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이소이가 365일 각질 걱정 없이 촉촉한 입술을 책임질 '모이스춰 닥터 립 밤(이하 장수진 립밤)'을 출시했다.
'장수진 립밤'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케어에 탁월한 아이소이 장수진 라인의 보습력을 압축한 립밤이다. 다른 피부보다 10배는 건조하고, 흡수가 빠른 입술피부 특성에 따라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입술 보습과 각질진정에 좋은 성분만을 사용했다. 보습 에센스 성분을 압축해 바를 때만 촉촉한 것이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티트리 세라마이드 성분이 보습력을 강화하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입술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칸데릴라 왁스, 호호바씨 등 12가지 식물유래 오일 성분이 뛰어난 각질 완화 효과를 선사해 입술에 건강한 윤기와 보습막 유지를 돕는다.
무르지 않고 단단한 형태지만 입술에 닿으면 소프트하게 발리는 스틱형으로 겉돌지 않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입술에 착 밀착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엄격한 독일 더마테스트는 물론, 피부 1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자극없이 순하게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모다모다가 5일 사용만으로 새치케어가 가능한 3세대 새치케어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0'을 오는 8월17일 오전 7시20분 CJ온스타일을 통해 정식 론칭한다.
2021년 1세대 새치커버 샴푸로 방송 시작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이후 2년여만의 홈쇼핑 방송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에 론칭 하는 3세대 새치커버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1세대 제품 출시 당시 논란이 됐던 '1,2,4THB' 성분을 배제하고 식약처 기준에 적합한 원료 사용과 유럽 CPNP 인증까지 획득해 확실한 안전성을 자랑한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는 '엑설런트' 등급도 받았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모다모다와 국립한국교통대학교 박성영 교수팀이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빠른 새치커버 시간과 더 강력한 갈변 효과가 강점이다.
1세대 블랙 샴푸가 산소에 의한 갈변 특성으로 인해 새치를 점차 어둡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내추럴 브라운 컬러였고, 2세대 블랙 샴푸가 새치의 갈변뿐만 아니라 코팅 기능을 더했고, 다크 브라운 컬러 갈변 효과를 가졌다면, 이번 3세대 블랙 샴푸는 빠른 갈변과 코팅, 여기에 오랜 지속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컬러도 한 단계 진화돼 딥 다크 브라운 갈변 효과를 갖는다.
단 10회 사용, 5일 만에 새치케어 효과를 볼 수 있음을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 테스트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이번 모다모다의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0'의 핵심 기술은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 공법'이다. 오랜 시간 숙성 시킨 유효 성분에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 공법을 적용해 빠른 새치케어와 강력해진 컬러 등을 만들어 낸 것이다.
또한 BCC EX 성분이 모발에 코팅돼 확실한 색상 잠금(Color Lock) 효과를 도와주며 사용감 역시 풍부해진 거품 생성으로 기존 제품 보다 더욱 부드러워졌다.
한편 모다모다의 완성도 높은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CJ온스타일을 통해 8월17일 오전 7시20분에 방송된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한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를 8월16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
'팔레르모'는 중창이 얇은 테라스 유형 신발이다. 푸마 폼스트립 로고 및 앞코와 뒷축에 적용된 직물 베이스의 스웨이드 디테일로 클래식한 무드를 제안한다.
폴더는 푸마와 협업해 '팔레르모' 상품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톤 다운된 핑크 컬러감을 입힌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첫 컬렉션으로 1990년대 웨스턴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 웨스턴(GO WESTERN)'을 16일 공개했다.
고 웨스턴 컬렉션은 아메리칸 웨스턴룩에서 영감을 받아 미쏘만의 감각으로 완성됐다. 강렬하면서도 여유로운 카우걸과 자유분방한 보헤미안의 미학을 혼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점이 특징이다.
프릴 탑과 프릴 원피스, 레이스업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 총 10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그 중 웨스턴 테마에서 빠질 수 없는 데님이 주력 아이템이다. 특히, 데님 베스트와 맥시 롱 스커트의 조합을 추천한다.
