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PB 간편식 브랜드를 '홈플러스 홈밀'로 새단장하고 내식 시장 입지 넓히기에 나선다.
통계청이 지난 2일 발표한 '7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서비스 물가 중 외식 물가는 약 3% 올랐다. 외식 물가 상승률은 둔화됐으나 여전히 증가하는 추세에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내식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홈플러스 PB 밀키트 매출은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46% 신장했다. PB 간편식이 일반 상품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PB 간편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되는 상황이다.
홈플러스는 고물가에 따른 내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PB 간편식 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을 '홈플러스 홈밀'로 리뉴얼했다. 직관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상품 경쟁력을 강화를 통해 '집밥족'을 집중 공략한다는 포부다.
'맛있는 우리집'을 슬로건으로 하는 '홈플러스 홈밀'은 맛을 중점으로 한 식사용 밀키트, 냉장간편식 등으로 구성됐다. 바이어들이 가정간편식(HMR) 개발 전문 연구원들과 협업해 구성품 하나하나를 엄선했다. 또한 높은 물가에 따른 고객들의 식비 고민을 덜고자 좋은 품질은 물론, 장바구니에 담기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홈플러스 홈밀' 새단장과 함께 새로운 메뉴도 선보인다. 대표 신상품은 '홈플러스 홈밀 삼선 쟁반짜장'이다. 1kg 넘는 대용량 2인분을 약 5년 전 짜장면 가격에 맞췄다. 간고기가 아닌 굵게 채를 썬 국내산 돼지고기와 큼직한 새우, 솔방울 오징어에 4가지 채소를 가득 넣었다. 조리 과정을 간소화해 요리에 미숙한 사람도 간편하고 쉽게 만들 수 있다.
고객들이 매일 맛있고 간편한 미식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밀클럽'도 오픈한다. 마이홈플러스 앱을 통해 홈밀클럽에 무료 가입하면 PB 간편식에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홈밀클럽' 오픈을 기념해 홈밀클럽 가입 고객 대상으로 밀키트 5종 최대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밀클럽에서 신상품 론칭을 원하는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홈플러스 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홈플머니 500점을 적립해 준다.
롯데마트가 황금연휴를 맞아 통큰 혜택을 선사한다.
롯데마트는 광복절 징검다리 휴일이 시작되는 15일부터 18일까지 '황금연휴 통큰딜' 행사를 진행한다. '통큰딜'은 연중 오직 연휴 주간에만 진행하는 초특가 행사다. 과거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연휴간 인기 상품, 물가 민감도가 높은 필수 먹거리와 일상용품, 시즌 상품 등을 엄선해 행사명처럼 통큰 할인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신선 식품 상품군에서는 호주청정우를 원재료로 활용한 '산더미 대파 소불고기(800g/냉장)'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 할인하고, 2봉 묶음 상품으로 가성비를 더한 '번들 새우살 3종(각 250g*2입/냉동)'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 황토밭 하우스감귤(1kg/팩/국산)'과 '행복생생란 30구(대란/국산)'도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동원/오뚜기/풀무원/하림 상온 국물요리 전품목'을 비롯해 'CJ 동치미 물냉면(2인)'와 'CJ 비비고 납작교자/바삭통등심돈카츠' '하인즈 케찹/마요네즈 7종' '고추장/된장/쌈장 43종' 등 집밥과 나들이 고객을 위한 가공 먹거리 1+1 행사도 준비했다. 또한 17일에는 '봉지라면 전품목' 2+1 행사를, 17일, 18일 양일간은 '브레프 전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은 론칭 2주년을 맞이하는 '마블나인'을 통큰 할인가로 선보인다. 마블나인은 근내지방도(BMS) 9등급의 최상급 한우만을 선보이는 롯데마트의 시그니처 한우 브랜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마블나인 전품목을 대상으로 엘포인트(L.POINT) 회원 4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 결제 시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정상 판매가와 비교해 절반 가격 수준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인기 생필품 역시 다양한 할인과 더불어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고객이 체감하는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대표 상품으로 '깨끗한나라 퓨어물티슈 캡형'과 '닥터비데 센서티브 캡형'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고, '2080 어드벤스드 치약'과 '2080 진지발리스 잇몸치약 2종' 등도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깨끗한나라 물티슈는 2만원 이상, 애경 2080 구강상품은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간편 세제 상품 또한 엘지생활건강, 헨켈, 유한양행, 프로쉬, 피죤, 애경 등 6개 브랜드 행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8월13일부터 25일까지 '스웨덴 미트볼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8월23일 '스웨덴 미트볼 데이'를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스웨덴 대표 음식 미트볼과 함께 스웨덴 문화를 경험하고 맛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라면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미트볼, 플랜트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장 내 레스토랑에서는 스웨디시 미트볼 12알, 플랜트볼 8알, 플랜트볼 김치볶음밥에 탄산음료를 더한 세트 메뉴를 이케아 패밀리 특별가로 선보인다.