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도미노피자·피자헛·반올림피자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7.30 18:10: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7월3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도미노피자가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과 8월3일에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 웹·앱) 회원에게 배달비 무료 쿠폰과 포장 주문 시 한판 제공하는 피자 1+1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경기가 진행되는 당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쿠폰은 모든 피자(L)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자 한판 더 혜택은 모든 피자(M, L)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피자헛이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SK텔레콤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달 중 날짜에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 진행된다. 만 13~34세의 VIP·GOLD·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0 day 세트'를 온라인 포장 주문 시 48% 할인된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은 T 멤버십 앱 내 7월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8월3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기간 연장은 불가능하다. 0 day 혜택은 △T day △VIP PICK △이달의 every day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방법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 로그인 후 세트 메뉴 내 '0 day 세트'를 선택하고, 결제 단계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스페셜 피자는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과 깊고 진한 불맛의 스모키 미트가 가득 올려진 신제품 '스모키 미트 스페셜 2종'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반올림피자가 축구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여하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올림피자는 8월3일까지 축구 경기가 열리는 기간 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 내부에 반올림피자 부스를 운영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축구 경기의 텐션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우선 경기장 내 반올림피자 부스에서 반올림피자 공식 카카오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음료와 반올림피자 부채 그리고 도구리 콜라보 굿즈인 스핀 핑거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어 반올림피자 부채 내에 QR 코드를 스캔하면 반올림피자 주문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시크릿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받은 도구리 콜라보 굿즈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스페셜 굿즈 3종 중 랜덤으로 1종을 받을 수 있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30일 토트넘 오픈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오는 31일에는 팀 K리그 vs 토트넘 경기가, 8월3일에는 뮌헨 vs 토트넘 경기가 펼쳐진다.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오비맥주 카스가 대한민국 금빛 소식에 맞춘 마케팅으로 축제의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의 첫 금메달 획득 시 올림픽 공식 파트너 맥주인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335㎖) 4캔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포문을 열었다.

대한민국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가 지난 27일 파리 그랑팔레에서 열린 남자 사브르 개인전에서 첫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카스 0.0 이벤트'는 오픈 직후 2시간 만에 전량 매진됐다.

카스는 올림픽 기간 논알코올 '카스 0.0(335㎖)' 12캔을 40% 할인된 가격에 상시 판매한다.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에 접속하고, '카스 0.0' 구매 링크를 통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10개 업장과 협업 하에 운영하는 '올림픽 스테이션'에서도 펜싱, 양궁 등 올림픽 참가 종목과 연관된 미니 게임을 운영해 금메달 오프너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올림픽 응원 열기를 이어 나간다.


대상(001680)의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PIKITAKA)'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3월 론칭한 '피키타카'는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다.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의 '간편호감식(FEEL GOOD HANDY FOOD)'을 표방한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오리지널 푸드쉐이크'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다. '초코 푸드쉐이크'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클로렐라가 들어 있다. '바나나 푸드쉐이크'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유단백가수분해물을 함유하고 있다.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는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홍삼이 들어 있다. '옥수수 푸드쉐이크'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함유했다. 

모든 제품에는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을 함께 골고루 사용했고, 식이섬유까지 풍부하게 들어 있어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자랑한다. 더불어 곡물 재료는 스팀으로 찌고 열풍으로 건조한 후 고소하게 로스팅해 소화가 잘 되고, 목넘김이 부드럽다. 

파우치형, 보틀형 두 가지 패키지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 봉지당 40g으로 소포장된 파우치형 제품은 간편하게 개인 텀블러에 휴대해 즐길 수 있다. 보틀형 제품은 우유나 두유 160㎖를 붓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쉐이크를 맛볼 수 있다.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동원F&B(049770)가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론칭했다.

'웰로'는 건강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와 '안녕(hello)'의 합성어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웰로'는 100% 통귀리를 활용한 가정간편식(HMR)으로 첫 선을 보인다. '웰로 오트밀 참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참깨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병아리콩, 렌틸콩까지 담아 한 컵당 단백질 함량이 11g에 달한다.

'웰로 오트밀 단호박'은 설탕을 전혀 넣지 않아 단호박 본연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6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웰로 오트밀 2종은 오트를 불리거나 따로 조리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웰로 오트밀 참깨치킨(286g)', '웰로 오트밀 단호박(285g)'은 전국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136480)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덮밥소스 '한우 소스' 3종을 출시했다.

푸디버디 한우 소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카레·불고기 소스에 고소한 한우와 국내산 채소를 곁들여 간편하고 맛있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파우치 제품이다. 종류는 △한우 카레소스 △한우 짜장소스 △한우 불고기소스 3종으로 구성했다. 

한우소스 3종은 지방이 적고 담백한 국내산 소고기의 설도 부위를 정성껏 우려낸 육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여기에 부드러운 한우와 신선한 국내산 채소까지 아이들이 먹기 좋은 작은 크기로 썰어 담았다.

'한우 카레소스'는 소고기 육수에 버터 한 스푼을 더해 부드러움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한우 짜장소스'는 소고기 육수에 춘장을 넣고 양파와 함께 달콤하게 볶아 제대로 진한 짜장 소스의 맛을 낸 제품이다. '한우 불고기소스'는 소고기 육수를 넣은 간장으로 감칠맛을 살리고, 국내산 사과와 배 퓨레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더했다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나트륨 함량까지 대폭 낮췄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성인 소스 제품 대비 한우 짜장소스는 19% 낮은 410㎎, 한우 카레소스는 17% 낮은 370㎎, 한우 불고기소스는 12% 낮은 420㎎이다.


