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하루 종일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키 픽싱 팩트'(AGE20'S SILKY FIXING PACT)를 출시했다.
AGE20'S 실키 픽싱 팩트는 외출 시 간편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한 쿠션의 장점과 정교하고 강력한 커버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적용한 크림 밤(Cream Balm) 제형의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AGE20'S 실키 픽싱 팩트는 미세한 입자의 '실키 픽싱 파우더'(Silky Fixing Powder)를 함유해 피부의 요철과 모공을 메워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껍고 답답한 고형화 왁스 성분의 함량을 줄이고 오일 겔링(Gelling) 성분을 적용한 '올레오겔 기술'(Oleogelling Technology)을 통해 피부에 좀 더 얇고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한다.
AGE20'S 실키 픽싱 팩트는 어성초수를 포함한 수분 베이스 50%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티트리추출물, 병풀추출물, 시카파우더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각각 이마 부위 33.4%, 볼 부위 45.7%, 턱 부위 35.0%의 피지 분비율 감소를 확인했다.
AGE20'S 실키 픽싱 팩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 땀에도 밀리지 않는 스웨트프루프 시험을 완료했으며 72시간 메이크업 밀착뿐만 아니라 모공, 기미 및 잡티, 요철(피부결)의 커버 지속력 등도 확인했다.
스킨푸드가 신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퍼스트 세럼 패드'를 무신사에서 단독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을 패드로 기획해 출시했다. 청주에 미네랄이 풍부한 흑설탕과 누룩 효모 '갈락토미세스'를 넣은 뒤, 피톤치드가 풍부한 삼나무통에 담아 해풍으로 발효, 숙성한 독자성분이 담겨있다.
기존 제품인 에센스를 화장솜에 덜어 사용했던 것과 달리, 패드에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어 보다 간편하게 피부 결 케어에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함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끈적이지 않고 시원한 사용감의 워터 텍스처가 담긴 패드가 피부 각질, 피지, 모공 개선을 돕는다. 여기에 즉각적 피부 진정 및 열자극 진정 효과 임상까지 마쳤다.
오설록이 오크 숙성으로 콤부의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오리지널 콤부차'를 출시한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 향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오크의 은은한 향과 깊은 바디감을 더해 콤부차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마니아층까지 사로잡는 상품성을 갖췄다. 또한 당과 산미의 최적의 조화로 강한 발효 향미와 탄산감을 느낄 수 있어 내추럴 와인이나 탄산음료를 대체하기에도 좋다. 맛과 건강, 편리함을 추구하는 MZ세대는 물론 온 가족이 다양한 음식을 곁들여 가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녹차, 홍차 등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해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인 콤부차는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인기 건강 음료다. 오설록은 제주 녹차 유래의 유산균으로 만든 '오설록 스코비'를 콤부차 라인의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찻잎과 효모를 배합해 발효액을 제조한다. 신제품 오리지널 콤부차는 최적 산미의 발효액을 오크 숙성시켜 한층 더 깊은 풍미를 담았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먼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건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입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캐릭터들의 익살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들과 특유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미니니 캐릭터들이 만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특히 산뜻한 사용감의 제형이 24시간 동안 번들거림 정돈과 모공 커버*를 돕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가 인기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솜털 피부' 유지 비결이라는 위트 있는 컨셉으로 기획돼, 제품과 캐릭터 간의 협업 시너지를 강화했다. 이밖에도 팩트, 아이 프라이머, 틴트, 립세린, 멜팅 스틱 등의 품목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돼 고객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중 본인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다모다가 '더 빠르고, 더 진하고, 더 오래 지속되는 새치 커버' 샴푸를 들고 나와 또 한 번 헤어 케어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8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인 모다모다의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1세대 새치 커버 샴푸인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2세대 새치 커버 샴푸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에 이은 3세대 제품으로서 모다모다와 국립한국교통대 박성영 교수팀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날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이번 3세대 새치 커버 샴푸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브랜드 핵심 성분인 폴리페놀 신소재에 새로운 제조공정이 도입됨으로써 기존의 제품에 비해 새치 커버 효과를 나타내는 데 들이는 시간을획 기적으로 단축시키고 더욱 진한 컬러를 통해 더 강력한 새치 커버 효과를 나타내며 새치 커버지속력 역시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1세대 블랙 샴푸가 산소에 의한 갈변효과를 통해 새치를 점차 어둡게 만들어주는 내추럴 브라운 컬러를 표현하였고 2세대 블랙 샴푸가 새치의 갈변 효과에 코팅 기능을 더해 다크 브라운 컬러를 표현했다면, 이번 3세대 블랙 샴푸는 더 스피디한 갈변 효과와 코팅 기능, 여기에 더 향상된 지속력을 더해 컬러감에 있어서도 한 단계 진화한 딥 다크 브라운 컬러를 표현하고 있다.