이번 컬렉션 또한 미쏘의 글로벌 트렌드 컬렉션의 일환이다. 미쏘는 지난 4월에 공개한 '더 레드 컬렉션'에 이어,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미쏘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낸 신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올해 24FW 시즌 주력 신제품을 혜택가에 선공개하는 '얼리 패스(EARLY PASS)' 프로모션을 전국 네파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엔플러스에서 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네파의 '얼리 패스' 프로모션은 24FW 시즌 신제품을 남들보다 빠르게 얼리버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본 20%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더한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파 대표 친환경 경량 패딩 라인인 '써모 퍼프 패딩' 시리즈부터 네파가 단독 개발한 울 혼방 인슐레이션 소재가 적용된 '퓨레 울 패딩' 라인, 깔끔한 사각 패턴의 트렌디한 무드와 함께 심리스 기법으로 콜드 스팟을 없애 보온성까지 다잡은 '모노 튜브 다운' 라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더가 지속되는 무더위 속 일상은 물론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웨어 구성의 '하이크팩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더의 '하이크팩 시리즈'는 청량한 터치감을 제공하는 나일론 와샤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돼 착용 내내 시원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한 질감으로 구김이 덜해 걱정없이 입기 좋으며, 세탁 시 변형이 적어 관리도 용이하다. 무엇보다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가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하이크팩 UNI 반팔 아노락 자켓'은 트렌디한 반팔 아노락 스타일 자켓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넉넉한 핏으로 출시됐다. 사이드 포켓이 디자인돼 작은 소지품 등을 수납하기 좋다. 일체형 후드가 적용됐으며, 후드와 밑단 스트링과 스토퍼를 활용해 핏을 조정할 수 있다.
아노락 자켓과 함께 셋업으로 연출하기 좋은 '하이크팩 카고 숏 팬츠'는 무릎 위에 떨어지는 짧은 기장의 팬츠다. 사이드 포켓, 허벅지 포켓, 백 포켓을 갖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다크 그레이, 다크 카키, 베이지 3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내추럴 베이지, 블랙 2가지다.
여성들을 위한 '하이크팩 반팔 원피스'는 무릎을 살짝 덮는 편안한 스타일의 원피스다. 여유로운 핏과 활동에 불편함을 최소화한 기장감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허리 핏을 조절할 수 있는 끈 매듭 디자인이 적용돼 원하는 실루엣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소재 특유의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색상은 어반 카키와 블랙 2가지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2024 F/W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마스톤2'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 F/W 시즌 처음 출시된 '마스톤' 컬렉션은 짧은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 구성과 스트릿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다시 돌아온 '마스톤 2' 컬렉션은 소재와 제품 디테일 전반적으로 더욱 자유분방하고 캐주얼하게 변신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무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한층 강화했다. 워싱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마스톤' 라인의 장점인 가벼움과 뛰어난 내구성은 유지하면서도, 어깨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체스트 벨트와 더 다양해진 수납 공간 등 디테일을 추가했다. 작년 컬렉션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아이템인 백팩의 경우 추가 컬러 사이드 스트랩으로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마스톤 2'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 호보백은 언제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이번 2024 F/W 컬렉션 중 가볍고 트렌디한 쉐입의 '버니(BIRNIE)' 라인업도 눈에 띈다.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감성을 컨템포러리하게 해석한 캐주얼 라인으로, 야간에도 잘 보이는 리플렉티브 포인트와 보송보송한 텍스처의 시즌 소재를 사용하는 등 스타일과 실용성을 고루 갖췄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이번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공개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아케이드, 볼링장 및 런드리룸 등 젊음의 에너지로 가득 찬 장소에서 친구끼리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추억을 쌓는 20~30대 청춘들의 활기차고 자연스러운 일상 속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SGC솔루션이 여름철 신선 보관을 위한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으로 '버큠(Vacuum)'을 출시한다.
'글라스락 버큠'은 식재료와 음식의 더욱 신선한 보관을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유리밀폐용기와 전용 디바이스를 통한 간편 진공 모드를 구현,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신선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진공 모드는 제품 뚜껑에 있는 홈에 디바이스를 알맞게 끼운 후, 디바이스 윗 면에 있는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내부 공기가 배출되고, 몇 초 뒤 적정 압력에 도달할 시에는 자동으로 멈춰 디바이스를 떼고 그대로 보관하면 된다.
