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LF·SSG닷컴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8.12 11:59: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추석 사전예약 기간에 오마카세 요리를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도록 '홈마카세' 이색 선물세트를 10만원 미만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홈마카세 세트 용량은 450~600g으로, 3인 이상이 먹어도 넉넉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대표 오마카세 카테고리인 한우/스시에 맞춰, 1++(투플러스) 한우 중 최고 등급 한우로 구성한 'Marble9(마블나인) 한우' 축산 세트와 '참다랑어 뱃살'과 같은 고급회로 구성한 수산 세트 등을 준비했다. 특히 마블나인 홈마카세 선물세트는 롯데온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축산 오마카세 상품으로는 '마블나인 등안채(등심, 안심, 채끝) 선물세트'와 '마블나인 차업치(차돌박이, 업진살, 치마살) 선물세트' '마블나인 꽃늑토(꽃/본갈비살, 늑간(갈비)살, 토시살) 선물세트'가 있다. 해당 상품 모두 8월15일부터 9만원 대에 판매하며, 마블나인 브랜드 출시 2주년 기념을 맞아 특별 패키지로 포장했다. 더불어 두 세트를 동시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블나인 등안채+차업치'와 '마블나인 등안채+꽃늑토'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마블나인 한우 선물세트는 품질의 신선도에 있어 큰 차별성을 갖췄다. 먼저 '매매참가인' 자격증을 갖춘 롯데마트 한우 전문 MD가 경매장에 참여해 직구매한 원물로 제작했다. 원물의 마블링과 육색을 직접 보고 구매한 상품이기에 품질 또한 우수하다. 더불어 별도 파트너사 가공장을 거치지 않고 롯데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직접 작업하는 만큼 유통 과정을 단축함으로써 신선도를 극대화했다.


추가로 투플러스(9)등급 안심, 채끝살 등 인기 부위로 구성한 '마블나인 홈마카세 선물세트(600g/냉장)'와 1등급 한우 알등심과 새우살로 구성된 '한우 홈파티팩 선물세트(600g/냉장)'는 각 엘포인트 회원가에 만나볼 수 있다.

수산에서는 오프라인 대형마트 최초로 '집밥의 고급화' 트렌드에 발맞춘 '프리미엄 홈마카세 세트'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이달 1일부터 판매한다. 해당 선물세트는 '고등어 초절임회'를 포함해 '참다랑어 뱃살/속살' '단새우' '우니' 등 고급 재료와 감태, 초밥용 소스로 구성했다. 특히 고등어 초절임회는 부산 유명 맛집인 '더 효탄' 셰프의 레시피를 받아 개발한 상품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마카세 이후 후식으로 즐기기 좋은 떡, 곶감, K품종 과일 등 디저트류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완두시루떡과 고구마찰떡 등으로 구성된 '경기떡집 선물세트(20입)' '쿠캣 시그니처 냉동떡 선물세트(4팩)' 등이다. 함안, 산청, 상주 지역의 곶감으로 구성한 '3대 유명산지 곶감(45입)', 국산 품종으로 재배한 '신화, 창조 배(12입)'와 '영주 아리수 사과(13입 내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를 적용한 고품질 신선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완도 지역 해수를 그대로 담은 'ASC인증 자이언트 전복세트(2kg)'를 엘포인트 회원에, 300g 이상 크기와 11브릭스 이상 고당도 과일로 구성한 '충주 하늘작 복숭아(4kg)'도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 출시한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혁신적인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기존 제품이 지닌 장점은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혁신적인 파우더가 피부 유분을 컨트롤하고,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첫 메이크업의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파우더 타입임에도 크림에서 무거운 오일만 제거하는 특수 공정을 적용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단계 전에 사용하면 39% 이상의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는 물론, 8% 이상의 결 커버 효과로 훨씬 매끈한 피부 바탕을 구현해 준다. 선크림 단계 후 촉촉한 파우더로 사용해 파데-프리 메이크업을 완성하거나, 아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아이 프라이머로 사용하는 등 본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패키지는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내장된 브러쉬는 훨씬 얇고 섬세한 형태로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브러쉬가 양 조절이 어렵다는 일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얼굴 굴곡을 따라 쉽고 빠르게 도포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 이로 인해 제형은 그대로지만 기존 대비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린다. 

