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CJ온스타일·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8.06 15:39: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닭다리 부위로만 닭 한마리 수준의 양을 구성해 극강의 가성비를 내세운 '만쿠만구 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만쿠만구 치킨 순살'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만쿠만구 치킨 순살은 누구나 좋아하는 닭다리살로만 구성된 상품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순살치킨 수준의 중량(600g)에 가격은 2배 이상 낮은 것이 최대 장점이다.


또한, 최근 즐겁고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며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져' 트렌드에 따라 오트밀(귀리) 등 다양한 잡곡이 인기 식재료로 떠오르는 가운데 튀김 옷에 오트밀을 함유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트밀 특유의 식감을 살려 바삭함을 극대화 했으며, 고소한 맛을 베이스로 약간의 매콤함을 가미해 맛의 밸런스를 잡았다.

세븐일레븐은 만쿠만구 치킨 순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말복(8월14일)에는 결제 조건없이 누구에게나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이달 6일 티맵모빌리티(이하, 티맵)와 마케팅 업무협약(MOU)의 첫 상품 '강릉편'을 선보인다.

티맵의 지난 해 6월 25일부터 1년간 강릉 현지인 경로안내 데이터를 기반으로 돈까스 부문 '자스민레스토랑' 김밥 부문 '교동김밥' 파스타 부문 '초당비스트'의 맛집들을 찾았다.

이마트24가 맛집과 콜라보 한 편슐랭 4탄으로서 티맵과 강릉 현지 맛집을 찾고, 맛집의 인기메뉴를 상품화해 이달 6일 '숙주 돈까스 도시락' '돈까스 버거' '계란말이 김밥' '토핑유부초밥(꼬막, 계란, 불제육)'을 시작으로, 22일에는 '꼬막장김밥' '짬뽕파스타' 등 총 6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는 지난 달 말 티맵의 핵심 서비스인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해 '지역맛집'을 선별하고, 선별된 맛집 메뉴의 상품화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업무협약을 티맵과 진행한바 있으며, 그 첫 상품으로 강릉편을 출시하게 된 것.

특히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 맛집 발굴을 통해 해당 맛집은 물론,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까지 함께 알려 지역 균형발전 및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데도 기여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숙주 돈까스 도시락, 돈까스 버거, 짬뽕파스타 등 3종 상품에는 '티맵 렌터카 1만원 할인 쿠폰'을 동봉해 제공하며,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 후 스탬프 적립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코닥 미니샷3 레트로)를 지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주차별 여행 경품(스탠바이미GO, 고프로12, 리모와 캐리어,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을 증정한다.

여기에 강릉 현지 맛집 3곳 상품을 한 번씩 먹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강릉여행 패키지(강릉 씨마크 호텔 2인 숙박권 +강릉 현지 맛집 이용권)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24 앱 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 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신제품을 TV, 모바일에서 동시 판매하며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SNS, 유튜브 등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해 900만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를 TV,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한 결과 4달 만에 주문건수 4만 세트를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올해부터 '멀티채널'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2월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를 숏폼에서 공개한 이후 라방을 진행한 결과 시청자 50만 명이 몰렸으며, 현재까지(24.02~07) 브랜드 주문액 10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4월에는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조선미녀' 선크림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후 TV생방송에서 론칭해 25분 만에 준비 물량이 소진됐다.

롯데홈쇼핑은 멀티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로봇 청소기 시장에서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로보락'의 최신 모델 'S8맥스 울트라(Max Ultra)'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숏폼 콘텐츠를 공개한 후 11일(일) TV홈쇼핑 생방송과 라방에서 동시 판매한다.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며 멀티채널 전략의 성공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8맥스 울트라'는 진공 및 물걸레 청소 기능에 모서리 공간까지 청소가 가능한 엣지 클리닝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날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앱할인쿠폰과 전용 클리너를 증정하고, 상품평 작성 시 사이드브러시, 물걸레 등 액세서리 8종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를 개최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츠 콘텐츠를 결합한 캠페인 '올인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일주일간 릴레이 라방과 숏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한 끗 차이를 만드는 공부의 비결'이라는 슬로건으로 11일까지 진행되는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에선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베드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퍼시스그룹 '오늘의 브랜드' 10% 적립금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여기에 모바일 라방 사전 알람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등 일룸 쿠시노, 2등 데스커 모션데스크, 3등 시디즈 아이블의자 등 퍼시스그룹 가구 경품추첨도 진행한다. 모바일 라방은 5일 슬로우베드, 6일 일룸, 7일 데스커, 8일 시디즈, 11일 최초 퍼시스그룹 연합방송 등 릴레이로 이어진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쇼호스트집에서 촬영한 일룸, 데스커 책상세트 실사용기 숏츠 등 브랜드별 영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숏츠 영상은 지난 5월30일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최상단에 신설한 숏츠탭에서 볼 수 있다.

