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워홈은 지난 2일 마곡 본사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13기 '판아워홈 아워크루'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판아워홈 아워크루'는 아워홈 주요 사업과 관련된 서비스와 제품을 체험하고, 대학생 관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기획해 회사에 제안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아워홈은 올해부터 젊은 세대와 밀접한 소통을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사업에 적용하고자 서포터즈 활동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발대식은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20명이 참가했다. 본사 사옥 및 연구센터 견학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활동 소개 △웰컴키트 및 아워홈 굿즈 증정 △다과회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열린 실무전문가 특강에서는 아워홈 디지털마케팅 실무담당자가 직접 SNS 마케팅 트렌드와 브랜드 굿즈 기획 관련 강의를 진행했다.
판아워홈 아워크루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4개월간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우수 활동 팀을 선정해 아워홈 상품권을 증정하며,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 팀 전원에게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회사와 대학생 참가자 모두에게 서포터즈 활동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올해부터 실무 견학과 특강, 체험 활동을 대폭 강화했다"며 "대학생들이 창의성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