품질과 안전 등에 대한 세계적 인증 기관인 SGS 검사 결과, 진공 모드 사용 시 식품이나 식재료 보관 시에 발생하는 변색이나 곰팡이 등의 억제 효과를 발휘해 내용물을 더욱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버큠의 디바이스는 무선 방식의 USB-C 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다.
용기는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배합한 고유의 국내산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유해물질 우려가 없으며, 충격과 열에 둘 다 강해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700mL, 900mL, 1,350mL, 2,200mL의 총 4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여름맞이 신상 기획전에서 각 용량별 2조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용량 1개씩과 버큠 디바이스를 구성한 5조 세트, 혼합 구성의 7조 세트, 버큠 디바이스 별도 구성으로 선보이며, 행사 기간인 9월 2일까지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쿠첸이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위해 국내 대표 양곡 유통업체인 농협양곡과 함께 '미토피아 농협쌀' 2종을 선보인다.
쿠첸 밥맛연구소가 농협양곡과 공동개발한 '미토피아 농협쌀'(5kg)은 삼광미, 친들미 2종으로 나왔다. 패키지에는 쿠첸 미토피아 캐릭터가 적용됐으며 쿠첸 신제품 '그레인' 밥솥에 탑재된 쌀 품종 맞춤 알고리즘으로 취사 시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그레인처럼 전용 알고리즘을 갖춘 쿠첸 '브레인'과 2.1 초고압을 지원하는 '트리플' '121 밥솥' 라인업으로 취사 시에도 한층 높아진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삼광미는 농촌진흥청에서 최고 품질로 선정한 벼 품종으로 쌀알이 맑고 투명하며 찰진 밥맛이 특징이다. 백미 완전 비율이 94.5%로 매우 높고 단백질 함량이 낮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미토피아 농협쌀 삼광미'는 사계절 변화가 뚜렷하고 대륙성 기후의 영향으로 한서의 차가 매우 커 벼를 재배하기에 적합한 경상북도 경주에서 재배된 쌀을 사용한다.
친들미는 병충해에 강한 국내 신품종으로 벼의 손상이 적고 튼튼하게 자라 영양소가 풍부하다. 단맛과 함께 씹을수록 고소한 향이 나며 찰기 있는 단단함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미토피아 농협쌀 친들미는 충남 서해 중앙에 위치해 사계절 내내 일조량이 풍부'해 고품질 쌀 재배에 적합한 보령에서 재배됐다.
‘미토피아 농협쌀' 2종은 쿠첸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농협몰,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쿠첸은 삼광미, 친들미에 이어 '미토피아 농협쌀' 신동진미, 알찬미, 오대미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쿠첸은 건강한 식생활을 이끌고 국내 잡곡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2021년 농협양곡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꾸준한 협업을 통해 국산 쌀과 잡곡 취사에 최적화된 밥솥 알고리즘 연구에서 나아가 '121 건강잡곡' 등 자사 밥솥으로 취사 시 최상의 밥맛을 완성하는 잡곡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호텔 정원에서 색다른 야외활동으로 자녀와 가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폴링 인 롤링(Falling in Rolling)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혜택을 담은 '폴링 인 웰니스' 또는 '폴링 인 드로잉' 옵션이 포함돼 있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폴링 인 웰니스'는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줌바 & 요가 클래스'로 주말 투숙 시에만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줌바 댄스 30분과 키즈 요가 20분으로 구성되며, 만 7세부터 12세까지 참여할 수 있다.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야외 잔디광장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며, 참가 시 하루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폴링 인 드로잉'을 선택하면 감성적인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드로잉 키트와 친환경 종이 테이블이 제공된다.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1장 및 어린이용 종이 도안 1장,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됐다.
그 밖의 공통 혜택으로 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비롯해 달달한 홍시 스무디 2잔,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돼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폴링 인 웰니스' 선택 시에는 조식 소인 1인 이용이 추가로 제공된다.
레고랜드 호텔은 여름철 늦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3색 바캉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수기를 피해 가족들과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되었으며, 아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매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아이 연령대별로 맞춤형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한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은 레고랜드 호텔의 대표적인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교육과 엔터테인먼트가 합쳐진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을 통해 레고 전문 빌더와 함께 연령별 난이도에 따라 레고 브릭을 활용한 다양한 조립법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서 함께 운영되고 있는 '다같이 레고랜드 스포츠'는 레고 코딩을 활용해 과학 원리를 배우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하루 6회 운영되며 총 4가지 난이도로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활동적인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레고브릭 이모티콘 만들기'와 '레고랜드 올리 캐릭터 만들기' 등 5가지 종류의 DIY 원데이 클래스를 무료로 운영한다.