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는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는 후부드롤(HUVUDROLL) 냉동 미트볼 또는 플랜트볼과 알레만스레텐(ALLEMANSRÄTTEN) 냉동매시드포테이토를 결합한 '스웨덴 미식 탐험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는 8월14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미트볼에 얽힌 스웨덴 문화 및 역사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이케아 매장에서 쇼핑과 함께 레스토랑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각 매장에서는 미트볼과 플랜트볼을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1985년 첫 출시된 이케아 미트볼은 전통적인 스웨덴 가정식을 구현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매년 10억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미트볼의 지속가능한 대안인 플랜트볼은 노란 완두콩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비롯해 양파, 감자 등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졌지만 육류 같은 맛과 식감을 구현해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집 정리하는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살림 꿀템 24종'의 재고를 확보해 13일 09시부터 동시 판매한다.
'살림 꿀템 24종'은 판매량이 높으면서 재입고알림 신청도 많은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다이소몰에 당일 입고된 물량이 그날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휘어지는 말랑핏 용기' 10종도 만나볼 수 있다. '휘어지는 말랑핏 용기'는 말랑말랑한 재질로 냉동실에서 얼어붙은 음식물도 비틀어 쉽게 분리할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도 사용이 가능해, 수차례 입고에도 완판을 거듭하고 있는 품절대란템이다. 이와 함께 편리함이 돋보이는 '아이디어 살림템'과 깔끔한 집안 정리에 도움이 되는 '수납/보관용품' 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상품도 선보인다. 입소문 난 다이소 정리템, 인테리어템 활용 꿀팁 제안, 리빙용품 카테고리별 TOP 30 아이템 리스트 등을 한눈에 확인하며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패션 브랜드 '칼 라거펠트'의 2024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을 론칭한다.
칼 라거펠트는 CJ온스타일이 유럽 칼 라거펠트 본사와 계약을 맺고 2019년부터 단독 전개 중인 패션 브랜드다. 이는 정제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론칭 이후 누적 매출 7500억원을 돌파했다.
칼 라거펠트의 고급스러운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부티크 라벨'은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태리에서 특별 주문된 원단의 트위드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도 한층 높였다.
칼 라거펠트 '부티크 라벨'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부티크 파리스 트위드'는 이태리 트위드 원단으로 깊이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부티크 글로우 수트 셋업'으로, 어깨라인의 지퍼 장식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블랙 셋업으로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부티크 라벨' 론칭을 기념해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반려묘 '슈페트'를 형상화한 키링을 특별 제작했다. 신규 라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페트 키링'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칼 라거펠트의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은 오는 8월 16일 금요일 오후 10시 45분 정윤기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TV라이브 프로그램 'YK's PICK'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월19일부터는 강남역과 삼성역 일대 미디어 옥외 광고에서 칼 라거펠트 '부티크 라벨'의 화보도 공개된다.
시몬스가 오는 18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대규모 리빙 행사인 '홈 스타일링 페어'에 참여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롯데백화점 홈 스타일링 페어에서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스페셜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다양하다. 시몬스는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 △6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8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2개를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증정하며 △2000만원 이상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 구스 토퍼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제휴사 카드로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구간의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추가된다.
교원 웰스(Wells)는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인기 정수기 4종을 특별 판매한다.