성분에 있어서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3세대 폴리페놀 성분을 투입하고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 공법을 적용해 새치 커버와 모발 코팅 효과를 배가시킨 것 외에도 검정콩과 검은깨, 검은뽕 나무, 블랙커민씨 등 10종 이상의 자연유래 추출물이 추가된 것.
또한 BCC EX 성분이 모발을 코팅함으로써 더욱 확실한 색상 잠금(Color Lock) 효과를 나타낸다. 사용감에 있어서도 더욱 풍부해진 거품 생성을 통해 기존 제품 보다 더욱 부드러워진 사용감을 느낄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2세대 블랙 샴푸와 마찬가지로 이번 3세대 블랙 샴푸 역시 식약처의 고시 기준에 부합하는 성분을 사용했고, 유럽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이 요구하는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성을 확보했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임산부의 탈모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아토팜 '매너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는 임산부 탈모 케어의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임산부 탈모 케어 제품을 고를 때는 다음 4가지 기준이 충족되는지 살피는 것이 좋다. △식약처 인증받은 탈모 기능성 제품인지 △실리콘 무첨가로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지 △유해 성분 무첨가인지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 가능한지 등이다.
아토팜의 이번 신제품은 위의 4가지 항목을 모두 충족한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임신과 출산으로 민감해진 두피의 방어력을 높여줘 모발의 뿌리부터 튼튼하게 만든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으로 모발 단백질 결합이 185.8% 개선됨을 인증받았다.
실리콘과 유해성분 10종을 넣지 않아 두피 자극과 모공 막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쫀쫀한 크림 텍스처 안에는 두피와 손상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네오팜 특허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단 한 번만 사용해도 모발 큐티클 손상이 51.5% 개선되는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받았다.
HK이노엔(HK inno.N)이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신제품으로 '딥토닝 글루타치온 2종(△앰플세럼 △스팟패치)'을 출시한다.
'딥토닝 글루타치온 앰플세럼'은 피부 속 기미 등 색소침착을 개선하고, 눈가, 광대, 미간 등에 기미, 잡티 흔적을 완화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기미와 잡티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글루타치온, 비타민C, 식물성 레티놀 등 고농축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보습, 탄력, 피부결 관리도 가능하다.
피부에 붙이는 패치 형태인 '딥토닝 글루타치온 스팟패치'도 선보인다. 얼굴 부위별 간편하게 사용할 있다. 신제품 2종은 코스트코, 올리브영, 뉴틴몰과 일본 및 미국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앰플세럼과 스팟패치를 함께 사용한 경우, 사용 전보다 사용 2주 후 진한 기미와 잡티가 22.7% 개선됐고, 눈에 보이는 갈색 기미가 약 11%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깨끗한나라가 인테리어 공간에 깊이와 특별함을 더해주는 신제품 '깨끗한나라 딥 무드 미용티슈'를 선보인다.
'딥 무드 미용티슈'는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티슈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신경 쓰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티슈 케이스로 감추고 싶은 디자인의 기존 미용티슈와 달리,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인테리어에 맞게 배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인테리어 컬러인 화이트와 어울리는 '크림 베이지', '모던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로 구성돼 있다.
