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오는 25일 개점 29주년을 앞두고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지역민들을 위해 감사대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SHINSEGAE LOVES GWANGJU'를 테마로 사은품 증정과 특가 상품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광주신세계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감사 대축제를 마련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증정과 신백리워드 등 구매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가장 먼저 전 브랜드 합산 당일 구매금액이 15만원 이상인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 10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15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들이 대상이며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서 신관으로 이동하는 연결통로 사은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광주신세계는 개점 29주년을 기념해 인기 브랜드들의 29개 품목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인다.
광주신세계가 개점 29주년을 맞아 준비한 또다른 이벤트는 럭키드로우 행사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5~30% 신백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된 쿠폰은 개점 29주년 행사 기간인 19일부터 오는 9월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신세계 이동훈 대표이사는 "1995년 8월 첫 인사를 건넨 광주신세계가 29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오랜시간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감사대축제에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