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와이드앵글이 임성재 프로와 협업한 퍼포먼스 골프웨어 'IM PRO' 컬렉션 자사몰 사전 물량이 완판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4일 출시된 'IM PRO' 컬렉션은 프로 플레이어를 만족시킬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를 충족시키는 하이 퍼포먼스 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어 사전 판매 물량 완판을 기록했으며, 오는 26일부터 추가 물량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IM PRO' 컬렉션은 'IM PRO 폴로티셔츠'와 IM PRO 라운드스웨터' 2개 스타일로 출시됐다.
먼저 'IM PRO 폴로 티셔츠'는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스윙 시 저항을 최소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IM PRO 라운드 스웨터'는 섬유 마찰을 최소화하는 특수 소재를 사용해 실크 같은 부드러운 착용감에 스윙 시 더욱 돋보이는 날렵한 곡선 라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IM PRO' 컬렉션은 임성재 프로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 선수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PGA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임성재 프로와의 시너지가 완판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