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호텔의 품격을 선물하세요"...워커힐 '2024 추석 선물 특선' 선봬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8.12 15:22: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4 워커힐 추석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워커힐의 추석 선물 특선은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워커힐 시그니처 티백 세트부터 200만원대의 프리미엄 명품 한우세트까지 48종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2024 워커힐 추석 선물 특선은 최고의 셰프들이 만들어내는 품격 있는 맛과 워커힐에서의 편안한 휴식 경험 등을 선물로서 전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 우수한 품질로 엄선된 육류만을 선별한 프리미엄 한우세트와 고메 세트, 워커힐의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담은 밀키트, 오랜 연구의 산물인 수펙스 김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주는 브랜드 상품들과 지역 특산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1964년 개관한 명월관의 60주년을 기념해 '명월관 명품 설화한우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우 1++ 등급 중에서도 최고의 마블링 스코어(BMS)인 No.9 설화 한우만을 엄선했으며, 맛과 질감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는 명월관 시그니처 미트셀러에서 숙성시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더해졌다. 

특등급 품질로만 구성된 프리미엄 육류 세트는 풍미와 정갈한 포장까지 더해져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최적이다. '명품 한우 등심'은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 '자갓(ZAGAT)'이 한식 부문 1위로 선정한 명월관의 추천 상품으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명월관 패밀리 세트'는 한우 불고기, 한우 매운 불고기, US 갈빗살 주물럭을 비롯해 국내호텔 최초 제조 공정 특허 등록을 마친 워커힐의 시그니처 장향소스로 양념한 장향 흑돼지 삼겹살 등 명월관 특제 양념이 더해진 다양한 육류를 맛볼 수 있어 가족들의 다양한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명월관 명품 한우세트, 양념갈비세트, 한우 구이 세트 등 최상급의 한우만을 엄선했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상품들로 구성된 고메 세트와 한국의 건강한 맛을 선물할 수 있는 지역 특산품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고메 세트에는 워커힐의 마스터 부처가 특등육으로 만든 정통 독일식 '소시지 세트'와 '수펙스(SUPEX) 훈제연어', 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 깊은 맛을 구현한 '수펙스(SUPEX) 김치' 등 워커힐 셰프들의 정성과 자부심이 담긴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워커힐 전문 MD들이 품질과 맛까지 까다롭게 선정한 '건전복 특선세트' '영광 법성포 굴비세트' '자연산 대하 세트' 등으로 지역의 특색을 살린 특산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리미티드 셀렉션 '라이프스타일 구디스(LIFESTYLE GOODIES)'로 워커힐에서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그대로 선사하는 패밀리 다이닝세트, 홈 파티 세트, 워커힐 티 세트 등의 구성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였으며, 셰프의 정성스런 손맛을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가정간편식 세트, 워커힐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이 담긴 구스다운 침구류, 디퓨저 세트 등 감각적인 브랜드 상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모두의 풍성한 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추석 선물 특선을 준비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받는 이의 품격까지 높이는 선물 특선으로, 이번 추석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선물 특선 주문은 9월6일 오후 1시까지 가능하며, 명절 성수기 특성상 택배사 및 출고 현장 상황에 따라 주문 마감일이 변경될 수 있다. 주문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커힐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1963년 개관 이래 다양한 '친환경' 및 '상생' 활동을 펼쳐오며 진정성 있는 ESG 경영 철학을 지향하고 있다. 워커힐 선물 특선은 육류나 음식들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하면서도 환경을 보존할 수 있도록 다회용 보냉 가방과 자연 분해가 가능한 선물박스, 친환경 포장용품이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