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민, 아시아 최초 골프 특화 매장 '가민 브랜드샵 강남점' 오픈

시타석서 오프라인 골프 챌린지 진행…추첨 통해 다양한 선물 증정

김경태 기자 기자  2024.08.01 09:24: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가민이 아시아 최초의 골프 특화 매장 '가민 브랜드샵 강남점'을 오는 2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가민 브랜드샵 강남점은 서울 강남 중심 상권에 약 115.7㎡ 규모로 현재 가민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18개 매장 중 가장 최근 오픈한 매장이면서 아시아 지역 매장 중 최초로 골프에 특화된 매장이다. 

먼저 매장 내에는 골프를 포함한 △러닝 △아웃도어 △웰니스 등 가민의 다양한 스마트워치 라인업을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 존 뿐 아니라 1:1 제품 상담을 위한 '컨설팅 존'과 고객이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준비돼 있다. 

특히 골프 특화 매장인만큼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70 △레이저 거리 측정기 어프로치 Z30 △클럽 센서 분석기 어프로치 CT10 등 가민 골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타석도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시타석 스크린과 연동된 런치모니터 어프로치 R10을 활용해 드라이버부터 웨지가지 시타해보며 정확한 샷 데이터를 확인해 볼 수 있고, 최신 골프 시뮬레이터 시스템을 통해 생생하고 디테일한 가상 플레이를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가민은 이번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타석에서 '골프 챌린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골프 챌린지'는 40m 타겟을 향해 정확한 샷을 시도해보는 '어프로치 챌린지'와 퍼팅 매트에서 볼을 정확히 3번 넣어보는 '퍼팅 챌린지'가 있으며,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가민의 인기 스마트워치 제품들을 크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코픈 린 가민 아시아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강남점은 아시아 그리고 한국 최초의 골프 특화 매장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가민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강남점 오픈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더 큰 성과를 기대하고 이루고자 하니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