5일 행사 첫 모바일 라방에선 '집중력의 기본은 질 좋은 수면'이라는 주제로 슬로우베드 토퍼를 소개했다. 이어 6~8일 저녁 9시마다 '공부 효율 올리는 분리형 책상' 일룸 로이모노, '수납력으로 완성하는 단정한 공부방' 데스커 멀티책상, '서울대가 선택한 바로 그 공부 의자' 시디즈 아이블 의자 등을 선보인다. 

11일 마지막 방송으론 저녁 8~10시 두 시간 동안 학생가구, 거실 및 침실가구 등 주제로 CJ최초 퍼시스그룹 연합방송을 진행한다.

W컨셉이 Y2K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2000아카이브스(2000 Archives)'의 신규 컬렉션을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선판매한다.

2000아카이브스는 홍다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2020년 론칭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다. 2000년대 빈티지 의류에서 영감 받은 프린팅, 과감한 디자인 등 독창성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W컨셉에서 소개하는 2000아카이브스의 '비비 포 2000아카이브스'는 아티스트 비비와 협업해 선보이는 2024 프리폴(Pre-Fall) 켈렉션이다. 풋볼티셔츠, 오버사이즈 티셔츠 등 47종으로, 브랜드에서 처음 시도하는 베이직한 아이템과 여름과 가을 사이 과도기적 날씨에 적합한 의류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W컨셉은 이날 오후 7시 자체 라이브 방송 'W라이브(W.LIVE)'에서 '비비 포 2000아카이브스'를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브랜드 전 상품을 단 하루 최대 57%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라방에서는 기존 브랜드 인기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총망라해 소개한다. '풋볼티셔츠', 세미 크롭 기장의 '슬림핏 트랙 집업' 'AB 밸루어 트랙 후드 집업' 등 의류 상품과 '비비 콜라보 안경(X BIBI That Glasses)' 등 액세서리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전용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라이브 전용 15%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발급 시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적용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양이 키링'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비 콜라보 안경을 증정한다.

쿠팡은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스케이투)가 로켓력셔리에 신규 입점했다.

SK-II는 자연 효모를 발효시킨 자사의 독자적인 성분 피테라TM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대표적으로 해당 고유 성분이 90% 이상 함유돼 있는 '피테라 에센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쿠팡은 오는 11일까지 SK-II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샘플 증정 및 추가 캐시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8월5일~9월 8일까지 SK-II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럭키박스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리어 로션(30ml)과 마스크 1개, 80만원 이상은 피테라 에센스(30ml)와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15g)이 포함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120만원 이상 구매 시 피테라 에센스(30ml), 클리어 로션(30ml),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15g), 마스크 1개로 구성된 최대 14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쿠팡 ID당 1개 받을 수 있으며, 9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SK-II에서 뽑는 '베스트3'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샘플을 증정한다. 베스트3 상품은 피테라 에센스(230ml),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80g), 제놉틱스 울트라오라 에센스(50ml)다.

3가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피테라 에센스·클리어로션·마스크 등 샘플 5종을 제공한다. 이밖에 다른 행사 제품 구매 시에도 피테라 에센스와 클리어로션 샘플 2종을 증정한다.