더벤티가 자사 앱을 통해 밸런스쉐이크밀 3종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을 맞아 운동 및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식품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 최근 출시된 더벤티의 프로틴 파우더 제품을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더벤티 앱 픽업 오더로 주문 시 밸런스쉐이크밀을 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벤티의 밸런스쉐이크밀은 바나나, 딸기, 초코 3종으로 구성됐다. 물과 우유와 함께 섞어 마실 수 있다.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양이 들어간 파우치 타입이라 간편성과 휴대성을 높여 헬스인, 다이어트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정육각이 농협과 협업한 프리미엄 김치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정육각과 초록마을, 농협경제지주가 작년 10월 체결한 '국산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 소비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선보이는 첫 공동기획 상품이다.

밀키트는 정육각의 초신선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한국농협김치의 묵은지를 주재료로 하는 김치찜과 김치찌개 2종으로 출시된다. 오로지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농축산물만 사용해 원재료 간 최적의 조화를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돼지고기는 김치찜에는 깊고 진한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삼겹살을, 김치찌개에는 깔끔한 맛을 위해 찌개용 부위로 구성했다. 도축한지 4일 이내 원물 고유의 풍부한 육즙과 극도의 신선함으로 차별화했다.

국산 원료로만 만들어 토굴에서 1년간 저온숙성한 묵은지와 함께 10시간을 푹 고아 낸 진한 한우 사골 육수와 1등급 꽃꿀을 넣은 고추장 양념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최대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육수와 양념장은 각각 고삼농협과 영월농협에서 공수했다.

신제품은 출시를 기념해 정육각 커머스 앱과 웹에서 2주간 5% 할인 판매한다. 김치 밀키트 1개 이상 주문 시 전 상품 10%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음 달 16일까지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제품과 궁합이 잘 맞는 김자반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튀김덮밥 도시락 신메뉴 '뚜껑열린 치킨도시락 2종(오리지널, 특제양념)'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8월3일까지 진행한다.

신메뉴 '뚜껑열린 치킨도시락(오리지널)'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리스피 치킨의 육즙 가득한 맛이 매력이다. '뚜껑열린 치킨도시락(특제양념)'은 더본코리아의 노하우로 개발한 특제소스와 입맛을 돋워주는 향긋한 어니언 소스를 넉넉히 뿌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연돈볼카츠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할인 및 홍보 비용 등은 100% 본사에서 부담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3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신메뉴 '뚜껑열린 치킨도시락'을 매장에서 식사 또는 포장 주문할 경우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 매장에서 진행된다.


남양유업(003920)은 글로벌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8월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대한민국 응원기념 특가올림PICK' 프로모션을 전개해 제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조제분유 아이엠마더,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가공유 초코에몽 등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5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확정 △리뷰 작성 △구매왕 선정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N페이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응원 댓글, 선착순 쿠폰 등을 진행해 차음료 '아침보리'와 '백미당 모나카' 할인 쿠폰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면사랑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정통 마제소바 냉동간편식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마제소바'는 모든 식재료를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동해 쫄깃한 면발은 물론 식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 영양분을 그대로 살린 냉동간편식 제품이다. 특히 면사랑 고유의 '연타면발' 제면방식에 고소한 통밀을 함유해 완성된 면발은 탄탄하고 쫄깃한 식감이 돋보인다.

또한 국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대파, 마늘, 고추 등 16가지 재료를 더한 풍성한 고명이 어우러진 매콤한 특제소스로 마제소바 특유의 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일본 나고야식 마제소바의 맛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가쓰오부시를 함께 동봉해 풍부한 향과 풍미까지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3월 전국 코스트코에 입점된 후 많은 관심을 받은 '마제소바' 실온면을 더욱 맛있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한 냉동간편식 라인업이다.

이번 신제품은 면사랑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브루(KABREW)가 교원라이프의 장례 브랜드인 교원예움과 함께 '함께라거'를 출시했다.

'함께라거'는 '교원예움 장례식장'에서만 서비스 되는 교원예움 전용 맥주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한 '내곁에일'에 이어 두번째 출시된 맥주이다. 고인이 떠난 후에도 '고인과 함께 했던 좋은 나날들을 잊지 않고 기억하고 추모하자'는 의미를 맥주 네이밍에 적용했다.

신제품은 호불호 없이 음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라거 타입 맥주로 기획되어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더불어 수제 맥주 만의 올몰트라거의 풍미와 함께 저도수 트렌드를 반영해 4.5% 알코올 도수와 355㎖ 소용량 캔 제품으로 출시돼 가볍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도드람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캠핑족, 1인 가구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캔 삼겹살 '캔돈'의 2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캔돈은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젊은 층의 인기를 끌어,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도드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 1차 프로모션에서는 열흘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도드람은 1차 행사 때 받았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늘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네이버 도드람 브랜드스토어에서 2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00g 한 캔을 정가보다 약 25% 할인한다.

캔돈은 국내 1위 돈육 브랜드 '도드람한돈' 삼겹살을 캔 모양의 패키지에 담은 제품이다. 보관이 용이하고 휴대가 간편해 시장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도드람은 캔돈의 생산량을 초기보다 2배로 늘렸고, △GS25 △이마트24 편의점 △쿠팡 등 대형 온라인몰에도 입점시키며 판매처를 다각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