헤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8월12일부터 네이버 헤라 공식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등의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SKIN BASE SMOOTHING FORMULA)을 출시했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은 히알루론산·판테놀·베타인으로 구성된 3중 수분 레이어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은 50% 이상의 수분을 함유한 워터 텍스처를 적용해 하루 종일 수분감 있는 피부를 유지해 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되지 않도록 저자극 표뮬러 적용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은 표현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밝은 피부톤으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치' △붉은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해 주는 '클리어 그린' △수분감 가득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하이드레이팅'으로 구성됐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라이트 피치는 화사한 핑크 색상의 베이스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도와주며,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밝은 피부톤을 완성해 준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클리어 그린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 주는 '병풀잎추출물'을 함유했으며, 그린 색상의 베이스가 울긋불긋한 피부톤를 균일하게 정돈해 준다.

루나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하이드레이팅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하고 탱글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을 공개했다.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리복과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만남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확산됨에 따라 운동 가방으로 익숙했던 더플백과 짐색이 데일리 가방으로 진화한 데에서 시작됐다.

12일 공개된 리복과 로우로우의 콜라보 가방은 △지퍼 더플백 △스트링 더플백 △스트링 짐 색, 총 3종이며 각각 블랙, 네이비, 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재는 물방울을 가볍게 튕겨낼 수 있는 발수 나일론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지퍼 더플백'은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직사각형 모양으로 넓게 열려 운동용 신발이나 텀블러 등 부피가 큰 물건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스트링 더플백'은 스트링을 당기고 풀며 쉽게 여닫을 수 있고 한 손으로 들었을 때 끈이 온전히 포개지는 형태다. '스트링 짐 색(gym sack)'은 끈으로 여미는 주머니 형태의 가방으로 볼륨감 있는 어깨 패드가 있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리복과 로우로우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이들의 마음 속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신규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주제는 "내면을 쌩쌩하게, INNER RAW"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생생한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태도를 'INNER RAW'라 표현했다. 

전 피겨 국가대표 상비군이자 현 운동선수전문 필라테스 강사 및 스포츠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권예나, 과거 MBC '무한도전' 에어로빅 특집에 등장해 '염마에'로 주목 받은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리복과 로우로우 SNS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리복과 로우로우 공식 온라인스토어, LF몰, 29CM, 리복 롯데월드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윈저(WINSOR)'가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 윈저 17년과 윈저 21년 두 가지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다.

윈저글로벌은 이번 데일리샷 입점을 기념해 프랑스산 유명 글라스웨어 브랜드 '레만글라스'의 잔을 세트로 구성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윈저 17년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더락 글라스를, 21년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템 노징 글라스를 제공해, 위스키의 풍미를 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윈저 17년은 2006년부터 2017년까지 11년 동안 전 세계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블렌디드 위스키의 정석이자 블렌딩이 완벽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얼음과 함께 차갑게 온더락으로 마셨을 때 도드라지는 버터스카치 향이 가장 매력적이다.

윈저 21년은 21년 이상 숙성된 최고의 퀄리티 원액으로 블렌딩해 스카치 위스키만의 트로피컬함이 살아있는 위스키다. 열대 과일 껍질의 발랄함, 향긋함과 묵직한 버터, 우디 향이 조화를 이뤄 풍부하고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하는 위스키다.

CJ온스타일이 이달 31일까지 대표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2024 FW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은 쇼케이스 엠버서더로 톱모델 이혜정을 발탁했다. 이혜정은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 칼 라거펠트 브랜드의 대표 착장을 입고 런웨이를 펼치는 패션 필름을 촬영했다. 해당 영상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의 FW 패션 쇼케이스 기획전과 TV라이브 채널에서 노출된다.


FW 신상품 면면을 살펴보면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대중적인 시즌리스 아이템부터 고급 소재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포트폴리오가 다채롭다. 특히 하반기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Y3K 디테일도 눈에 띈다. Y3K는 3000년대를 뜻하는 말로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링을 일컫는다. 스팽글·골드·실버 등 광택감 있는 메탈릭한 소재가 대표적이다. 주력 상품으로는 지스튜디오 '스팽글 바바클라바'와 칼 라거펠트의 '트위드 셋업' '브로그 메리제인 슈즈' 등이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패션 쇼케이스에서 신규 브랜드 △에르헴(ERHEM) △베리에(VARIET) △보르고세시아도 첫 선을 보인다. CJ ENM이 지난해 말 국내 사업 운영권을 획득한 미국 컴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도 업계 최초로 TV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헴'은 100%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다. 에르헴 브랜드 네이밍은 '귀중한' '소중한'을 뜻하는 몽골어에서 본땄다. 내몽골 프리미엄 소재를 기반으로 자연적인 색감을 추구하는 캐시미어 토탈 상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리에'는 니트 전문 브랜드다. 데일리룩으로 활용성이 높으면서도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가 용이한 니트웨어의 정수를 보여주겠다는 목표다.

