인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미니멀한 디자인부터 시그니처 데님을 리뉴얼한 신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3일에는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선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카라 가디건 4종을 론칭한다.

쿠팡이 새학기에 수요가 늘어나는 국내외 인기 디지털·가전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디지털&가전 페어'를 오는 9월1일까지 진행한다.
 
LG전자, 로지텍, 레이저, 테팔, 린나이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1년에 2번만 열리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신학기 필수템 및 자취생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음향가전, 주방가전, 세탁기/건조기, 냉장고, 생활가전, 청소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기간한정 특가존에서는 매주 월요일 디지털&가전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LG전자 2024 그램 43.1cm 코어 i5 인텔 13세대 스노우 화이트 17Z90R-GA5VK (저장용량 256GB 램 16GB) △로지텍 PRO X TKL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리니어 키보드 블랙 △레이저 Cobra Pro 무선 마우스 △테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초고속 블렌더 △린나이 AA 가스레인지 스탠드전용 3구 등이다. 이외에 새학기, 온라인 강의 준비, 자취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주제별로 모아놓은 코너를 준비해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뮤지컬 영화 '위키드'를 테마로 한 '레고 위키드(LEGO Wicked)' 신제품 4종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위키드'는 전혀 다른 두 인물 엘파바와 글린다가 펼치는 감동적인 우정과 모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실사로 재탄생하는 마법 세계의 화려한 볼거리와 원작의 아름다운 음악으로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제품 4종은 유니버설 프로덕트 앤 익스피리언스(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 UP&E)와 협업을 통해 영화 속 장소와 캐릭터들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특히 각 제품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영화 주제곡을 포함한 다양한 레고 위키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먼저, '에메랄드 시티(75684)'는 오즈를 상징하는 환상적인 초록색 3층 탑을 총 945개 브릭으로 구현했다. 엘파바, 글린다, 마법사, 마담 모리블, 피예로 등 주인공 캐릭터 5명의 미니 인형과 그리메리 마법책, 말하는 거대 머리 등 각종 소품이 마련돼 다양한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영화의 두 주인공은 '엘파바와 글린다 피겨(75682)'를 통해 관절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레고 인형으로 재탄생했다. 엘파바의 빗자루와 글린다의 분홍색 드레스, 왕관 등 캐릭터의 대표 액세서리도 세심하게 묘사됐다.

이와 함께 조립식 여행 트렁크를 열면 귀여운 레고 방이 펼쳐지는 '글린다와 엘파바의 기숙사(75683)', 분홍색 돛배를 타고 시즈 대학교에 도착한 글린다와 주인공들의 첫 만남을 재현할 수 있는 '시즈 대학교의 글린다, 엘파바 그리고 네사로즈(75681)'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 위키드' 신제품 4종은 오는 10월1일 정식 출시된다. 사전 예약은 레고 공식 온라인몰 한정으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레고 인사이더스'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제품은 정식 출시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출시 이후에는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8일까지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지류 상품권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좋아하거나, 마음을 담은 가벼운 선물을 찾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해당 교환권은 실제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상품권 형태이며, 10장 가격을 지불하면 2장이 덤으로 증정된다. 롯데카드로 결제시 7% 할인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카드 결제 할인은 주차별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최대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 첫 주차(~8월23일까지) 내 구입하면 최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엔제리너스에서 함께 판매하고 있는 '반미 교환권'도 선보인다. '반미'는 바게트로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를 총칭한다. 역시 10매당 2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해당 교환권들은 실제로 전국의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추가 비용을 지불해 자유롭게 상품을 변경할 수 있다. 행사는 3주간 계속된다. 단, 카드할인이 주차별로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첫 주차에 구입하는 것이 이득이다.

롯데온은 자사 플랫폼을 통해 그룹 계열사 간 온라인 쇼핑 게이트웨이 역할로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올해 1월부터 매달 롯데 계열사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롯데' 연합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그룹 자산을 최대로 연결한 '롯데온(ON)세상' 연중 행사도 개최한 바 있다. 롯데온세상은 하반기에도 오픈이 준비돼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 개인전을 기념해 키 카드 홀더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술과 시간의 경계를 허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다니엘 아샴이 10월13일까지, 롯데뮤지엄 '서울 3024(SEOUL 3024)-발굴된 미래'에서 조각, 회화, 건축, 영화 등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1천 년 후의 미래인 3024년의 서울을 소환한 이번 전시는 과거, 현재, 미래가 혼재된 이질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상상의 고고학(Fictional Archaeology)'이라는 작가만의 독창적인 개념에 기반한 작품 25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시회 기간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서울 등 국내 20개 호텔과 리조트에서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작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만든 키 카드 홀더를 제공한다. 그리스 로마 시대 조각상의 얼굴과 현대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대비되며 과거와 현재의 연결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다.

아샴 키 카드 홀더 지참 시, 동반 1인을 포함해 롯데뮤지엄 전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 등 서울 시내 7개 호텔은 객실과 아샴 전시회 티켓 2매를 포함한 전시 패키지도 준비했다.

