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트진로, 신규 TV 광고 '놓칠 수 없는 켈리' 온에어

1일부터 TV·디지털 채널 방영…모델 손석구 등장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8.01 17:13: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트진로(000080)가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Kelly 편'을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했다. 특히, 모델 손석구의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연기와 함께 다양한 상황들을 재치 있게 연출했다.

광고는 어느 펍(Pub)에서 켈리를 한 모금 마신 후, 켈리에 빠져드는 모델 손석구와 함께 시작된다. 손석구와 함께 '놓칠 수 없는 강렬함, 부드러운 첫맛에 한 번, 강렬한 끝맛에 두 번'이란 자막과 나레이션이 나오고 켈리를 마시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1일부터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한 번 맛보면 놓칠 수 없는 켈리의 강렬함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다양한 상황을 위트 있게 구성했다"며 "켈리의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