△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크림 베이지' △생기있고 활기찬 분위기를 선호하거나 식물과 함께 배치할 수 있는 '모던 그린'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하거나 어두운 가구에 어울리는 '미드나잇 네이비' 색상을 통해 공간의 깊이감을 더해주고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한다.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에서 제조되는 '딥 무드 미용티슈'는 모든 면이 부드러운 360˚ 듀얼 소프트 티슈로, 앞뒤 구분 없이 부드럽게 감싸는 섬세한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100% 천연펄프의 무색, 무향, 무형광 원단으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해 입가를 닦을 때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테스트인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대방에게 행운이 가득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용품을 준비했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는 크기는 작지만 큰 기쁨을 선물할 수 있다.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는 네잎클로버 디자인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행운주스를 마시는 모습의 주스 팩에 빨대 편지지를 세로로 돌돌 말아 꽂으면 완성되는 재미있는 상품이다. 영양 정보로 행운, 꿈, 기쁨, 행복 등을 넣어 위트를 더했다.
다이어리나 주변 액세서리를 행운 가득하게 꾸며볼 수 있는 팬시용품도 마련했다. 실제 네잎클로버 모양을 그대로 본뜬 '실사 롤스티커(150매)'는 키스컷 타입(모양대로 칼선이 나있어 바로 떼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타입)으로 다이어리나 편지지, 이어폰 케이스 등을 꾸밀 때 적절하다.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 응원'은 총 14종으로 구성된 응원 문구 중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마음에 드는 문구를 선택해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등 원하는 곳곳에 붙여 개성 있게 꾸며볼 수 있다.
응원하는 마음과 언박싱의 재미도 담은 포장용품도 선보인다. 산뜻한 그린 색상의 체크 패턴 배경 위에 네잎클로버가 그려진 로고가 깜찍한 '팝업 선물 박스'는 박스를 열면 무지개가 떠오른 화창한 날 네잎클로버 동산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 디자인의 팝업이 펼쳐져 별도의 포장 없이도 풍성한 연출이 가능하다. '단면 포장지'는 귀여운 곰과 연두색 체크무늬, 네잎클로버 등 세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채롭게 연출하기 좋다.
이 외에도 중요한 시험을 앞둔 시기에 페이스 메이커가 돼주는 '스터디플래너', 목표 달성 시 한 장씩 붙여보는 '목표 달성 스티커 책갈피', 남은 하루하루를 체감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데이 달력' 등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상품도 구성했다.
크록스가 '국제 우정의 날'을 맞아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Hello Kitty® and Friends Collection)' 의 첫 번째 에디션을 공개했다.
올 초 선보인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컬렉션'이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의 첫 번째 에디션은 '국제 우정의 날'을 기념해 “친한 친구는 함께해요(Besties Belong Together)”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독특한 리본과 반짝이는 눈을 가진 헬로키티®는 수십 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더불어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도 함께하는 이번 컬렉션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헬로키티® 레드 클래식 클로그(Hello Kitty® Red Classic Clog)'는 새로운 물건 수집이 취미인 헬로키티® 캐릭터처럼, 자신만의 컬렉션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레드 컬러 바탕에 깜찍한 헬로키티®와 물방울 무늬가 프린팅된 어퍼 디자인, 제품 중앙에 고정된 헬로키티® 모양의 지비츠™ 참이 돋보인다. 풋베드 부분에 자리한 헬로키티® 캐릭터는 사랑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한다. 또한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회전식 힐 스트랩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
'마이멜로디™ 쿠로미™ 스톰프 샌들(My Melody™ and Kuromi™ Stomp Sandal)'은 마이멜로디™, 마이멜로디™와 가장 친한 친구 쿠로미™가 유저의 감정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을 도와준다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제품이다. 오른쪽에는 다정한 마이멜로디™가, 왼쪽에는 장난기 가득한 쿠로미™가 자리해, 두 캐릭터의 상반된 매력을 재미있게 풀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 어퍼 위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메탈 지비츠™ 참은 에나멜과 글리터로 장식돼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 6.9㎝의 두툼한 굽 높이에도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가 적용돼 가볍고 편하며 백 스트랩은 조절이 가능해 맞춤형 지지를 제공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이사벨라 샌들(My Melody™ and Kuromi™ Isabella Sandal)'은 아이들을 위해 준비됐다.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새겨진 풋베드, 부드러운 젬라이트™(Gemlite™) 소재의 글리터 어퍼,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모양 지비츠™ 참 등 귀여운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샌들이다. 해당 제품의 지비츠™ 참은 착용하는 아동의 안전을 위해 제거할 수 없으며 발목 스트랩은 후크 앤 루프 시스템으로 조절할 수 있어 맞춤형 핏을 선사한다.