와우회원이라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단, 일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쿠팡 와우 카드로 로켓럭셔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4% 추가 캐시 적립 혜택이 있다. 와우 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 가능한 제휴카드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지난해 10월 내놓은 카드다. 와우 카드 캐시 적립 혜택을 더하면(월 최대 4만원) 최대 14%까지 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쿠팡은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Couronne)'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쿠론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50여개의 쿠론 셀렉션을 선보이며 2024 FW 시즌까지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쿠론은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이 장점인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다. 그동안 주로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었지만, 쿠팡 입점으로 쿠팡 고객들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프리미엄 핸드백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쿠론의 지갑, 숄더백, 토트백, 크로스백 라인을 로켓배송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마렌 숄더백, 로리나 숄더백, 클로이 토트백, 셀마린 숄더백 등이 있다.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인 라피아 숄더백, 와인칠러 토트백, 보냉 토트백도 함께 선보인다.

G마켓이 8월31일까지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총 10만명에게 '60계치킨'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8월부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음식배달, 영화예매권 등 생활밀착형 혜택을 본격 강화할 계획이다.

G마켓은 멤버십 회원에 60계치킨 배달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쿠폰 적용 시 후라이드치킨, 크크크치킨, 크랑이치킨 등 인기 메뉴를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G마켓 모바일 앱에서 '배달'을 클릭해 60계치킨 주문 시 활용하면 된다. 현재 G마켓은 요기요와 함께 음식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마켓은 멤버십 혜택 강화를 위해 60계치킨과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0월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 멤버십 회원 대상 '음식배달 2000원 할인쿠폰'을 매일 2장씩 제공한다. 2000원 쿠폰은 G마켓 모바일 앱에서 2만원 이상 음식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영화예매권도 특가 판매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총 10만명에게 8월 한 달간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기존 판매가에서 절반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직전월 기준 G마켓 결제 합산금액이 10만원 이상 될 경우 구매 가능하며, 1인 최대 2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연회비를 기존 3만원에서 80% 이상 인하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입 즉시 웰컴캐시 5000원과 신규가입 혜택 5000원(조건 충족 시) 등 최대 1만원의 현금성 캐시를 제공한다. 1년 회비를 내고 가입해도 추가로 1년을 무료 연장해주는 파격 혜택도 진행한다. 

최근 G마켓, 옥션의 멤버십 혜택이 확대 개편되면서 매월 제공하는 할인혜택 역시 강화됐다. 매월 멤버십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최대 5000원) 1장과 △10% 할인쿠폰(최대 3000원) 3장 등 총 4장의 할인쿠폰을 포함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3장+무제한 증정) 및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혜택, 항공권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선보인다.

컬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와 함께 '휴가철 한우 반값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최근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한우 축산 농가를 돕고 경기 침체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소비자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테이크로 적합한 투뿔(1++) 등급부터 일상 국거리 한우까지 총 180여 개 상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주문 시, 농가 지원을 더하기 위한 20% 쿠폰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해 한우를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가성비 뛰어난 한우 상품들도 대거 소개한다. 명품 한우로 꼽히는 '태우한우' 1+ 한우 불고기용 400g과 절단국거리용 400g 모두 50% 할인해 판매한다. 
 
스테이크로 적합한 한우 안심은 최대 3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극히 소량만 얻을 수 있는 한우 특수부위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KT알파 쇼핑 고대곡물 상품을 전년 대비 확대 편성하며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그레인온 카무트 효소' 판매 방송 편성을 전년 대비 올해 2배 가까이 확대했다. 카무트 효소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를 발효해 만든 효소로, 잦은 소화불량을 해소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등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현대인들에게 외부 섭취를 통한 효소 보충은 필수다.

