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8월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블루보틀커피코리아가 5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기념으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브랜드 특유의 정체성과 함께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소개와 프로모션 소식을 전한다.
블루보틀 대표 블렌드 원두 4종과 다양한 싱글 오리진, 아직 알려지지 않은 산지의 원두까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인스턴트 형태의 스페셜티 커피와 커피 브루잉 도구, 미니멀한 디자인의 텀블러, 머그컵, 티셔츠 및 토트백 등의 MD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기념 이벤트로 8월18일까지 2주 동안 전 제품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한옥 기와에서 영감받아 제작한 '서울 토트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폴 바셋이 여름 한정 메뉴로 초당옥수수 시리즈를 선보인다.
폴 바셋은 신메뉴 5종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 △초당옥수수 초콜릿 쉐이크 △초당옥수수 디저트컵 △초당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메뉴는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원유에 초당옥수수의 달콤함을 더했다. 동결건조 옥수수 토핑과 초당옥수수 퓨레를 얹은 디저트컵까지 소개한다.
신메뉴는 5일부터 9월25일까지 시즌 한저으로 판매한다.
던킨이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과 손잡고 '레드불 제로 쿨라타'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무설탕 에너지 음료 '레드불 슈가프리'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다. '레드불'의 맛과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했다.
'레드불 제로 쿨라타'는 '레드불'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상큼한 맛을 그대로 살려 마시는 순간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한다.
상큼한 맛과 함께 시원하게 갈린 얼음으로 여름철에 어울리는 청량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인테이크(INTAKE)가 고단백 프로틴바인 '밀스 프로틴바' 2종을 출시한다. 밀스(Meals)는 인테이크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간편하고 균형 있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밀스 프로틴바'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뉴트리션 디저트 브랜드인 '베노프(BENOPE)'와 함께 콜라보해 출시된 제품이다.
신제품은 하루 기준치의 27%에 해당되는 단백질15g과 하루 기준치의 48%에 해당되는 식이섬유 12g을 함유한다. 또한 근육의 합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BCAA(분지사슬 아미노산) 2620㎎을 포함해 총 아미노산 6750㎎이 들었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을 사용해 유당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은 2가지로 '딥초코'는 깊게 퍼지는 달달한 초코 풍미를, '바닐라카라멜'은 향긋한 바닐라와 진한 카라멜의 더블 풍미를 맛볼 수 있다. 꾸덕하고 쫀득한 쿠키도우 식감으로 디저트로도 안성맞춤이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면 겉바속촉의 매력도 만날 수 있다.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편의점 시장 공략에 나섰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더해 건강과 상쾌함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추출물을 담아 입안에서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농축액 1500㎎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더한 복합 설계로 일상의 에너지를 끌어올린 제품이다. 레몬 농축액을 더해 쓴맛은 줄이고, 달콤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은 최근 접근성이 우수한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 2종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활기력 △홍삼원 등을 선보이며 편의점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과 '활기력'은 각각 연간 100만개 이상이 편의점에 판매되고 있다. 정관장의 대표 음료제품인 '홍삼원'은 병과 파우치 등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은 형태로 2000년대 초반 편의점에 입점해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정관장은 맛과 제형을 한층 다양화한 이번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 출시로 간편함은 물론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취향과 입맛을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 내다보고 있다.
웅진식품이 갱년기 여성을 위한 '여성갱년기건강 우먼부스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갱년기건강 우먼부스터'는 웅진식품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은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과 액상 형태의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목 넘김이 좋은 소형 정제 2정과 새콤달콤 맛있는 석류맛의 액상 제형을 동시섭취 가능하도록 제조돼 편의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회화나무열매추출물과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두이소플라본 그리고 비타민2종과 미네랄로 구성됐다.
액상 형태의 일반식품은 특허받은 석류발효농축액과 콜라겐이 함유돼 있어 정제 형태 건기식과 맛과 영양 모두 조화롭게 섭취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확대되고 있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시장 첫 여성 갱년기 라인으로 쿠팡 및 홈쇼핑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오프라인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9일까지 5일간 'T데이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2800만회원을 대상으로 '월간농협맛선'의 제철 과일 6종 세트를 구독가의 54% 할인된 가격에, 4종 미니 세트를 45% 할인해 제공한다.
