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닥터포헤어·쿠팡·팝마트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8.08 14:02: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출시한다. 가격은 고물가 시대에서 보기 힘든 1팩에 6000원대로 구성됐다.

이마트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 그리고 본업 경쟁력 강화의 취지에 맞도록 기간이 정해져 있는 단순 행사가 아니라 연중 내내 운영하는 방식으로 기획했다. 이에 고객들은 기간의 정함 없이 휴가철부터 추석, 크리스마스, 연말 등 언제든지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최저가에 즐길 수 있게 됐다.


가격과 함께 맛도 잡기 위해 부지런히 준비했다. 먼저, 계육은 국내산 8호닭을 사용했다. 또, 피코크 비밀연구소가 다양한 실험을 거쳐 만든 비법 파우더(쌀가루+15종의 향신료)를 사용, 치킨 본연의 바삭한 식감과 진한 풍미를 살렸다.

특히, 이마트는 일반 배달치킨과 달리 대형마트 치킨은 직접 구매 후 바로 먹지 않는다는 점을 인지, 다양한 연구 끝에 에어프라이어 190도에 5분간 익히면 바삭함이 살아나는, 대형마트에 최적화된 형태로 레시피를 만들었다.

롯데마트는 여름철 고객들의 간편 세제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자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총 230여개의 세탁용품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수퍼테크' '퍼실 디스크' 자연퐁'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은 '원플러스원(1+1)' 판매 혹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테크 실내건조 캡슐세제(30입)'와 '퍼실 디스크 캡슐세제 4종(26입)'을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해 판매한다. '자연퐁 스팀워시 주방세제 2종(750mL)'과 '아우라 생화캡슐 건조기 시트 3종(80매)' 또한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주말 특가 한정 상품도 준비했다. 먼저 8일부터 11일까지 '퍼실 파워젤 용기(2.7L)'를 포함한 퍼실 브랜드 8종에 대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5일부터 18일까지는 '피지 디나자임 딥클린 용기(2.2L)'를 포함한 피지 브랜드 11종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혜택을 선보인다. 더불어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브레프 파워액티브'를 포함한 브레프 12종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섬유유연제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버넬 섬유유연제 3종(900mL)'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선보이고, '다우니 유연제 생화향기 리필 6종'에 대해 기존 대비 약 30% 할인, '르샤트라 건조기시트 5종'은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엘지생활건강, 헨켈, 유한양행, 프로쉬, 피죤, 애경 등 6개 브랜드 행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이 '욜로족'에서 '요노족'으로 부상한 2030세대의 소비형태와 디토소비(특정 인물 또는 콘텐츠 제안에 따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실속 있는 SNS 화제상품들을 추석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설날의 경우 고물가 기조가 이어짐에 따라 중저가 상품들이 강세를 보였다. 설 선물세트 매출 비중 분석 시 5만원 미만 선물이 전체 중 55%의 구성비를 보였으며, 특히 3만원 미만 선물세트가 30% 이상으로 가장 높은 매출신장률을 보였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올해 추석선물세트는 특히 3~5만원대 사이의 중저가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또한 최근 젊은 층의 소비행태가 지난 10년간 대세였던 '욜로(YOLO, 현재의 행복을 추구한다)'에서 '요노(YONO, 오직 하나만 산다)'로 바뀌고 디토소비 경향이 짙어짐에 따라 가성비와 화제성이 있는 상품들로 선별했다.

먼저 렌탈 전문업체 '헬로렌탈'과 함께 가전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몇 년 간 무선 이동식 스마트TV가 2030세대의 새로운 가전 필수품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LG 스탠바이미'를 월 4만원대, '삼성 스마트모니터&이동스탠드'를 월 2만원대에 36개월간 결제 후 영구 소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 오브제 냉장고' 'LG 스타일러' '누하스 안마의자' 등 고가 가전제품을 동일 방식으로 가격 부담을 낮춰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화제성이 있는 메뉴들을 상품화한 추석선물세트도 준비되었다. 용리단길 맛집이자 우대갈비를 외식메뉴로 유행시킨 대표주자 '몽탄'의 우대갈비 세트, 짚불고기 세트와 63빌딩 뷔페 '파빌리온'의 훈제연어와 그라브락스 세트가 대표적이다. 저렴하게 집에서 즐기는 오마카세라는 뜻의 '홈마카세' 트렌드를 반영한 '농협안심한우 홈마카세'와 숙성육 유행에 힘입어 '중앙 웻에이징 숙성한우 오마카세'도 선보인다.  