더불어, 신나게 배우고 놀며 오후를 보낸 어린이와 가족들은 레고랜드 호텔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가족 참여형 뮤지컬 공연 '브론즈 훅 선장의 해적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 역시 호텔 투숙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9월1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오후 6시부터 약 20분간 진행된다. '브론즈 훅의 해적 파티'는 브론즈 훅 선장이 레고랜드 호텔을 점령'해 꼬마 해적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 파티를 여는 내용으로, 공연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증정된다.
뮤지컬 공연 후에도 즐거움은 이어진다. 레고랜드 호텔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호텔 2층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키즈 풀 파티'를 개최한다.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DJ가 제공하는 음악과 함께하는 댄스 파티도 열린다. '키즈 풀 파티'는 호텔 투숙객에 한해 선착순 예약으로 최대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추석 명절,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4 글래드 추석 선물세트'를 2024년 9월5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오는 8월19일부터 9월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글래드 추석 선물세트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만족시키며 매년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뿐만 아니라 글래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글래드 전용 상품과 콜라보 상품, 프리미엄 제품, 실속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대'해 구성했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메종 글래드 제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GLADLIKE 멤버십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과 글래드 양갈비 세트, 글래드 시그니처 램&와인세트, 글래드 굿즈세트, 양고기 소시지 세트 등 글래드의 스테디 셀러 상품과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글래드 시그니처 램&와인세트는 호주축산공사에서 선정한 양고기 앰버서더인 '램버서더'로도 활동중인 글래드의 총괄 셰프가 추천하는 양고기와 와인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페어링'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글래드 전용 상품에는 글래드 호텔의 대표적인 꿀잠 아이템 '글래드 꿀잠 세트'와 '글래드 타올 세트',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글래드 향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꿀잠 세트는 글래드 감성이 담긴 모던 홈웨어 파자마 2벌(M+L)&안대 2개, 면 100%로 부드러운 광택감의 배스로브(성인용)&안대 세트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추석 선물세트는 제주 로컬 브랜드 '제주한잔'과 함께 제주산 재료로 선보이는 소주 '바띠'와 우리나라 3대 소주로 꼽히는 '고소리술'로 구성된 '전통주 세트', 정통 유럽식 100% 수제 샤퀴테리 전문점 '세스크멘슬'과 함께 공동 개발한 '양고기 소시지 세트' 등 직접 구성한 콜라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명절 과일 선물세트와 명품 한우, 한우 실속 세트, 갈비 세트, LA갈비&흑돼지 세트, 수산물 프리미엄, 수산물 실속 세트, 스페셜 와인 세트 등 한우부터 수산, 주류 카테고리의 프리미엄과 가성비 제품은 지난 해에 이어 선보이며, 트러플 오일세트, 다기&차세트, 구움과자 세트는 추석 선물로 새롭게 선보인다.
글래드 추석 선물세트는 3만원대부터 19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주문은 최소 4일 전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삼다정에서는 황금향 세트, 하우스귤 세트, 청정 제주 흑돼지 세트 등의 제주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차림으로 뜻깊은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2024추석 명절 음식 세트'를 2024년 9월11일까지 판매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선보이는 '추석 명절음식 세트'는 다양한 명절 음식을 골고루 이용할 수 있는 세트 2종과 5가지의 단품 메뉴로 구성된다. 먼저 단품 메뉴로는 애호박전, 표고버섯전, 삼색꼬치전, 완자전, 새우전 각 10개씩으로 구성된 '모둠전 5종'과 소고기 산적(500g), 제주 흑돼지 산적(500g)과 전복찜 10개가 포함된 '산적 2종&전복찜', 고사리, 도라지, 표고버섯 외 제철 나물 1종 각 200g씩으로 구성된 '나물 4종', 소갈비찜(800g)과 잡채(300g)로 구성된 '소갈비찜&잡채', 그리고 제주 옥돔 250g 2마리 '제주 옥돔구이'으로 구성됐다.
추석 명절 음식 세트는 9월16일에 메종 글래드 제주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직접 수령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