올해 KT알파 쇼핑 판매 방송을 통한 주문금액은 지난해 하반기 대비 49.6% 증가했다. 지난 2월 진행한 판매 방송에서는 목표 대비 271%의 판매 달성률과 최고 매출 분당 340만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7월 방송에서도 150%를 상회하는 실적을 달성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여름철 건강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8월에만 '그레인온 카무트 프리미엄효소 12박스' 판매 방송을 총 3회 편성했다. 오는 7일 8시30분대, 14 05시30분대, 22일 00시30분대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직 방송 중에만 구매 고객 대상 본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고, ARS 자동주문 시 1만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그레인온 파로'도 고객 반응이 뜨겁다. 파로는 밀의 한 종류로 탄수화물과 당의 함량은 낮고, 단백질과 섬유질 함량이 높아 영양가 있는 곡물로 손꼽힌다. 특히, 당 함량이 100g 기준 2.4g 밖에 되지 않아 카무트(7.84g)와 비교해서도 3배 이상 당 함량이 낮다. 백미와 혼합해 먹거나 두유, 샐러드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지난 5월 론칭 첫 방송에서 목표 대비 150%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8일 20시 시간대에 '그레인온 파로 30팩'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ARS 자동주문 시 1만1000원 할인과 함께 방송 중 구매 혜택으로 파로 누룽지 10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가 네이버쇼핑을 통한 렌탈 판매를 시작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섰다.

지난 5월부터 TV 홈쇼핑을 통해 장기 분납 형식으로 안마의자 렌탈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코지마는 소비자의 구매 선택지를 보다 넓히고자 네이버쇼핑으로 렌탈 채널을 확대했다. 네이버쇼핑은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렌탈 구매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쇼핑 렌탈은 코지마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전개한다. 단독 렌탈 상품 '킹덤더블' '우디'를 비롯해 '더블모션 월넛·오크' '레전드 시그니처' 등 총 9종의 코지마 주요 안마의자를 60개월 장기 렌탈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다.

제품 배송은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전문 배송기사가 직접 방문해 안마의자를 설치하고 조작법과 주요 기능, 관리 방법 등을 상세히 안내한다. 또 렌탈 기간 내에 소모품 교체를 제외한 무상 A/S를 제공하며 분납금을 완납하면 소유권은 사용자에게 이전된다.

코지마는 네이버쇼핑 렌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킹덤더블'과 '우디' 구매 시 배송 완료 30일 후 각각 20만원, 12만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고 80만원 선납금 시 최종 렌탈 금액의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 8월 한 달간 롯데카드(LOCA X Special SE)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익월 1만5000원의 청구할인도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 렌탈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8월 22일 밤 8시부터 60분간 '킹덤더블'과 '우디' 구매 시 코지마 공기청정기 '코지에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와 백제의 예술혼을 담은 리조트. 여섯 번째 '여기어때 콘서트팩'이 부여에서 열린다.

여기어때는 가수 규현, 로이킴, 소수빈과 함께 콘서트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제 문화에서 모티브를 딴 여기어때 블랙의 '롯데리조트부여'에서 오는 10월11일부터 3일간 열린다. 콘서트는 사비궁을 배경으로 한 잔디밭에서 12일 오후에 진행한다. 또, 각 고객은 백제문화단지를 무료 방문하고, 리조트의 아쿠아가든과 조식을 할인가에 이용한다.

참가자는 이달 5일부터 '유료 응모 후 추첨'으로 결정한다. 응모 후 당첨되면, 입장 인원에 따라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인, 4인, 6인 기준 상품이 있으며, 6인 상품 구매 시 45평형 프레지덴셜 스위트 타입에서 투숙한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호캉스에 콘서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여행'이다. 특별한 경험으로 입소문을 타며 매번 오픈과 동시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 섭지코지 △일본 오사카 △경주 △평창 △속초에 이어 부여로 여섯 번째 여행을 떠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한적한 자연 속 럭셔리 다이닝 공간으로 잘 알려진 '명월관'의 별채를 리뉴얼해 돌잔치, 중소규모 모임 명소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엔데믹 이후 가족, 친지, 지인 등 소규모 중심의 프라이빗한 모임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특급 호텔에서의 돌잔치 또한 높은 수요를 기록하고 있다. 특별한 돌잔치를 위해 워커힐을 찾는 사람들도 나날이 늘어가며 워커힐 내 돌잔치에 대한 수요는 2022년 대비 2023년 137%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워커힐의 프리미엄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단아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경관, 맛과 멋을 겸비한 고품격 서비스로 내 아이의 소중한 첫 생일을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워커힐은 이러한 최근 돌잔치 및 모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명월관 별채의 18명 규모, 3개 다이닝룸을 리뉴얼해 더욱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모임 공간으로 특화시켰다. 최소 20~32명까지 수용 가능해진 별채의 현담룸은 돌잔치뿐만 아니라 가족, 친지, 지인들과의 소규모 행사 및 비즈니스 미팅까지 다목적의 모임을 즐길 수 있다. 