이탈리아 최상급 원단으로 최고급 의류를 선보이는 '보르고세시아 바이 콜롬보'도 CJ온스타일을 통해 한국에 첫 상륙한다. 우아하고 정제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코트가 대표 상품이다.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들도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더엣지는 수트 컬렉션 '더엣지 테일러라벨'을, 칼 라거펠트는 럭셔리 라인 '칼 라거펠트 부티크라벨'을 각각 선보이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규모화를 도모한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가나아트센터 소속 한국 대표 색채 전문가 허명욱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11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다음달 4일 개최되는 세계적인 아트 페어 '프리즈 서울' 기간에 맞춰 공개한다. 셀렙샵 에디션은 올해 초 배우 안은진을 신규 모델로 발탁, SS 시즌 매출이 전년비 60% 신장하는 등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2024 FW 신상품 방송을 TV라이브·모바일 라방·숏폼 등 멀티 채널로 확대, 신상품을 집대성한 모바일 앱의 쇼케이스 기획전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앱에서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0% 미리주문 할인은 물론 5~7% 카드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BALLY)'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 'BALLY BY YK JEONG'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섬은 지난 2014년부터 11년째 발리를 국내 독점으로 유통해오고 있다.

이번 컬렉션 기획에 함께 참여한 정윤기는 국내를 넘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스타일리스트 중 한 명이다. 영국 럭셔리 슈즈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르니(Marni)',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VALEXTRA)' 등과의 협업이 대표적이다.

BALLY BY YK JEONG 캡슐 컬렉션은 기존 발리의 컬렉션과 차별화된 새로운 색상 조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발리가 시작된 스위스 휴양 도시 '루가노'의 호수와 풍경에 영감을 받아 채택한 그린, 블루, 화이트 톤을 조화롭게 활용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대표 제품은 클래식한 골드 버클에 블루 컬러의 로고 택으로 포인트를 준 '게르윈 슈즈(Gerwin shoes)', 발리 고유의 크레스트 문양을 여성 핸드백에 처음으로 적용한 '에잇 아워 백(8 hour bag)', 그리고 한정판 컬러로 선보이는 '메신저 백(Messanger bag)' 등이 있다.

특히, 한섬은 이번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서 컬렉션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BALLY BY YK JEONG'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높은 완성도를 인정 받아, 국내 12개 발리 전 매장뿐 아니라 이탈리아 밀라노와 일본 도쿄의 발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의 경우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W컨셉이 올 가을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Pre-show)'를 개최한다.

프리쇼는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 신상품 출시에 맞춰 네 차례 진행하는 더블유컨셉의 대표 행사다.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과 신상품을 자체 제작한 화보와 영상으로 선보여 새 시즌 트렌드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W컨셉은 유행에 민감한 도시 여성에게 제안하는 올 가을 트렌드를 주제로 △도시적 패션(City Dressing) △진정한 사랑스러움(Truly Lovely) △반항적 시크(Rebellious Chic) 등 3가지 키워드를 꼽았다.

도시적 패션은 우아함과 세련미를 강조하는 '올드머니룩'에 기원을 둔다. 올 가을에는 셔츠, 스웨터, 트렌치코트 등 아이템에 니트웨어,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 뉴트럴한 컬러로 가을 분위기를 표현하거나 가죽, 스웨이드 소재 등 활용한 매트한 느낌의 가방과 로퍼, 부츠 등을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하는 것도 추천한다.


소녀 감성을 강조하는 '코케트(Coquette) 코어' 영향으로 올 가을에도 프릴, 리본 디자인이나 니삭스, 헤어피스 등 아이템 활용도 지속될 전망이다. 하늘하늘한 실루엣에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거나 가방, 슈즈 디자인에 변주를 주면 보다 더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외에도 실크, 스웨이드 등 가을 소재를 활용하거나 레드 등 포인트 컬러, 워커 부츠, 페이크 퍼 등 아이템을 매치하면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잡화 카테고리에서 2030 여성 고객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41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프론트로우, 아르카익, 에트몽, 아바몰리, 망고매니플리즈, 르메메, 로제프란츠, 릴리슈 등이 있다.

