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스포츠에 재미를 더하는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와 함께 전국 스포츠팬들을 위한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미켈롭 울트라는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협업해 8월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챔피언십'을 연다.
'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챔피언십'에는 성인 남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객들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 하고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미켈롭 울트라 챔피언십'을 선택하면 된다.
대회 종료 후 스코어 기준 최종 1위 우승자에게는 세계 최정상 골퍼인 고진영 선수와의 동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2위, 3위 및 5라운드 이상 참여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앰버서와의 동반 라운드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자 중 최종 △4위 △89위 △5라운드 이상 참여한 참가자 중 추첨 1명 총 3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골프장 이용권이 주어진다. 2라운드와 3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임의 추첨을 통해 선정한 70명에게 카카오골프예약 할인쿠폰을 각각 차등 지급하며, 3라운드 이상 참가자 중 임의 추첨한 20명에게는 미켈롭 울트라 굿즈 키트를 제공한다.
미켈롭 울트라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과 다양한 접점에서 소통하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로 슈거, 낮은 칼로리, 저탄수화물이 특징인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의 매력을 계속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켈롭 울트라는 올해 국내 출시 이후 '골프'를 테마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진영 프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후 골프장을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