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노그리드, 'K-디자인 어워드 2024' 커뮤니케이션 부문 골드워너 수상

클라우드 전문 기업 아이덴티티 담다

정관섭 기자 기자  2024.08.12 11:13: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클라우드 컴퓨팅·디지털 전환(DT)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인 'K-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골드워너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이노그리드는 커뮤니케이션 부문에 출품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골드워너'로 선정됐다.

수상받은 '브랜드 사이트 UI·UX 리뉴얼 디자인'은 사용자들이 이노그리드의 가치와 비전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했다. 이노그리드의 메인 컬러가 적용된 다채로운 그래픽과 풍부한 효과가 시각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화면 비율이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며 수치화된 데이터가 한눈에 담겨 기업 이해도 향상을 돕는다는 설명이다.

윤상준 이노그리드 UI·UX 디자인팀 팀장은 "이노그리드의 클라우드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노력이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에서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통해 회사의 차별화된 브랜딩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2012년 시작된 아시아 3대 디자인 시상식으로 매년 △산업 디자인 △공간 디자인 △시각 디자인 부문에서 창의적이고 우수한 디자인을 발굴해 상을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