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미셀, 'K-뷰티' 영타겟 확보…'플레이 셀' 론칭으로 뷰티 라인업 확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분야 성장 이끌어 나가며 사업 확장할 것"

박기훈 기자 기자  2024.08.01 11:01: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파미셀(005690)이 신규 뷰티브랜드 '플레이 셀'을 런칭하며 영타겟 고객 확장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파미셀의 신규 브랜드인 플레이 셀은 2030을 타겟으로 '놀다'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 'PLAY'를 활용해 건강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나타냈다. 신제품은 △토너 △앰플 △크림 △선크림 △클렌저 △마스크 6종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판테놀 닥터 라인으로 피부 진정·보습에 최적화됐다. 또한 전 제품에는 파미셀의 특허기술이 집약된 줄기세포배양액 성분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테놀 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에 포함된 피부 성장인자가 피부의 회복과 보습을 돕는다. 특히 민감성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자극도 0.00로 판정되어 민감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 셀' 신제품 6종은 파미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규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전제품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4일까지 진행중이다.

파미셀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 브랜드인 '바이 파미셀 랩'과 새로운 브랜드인 '플레이 셀'의 시너지로 전연령대의 고객에게 자사의 뷰티 제품을 홍보해 나갈 것"이라며 "파미셀의 줄기세포 기술력을 통해 K-뷰티 산업에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분야의 성장을 이끌어 나가며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