또한, 롯데뮤지엄 전시장의 '드로잉 호텔' 섹션에서는 작가가 세계 여러 도시를 다니며 스케치한 드로잉과 서울 전시를 기념해 시그니엘, 롯데호텔의 메모지에 제작한 드로잉도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북스테이 패키지'를 2024년 8월26일부터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아일랜드의 세계적인 거장 '클레어 키건' 작가의 신작을 소장하고 호텔에서 여유로운 북스테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다산북스 도서 '푸른 들판을 걷다' 1권, 글래드 책갈피 1개를 제공한다.도서 '푸른 들판을 걷다'는 클레어 키건의 초기 소설집으로, 2024년 상반기 서점가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설인 '이처럼 사소한 것들'에 이어 세 번째로 소개하는 작가의 작품이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글래드 책갈피는 '글래드(GLAD)'가 들어간 유명 인사의 명언을 모은 글래드 감성의 책갈피로 제작됐다.

글래드 북스테이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13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전국 14곳에서 선보인다. 투숙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이번 패키지는 올해 중 가장 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 연휴에 맞춰 2박 이상 예약 가능한 특별 기획전으로 출시돼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추석 연휴는 주말인 9월14일부터 18일까지 5일이며, 19일과 20일 이틀을 추가로 쉬면 최장 9일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2박 또는 3박 △투숙 기간 내 조식 1회 △투숙 기간 내 디너 1회(디너 뷔페, 바비큐 세트, 투고 박스) 등이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켄싱턴호텔 평창 이용 시 △조식 뷔페 2인(일별) △실내풀&사우나 2인(일별) △식음 바우처 10만원권 1매(1회) △웰컴드링크 2잔(1회) △주변 관광지 입장권 2인(1회)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두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커넥팅 패밀리룸도 예약 가능해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 조식 뷔페 2인(1회) △바비큐 세트 2인(1회) △식음바우처 2만원권 1매(3박 이상) △아메리카노 2잔(일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해당 리조트의 객실은 방 3개, 욕실 2개로 설계돼 최대 7인까지 투숙할 수 있다.

또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각 지점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석 연휴 이벤트도 준비됐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추석 연휴 9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 리조트 앞 해송정원에서 오후 3시부터 30분동안 민속놀이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후 4시30분까지 가족 윷놀이 대항전을 개최한다. 가족 윷놀이 대항전은 일 선착순 4팀 참여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에서는 9월17일과 18일 양일간 조식 뷔페에서 잡채, 오색전, 나물, 약밥, 약과, 한식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제공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가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동편 입구에 인스파이어 기념품 및 아레나 MD (merchandise) 상품 등을 판매하는 '아레나 인사이드'를 오픈했다.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준비하는 드레스룸이자 대기 공간인 '그린 룸'과 동일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이 콘셉트 숍은 일반적인 기념품 숍 이상의 다양한 기능을 소화하는 멀티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는 아레나 인사이드에서는 공연 실황 영상과 큐시트 등이 전시돼 있으며, 메이크업 공간을 그대로 재현해 마치 실제 아티스트 대기실에 들어와 있는 듯한 생생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또한, 공연 중 관람객의 편의를 위한 휴대용 선풍기, 보조배터리, 에코백, 제작 노트 등 다양한 상품은 물론, 인스파이어 자체 제작 기념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공연 관람객 대상 '오페라 글라스 대여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공연 당일 구매 가능한 특별 할인 티켓 판매 등 아레나 전반에 대한 안내 데스크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한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1만5000석 규모의 다목적 실내 공연장으로, 작년 12월 개장 이후 대규모 K팝 공연 및 국내외 아티스트의 단독 콘서트, 주요 스포츠 행사 등을 유치하며 단기간 내 업계에서 인정받는 전문 공연장으로 자리잡았다. 하반기에는 e스포츠 대회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의 결승전 시리즈, 글로벌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 '세계지식포럼' 등 다수의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또한, 오는 9월30일부터 12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최첨단 아레나 시설 및 무대 뒤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인스파이어 아레나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 (유료)을 진행할 계획이다.

노랑풍선은 기존 패키지여행 일정에서 자유일정을 더욱 확보해 여유롭게 휴양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 보홀' 상품을 출시했다.

진에어와 에어부산, 에어서울, 제주항공, 필리핀항공을 통해 2025년 3월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이번 보홀 상품은 야외수영장과 레스토랑,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더 스토리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공항에서부터 리조트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왕복 픽업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고객 편의를 더했다.

아울러 선택에 따라 △보홀의 아름다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체험 다이빙' △필리핀 전통 배로 4시간 동안 섬 주변을 일주하면서 바다 속 화려한 열대어 등을 볼 수 있는 '호핑투어' △세계 불가사의 지형인 '초콜렛힐', 세상에서 제일 작고 보홀에만 서식하는 타르시안 원숭이 관람, 아담한 숲인 '맨메이드포레스트' 등을 방문할 수 있는 '보홀 데이투어' △여행에서 지친 몸을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사왕 재래시장과 팡라오 성당 등을 관광하는 시티투어 △청정 열대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서 펼쳐지는 '알로나 비치 불쇼' 등의 관광 일정이 포함돼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패키지여행 상품 일정과 달리 자유 일정을 더욱 확보해 고객들이 여유롭고 알차게 보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여행을 떠나기 전 데이투어 및 호핑투어 선결제를 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