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로페셔널 네트워크 서비스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가 HR 마케팅 전문 기업 NHR(대표 김종원)와 전략적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다양한 채용 플랫폼을 성장시켜 온 리멤버와 700여 대기업들의 HR 마케팅·솔루션 파트너인 NHR이 서로의 강점과 역량을 결합해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체결됐다.
리멤버는 HR브랜딩 노하우와 △인재 DB·채용공고 △인재검색 △헤드헌팅 등 토탈 솔루션을 보유한 채용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사에게 최적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각 사가 보유한 HR 솔루션 연동부터 신규 상품 공동 개발까지 나설 예정이다. 또한 공동 홍보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는 등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종원 대표는 "HR Tech와 마케팅 역량의 결합된 양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신입부터 경력을 망라한 핵심 인재 확보에 최적화된 통합 HR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재호 대표는 "그동안 리멤버는 경력직에 맞는 혁신적인 채용 플랫폼과 솔루션을 내놓으며 채용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꿔왔다"며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채용 시장 전체의 변화와 혁신을 더욱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