프리쇼는 오는 25일까지 2주간 열린다. 화보에서 모델이 착용한 상품을 W컨셉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기간 참여 브랜드 및 화보에서 소개한 상품을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이 무제한 발급된다. 20일에는 프리쇼를 기념해 유튜버와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SSG닷컴이 오는 15일까지 4일간 식료품을 할인 판매하는 '푸드쓱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면요리에 집중했다.

하절기 최고 인기 상품인 냉면 가정간편식(HMR)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풀무원,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봉피양, 능라도 등 유명 맛집 평양냉면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색 면요리 제품과 라면도 할인 판매한다. 청정원의 콩담백면 동치미냉국수와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 Silky 두유면 비빔국수 등 식물성 원료의 저칼로리 면요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오뚜기의 수출 전용 제품인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오는 10월까지 쓱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행사 기간 1+1 혜택을 제공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라면 레시피를 소개하고 관련 상품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짜파게티에 계란과 치즈를 올려 먹거나 불닭볶음면에 콘치즈를 올려 먹는 조리법 등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식료품을 편리하게 구매해 쓱배송으로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

할인쿠폰도 알차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이 2장 지급되며, 판매자 배송 초특가 상품에 적용되는 15% 상품쿠폰(최대 5천원 할인)도 매일 2장씩 제공한다.

쿠팡이 육아용품 최대 할인 축제인 '베이비&키즈쇼'를 개최한다.

베이비&키즈쇼는 고객의 '육아 동지'로 함께하는 쿠팡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연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60여 개로 △조이, 뉴나 등 유모차 △다이치, 순성 등 카시트 △팸퍼스, 킨도 등 기저귀 △매일유업, 유한건강생활 a2 등 분유, 영유아/어린이 식품 △넘버블럭스, 레고 듀플로 등 장난감이 대표적이다.

쿠팡은 육아용품을 체험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베이비&키즈쇼를 팝업스토어 형태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3일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서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낙서 공간 '두들존', 사진 촬영 공간 '해시스냅존'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했다. 방문을 희망하는 고객은 쿠팡 앱에서 베이비&키즈쇼 사전 예약 입장권을 100원에 구매하면 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도 있다.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쿠팡 베이비&키즈 리유저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각각의 테마존에 비치된 미션용지에 5개 스탬프를 응모하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뉴나 믹스넥스트 유모차'부터 쿠팡 기프트카드까지 다양하며 내달 2일 추첨을 통해 238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와우회원이라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당일 2만 원 이상의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 후 인증하면,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최대 15만 원 상당의 베이비 선물세트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따라 구매금액별 최대 20%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유니클로(UNIQLO)가 현재 미국 앤디 워홀 미술관(The Andy Warhol Museum)에서 전시 중이며 이후 세계 순회를 계획하고 있는 '카우스 + 앤디 워홀(KAWS + Warhol)' 전시를 기념하기 위한 새로운 UT 컬렉션을 23일 출시한다.

20세기 예술의 대명사 앤디 워홀(1928-1987)과 현대 미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카우스의 특별한 신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두 아티스트의 유명 작품에 등장하는 아이콘의 조합을 통해 누구나 앤디 워홀과 카우스의 작품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우스 + 앤디 워홀' 전시를 담은 아트북이 출판사의 일반 발매 전에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독점 선행 발매될 예정이다.

오직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카우스 + 앤디 워홀 UT' 컬렉션은 유니클로와의 제품 협업을 통해 전 세계에 예술을 선보이며 수년간 앤디 워홀의 유산을 이어온 '앤디 워홀 시각 예술 재단(The Andy Warhol Foundation for the Visual Arts)'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카우스의 인기 캐릭터와 앤디 워홀의 유명 작품을 결합한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을 티셔츠, 스웨트셔츠, 코치 재킷, 양말, 토트백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키즈 라인업까지 구성돼 성인부터 아동까지 모든 고객이 카우스와 앤디 워홀의 작품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본 컬렉션 런칭과 함께, '카우스 + 앤디 워홀' 전시를 담은 아트북이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독점 선행 발매된다. 이번에 새롭게 발간되는 아트북은 카우스와 앤디 워홀의 작품을 나란히 소개하며, 현대 예술사에 있어 가장 인기 있는 두 아티스트의 작품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비교해 보며 의미를 찾아낸다. 이외에도 카우스와의 인터뷰, 미술사학자 및 큐레이터 에세이, 전시회 전경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유니클로에서 아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숄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고자 한국 유니클로 신사점을 포함한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 카우스의 '컴패니언'과 앤디 워홀의 작품들을 재현한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했으며, 카우스 친필 사인이 담긴 '카우스 + 앤디 워홀' 전시 아트북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8월9일부터 8월14일까지 진행한다.