올해 신선식품 고물가의 주범이었던 사과를 비롯한 청과 상품도 '물가안정' 시리즈로 선보인다. 국내 유명산지에서 재배한 사과를 13~15입으로 구성한 '물가안정 착한사과세트'와 사과 6입, 배 5입이 들어간 '물가안정 착한혼합과일세트'는 원물 양을 넉넉히 구성하되 가격은 5만원이 넘지 않도록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먼저 해가 갈수록 안전자산으로 꼽히며 연일 가격이 오르고 구매 수요가 증가 중인 순금 상품 3종을 선보인다. 용의 해를 기념하는 순금 용 피규어 1g을 비롯해 골드바 1돈, 10돈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탑 클래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표 로션, 샴푸, 향수 등의 선물세트와 최근 SNS를 기반으로 2030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풀리오 목어깨마사지기' 등 소형 안마가전도 준비돼 있다.

이마트24가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추석을 맞이해, 가성비 높은 실속선물세트와 차별화된 선물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축산, 농산, 수산 등 전통적인 선물세트부터 '풀리오 마사지기 3종' '반려동물 유모차' '안심컵라면 도자기용기' 등 이색적인 차별화 상품까지 총 212종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우선, 이마트24는 고물가 시대에 2만원에서부터 7만원대로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상품 16개를 선정해 이달 말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24의 가성비 높은 베스트 선물세트 상품은 안동사과(대과 8개입), 설성 이동소갈비선물세트 등 신선식품과 식용유/통조림세트, 생활용품세트 등 비식품 및 생활용품 16종으로, 매년 명절에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이다.

고객들은 행사카드(KB국민/비씨)로 베스트 선물세트 16종을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인 2만원대부터 7만원대로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무료택배(신선식품) 또는 2~5개 단위(신선식품 외) 구매 시 배송비 없이 원하는 장소로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선물세트 종류를 지난 설 명절 대비 50여종 축소하면서, 카테고리별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 상품은 지난 설 명절 12종에서 올해는 16종으로 확대해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명절선물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상품 품목수를 줄이는 대신 베스트 상품에 할인혜택을 집중해 준비했다.

특히, 고물가 속에 실속형 소비가 이뤄질 것으로 보고, 5만원 이하의 가성비 선물세트 비중을 지난 설 명절 대비 10% 늘렸다.

이 외에도 부모님을 위한 효도상품이면서, 젊은 고객도 많이 찾는 홈 마사지기도 판매한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풀리오 목어깨마사지기(109,000원)', '풀리오 종아리마사지기' '풀리오 손마사지기' 등 3종이다. 해당 상품은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아끼는 '펫팸족'을 위한 '레토강아지고양이유모차'와 '레토3N1프리미엄강어지유모차' 등 반려동물 유모차 2종도 판매하며,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컵라면을 즐길 수 있는 '컵라면 도자기용기'도 판매한다.

더불어, 한국금거래소의 골드바 상품 4종도 판매한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순금상품은 '골드바' 1g/ 1돈(3.75g)/ 5돈(18.75g) / 10돈(37.5g)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타임스퀘어점 지하 2층 '패션스트리트'를 새단장 하고 2030 젊은 고객을 모신다.

지난 2022년 지하 2층을 영캐주얼관으로 새단장 한 뒤 2년 만에 다시 리뉴얼을 진행한 것.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 중 젊은 고객층의 비중이 가장 높다. 영화관과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한 곳에 모인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의 시너지 효과로, 30대 이하 구성비가 47%에 달해 전 점포 평균(41%)을 훌쩍 웃돈다.

트렌디함을 앞세운 이번 리뉴얼은 타임스퀘어와의 시너지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리뉴얼한 '패션스트리트'는 센텀시티 '하이퍼그라운드'와 강남점 '뉴스트리트'의 성공 DNA를 이식해 선보이는 세 번째 MZ 플로어로 2030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심으로 가득 채워 집객 효과와 미래 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총 15개 브랜드 중 13개의 브랜드가 패션스트리트에 새로 자리잡았고, 그 중 11개 브랜드는 타임스퀘어점에 처음 입점해 기존 브랜드 대비 87%의 브랜드가 변화되었다.

먼저 2030 영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드로우핏' 등이 들어선다.

이와 더불어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인 '커버낫' '마하그리드' '코드그라피' 브라운브레스' '아크메드라비' 등도 새로 매장을 연다.

여기에 지난 7월15일 홍대에 새로 문을 연 영국의 하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퍼드라이'의 백화점 첫 번째 매장도 선보인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와 브랜드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8월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패션스트리트 브랜드 합산 10/20만원 구매 시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고, 8월15일부터 18일까지는 단일 브랜드에서 10/20만원 구매 시 7%의 신백리워드를 제공한다.

