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치료 후 회복을 돕는 동물병원 전용 기능성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회복 미음 오리 △조인트 펫밀크 △아이즈 시리얼 총 3종으로 닥터뉴토만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에 다양한 질환별 기능성 원료를 더했다.
'회복 미음 오리'는 반려동물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영양 성분 기준 가이드에 맞춰 국내산 오리고기와 쌀을 사용했고,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를 고루 함유했다.
여기에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타글루칸 △면역글로불린 △프로폴리스 △오메가3 등의 기능성 원료를 첨가했다. 또 묽은 미음 형태라소화가 어려운 반려동물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음수량도 채울 수 있다.
'조인트 펫밀크'는 △초록입홍합 △보스웰리아 △콘드로이친 △iBCAA 등 관절과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됐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고루 사용해 영양 균형도 맞췄다.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라 휴대도 간편하다.
'아이즈 시리얼'은 반려동물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시슬 △빌베리 △크렌베리 △스피루리나 등이 함유된 시리얼이다. 바삭한 식감으로 반려동물들의 기호성이 높다.
닥터뉴토 동물병원 전용 제품 3종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 2' 행사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반려동물들의 건강관리와 회복을 돕기 위해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 동물병원 전용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를 활용한 동물병원 전용 제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