교원 웰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등 다양한 인기 정수기를 소개하고,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라이브에서는 △얼음정수기 신제품 '아이스원'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 △초소형 무전원 직수정수기 '웰스 미미 정수기' 등 인기 정수기 4종을 특별한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 중 '아이스원'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6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이스원을 포함한 인기 정수기 4종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8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G마켓,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 캐시 5만원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2만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G라이브 단독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상품에 따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또는 케어락 침구 청소기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미미 정수기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락앤락 7리터 아이스쿨러를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구매자 3명에게 가정용 식물재배기 '플로린' 1대와 모종 패키지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중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배달의 민족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교원 웰스가 R&D 역량을 집약해 3년 만에 선보이는 얼음정수기 신제품으로, 특허 출원을 완료한 5개 신기술이 적용됐다.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디자인 특허 등록도 진행 중이다. 혁신 기술과 디자인 적용된 이 제품은 올해 2분기 판매량이 기존 얼음정수기의 지난해 2분기 판매량 대비 159% 증가한 실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할인전을 개최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꼽은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특가로 선보인다. 클렌징폼, 마스크팩, 에센스 등 여름철에 자주 찾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쿠팡 라이브 방송 특가, 쿠팡캐시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9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칸타월드패널 발표)로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에이지투웨니스의 '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뉴', 가히 '에어리핏 선스틱' 등이 있다.
8월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는 할인율이 최대 87%까지 확대된다. 에이지투웨니스 '스킨핏 수분 선크림 골프존M 에디션', 더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 가히 '멀티밤' 등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소개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쿠팡캐시 5만원을 지급한다.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라이브 방송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5000원 쿠팡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해 각 브랜드별 추가 사은품 및 할인 쿠폰도 한정수량으로 마련했다.
와우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더페이스샵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에이지투웨니스 제품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가히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쿠팡은 이번 할인전에 앞서 배우 정이랑과 방송인 파트리샤 욤비와 함께 인기 브랜드 제품 홍보에 나섰다. 이들은 쿠팡 고객들을 대표해 에이지투웨니스, 더페이스샵, 가히의 임직원을 만나 각 브랜드의 주력 제품 및 신제품을 소개받았다. '언니가 간다' 영상은 쿠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가 이달 13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국내 사업을 강화한다.
글로벌 명품 시장에서 한국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하고 온라인 명품 소비력이 강한 MZ세대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다.
꾸레쥬는 1961년 디자이너 앙드레 꾸레쥬가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한 럭셔리 브랜드로, 2020년 디자이너 니콜라 디 펠리체가 부임한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 9월 론칭했으며, 아이돌 사복패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영앤리치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꾸레쥬는 온라인 스토어를 단순 쇼핑 채널이 아닌 브랜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기획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화이트 색상을 중심으로 사용자 경험(UX), 환경(UI)를 직관적으로 구현했으며 제품뿐만 아니라 시즌별 컬렉션 화보, 패션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각적으로 노출해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프라인 상품부터 온라인 전용 한정 상품까지 브랜드의 제품을 더욱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온라인 스토어인 만큼 남녀 의류, 가방, 슈즈, 쥬얼리, 향수 등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선물' 탭을 통해 성별, 시즌,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선물도 제안한다.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시스템도 갖췄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꾸레쥬 토트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꾸레쥬 선글라스, 카드지갑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디지털&도서 올인 세일(ALL-IN SALE)' 프로모션을 열고, 신학기 준비를 위한 디지털 기기와 도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학기 개학을 맞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를 비롯해 학년별 참고서, 자기계발서 등 도서 상품까지 한자리에 확인 가능한 기획전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력한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디지털/PC 카테고리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13%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과 카드사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디지털 카테고리에서는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신한/KB국민/삼성/롯데/하나/NH/비씨/스마일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최대 7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도서 카테고리에서는 신한/KB국민/NH/하나/우리/스마일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30만원) 할인된다.
사이트 별로 MD가 추천하는 핵심 신학기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G마켓은 '삼성 갤럭시탭 S9 플러스' 'LG그램 14인치' '카카오프렌즈 C타입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예스이십사 2024년 2학기 초등 인기 학습서' 등을, 옥션은 '삼성 갤럭시탭 S9FE 플러스' '삼성 갤럭시북4 프로' '삼성 포터블 외장 SSD' 등을 추천한다.
