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하겐다즈·네슬레·hy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7.29 15:32: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7월2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하겐다즈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한정판 딸기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소비자에게 보다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둘 다 프랑스에서 제작·생산됐다는 공통점을 지닌 만큼, 양사가 추구하는 '프렌치 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하겐다즈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딸기 제품 한정으로 출시된다.

분홍색으로 대표되는 딸기가 '에밀리 파리에 가다' 특유의 러블리한 패턴과 그림체로 재구현됐다.

하겐다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수도권 편의점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하겐다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유인파리(#You in Paris)' 캠페인도 마련했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제공하는 프렌치무드의 브랜드 영상을 배경으로, 각자 하겐다즈를 즐기는 모습을 자유롭게 담아 본인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 왕복 항공권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리뉴얼 및 신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새롭게 선보인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위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아이스 로스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로스트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스테비아 커피믹스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모두 커피 농가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100% '책임 재배(Responsibly sourced) 원두'를 적용했다. 이는 네스카페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Make Your World'의 일환이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과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위트'는 각각의 원두별 특색을 살린 '따로 볶은 공법'을 적용해 한층 깊이 있는 풍미를 선사한다. 

네스카페는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3종도 선보였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로스트 2종(블랙·커피믹스)'은 찬물에도 잘 녹아 언제 어디서든 프리미엄 아이스커피를 마실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스테비아를 함유해 당류 걱정을 덜어주면서도 부드러운 커피믹스의 풍미와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네스카페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이하 비빔 막국수)'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모두의 저녁'편 우승 메뉴다. 가수 김재중이 선보인 비빔 막국수를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매콤∙새콤∙달콤한 특제비빔소스에 들기름을 더하고, 들깻가루와 김깨 고명도 추가해 고소한 맛을 풍성하게 구현했다. 

면은 고소하게 볶은 메밀가루를 넣고 쪄낸 반죽을 수타 방식으로 제면해 전문점 수준의 면 식감을 제공한다.

hy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CD를 증정한다.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은 간편 밀키트로 hy 온라인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유통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단 하나만 주문해도 지정일에 무료로 배송해 준다.




정관장은 남성건강 전문 브랜드 '알엑스진(RXGIN)'의 신제품인 남성활력을 강화시키는 '알엑스진 피크업(RXGIN PEAK UP)'을 출시했다.

정관장은 지난해 8월 출시 직후 완판 신화를 기록한 전립선 건강 기능성 제품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RXGIN CLEAN)'에 이어 라인업을 확장하며 남성호르몬 케어 시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제품은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이 남성호르몬을 증가시켜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특정 비율로 배합하여 추출 시 남성호르몬인 총 테스토스테론이 대조군 대비 37.8% 증가한 수치를 나타냈다. 대조군은 7.1% 감소한 반면 '두충우슬추출복합물' 섭취군은 25.5% 증가했다.

특히,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정관장만 독점적으로 제조·판매하는 권리를 갖는 한편 특허받은 정관장의 추출·배합 포뮬러 기술이 적용돼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알엑스진 피크업'은 개별 캡슐포장으로 사무실은 물론 야외 활동 중에도 1일 1회, 2정(700㎎/1정)씩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웅진식품 하늘보리가 국립공원 야영장 이용객에게 시원한 갈증 해소를 선사한다.

웅진식품은 지난 5월 국립공원공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시작한 'K-TEA 하늘보리와 함께 걷는 우리 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립공원 야영장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국립공원 4곳의 방문객들에게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제공해 국립공원과 국립공원을 수호하는 '깃대종'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악산 설악동 △오대산 소금강산 △월악산 닷돈재 △덕유산 덕유대 총 4개의 인기 국립공원 야영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야영장 체크인 시 팀당 500㎖ 하늘보리 2개를 증정한다.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은 12종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준비된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오비맥주가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을 맞아 올림픽 공식 글로벌 파트너 카스 0.0와 함께 건전한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비맥주는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의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함께 책임음주를 약속하는 '하나가 되는 소리, 짠! 스마트 드링킹 다짐' 이벤트를 8월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한다.