'시나모롤™ 클래식 클로그(Cinnamoroll™ Classic Clog)'는 구름 사이에 있는 시나모롤™ 프린트로 덮인 밑창이 포인트로, 구름이 발을 감싸는 듯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구성에 포함된 시나모롤™ 지비츠™ 참에는 캐릭터 특유의 커다란 귀, 포근한 느낌 등이 잘 구현돼 귀여운 매력을 배가한다. 이처럼 아이코닉한 무드로 디자인된 '시나모롤™ 클래식 클로그'는 특히 시나모롤™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크록스는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답게 '헬로키티® 앤 프렌즈 5개 세트(Hello Kitty® and Friends 5 Pack)' 지비츠™ 참과 함께 '헬로키티® 앤 프렌즈 시나모롤™', '헬로키티® 앤 프렌즈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앤 프렌즈 쿠로미™' 지비츠™ 참도 각각 출시한다.
이케아가 8일 이케아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재해석하는 뉘틸베르카드(Nytillverkad) 컬렉션의 5번째 시리즈로 인기 제품 포엥(POÄNG) 암체어와 클리판(KLIPPAN) 소파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케아가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뉘틸베르카드는 개성 있는 빈티지 가구의 인기가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케아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과거 디자인을 신선하게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이케아의 인기 제품 포엥 암체어와 클리판 소파가 주축인 5번째 시리즈는 대담한 아름다움이 특징인 1980년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현재와 미래를 위한 기능을 담았다.
간결하면서도 기능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클리판 소파는 이케아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1980년 이케아 카탈로그에 처음 소개된 이후 매년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 커버 출시로 재탄생돼 왔다. 소파 커버에 물세탁 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점과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우아함도 반세기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이유다. 올해는 1984년에 선보인 푹신한 커버에 레드, 블루, 옐로 색상으로 구성된 밝은 원색을 적용해 다시 돌아온다.
1977년 포엠(POEM)이라는 이름으로 첫선을 보인 포엥 암체어 역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진화해 온 제품이다. 뉘틸베르카드로 돌아온 포엥은 활기찬 대화를 즐길 수 있도록 등받이를 낮춘 새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콤팩트하고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포엥 제품의 머리 받침을 없애고, 적극적인 자세로 상대방과 교류할 수 있도록 좌석 각도도 변경했다.
쿠첸이 건강한 식문화 선도를 위해 현대백화점그룹 현대그린푸드의 건강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Greating)'과 손잡고 쿠첸 밥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솥밥 밀키트' 2종을 선보인다.
그리팅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케어 푸드 전문 브랜드다. 쿠첸은 쿠첸만의 밥맛 알고리즘으로 기존 간편식보다 뛰어난 맛을 구현하면서도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밥솥 취사만으로 건강한 식사가 가능하도록 그리팅과 협력해 '영양 솥밥 밀키트'를 내놨다.
'영양 솥밥 밀키트'는 재료를 해동한 뒤 밥솥으로 취사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솥밥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재료 세척이나 손질은 별도로 필요하지 않으며 쌀도 씻어 나온 무세미(無洗米)를 사용해 더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특히 쿠첸 신제품 '그레인' 밥솥을 비롯해 '브레인', '트리플' 밥솥에 있는 나물솥밥 메뉴로 취사 시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최상의 밥맛을 느낄 수 있다.
'영양 솥밥 밀키트'는 △불고기 묵은지 솥밥 △닭고기 단호박 솥밥 2종으로 나왔으며 엄선한 원재료로 맛과 식감을 모두 챙겼다. '불고기 묵은지 솥밥'은 부드러운 불고기와 개운한 묵은지 조합이 일품이다. '닭고기 단호박 솥밥'은 쫄깃한 닭고기와 부드러운 단호박으로 풍부한 식감을 강조했다.
