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농심·오리온·롯데웰푸드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8.20 11:34: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8월2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농심(004370)이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을 오는 26일 출시한다.

'올디스타코'는 서울 을지로 소재 음식점으로, 멕시코 대표음식 타코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힙지로 타코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은 포테토칩에 소고기와 치즈 풍미, 라임의 상큼함과 살사 소스의 매콤한 맛을 조합, 매장 이름이자 시그니처 메뉴 이름인 '올디스타코'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한편, 농심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맛집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 잭슨페퍼로니맛을 선보였으며, 이번 올디스타코맛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맛집과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리온(271560)은 베트남 현지에서 '참붕어빵'을 출시했다.

2019년 중국에서 선보인 데 이어 베트남까지 시장을 확대해 '초코파이情'을 잇는 글로벌 파이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베트남 참붕어빵은 제품명부터 맛, 식감까지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선보였다. 먼저 제품명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봉방(Bống Bang)'으로 정했다. 우리나라의 콩쥐팥쥐와 같이 착한 언니를 돕는 물고기를 그린 베트남 전래동화 '떰캄(Tấm Cám)'과 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인기가요 '봉봉방방'(Bống Bống Bang Bang)'에서 영감을 얻었다.

한국 본사의 글로벌연구소와 베트남 법인의 마케터, 연구원 간의 협업도 현지화 전략에 힘을 보탰다. 국내 참붕어빵 제조 레시피를 바탕으로 밀크초콜릿에 단팥을 더해 현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초코 크림을 완성했다. 이 위에 쫄깃한 떡을 얹고 파운드 케이크와 스폰지 케이크 반죽으로 감싸 이색적인 4겹 식감을 구현했다.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물고기 모양을 한 먹거리가 친숙하다는 점에 주목해 참붕어빵 출시를 결정했다. 국내 붕어빵과 유사한 '타이야끼(Bánh cá Taiyaki)'는 2016년부터 베트남 길거리 음식으로 유행하며 대도시 젊은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물고기 모양 아이스크림도 즐겨 먹는 간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대표 초콜릿 과자 칸쵸의 공식 캐릭터인 '카니'와 '쵸니'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 3종을 함께 론칭한다.

브랜드 친숙도를 높여 더 넓은 소비자 타켓층을 확보하기 위해 캐릭터 리뉴얼을 진행하고 본격 캐릭터 마케팅에 나선 것이다.

기존 캐릭터인 '카니'와 '쵸니'의 활용도를 높이고자 신규 캐릭터 도입은 물론, 캐릭터별 성격과 캐릭터 간 관계 설정, 배경 스토리 개발 등도 진행했다. 사랑이 사라진 삭막한 지구에 사는 '카니'와 '쵸니'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 신비한 초코나라로 사랑의 레시피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 중심으로 세계관이 펼쳐진다.

캐릭터는 기존 정체성은 최대한 살리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을 일부 변경했다. 동글동글한 외모와 한층 더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초코 △러비 △쵸비 등 3개의 신규 캐릭터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2004년 진행한 이름 짓기 공모전을 거쳐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해 탄생한 칸쵸 공식 캐릭터인 '카니'와 '쵸니'는 제과업계 대표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8월 말부터는 더 귀여워진 '카니'와 '쵸니' 그리고 새로운 친구들의 모습이 칸쵸 과자 위에 새겨진다. 또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담긴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도 출시해 보는 재미를 넘어 공감대 형성의 경험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롯데웰푸드는 칸쵸 캐릭터 공식 굿즈 판매를 진행한다.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등을 통해 캐릭터별 키링 5종과 떡메모지 3종을 출시했다. 향후 칸쵸 캐릭터 굿즈와 새롭게 바뀐 패키지의 칸쵸 제품의 결합 상품도 별도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오뚜기(007310)가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레스쁘아'와 협업해 어니언스프를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선보였다.

오뚜기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레스쁘아의 시그니처 메뉴 맛을 구현한 프렌치 어니언스프를 출시하며 RMR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신제품 '레스쁘아 프렌치 어니언스프'는 프랑스식 정통 레시피로 완성한 어니언스프다. 오래 볶은 국내산 양파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적포도주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바게트와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가 함께 구성돼, 전문점 수준의 고소하고 녹진한 스프를 즐길 수 있다. 

간편한 조리법도 장점이다. 중탕한 스프를 오븐용 그릇에 담은 뒤 바게트와 치즈를 얹고,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에서 200도로 약 7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더욱 간단한 조리를 원할 경우, 해동 후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워 약 3분30초 데우면 된다.

