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공영홈쇼핑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 이벤트 '한가득 한가위'를 오는 1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TV 방송 상품과 온라인 전용 방송 상품을 구매할 경우 횟수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해 첫 2회 구매 시 2000원이 적립된다. 이후 짝수 회차를 달성할 때마다 적립금이 2000원씩 누적 추가되며 10회 구매 시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받게 된다.
최종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구매한 상품의 배송 완료 후 14일 이후 자동 적립되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적립금은 △여행 △무형 △금·온라인 전용 상품 등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같은 기간 공영홈쇼핑의 모든 주문 채널을 통해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45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면 1박스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10월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도전 공든벨'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홍보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관련 퀴즈에 정답을 제출하는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공영홈쇼핑 유튜브 채널 '공파만파'에서 특별 제작된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내 제시된 질문의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 동안 자사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님들이 보다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