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8월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달 18일 공개한 'TASTE TH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그니처 네임 리아(Ria)를 적용한 타임 프로모션인 '리아 타임'을 오는 21일까지 운영한다.
'리아타임'은 롯데리아가 특정 시간에 대표 인기 메뉴를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행사 품목은 '치킨버거', '치킨너겟' 2종이다. 치킨버거는 기존 판매가에서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치킨너겟은 기존 판매가에서 34%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롯데리아 치킨버거는 80년대부터 지금까지 누구나 한번은 즐겨본 한국적 메뉴로, 촉촉한 다리살을 사용해 육즙과 풍미가 뛰어나고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롯데리아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 밖에 리아타임 메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명에게 귀여운 햄버거 모양의 '롯데리아 촵딱이' 키링도 무료 증정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아틀리에 폰드 베이크 앤 모어'를 오픈한다.
'아틀리에 폰드 베이크 앤 모어'는 한남동 고급 디저트 브랜드 '아틀리에 폰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베이커리 & 카페 콘셉 매장이다. '아틀리에 폰드'의 고급 디저트와 함께 매일 아침 만드는 페이스트리,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매장으로 '아틀리에 폰드'의 독창적인 인테리어까지 경험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폴리탄 스파게티 샌드' '크림 스피니치 튜나 샌드' '큐브 크루아상' 등이 있다.
팀홀튼(Tim Hortons)이 팀홀튼 시그니처 도넛 '허니 크룰러'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허니 크룰러'는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끈 팀홀튼의 시그니처 도넛으로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어 팀홀튼 한국 런칭 시점부터 많은 국내 고객이 기다려온 메뉴다. 실제로 팀홀튼 공식 고객센터나 SNS 계정 등을 통해 많은 고객이 '허니 크룰러' 출시를 요청해 왔는데, 이에 팀홀튼은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크룰러 메뉴 2종 출시와 함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팀홀튼은 온라인을 통해 '허니 크룰러' 국내 출시를 요청했던 일명 '크룰 러버' 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초대장을 발송했다. 초대장을 받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면 크룰러 도넛 6팩이 담긴 박스 2개와 크룰러 도넛 모양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티셔츠, 와펜 키링, 그립톡, 배지, 에코백 등 5종의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일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 8일부터 31일까지 크룰러 2종과 아메리카노 세트를 구매 시 메이플 더블적립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SNS에 크룰러 구매 인증 시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허니 크룰러가 포함된 New 클래식 6팩을 구매하는 고객은 글레이즈드 팀빗 10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허니 크룰러'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달콤해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되는 '슈크림 크룰러'는 허니 크룰러에 커스터드를 더해 더욱 부드러운 식감과 깊고 달콤한 풍미를 구현했다. 신메뉴 2종은 오늘 8일부터 팀홀튼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8월8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8월31일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고,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팔도가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선보인다. 기존의 비빔면 제품과는 차별화된 가치로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출시했다.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뜨겁게 또는 차갑게 조리 가능해 선호하는 토핑을 곁들여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팔도비빔면Ⅱ는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을 베이스로 하지 않는다.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
뜨겁게 먹으면 알싸한 매운맛이 강해져 삼겹살, 차돌박이와 같은 육류와 잘 어울린다. 면발을 물에 씻어 차갑게 조리할 경우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뚜기가 수출 전용 제품인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을 국내에 선보인다.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오뚜기의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보들보들' 시리즈 중 하나로, 2022년 4월 미국에서 처음 출시됐다. 오뚜기는 수출 전용으로 판매하는 보들보들 시리즈를 맛보기 위해 해외에서 제품을 구매해오거나 역직구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해당 제품의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K-라면'의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고소하고 진한 치즈 풍미에 화끈한 매운맛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 지수는 4500SHU에 이른다. 조리 마지막 단계에 동봉된 치즈 파우더를 기호에 따라 첨가해 치즈맛을 조절하면 된다. 본 제품은 오는 13일부터 네이버쇼핑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런칭할 예정이며, 이후 오뚜기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뚜기 보들보들 시리즈는 총 2종으로 △보들보들 치즈라면(봉지면·컵면)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등이 있다. 2010년 선보인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국내에서 단종된 이후 수출 전용으로 전환돼, 지난 10여 년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수출 효자 품목으로 등극했다. 지난 4월에는 국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라 보들보들 치즈라면 한정 판매를 추진, 오는 10월까지 SSG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의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피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캐릭터를 활용한 키보드 교체형 버튼인 '키캡'과 '콜라 1.25L'로 구성된 굿즈 스페셜 세트를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의 굿즈인 키캡은 로스트 아크의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와 '에스더'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어 로스트아크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피자헛이 8일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8일 단 하루,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8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적용된다.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에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0%, 우수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4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투썸플레이스가 RTD(Ready-to-Drink) 음료 2종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를 출시했다.
무더위가 이어지며 빠르고 간편하게 갈증을 해소할 방법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특히 탄산이나 카페인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아이스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올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티'와 '아샷추' 4종을 출시했는데, 출시 한 달여 만에 90만 잔을 돌파하며 '아이스티 맛집'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처럼 아이스티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와 투썸 아이스티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RTD 아이스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
투썸만의 우수한 음료 제조 노하우를 담은 RTD 아이스티는 올 여름 가장 주목받는 과일이자 아이스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과일인 '복숭아'를 모티브로 한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상큼하면서도 향긋한 차의 풍미를 살린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의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과일의 상큼달달한 맛과 차의 부드러운 향미가 어우러지는 음료로, 뜨거운 여름에 쉽게 찾아오는 갈증과 피로를 충분히 달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제공된다.
'투썸 피치 아이스티'는 달콤한 복숭아와 쌉싸름한 블랙 티의 조화가 돋보이는 베리에이션 티 음료로, 클래식한 매력의 복숭아 아이스티를 투썸만의 제조법으로 만들어 보다 향긋하고 섬세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올여름 '갈증해소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복숭아 아이스티를 간편한 RTD 제품으로 구현해, 일상에서 갑자기 에너지 보충이 필요할 때도 쉽게 구할 수 있다.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는 상큼한 레몬과 은은한 카모마일 티가 어우러져, 무더위에 땀을 흘리거나 몸이 무거워질 때 가볍고 깔끔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음료다. 복숭아의 단맛이 부담스럽거나 보다 깔끔하게 아이스티를 즐기고픈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일상적으로 즐기기 좋은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는 편의점 GS25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매장에 따라 제품 운영 여부는 다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프레시지가 3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해 한우 불고기 전골을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한다.
프레시지는 자사의 간편식 제조 기술에 경복궁의 조리 노하우가 접목된 IP 협업 간편식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양사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간편식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매장에서 먹던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이다.
이번에 출시한 '경복궁 양배추 듬뿍 한우 불고기 전골'은 진한 육향이 살아있는 한우를 푸짐하게 넣어 풍미를 높였다. 한우 고기와 궁합이 좋다고 불려지는 양배추를 산처럼 쌓아 올려 감칠맛과 단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불고기 전골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사리인 당면을 넉넉히 넣어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경복궁 양배추 듬뿍 한우 불고기 전골'은 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사랑받아 온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
'쿨피스'는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을 함유해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스를 즐길 수 있다.
'복숭아 맛'은 복숭아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파인애플 맛'은 열대과일 특유의 과일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쿨피스 스틱'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