각 밀키트에는 무세미 2팩과 솥밥팩, 참기름이 한 봉지씩 동봉돼 있다. 솥밥팩을 해동해 무세미와 함께 내솥에 담아 쿠첸 밥솥의 '나물솥밥' 메뉴로 취사한 뒤 참기름을 뿌려 주걱으로 살살 저어주면 간편하면서도 정성이 가득 담긴 솥밥이 완성된다.
'영양 솥밥 밀키트' 2종은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 몰 '그리팅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첸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밀키트를 선택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핵심 제품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에 강한 생명력을 보유한 유산균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가 8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2021년 출시부터 지금까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 제품은 국내 상온 보관 유산균 중 유일하게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CJLP133'을 고함량 배합해 장 건강뿐만 아니라 가려움 완화 등 피부 면역에도 도움을 준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에 글로벌 유산균 전문 기업 렐러만드(Lallemand)의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로 배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B94'는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으로 위를 지나 장 끝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을 가졌다. 유산균의 서식 환경을 고려해 소장에 서식하는 'CJLP133'에 대장에 서식하는 'B94'를 추가함으로써 유산균이 장내에 골고루 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새단장한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더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며 추후에 CJ웰케어 공식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올리브영 등 다른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달 22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CJ더마켓 적립금 2천원을 지급한다.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파비플로라(Pa-Biflora)'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파비맥스 슬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파비플로라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는 국내 최초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교원더오름에서 단독 판매한다.
'파비플로라(Pa-Biflora)'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인체 적용 실험 결과, 지방면적, 체지방량, 체지방율, 피하지방면적, 내장지방량 등의 감소가 확인됐다.
'파비맥스 슬림'은 파비플로라 추출물 외에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체중 관리에 효과적인 장미꽃잎 추출물, 히비스커스 추출물, 레몬밤잎 추출물 등 7가지 부원료와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까지 함유하고 있다.
소형 정제 형태로 제작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하루 1회 섭취로 다이어트와 대사 활성화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교원더오름은 파비맥스 슬림 출시를 기념해 '파비 30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파비 프로젝트 패키지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헬시클로버' 앱을 통해 매일 5000보 걷기와 매주 체중 촬영 미션을 수행한다. 30일간 5kg 이상 감량 시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이 반려묘의 활력을 위한 신제품 '후디스펫 활력케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묘의 두뇌, 인지, 피부&피모, 혈행 건강을 위한 기능 설계는 물론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까지 더해 펫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후디스펫 활력케어'는 일동후디스의 노하우로 완성한 반려묘 활력케어 특화 핵심 영양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고령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가장 먹이고 싶어하는 성분으로 꼽히는 오메가 3는 고양이의 신경, 피부, 심혈관, 신장, 관절 등 전반적인 건강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후디스펫 활력케어는 1포당 오메가3 50mg를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의 표피, 장벽 기능 조절 등의 역할을 하는 콜라겐과 심혈관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배합했다.
여기에 장 건강과 면역 등에 중요한 프로바이오틱스 물론, 스트레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항산화 비타민C와 비타민E까 균형 설계했다. 또한, 연어와 치킨 등 고양이가 좋아하는 건강한 원료로 맛과 영양을 높였으며, 짜먹는 형태로 제조돼 단독 또는 사료와 함께 급여할 수 있다.
쿠첸이 잡곡 품종별 맞춤 알고리즘과 듀얼 프레셔로 건강하고 맛있는 잡곡밥을 만들 수 있는 '그레인' 밥솥을 출시한다.
쿠첸이 지난해 출시한 브레인 밥솥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그레인'(Grain) 밥솥은 'for Great taste of all grains'의 줄임말로 모든 곡물 본연의 뛰어난 맛과 영양을 끌어 올려 건강하고 맛있는 밥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를 위해 쿠첸은 '그레인' 밥솥에 쿠첸 밥맛연구소가 연구해 온 취사 알고리즘을 집약한 '메뉴+' 기능을 탑재했다. '메뉴+' 기능은 총 15가지 밥맛 알고리즘을 구현하며 선호도가 높은 인기 잡곡과 쿠첸의 '121건강잡곡', 국내 대표 쌀 품종에 대해 최상의 밥맛을 제공한다.