신규 및 기존 고객 상관없이 해당 기간 내에 구독 주문 시 할인가 적용이 가능하다. 구독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2000원을 지급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T멤버십 앱 또는 에이닷 앱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T멤버십 앱에서는 로그인 후 T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농협맛선 '구매하기'로 원하는 '과일맛선' 상품을 선택하고 혜택가로 구독하면 된다.
에이닷 앱을 이용하는 경우, 내게 유익한 콘텐츠에서 'T멤버십'을 선택한 후, 동일한 절차를 따르면 된다. '월간농협맛선' 비회원인 경우 먼저 회원가입 후 T데이 혜택 카드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재접속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성경식품은 '박수홍쇼핑' 유튜브 채널과 함께 세트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박수홍쇼핑'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기획 세트는 총 3종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구성되었다.
'나혼산 세트'는 늘어나는 1인 가구를 타깃으로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명란돌자반70g 2개 △지도표 맛난김 12봉 △녹차곱창돌김 16봉로 구성됐다.
'베스트 세트'는 지도표 성경김 공식 스마트스토어 내 최다 판매 제품으로 구성했다. △녹차 도시락김 16봉 △녹차 전장김30g 5개 △참돌자반70g 4개 구성이다.
'들기름 매니아 세트'는 전통 방식으로 직접 짠 신선한 들기름을 사용한 제품들로 준비했다. △들기름 식탁김 12봉 2개 △들기름 전장김 20g 4개 △들기름 김자반 50g 2개로 구성됐다.
'박수홍쇼핑'은 일반 홈쇼핑의 제품 판매 방식을 따르면서도, 기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인석, 손헌수가 참여해 지도표 성경김의 다양한 활동과 제품을 소개하고, 성경김 로고에 담긴 비하인드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 기획 세트 제품은 오는 11일까지 지도표 성경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또 '박수홍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 선착순 10명에게 1+1 혜택을 제공하며, 8월11일까지 영상에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지도표 성경김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001680)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8월 한 달간 신규 가입 회원에게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의 인기 제품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정원e샵 신규 가입 회원은 국산 재료로 만든 '종가' 김치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반값 구매가 가능한 김치는 △종가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 △종가 포기김치(5㎏) △종가 열무김치(2.5㎏) △종가 총각김치(2.5㎏) △종가 총각김치(5㎏) 등 총 5종류다.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됐다.
가입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신규회원은 종가 김치 5종 중 1가지를 선택해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ID당 한 종류의 상품을 1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회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원e샵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적립금 쿠폰 등록 △라이틀리 상품 2개 이상 구매 △실제 결제 금액 3만원 이상 구매 등 3가지 미션을 달성한 고객을 추첨해 △LG디오스 김치톡톡 냉장고(1명) △정원e샵 5만원 적립금(10명) 등을 증정한다.
푸드나무(290720)의 랭킹닭컴이 8월30일까지 '고수들의 탄단지 랭킹'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 기간동안 △닭가슴살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도시락 등 랭킹닭컴의 인기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랭킹닭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운동하는 직장인 '고구마 VLOG'와 코리안 헤라클레스 이용승 선수의 식단 노하우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각 오래 유지 가능한 맛있고 건강한 식단과 최상의 아웃풋을 위한 클린 식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또먹템, 두번 먹어야 진짜다'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연이은 고물가로 인해 맛과 영양 등이 보장된 입소문 제품에 대한 N차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랭킹닭컴은 랭킹닭컴에서 N차 구매한 제품의 랭킹을 1위부터 3위까지 선정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랭킹닭컴 또먹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풀무원(017810)은 지속가능한 바른먹거리 마켓을 지향하는 공식몰 '#(샵)풀무원'이 론칭 3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50% 상품 특가를 통해 풀무원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장바구니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녹즙 일일배달에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풀무원샘물 15% 장바구니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20% 장바구니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풀무원건강생활 브랜드 개인맞춤영양 10% 장바구니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여름 컨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자기 면기 △체중계 △링튜브 △썬바이저 등 여름 컨셉의 경품 4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은 지난 7월 리뉴얼을 통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멤버십 '#풀무원 라운지'를 론칭하고, AI 상품 추천 서비스를 통한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함으로써 바른 먹거리 쇼핑몰의 정체성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