해당 제품은 컬리를 통해 선론칭됐으며, 현재 오뚜기몰을 포함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001680) 청정원이 지역 농가 상생을 위해 농협경제지주와 협업한 신제품 '메밀지짐만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역 사회에 기부해 제조사와 지역 농가 간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대상은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제주산 메밀과 종가 김치를 활용한 '메밀지짐만두' 제품을 선보였다.

정통 강원도식 메밀전병을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메밀지짐만두'는 제주산 메밀을 비롯해 △김치 △부추 △돼지고기 등 모든 주재료를 국내산 원료로 사용했다. 청정원만의 제면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밀과 찹쌀가루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만두피로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 대비 메밀 함량을 높여 향긋함을 극대화했다. 

만두 속은 국내산 원재료만 고집하는 종가 김치로 가득 채웠다. 큼직하게 썬 김치와 두부에 한 번 볶아 고소함이 더욱 진한 들깨와 참깨를 더해 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제대로 살렸다. 맵지 않은 정통 강원도식 메밀지짐만두인 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김치 본연의 맛으로,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제품 한 알 기준 55g로, 조리와 취식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만든 것도 장점이다. 

신제품 '메밀지짐만두'는 농협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기부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가을을 상징하는 대표 음료인 펌킨 스파이스 라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을 한정 신제품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는 매년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의 대표 시즌 메뉴인 펌킨 스파이스 라테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우유와 가을을 상징하는 호박, 시나몬향이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선선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풍미를 선사한다.

돌체구스토는 이번 캡슐 출시를 통해 계절별 소비자 기호에 맞는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맛으로 캡슐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돌체구스토는 커피 애호가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추석에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브랜드 대표 커피머신과 스타벅스 굿즈를 포함한 '돌체구스토 지니오S 터치 스타벅스 앳홈 어텀 팩'도 출시한다.

패키지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터치' 외 신제품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 및 돌체구스토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캡슐과 스타벅스 앳홈 머그 1잔으로 구성된다.

'지니오 S 터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를 포함한 30여종의 돌체구스토 캡슐 메뉴를 취향에 따라 간단한 터치만으로 누구나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돌체구스토의 대표 캡슐 커피머신이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는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 돌체구스토 공식 웹사이트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머신과 함께 구입이 가능한 '돌체구스토 지니오S 터치 스타벅스 앳홈 어텀 팩'은 네이버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온라인 채널 판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hy가 기능성 음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를 출시한다.

관절 토탈케어는 hy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물 소재 연구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멘탈케어 발효유 '스트레스케어 쉼'과 함께 위-장-간 영역을 넘어 기능성을 확장한 프로바이오틱스다. 

함유된 특허 유산균은 총 2종(HY7801, HY7715)이다. 한 병에 100억 CFU를 보장하며, 장 건강 기능성 외 관절 및 근육 관련 특허를 각각 인정받았다. 

핵심 원료는 자체 개발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이다. 참나리는 백합과 식물이다. hy 연구팀은 8년간 연구를 통해 해당 소재 섭취 시 관절 기능의 유의적 개선을 밝혀냈다. 2023년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도 마쳤다. 제품에는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1000㎎이 들었다.

복합 기능성을 위한 소재도 엄선했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와 칼슘, 비타민D를 추가했다.

액상형으로 부담 없이 음용 가능하며, 식약처 저당 제품 기준을 충족해 당 걱정이 있는 소비자의 선택권도 넓혔다. 프레시 매니저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관절과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hy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정기구독 고객에게 신청 수량과 동일하게 첫 주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8월31일 까지다. 제품은 오는 9월2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헥토헬스케어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건강한 하루를 위한 신제품 라인업 4종을 선보인다. 

헥토헬스케어는 김석진 대표의 이름을 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랩'을 통해 △안전한 원료 △인체 내 흡수율 △성분별 시너지 효과 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퓨어 비타민D 4000 IU △퓨어 비타민C 1000 △루테인지아잔틴 맥스 △알티지(rTG) 오메가3 총 4종이다.

먼저 '퓨어 비타민D 4000 IU'는 스위스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D3를 4000IU 함유했다.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배에 달하는 고함량 제품이며, 크기는 약 1.1㎝의 소형 정제로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루테인지아잔틴 맥스'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약 20:4 비율로 일일 권장섭취량 최대치인 24㎎ 함유해 황반 전체를 케어한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고 개별 PTP (Press Through Pack)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퓨어 비타민C 1000'은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배 수준의 고함량 제품이다.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 유전자 변형이 없는 NON-GMO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불필요한 식품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았다.