'만점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G마켓은 매일 단 3시간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13일에는 '아콘 V1 PRO MINI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9시~12시), '라이젠 R5 7500F RTX4060 Ti 조립PC'(12시~15시), '포켓몬스터 맥세이프 마그네틱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15시~18시), '플립뷰18 포터블모니터 듀얼스크린'(18시~21시)를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오늘의 특가 상품으로 13일 '삼성 DM500TGA-A58A 데스크탑' '스마텍 25W 초고속 충전기+C타입케이블' '키크론 인체공학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초중고 인기학습서' 등을 소개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는 총 3편의 라방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14일 오전 11시에는 '삼성 갤럭시북' 편을,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삼성 갤럭시 웨어러블' 편을 선보인다. 16일 오후 12시에는 '로지텍' 편을 통해 키보드, 마우스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4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정육, 수산, 주류, 침구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호텔리어들이 엄격한 기준과 산지 조사를 거쳐 선별한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BMS(Beef Marbling Score) No.9' 선물 세트는 1++ 등급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지수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진한 풍미에 가득한 육즙을 자랑한다. 지역 대표 특산물인 1+ 등급 '횡성한우'와 다양한 부위를 담아 실속 있게 구성한 '한우모음' 등은 매년 명절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대표 품목이다.
지역 특산물로 구성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법성포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절인 후 해풍으로 말린 영광 법성포 굴비, 강원도 청정 자연에서 키워낸 자연송이를 벌꿀에 재운 자연송이 산삼배양근 세트,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산 곶감 등 지역 특색을 담은 여러 구성의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애주가와 주류 수집가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라인업의 주류도 마련됐다. 그중 프랑스의 정통 코냑 명가인 레미 마르탱(Remy Martin)의 '루이 13세 레어 캐스크 42.1(Louis Xlll Rare Cask 42.1)'은 전 세계 775병만 생산된 최상급 한정판 코냑이다.
또한 시그니엘 로비의 고급스러운 우디 향을 담은 시그니엘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를 비롯해 롯데호텔앤리조트 상품권, 롯데호텔 김치, LA 갈비 세트, 롯데호텔 침구 해온 등의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선물세트는 8월26일부터 9월14일까지 판매하며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 울산과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해당 판매 기간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동탄점, 분당점, 인천점, 부산본점 6곳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사이판 내 호텔과 리조트 3개 지점에서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024 하반기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2024 하반기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이하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총 3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부터 25년 3월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추석, 연말, 설 연휴 등 주요 휴가 기간이 포함됐다. 올해 진행된 프로모션 중 가장 큰 규모로 혜택가를 제공해 사이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프리미어 객실까지 1박당 최대 $90 상당 혜택가로 적용되는 것은 물론 식음 옵션을 조식부터 올인클루시브(일 3식,무제한 음료,런치 투고 서비스)까지 예약 시 원하는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PIC 사이판은 1박당 최대 $80의 특별 혜택이 적용되며 프리미어 골드패스(일 3식, 무제한 음료) 혜택까지 포함됐다.
코럴 오션 리조트는 사이판 유일의 독채 객실인 '투 베드 룸 빌라'를 포함해 1박당 최대 $120 혜택이 적용된다. 객실만 예약하는 룸온리(Room Only) 상품부터 식음 옵션, 리조트 내 위치한 골프장 18홀 라운딩 등 여행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 한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공홈족' 전용 혜택인 △공항 픽업·샌딩 무료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추가 제공돼 여행 시간과 비용 모두 절약할 수 있다.
한편, MRI 특별 혜택인 사이판 플렉스 혜택도 주어진다. 사이판 플렉스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사이판, 코랄 오션 사이판 3박 이상 투숙 시 모든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호텔 또는 리조트 1곳에 투숙해도 3개 지점의 매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특히 이번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상품을 9월1일부터 12월23일 사이에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은 쇼핑 지원금 $100 바우처 혜택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100 바우처($20/5매)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로비 층에 위치한 럭셔리 브랜드 편집숍 '럭셔리 갤러리'와 가라판 시내에 위치한 아울렛(NC PICKS SAIPAN)에서 사용 가능하며, 베이커리 카페 '오하스 블랑제리&카페'와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 라운딩 이용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바우처는 왕복 야간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여름방학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해적 바캉스 여행'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1일까지 진행되며,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레고랜드와 LG 유플러스 멤버십의 '해적 바캉스 여행' 프로모션은 여름방학 나들이와 늦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이번 프로모션 기간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은 'Kids Go Free'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혜택을 통해 레고랜드 파크 성인 1일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만 12세 미만 동반 어린이의 1일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은 11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해, 여름 방학과 가을 시즌에 걸쳐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U+멤버십 앱에서 제공되는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U+멤버십 앱 또는 레고랜드 리조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레고랜드 호텔을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에게 최대 5인(성인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한 호텔에서의 1박 숙박과 뷔페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주중 25%, 주말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올해 10월31일까지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하면 되며, 호텔 체크인 시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여부를 확인한 후 체크인이 진행된다.