우선 인기 잡곡으로 분류되는 △슈퍼곡물밥 △보리잡곡밥 △흑미밥 △기장밥 △귀리밥의 맛과 식감을 극대화하는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영양이 풍부한 잡곡, 건강한 다이어트 및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는 잡곡을 선정해 종류별로 가장 알맞은 온도와 취사부터 뜸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적의 알고리즘으로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슈퍼곡물밥 메뉴로는 카무트밥, 병아리콩밥, 렌틸콩밥, 퀴노아밥까지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쿠첸이 농협양곡과 공동 개발한 '121건강잡곡' 5종(△활력잡곡 △슬림잡곡 △지혜잡곡 △저당잡곡 △튼튼잡곡)을 최상의 알고리즘으로 취사한다. '121건강잡곡'은 쿠첸 밥맛연구소가 농협양곡과 품종 연구를 진행해 5가지 곡물을 최상의 비율로 섞은 혼합 잡곡이다.
잡곡은 물론 소비량이 높은 쌀 품종 △신동진미 △삼광미 △친들미 △알찬미 △오대미 전용 알고리즘도 구현한다. 쿠첸은 더 뛰어난 밥맛을 즐길 수 있도록 농협양곡과 협업해 '그레인' 밥솥 전용 신동진미, 삼광미, 친들미, 알찬미, 오대미도 개발 중이다.
이 같은 맞춤형 알고리즘을 갖춘 '그레인' 밥솥은 초고압, 무압 2가지 압력을 지원해 밥맛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취사 메뉴를 선택하면 잡곡도 백미처럼 빠르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취사하는 2.1 초고압과 고슬고슬한 식감을 완성하는 1.0 무압 중 최적의 압력이 자동으로 조절된다.
6인용, 10인용으로 나온 이번 신제품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프리미엄 스테인리스(STS 316Ti) 내솥이 적용됐으며 코팅 내솥과도 호환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스팀 배출량과 소음을 줄이는 '사일런트 가드'를 적용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든 디스플레이로 사용자 편의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도 눈에 띈다. 일반적으로 많이 섭취하는 혼합잡곡과 현미밥(현미100) 메뉴는 한눈에 보이도록 밥솥 전면에 배치하면서 15가지 취사 옵션은 '메뉴+' 버튼을 2초간 눌러 진입하면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디자인은 간결함과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다양한 공간에 자연스럽게 융화되면서 프리미엄 예술품 같은 감성을 전달한다.
쿠첸 '그레인' 밥솥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5일부터 11일까지 예약 판매 기간 내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쿠첸 미토피아 삼광쌀 5kg을 증정한다. 이후 12일부터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그레인' 밥솥을 만날 수 있다.
드림웍스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개비의 매직하우스(Gabby's Dollhouse) 글로벌 공식 완구가 새롭게 출시된다.
드림웍스와 넷플릭스가 합작한 TV 시리즈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12살 소녀 주인공 개비가 고양이 친구들과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법 같은 모험으로 안내하는 개비와 고양이 친구들은 우정의 소중함, 배움의 즐거움 등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2012년 첫 방영 이래 35개국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글로벌에서 인정받은 양질의 콘텐츠로 이미 국내 가정에서 어린이 영어 교재로도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손오공은 개비의 매직하우스 글로벌 마스터 완구 라이선스 업체 스핀 마스터(Spin Master)와 계약하고 국내 완구 유통을 담당하게 됐다.
국내 첫 출시되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크루즈쉽 플레이세트'는 물을 채우면 색상이 바뀌는 수영장과 스무디 바, 반짝반짝 미러볼 무대, 포토 부스로 구성된 흥미진진한 유람선 테마의 플레이세트다.