컬리는 다가오는 말복을 맞아 '보양식의 모든 것'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개최한다.

말복(8월14일)은 1년 중 무더위가 가장 심하다는 삼복(三伏) 가운데 마지막에 드는 복날이다. 컬리는 말복을 겨냥해 총 300여개 상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몸보신에 빠질 수 없는 생닭, 전복, 한우는 물론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흑염소 진액, 멀티 비타민 등도 준비했다.

무더위에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한 그릇 보양 간편식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한우 전문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뚝심'의 진한 갈비탕, 진한 소고기 곱창전골을 10% 할인한다. 8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한일관'의 등심 불고기도 10%할인해 2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취향이 다양해진 만큼 장어덮밥, 똠양꿍 등 이색 보양식도 준비했다. 일본 골목 식당의 레시피를그대로 담은 '리틀 후쿠오카'의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바질 라멘은 최대 22% 할인하며, 샤브샤브 전문점 '온천집'의 우삼겹 된장 샤브샤브와 우삼겹 스키야키는 7% 할인한다.

무더위에 입맛을 돋우기 위한 미식 반찬들도 있다. 꾸준히 인기있는 '미자언니네'의 베스트 반찬 9종 세트부터 '진가네반찬'의 순살 닭볶음탕, 모둠나물, 고등어조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명란, 명태회무침, 떡갈비, 쪽갈비도 준비했다.

깨끗한나라가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를 출시하며 깨끗한나라 촉앤감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지난 2015년 출시된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은 피부 컨디셔닝을 위한 편백수가 함유돼 있어 부드럽고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고평량 제품 특유의 도톰한 사용감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깨끗한나라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는 부드러운 미용티슈 원단으로 제작해 기존 '촉앤감' 라인의 부드러움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편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깨끗한나라만의 '360˚ 듀얼 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피부가 닿는 모든 면이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먼지 날림 현상이 적어 피부가 민감한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360˚ 듀얼 소프트 공법은 피부에 닿는 면에는 부드러운 펄프를 적용, 사용감을 향상시키고 그 위에 단단한 펄프를 통해 도톰함과 강도를 강화시키는 펄프의 장점을 극대화한 깨끗한나라의 기술이다. 화장지 품질과 성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켜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환경 친화적인 요소도 강화했다.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는 합지용 풀이 아닌 아쿠아씰(물)로 화장지 3겹을 접합했으며, 100% 천연펄프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는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화장지 원단부터 지관까지 무형광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오는 8월12일부터 18일까지 네이버 쇼핑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일주일 간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생활공작소 고농축 섬유유연제 2L 리필 3개를 81% 할인 판매하며 제습제, 주방세제, 고무장갑, 핸드워시 등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생필품들을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3일 오후 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예정돼 있다. 고농축 섬유유연제 2L 리필과 핸드워시 400ml 리필, 무표백 뽑아쓰는 키친타올, 두루마리 화장지 슈퍼롱 45m 등의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500원~1000원의 N포인트가 지급된다. 퍼퓸 핸드워시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N포인트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자 중 50명을 추첨해 N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N페이 5000원 권, 7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 20명에게는 이마트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증정하며, 구매왕 3명에게는 교촌치킨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라이브 중 구매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쿠폰과 이디야 커피 5000원 권 등을 증정하면서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프로야구 원정팬을 위해 야구장 입장권과 가성비 숙소를 결합한 형태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인터파크 투어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창원NC파크 원정뛰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가성비 국내숙소와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창원NC파크 내야석 좌석 티켓을 결합한 상품이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창원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3연전 가운데 1경기의 내야 입장권 2매와 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가성비 숙소 잠자리호텔 숙박권을 동시에 구매하게 된다. 잠자리호텔은 창원NC파크에서 차량으로 6분 거리다.

다만 내야석 티켓은 좌석이 아닌 예매권의 형태로, 티켓 예매 일정에 맞춰 좌석을 별도로 지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