한편, 레고랜드는 6월21일부터 여름 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을 오픈하며 물놀이, 먹거리, 워터쇼, 휴식 4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2750평(9090m2) 규모의 복합 구역인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여름철 워터피아 방문 고객을 위해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름은 탈모의 계절이다. 2017년 '영국피부과학저널'은 덥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탈모량이 3월의 2배 수준이라고 발표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8월 극성수기에 워터피아를 방문하는 고객의 두피 건강을 위해 닥터포헤어와 손을 잡았다. 닥터포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은 8월14일부터 18일까지 설악 쏘라노와 워터피아에서 진행한다. 전문 기기로 두피 상태를 다각도로 검사해준다. 생활 습관도 분석해 두피 타입별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하고 샘플을 제공한다.
8월14일부터 16일까지는 설악 쏘라노 5동 앞, 17일부터 18일까지는 설악 워터피아 안에서 참여 가능하다. 유러피안 객실 투숙객은 트래블 키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두피 진단 캠페인 시간은 장소 별 상이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GV가 8월 개봉하는 특별관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4일에는 글로벌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트위스터스'와 '에이리언' 시리즈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와 세븐틴 콘서트를 담은 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를 특별관에서 선보인다.
영화 '트위스터스'는 폭풍을 쫓는 연구원 케이트와 논란을 쫓는 인플루언서 타일러가 인간이 만든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역대급 토네이도에 맞서 정면 돌파에 나서는 재난 블록버스터로 ScreenX, 4DX, ULTRA 4DX, IMAX 포맷으로 개봉한다. ScreenX는 거대한 토네이도를 좌, 우, 정면으로 표현해 관객으로 해금 토네이도 한가운데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4DX는 자연 재난을 각종 환경 및 모션 효과로 표현해 다이내믹한 관람 환경을 선사한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한층 더 몰입감 있는 관람이 가능하다. IMAX의 큰 스크린을 통해 자연재난을 실감 나게 느껴볼 수 있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정거장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악몽과도 같은 에이리언의 공격에 쫓기기 시작되면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로 ScreenX, 4DX, ULTRA 4DX, IMAX 포맷으로 개봉한다. 영화의 배경인 우주정거장이 좌, 우, 정면 스크린을 활용한 ScreenX 효과로 구현돼 광활함을 표현해 우주에 있는듯한 몰입감을 준다. 에이리언과 격렬한 전투를 벌이는 액션 장면들은 4DX 효과로 표현해 다이내믹한 관람을 가능하게 한다. IMAX로 우주의 광활함을 큰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로 관객들과 만난다. 지난 4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세븐틴 콘서트를 영상화했다. 세븐틴의 대표곡을 비롯해 세븐틴의 다양한 모습과 팬들과 함께하는 감동의 순간을 담아냈다. 공연 콘텐츠 상영 시 뛰어난 몰입감으로 호평받는 ScreenX는 좌, 우, 정면의 스크린을 통해 공연장의 압도적 스케일과 함께 멤버들의 표정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4DX는 무대 연출과 노래 가사에 최적화된 다양한 모션 및 환경 효과들을 구현해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다. ScreenX와 4DX 효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ULTRA 4DX는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8월21일에는 '극장판 블루 록 -에피소드 나기-‘가 4DX와 IMAX로 개봉한다. '극장판 블루 록 -에피소드 나기-‘는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젝트 '블루 록'에 참가하게 된 '나기 세이시로'와 '미카게 레오'가 천재적인 재능에 눈을 뜨게 되는 과정을 담은 배틀 사커 에니메이션으로 CGV에서 개봉한다. 4DX는 배틀 사커에 맞게 다양한 축구 기술이 다양한 환경 효과로 구현돼 관객들은 마치 경기를 함께 뛰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다. IMAX 화면을 가득 채우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경기의 긴장감이 전달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8월28일에는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ScreenX와 IMAX로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을 영상화했고,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1년여간 콘서트를 위해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 인터뷰 등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