'현담'이라는 이름에 담긴 '깊고 빛나는 이야기'라는 의미를 반영해 메뉴 제작과 해피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강 조망이 가능한 명월관 가든을 리셉션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해 보다 특색 있는 행사를 원하는 이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명월관은 총 170여 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본당과 한우 맡김차림이 가능한 별채로 나뉘며, 워커힐의 60년 헤리티지와 전통을 잇는 품격이 다른 미식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고풍스러운 전통 한옥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외관은 워커힐 특유의 아차산 경관까지 한데 어우러져 돌잔치 스냅 촬영지로도 인기다. 단청 무늬 한옥의 고즈넉한 멋과 모던함이 더해진 실내 인테리어에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야외 정원까지 갖추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워커힐의 돌잔치 관련 상품 및 연회 사전예약, 비용 등 자세한 정보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재즈 공연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산지 중 하나인 프랑스 '부르고뉴'의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텔 X 조셉 드루앙 와인 갈라 디너'를 2024년 8월21일 오후 18시30분부터 블룸홀(LL층)에서 진행한다. 와인 갈라 디너는 6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프랑스 부르고뉴에서 가장 큰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와이너리 '조셉 드루앙'의 다양한 와인과 함께 6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웰컴 메뉴로 △샤퀴테리 플래터, 레몬딜 버터와 빵 메뉴를 시작으로 △트러플 아이올리를 곁들인 한우 비프 카프파치오 △참외 가스파초 △카르타파타를 사용해 만든 농어 카르토치오를 맛볼 수 있으며 △비프쥬 소스를 곁들인 포르케타가 메인으로 제공된다. 코스의 마지막 메뉴는 달콤한 디저트 △무스 케이크를 제공한다. 

특히, 정통 부르고뉴 스타일의 와인 5종(JD 샤블리 리저브 드 보동 2022, JD 뿌이 휘세 2022, JD 뫼르소 프르미에 크뤼 샤를므 2020, JD 상뜨니 루즈 2020, JD 제브리 샹베르탱 2021)을 페어링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말복(8월14일)을 맞이해 여름 보양식 메뉴 '전복 삼계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삼계탕으로 바다의 산삼 '전복'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디저트 과일과 호박 식혜 또는 오미자차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블룸홀(LL층)에서 진행되며,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다. 저녁에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낭만적인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포차'를 진행한다. 글래드 포차에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 5종과 포차 감성 가득한 메뉴의 스낵바가 준비돼 있으며 버스킹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8월 한달 간 주중(월~금) 디너 뷔페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랍스터 플레이트'를 스페셜 메뉴로 제공하며, 4명 이상 뷔페 이용객에게는 생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CGV가 글로벌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트위스터스'를 오는 14일 ScreenX, 4DX, ULTRA 4DX 포맷으로 개봉한다.

영화 '트위스터스'는 영화 '미나리'로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정이삭 감독의 신작이다. 폭풍을 쫓는 연구원 케이트와 논란을 쫓는 인플루언서 타일러가 인간이 만든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역대급 토네이도에 맞서 정면 돌파에 나서는 재난 블록버스터다.

'트위스터스'는 각종 자연 재난을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에서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ScreenX는 거대한 토네이도를 좌, 우, 정면으로 표현해 관객으로 해금 토네이도 한가운데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4DX는 자연 재난을 각종 환경 및 모션 효과로 표현해 다이내믹한 관람 환경을 선사한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한층 더 몰입감 있는 관람이 가능하다.

오는 7일에는 영화 '트위스터스'의 정이삭 감독과 주연 배우 데이지 에드거-존스, 제작 총괄 프로듀서 애슐리 J. 샌드버그가 내한해 CGV용산아이파크몰 ULTRA 4DX관에서 시사회와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관에서 처음 진행하는 시사회와 무대인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