주인공 개비와 인어냥 피규어를 포함 17종의 구성품이 들어있으며, 인어냥의 버블욕실, 베개냥의 쿨쿨침실, 케이키의 냠냠주방과 같은 별도의 디럭스룸 제품들과 호환이 가능해 아이의 관심사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인 노래의 힘으로 달리는 파티 버스를 재현한 'DJ 파티버스'는 피규어를 보관할 수 있는 버스 보관함에서 펼치면 DJ부스로 변신하는 2in1 제품으로 기대받고 있다. 이 외에도 높은 활용도가 특징인 피규어 세트와 발코니 세트 등 다양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개비의 매직하우스 장난감은 모두 애니메이션 속 배경인 '엘리베이터가 있는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호환이 가능해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 부모층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총 12종으로 구성된 개비의 매직하우스 완구 시리즈는 손오공 공식스토어와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정식 출시되며 완구 전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유통, 판매된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오늘 세계 고양이의 날(8월8일)을 맞아 '레고 아이디어 턱시도 고양이(LEGO Ideas Tuxedo Cat, 21349)'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검은색과 흰색의 대비가 돋보이는 턱시도 고양이를 실제 고양이 크기와 비슷한 높이 32cm의 장식용 모델로 재현했다. 레고 팬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디자인이 1만표 이상의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외관은 네 발을 모으고 있는 고양이 특유의 자세를 실감나게 구현했다. 흰 양말을 신은 것처럼 보이는 하얀색 발과 동그란 머리, 분홍색 코 등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고양이의 특징을 세심하게 살렸다.
더욱 사실적인 표현을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도 포함됐다. 실제 고양이처럼 고개를 돌리거나 귀와 발, 꼬리 끝을 움직일 수 있으며 입을 닫거나 벌려 재미있는 표정을 연출할 수 있다. 눈도 노란색과 푸른색 두 가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고그룹(LEGO Group)이 여름을 맞아 1975년작 영화 '죠스(JAWS)'를 모티프로 한 신제품 '레고 아이디어 죠스(LEGO Ideas JAWS, 21350)'를 출시했다.
레고 팬 조니 캠벨(Johnny Campbell)의 창작품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개봉 당시 영화사상 최고 수익을 올리며 블록버스터의 시초가 된 '죠스' 속 가장 유명한 장면을 총 1497개 브릭으로 재현했다. 거대한 백상아리가 '오르카' 호를 덮치는 긴박한 순간을 실감나는 전시용 모델로 만들어볼 수 있다.
먼저 탈착식 지붕이 달린 '오르카' 호는 조타실 계기판과 세계지도 등 선실 내부까지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돛을 지지하고 있는 붐은 움직일 수 있어 생동감 있는 장면 연출이 가능하다. 리볼버, 나침반, 낚싯대, 작살, 노란색 통과 같은 영화의 상징적인 소품들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죠스는 물에서 솟구치는 모습과 단독 스탠드에 고정된 모습 등 두 가지 형태로 전시할 수 있다. 선장 마틴 브로디, 해양학자 매트 후퍼, 상어 전문 사냥꾼 샘 퀸트 등 반가운 주인공들의 미니피겨뿐 아니라 브로디 선장의 명대사가 새겨진 브릭을 함께 제공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20cm, 세로 59cm, 높이 35cm이며, 가격은 199,900원이다.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여름밤의 정취를 만끽할 △네온 페인팅 체험, △풀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번 아일랜드의 최상층 '루프탑'에서는 저녁 8시15분부터 약 90분 동안 야광 조명 아래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페인팅 아트 체험을 진행한다.
파리, 런던에서 인기를 얻은 네온 페인팅은 어두운 공간에서 형광 물감을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체험으로, 주류를 함께 즐기며 체험 과정을 독특한 분위기의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어 연인, 친구와 즐기기에 좋다. 참가자는 제공되는 진토닉 칵테일을 마시며 캔버스에 일반 물감과 형광 물감을 조합해 특별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네온 페인팅 체험은 객실 패키지 '네온 브러쉬 익스피리언스(Neon Brush Experience)' 구입 시 참여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1박) △네온 페인팅 체험(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식음 5만원 이용권 등 혜택으로 구성되며,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유로운 휴양지 느낌의 어번 아일랜드는 8월15일부터 17일 밤에는 DJ 공연과 함께 트렌디하면서도 여유로운 바이브를 즐기는 풀 파티장으로 변신한다.
서울신라호텔은 7월부터 11월까지 순차적으로 풀 파티를 선보이고 있다. 매월 다른 테마로 풀 파티를 구성해 시즌이 거듭될수록 하나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스토리 라인으로 매 시즌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8월에는 '섬을 마주한 순간의 자유와 사랑'을 테마로, 꽃과 나비 오브제를 통해 유토피아적인 분위기를 선보인다.
