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브이씨(365900, 대표 김준오)의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파리 세계 대회를 기념해 보이스캐디 '레이저핏' 파리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레이저핏은 사전 예약 4차 물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제품으로, 골퍼들의 성원에 힘입어 카뎃 블루 컬러에 이어 메탈 베이지, 그리고 파리 에디션 총 3가지 컬러를 출시해 컬러별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메인 제품 '파리 에디션'은 △네이비 △화이트 △레드 컬러로 프랑스 파리의 '자유로움'을 연상케 하고, 골퍼들이 일상을 벗어나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며 자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 116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 강한 측정 성능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춰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는 레이저핏은 레이저 최고 안전 등급 'Class 1M' 취득, 0.1초의 빠른 측정 속도 그리고 '핀트레이서™'와 '볼투핀' 삼각 측량 기술로 성능면에서도 최고의 극찬을 받고 있다.
이에 브이씨는 오는 12일까지 '레이저핏 파리 에디션' 구매 시 전용 파우치를, 골프워치 T11 구매 시 시계 스트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품 할인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
김준오 브이씨 대표는 "파리 세계 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전을 함께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금주부터 시작되는 골프 종목이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만큼 보이스캐디 도한 국내 No.1을 넘어 전 세계 No.1 브랜드로 도약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