8월18일까지 브라운브레스는 최대 50%, 드로우핏, 스튜디오톰보이, 마하그리그, 코드그라피는 최대 40%, 아크메드라비, 펜필드는 최대 30%,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커버낫, Lee는 10% 할인해준다. 
 
또 마리떼프랑소와저버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쇼퍼백,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하트 키링, 마하그리드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드로우핏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티셔츠, 펜필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을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가방 꾸미기 패션 아이템으로 국내 브랜드 코니의 '바비 인형 키링'을 선보인다.

코니는 미국 마텔 정품 바비 인형을 수입해 국내에서 키링으로 변형하는 식으로 제작해 상품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제작한 가방과 핸드폰 스트랩(줄), 가방 스트랩 등 여러 액세서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9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올해 상반기에만 전년대비 91%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한 스파오키즈는 인기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전국 단위의 백화점에도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신관 지하 1층에 오픈한 이번 매장은 스파오의 정체성인 '트렌직(trend+basic)' 상품과 '컬래버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웠다.


먼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트렌직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바시티 재킷과 키즈 상하 세트 등 대표 상품들로 채워,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 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매장은 '컬래버 특화 매장'을 전략으로 스파오키즈에서 출시된 모든 캐릭터 IP 상품을 준비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추후에는 컬래버 특화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Dr.FORHAIR)와 어노브(UNOVE)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여름철 인기 휴양지에서 특별한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한다.

브랜드 경험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협업은 국내 및 해외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휴가지로 꼽히는 '강원 오션월드'와 '반얀트리 호텔 앤 서울 스파'에서 진행된다. 장시간 야외 물놀이 후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닥터포헤어의 '샴푸하는 즐거움'과 어노브의 '대담하고 우아한 부드러움'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강원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브랜드 체험존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7월 말 오션월드에서 실시한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 기간 중에도 두피 전문가에게 받은 솔루션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낸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워터파크 내 샤워장과 사우나에는 닥터포헤어가 추천하는 여름 두피케어 솔루션인 두피 안티에이징 '헤리티지 샴푸'와 신제품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를 비롯해 스케일러, 토닉, 쿨링 스프레이 등 스페셜 케어 제품이 비치된다. 어노브는 물놀이 후 뻣뻣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와 '실크 오일 에센스', '워터 에센스 미스트'를 선보인다.

오는 10월6일까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투숙객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고객에게는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샴푸 3종과 어노브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이곳 수영장 내 샤워장에서도 호캉스 후 지치고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닥터포헤어와 어노브의 브랜드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더러우면 싸가지 없는 거야"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브라이언의 '청소광 브라이언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청소광 브라이언'의 MBC 정규 편성을 기념해 청소광 브라이언 IP를 활용해 제작 한 텀블러, 머그컵, 앞치마, 티셔츠 등 청소광 굿즈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스크럽대디, 3M, 노도르 등 브라이언이 선정한 청결&청소용품 등도 함께 판매 한다.

10일과 16일에는 브라이언 팬 사인회와 청소광 라이브커머스를 각각 진행 하며 브랜드 대표 상품 일별 선착순 100원/990원 특가 판매와 팬 커스터마이징 즉석 프린팅 그리고 청소광 X 포토이즘도 체험할 수 있도록 해 팝업스토어의 재미를 더했다.

또, 집안 청소뿐만 아니라 이사, 혼수 준비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침대 소파, 가전용품 등을 한자리에 모은 '갓성비 홈스타일링 페어'도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함께 진행 한다.

씰리, 템퍼, 썰타, 다우닝, 봄소와, 링크플레이스&구비 등 국내외 유명 가구 브랜드와 롯데하이마트가 참여해 침대, 소파, 혼수 가전 등 15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 한다.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국내 생산 주방용품 및 홈인테리어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K-리빙 페스타 국내 생산 주방&홈인테리어 SALE'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에게 믿고 살 수 있는 높은 품질의 국산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쿠팡은 주목받고 있는 인기 도기 및 유기 브랜드인 오부자유기, 1537, 수라상유기 등을 잇달아 입점시키는 등 꾸준히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해 왔다. 위의 브랜드 제품은 이번 기획전에도 참여한다.
 
오부자유기공방은 경상남도 무형문화재 제 14호 징장 이용구선생의 전수조교인 이점술 선생이 1975년부터 유기를 제조하고 있는 국내 최대 유기제작 공방이다. 1537은 자체 개발한 독특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귀여운 디자인과 산뜻한 색감이 특징이다. 수라상유기는 20여년간 백화점에서 판매되며 품질을 인정받은 브랜드다.
 