'알티지(rTG) 오메가3'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 제품이다. 프리미엄 오메가3 VIVO MEGA 를 사용했으며, EPA와 DHA의 함량은 600㎎이다. 특히 기존 김석진랩 오메가3 제품 대비 38% 가량 크기를 줄인 미니 사이즈 캡슐로 섭취가 간편하다.




롯데관광개발(032350)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카페 8' 총괄셰프 루이지 트로이즈(Luigi Troise)가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생 윈터 블랙 트러플(송로버섯)을 곁들인 이탈리아 메뉴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미쉐린 2 스타 레스토랑 '돈 알폰소 1890(Don Alfonso 1890)' 출신의 글로벌 베테랑 셰프인 루이지 총괄셰프는 "호주산 윈터 블랙 트러플을 이용해 지중해식 이탈리아 요리에 고급스러운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며 "항산화, 항노화에도 도움을 주는 귀한 보양식이면서도 색다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한 메뉴"라고 덧붙였다.

트러플을 곁들인 신메뉴는 에피타이저(식전요리)부터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총 7종이다. 트러플의 향과 식감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메뉴를 제공하기 직전 생 블랙 트러플을 5g가량 갈아올려 마무리한다. 에피타이저는 '소고기 카르파치오'와 '트러플 수란' 2종이다. 

'소고기 카르파치오'는 얇게 슬라이스한 최상급 US 프라임 소안심에 신선한 아루굴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소스를 곁들인 메뉴다. '트러플 수란'은 부드러운 계란 요리에 깊고 진한 트러플 향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파마산 퐁듀와 양파 소스를 곁들인 '홈메이드 치킨 라비올리', 짭쪼름한 판체타햄과 후추로 담백함을 더한 '트러플 까르보나', 부라타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와 트러플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 나폴리 정통의 '트러플 피자', 트러블 치즈 소스를 곁들인 '농어 구이' 등 메인요리도 다양하다. 트러플과 발로나 다크 초콜릿을 넣은 '제주 우유 아이스크림'도 디저트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카페 8'은 최근 흑돼지, 한라봉 등 제주 식재료로 만든 이탈리아 정통 요리로 글로벌호텔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입맛을 당기게 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전할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월간농협맛선은 이번 추석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농협에서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그리고 관절, 혈당,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을 모바일로 손쉽게 전달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월간농협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1회권과 구독권 두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1회권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한 번만 선물하는 방식이며, 구독권은 매달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선물하는 것이다.

특히, 구독권 선물하기의 경우 첫 결제 시 최대 44%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다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받은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고객들이 '교촌옥수수'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교촌은 먼저 '교촌옥수수'에 독보적인 매운맛의 '레드디핑소스'를 더해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드디핑소스' 증정 이벤트를 통해 오는 21일부터 9월18일까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교촌옥수수' 단품 메뉴(△오리지날 △순살 △통안심)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레드디핑소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N행시 백일장'도 준비됐다. 오는 21일부터 9월18일까지 △옥수로맵게 △옥수수레드 △교촌옥수수 △레드소스 네 가지의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작성하고, 이벤트 포스터와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N행시 중 메뉴와의 △연관성 △재미 △독창성 등을 바탕으로 총 100명을 선정한다. △1등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10매(1명) △2등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5매(3명) △3등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3매(5명)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1매(91명)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교촌은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하기 위해 교촌치킨 매장에 숨겨진 '교촌옥수수' 스티커를 찾는 '황금 옥수수를 잡아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4주간 400개의 교촌치킨 매장에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9월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티커가 숨겨진 지역이 공지된다. 해당 지역 내 교촌치킨 매장에서 부착된 스티커를 발견한 고객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가장 먼저 인증한 고객에게는  '교촌옥수수 오리지날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KFC가 인기 메뉴 징거더블다운맥스의 치킨 필렛을 닭다리살로 업그레이드한 '징거더블다운통다리'를 출시했다.