섹소폰 연주자 '제이슨 리'와 가수 '문수진'이 이끌었던 지난 공연에 이어, 다가올 8월 파티에서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지올팍', 인기 힙합 싱어송라이터 '수민'과 'DJ 슬롬' 등이 함께 한다.
풀 파티는 지난 7월에 진행된 △도시에서 벗어나 미지의 항구에 도착, 기대와 설렘으로 시작되는 여행을 시작으로, △나비들이 날아다니고 꽃들이 만발한 아름다운 공간, 마주한 자유와 사랑(8월1~3일, 15~17일), △저녁빛이 아름다운 섬에서 꿈꾸는 몽환적인 아름다움, 새로운 영감과 에너지(9월6~7일), △지평선 위로 떠오르는 해, 해를 품은 바다를 보며 찾아오는 평화(10월3~5일), △여정의 마무리, 다시 만날 그 날을 약속하는 순간(11월16일)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이 이탈리아 명품 침구 프레떼(Frette)와 함께 호텔 린넨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프레떼는 유럽 왕실과 귀족들이 사랑하는 160년의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을 비롯해 샹그릴라, 세인트레지스 등 세계적인 럭셔리 체인 호텔에서 공식 린넨으로 사용 중이다.
시그니엘은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침구와 다양한 린넨 제품들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보다 편안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본 컬렉션은 객실의 침구류와 배스로브(목욕가운)를 포함해 파자마, 수면안대 등 콜라보 제품 21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엘 서울 79층 패스트리 살롱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롯데호텔 이숍(e-SHOP)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금실 자수가 새겨진 순백색의 침구는 시그니엘 서울에서 투숙하며 느꼈던 품격과 아늑함을 고스란히 전한다. 우아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최상급 이집트 면화를 사용해 보다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다. 터키산 순면의 페이스 타월과 실크 100% 소재의 아이 마스크는 기프트 박스와 함께 제공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오는 8월17일까지 4층에 위치한 체크인 라운지에서 프레떼 협업 제품과 시그니엘 PB 상품으로 꾸민 공간전시를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6종의 린넨 컬렉션 상품은 시그니엘 부산 패스트리 살롱에서도 8월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에 교육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여행이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듀 플러스'는 여행에 교육을 접목한 패키지다. 대표 상품으로 겨울방학을 활용해 자녀의 영어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 캠프 3·4주'가 있다.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상품은 말레이시아의 수도이자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3주 또는 4주간 머물면서 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국인 인솔 교사가 출발부터 귀국 시까지 전 일정 학생들과 함께 지내면서 안전 및 학습 관리를 맡는다. 4주 일정은 오는 12월 29일 출발하며, 3주 일정은 내년 1월5일 출발 예정이다.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언어 교육기관인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제공하는 GEP(General English Program)를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영어교육학 석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전문 강사들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여행이지는 캠프 기간 학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숙소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쿠알라룸푸르 4성급 호텔인 머큐어 쿠알라룸푸르 쇼 퍼레이드에 숙박한다. 24시간 보안으로 안전이 보장되며, 쾌적하고 깨끗한 객실에서 쉴 수 있다. 여기에 호텔 조식을 포함해 매 끼니 균형 잡힌 식사와 간식이 제공된다. 전용 스쿨버스를 통해 안전하게 어학원과 숙소를 오갈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필리핀 클락에서 열리는 '클락 영어 캠프'와 세부에서 진행되는 '에듀톡 잉글리시 아카데미·해양 레포츠 체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겨울방학을 활용할 수 있도록 4주 일정은 12월29일, 3주 일정은 내년 1월5일 출발한다.
여행이지는 학생을 위한 영어 캠프와 더불어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교육여행 패키지도 마련했다. '쿠알라룸푸르 3주 살기'는 3주간 쿠알라룸푸르에 머물면서 영어 공부와 함께 현지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오전에는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영어와 중국어를 배우고, 오후에는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업이 없는 날에는 메르데카 광장을 비롯해 국립 이슬람 사원, 바투 동굴 등을 찾는 관광 일정도 진행된다. 이 상품은 오는 10월6일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