이외에도 우수한 품질의 한국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로는 메종, 에라토, 해피콜, 리빙해피, 도블레, 락앤락, 퍼니메이드 등이 있다. 홈인테리어 분야에서는 코코도르, 웰퍼니쳐, 행거전문가, 가누다, 샤바스, 쉬즈홈, 이니띠움, 닥스 등이 참여한다. 인기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BEST 특가' 코너 및 각 카테고리별로 핫딜 아이템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했다.
 

또한 쿠팡은 국민행복카드 국가 바우처 사용자들의 편의 증진에 나선다. 쿠팡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을 론칭하고 해당 바우처를 결제 수단에 추가함으로써 저소득층 대상 바우처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쿠팡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은 해당 바우처를 기반으로 저소득층의 기저귀, 조제분유,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개설됐다. 쿠팡의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을 통해 앞으로 수혜 대상자들의 바우처 사용이 크게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러 시간을 내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정부 지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우처 사용 방식도 간편하다. 바우처로 구매 가능한 상품 결제 시 결제수단 하단에 자동으로 보여지는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를 선택하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KB국민카드 및 BC카드 발급 국민행복카드가 사용 가능하다.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사용 고객들 중 와우 멤버십 비회원 고객들을 위한 이용 조건 또한 개선했다.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를 통해 1만9800원의 최소 결제 금액 충족 시 동일하게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와우회원이 아니더라도 무료 반품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팝마트가 팝마트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열리는 신상위크를 통해 인기 IP 신규 시리즈 공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팝마트 신규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팝마트코리아는 신상위크 행사 기간 동안 신규 제품인 '라부부 나른한 요가 시리즈'와 '메가 스페이스 몰리x도날드 덕 400%'를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발매된 '라부부 나른한 요가 시리즈'는 최근 팝마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IP로, 이번 시리즈는 바쁜 현대 사회 속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함께 선보인 '메가 스페이스 몰리x도날드 덕'은 귀엽고 강한 개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할인 혜택 외에도 '라부부 나른한 요가 시리즈' 1세트 구매 시 봄에 피는 라부부 시리즈 뱃지 증정, 메가 스페이스 몰리 시리즈3 세트 구매 시 디스플레이 박스 증정 등의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다.
 
팝마트코리아는 9일 오전 11시와 13일 오후 8시30분 양일간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에서는 일주일간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인증 이벤트, 소통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BYC는 지난 7월 한달 간, BYC 직영점 여름 잠옷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18.4% 늘었으며, 긴 장마와 더위에 통기성 좋고 가벼운 여름 원피스와 파자마, 남녀잠옷세트 제품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BYC 여름 잠옷은 목화에서 추출한 천연섬유 면100% 제품으로 땀과 수분에 강하고, 흡수력과 통기성이 좋다. 특히 2030세대들을 타깃으로 제작한 All Day Long(올데이롱) 남녀반팔잠옷세트 제품들은 쾌적한 잠자리는 물론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홈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어 BYC 온라인몰에서도 대부분 품절됐다.

한편, BYC는 자사몰에서 오는 8월15일까지 전 품목을 8% 할인하는 팔팔한 세일을 실시한다.

노랑풍선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여행상담소'를 운영한다.

오는 31일부터 9월1일까지 단 2일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4층 스타라운지에서(YTC) 운영되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8월8일부터 28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 내에 있는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여행상담소'에서는 △일본 △중국 △유럽 △미국 △동남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고객이 원하는 전 세계 지역의 다양한 여행 상품에 대한 전문 상담원의 상세한 안내를 제공하며 △상품당 최대 30만 원 할인 △공항 라운지 쿠폰 △화과자 △마사지 업그레이드 △객실별 와인 등 지역별 여행 특가와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


'여행 상담소'를 통해 사전 상담을 신청한 현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PRE LDF PAY 5천 원 △LDF 멤버십 STAR 등급 발급 △화장품 GWP 9종 세트(팀당 2세트) △엔젤리너스 커피 쿠폰(팀당 2매) 등의 경품도 준비했다. 

'여행 상담소'를 통해 사전 상담 신청 후 현장에서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PRE LDF PAY 3만 원(면세점에서 $300 이상 구매 시) 혜택을 전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크로아티아 항공권 2매(1일 1매 추첨)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9월 3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밖에도 추석 연휴에 출발하는 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노랑풍선시티버스 티켓(1인 1매, 최대 팀당 2매)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