KFC '징거더블다운통다리'는 버거의 빵 대신 치킨 필렛을 사용한 징거더블다운맥스를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통다리살 필렛으로 업그레이드한 버거다. 육즙 가득한 다리살 필렛 사이에 △해시브라운 △슬라이스치즈 △베이컨이 어우러져 KFC 치킨 버거만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하고 진한 딥치즈소스와 매콤한 살사소스가 더해져 다채로운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는 단품뿐만 아니라 세트와 슈퍼박스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징거더블다운통다리 슈퍼박스는 징거더블다운통다리와 함께 △핫크리스피통다리 1조각 △프렌치프라이 △코울슬로 △콜라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구성 상품으로 9월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징거더블다운통다리는 특수 매장(인천공항T1점·용인에버랜드점·잠실야구장점)을 제외한 KFC 전 매장 및 KFC 공식 앱, 징거벨오더, 외부 딜리버리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명절을 미리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투썸의 프리미엄 커피와 MD로 구성된 차별화된 추석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2~3만원대의 가벼운 선물세트부터 원두와 커피 장비로 구성된 5만원대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종 구성이다.

'투썸 커피 듀오 세트'는 '에이리스트 스틱커피&콜드브루'로 구성됐다. '투썸 커피버라이어티 세트'는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 바닐라 라떼 & 초콜릿 라떼'의 스틱커피 3종과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2종' 구성이다. 

'투썸 스탠머그'가 포함된 '투썸 커피&머그 세트', 또는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블랙그라운드'와 'MAX스탠 텀블러'로 구성된 '투썸 커피&텀블러 세트'가 제격이다. '투썸 홈카페 세트'는 '파푸아뉴기니올리아AX' 원두와 '투썸 스테인리스 드리퍼&스쿱', '투썸X미르 텀블러'로 구성해 홈카페족에게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엄 쿠키는 취향에 따라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3종류로 구성됐다. '글루텐 프리 아몬드 코코넛 튀일'은 아몬드와 코코넛을 듬뿍 더한 튀일 쿠키로, 쌀가루를 넣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글루텐 프리로 만들어져 글루텐에 민감한 소비자도 걱정 없이 은은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초콜릿 피칸 사블레'는 초콜릿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피칸의 너티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깊고 진한 얼그레이 티의 향을 담은 '얼그레이 티 사블레'는 홍차나 커피와 페어링하면 보다 감미로운 차의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쿠키 선물 세트는 3종 중 원하는 대로 골라넣을 수 있는 세트 상품이다. 패키지에는 모노톤한 블랙&크림 컬러로 간결한 세련미를 더했으며, 스탠드식 오픈형 슬리브 형태의 박스를 사용했다.

투썸플레이스 추석 기프트 세트와 프리미엄 쿠키 3종 및 쿠키 선물 세트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이와 함께 추석 선물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투썸플레이스는 9월18일까지 투썸하트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추석 기프트 세트 전 제품에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더벤티가 20일 단 하루 여름 시즌 음료와 대용량 사이즈 음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더벤티데이는 더벤티 멤버십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날로, 매월 20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주요 할인 혜택으로는 지난달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한 여름 시즌 음료 연천 율무 음료 3종을 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더운 날 먹기 좋은 아이스 블렌디드(△스무디 4종 △프라페 6종 △쉐이크 4종 △크러쉬 4종)와 소다 2종 (960㎖) 대용량 사이즈를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하기 쿠폰으로 중복 사용이 가능한 제조 음료 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 추가로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더벤티데이 당일 앱에 새로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보너스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다.




'달콤왕가탕후루(달콤나라앨리스)'가 신메뉴 '설탕 무첨가 탕후루'를 출시해 제로 열풍을 이어간다.

지난 2일 출시한 '설탕 무첨가 탕후루'는 CJ제일제당(097950)과 약 1년여간의 수많은 연구와 시행착오 끝에, 설탕을 대신한 원료인 '제로슈가 달콤 스윗트리'를 개발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실제로 한국분석센터 의뢰 결과 원재료인 제로슈가 달콤 스윗트리는 당류가 0%를 확인했다.

기존 탕후루의 달콤 바삭함 맛을 유지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코팅 두께를 30% 줄여 더 얇고 아삭한 식감으로 인해 과일의 상큼함을 더해준다.

대체당인 '제로슈가 달콤 스윗트리' 원가의 경우 기존 탕후루 원재료인 설탕 보다 8배 높으나,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탕후루를 제공하기 위해 약 500원 정도 높게 책정됐다. 소비자들에게 원가 상승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달콤왕가탕후루 본사 측 입장이다. 현재 일부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있으며, 점차 확장을 할 계획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홍보를 위해 '마라탕후루'로 큰 화제를 몰고 있는 크리에이터 서이브를 정식 모델로 발탁했다.

서이브는 현재 설탕 무첨가 탕후루가 판매하는 매장 10곳에서 '마라탕후루' 곡을 활용한 '설탕 무첨가 탕후루' CM송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서이브는 △홍대1호점 △부산서면태화점 △대구동성로점 총 3곳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