오비맥주의 '스마트 드링킹' 팁을 확인하고 댓글로 책임음주에 대한 다짐과 함께 친구 소환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33회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참가자 중 3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스 0.0 한 박스(24캔)'를 증정한다.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은 '카스 프레시'와 함께 2024 파리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역대 올림픽에서 맥주 브랜드의 논알코올 음료가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지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벤티가 자사 앱을 통해 '밸런스쉐이크밀 3종'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을 맞아 운동 및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식품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했다. 최근 출시된 더벤티의 '프로틴 파우더' 제품을 알리고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더벤티 앱 픽업 오더로 주문 시 밸런스쉐이크밀을 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벤티의 밸런스쉐이크밀은 △바나나 △딸기 △초코 3종으로 구성됐다. 물과 우유에 함께 섞어 마실 수 있다.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양이 들어간 파우치 타입이라 간편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도미노피자가 네이버웹툰 인기작인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는 8월11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된다.

세트 메뉴로 미니 인형 키링 총 3종 중 1종과 콜라 1.25ℓ로 구성됐다.

세트 메뉴는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웹)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에서 단독 한정판으로 처음 공개되는 '마루 미니 인형 키링'은 피자를 먹는 모습뿐 아니라 여름 시즌 특별 마린룩을 입은 마루의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총 3종 굿즈 중 한 세트 메뉴 구매 시 랜덤으로 1종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017810)이 오독오독 아삭한 식감으로 설렁탕과 먹을 때 가장 맛있는 페어링 김치 '설렁탕 섞박지(450g)'를 출시했다.

풀무원 '페어링(Pairing) 김치'는 전문점처럼 가정에서도 요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먹조합'을 고려해 개발한 김치다. 

'설렁탕 섞박지'는 고소하고 진한 국물의 설렁탕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매콤하고 시원한 맛의 양념이 특징이다.

풀무원의 노하우가 담긴 절임 방식으로 절여 설렁탕 전문점에서 맛보던 오독오독 아삭한 식감의 무김치를 구현했다. 국내산 농산물 무·고추·양파·마늘 등을 100% 사용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선조들의 지혜인 김장독 원리를 활용한 '김장독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원료의 입고부터 생산, 배송 등 전 단계에 걸친 깐깐하고 엄격한 온도와 습도 관리를 통해 김치의 아삭하고 신선한 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쿠팡 △컬리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풀무원(017810)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키운 유기농 블랙푸드로 만든 '유기농 발아블랙 보리차'와 '미숫가루 블랙'을 출시했다.

'유기농 발아블랙 보리차(500g)'는 우리 땅에서 키운 유기농 흑보리를 발아시켜 만든 진한 보리차다. 흑보리를 알알이 선별한 뒤, 분쇄하지 않은 통알곡 그대로 대형 주물 압력 볶음기에 로스팅해 본연의 구수한 풍미와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숫가루 블랙(400g)'은 5가지의 국산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유기농으로 키운 △흑미 △검정콩 △흑보리 △현미를 엄선해 발아 과정을 거쳐 영양을 극대화했다. 볶은 쌀을 더해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hc 치킨이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 '우리나라 파이팅 쏘마치!'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bhc_chicken_official)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bhc 치킨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 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참여 기간은 7월31일까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쏘마치+콜라 1.25ℓ'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6일 bhc 치킨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개별 DM을 통해 통지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7월31일 경기 양주시에 '가나아트파크점'을 오픈한다.

이번 개점은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매장이다. 국내 최대 미술 에이전시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예술작품과 다양한 예술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지상 1, 2층과 테라스 등 전체 좌석 수는 187석(△1층 56석 △2층 89석 △테라스 42석)이다.

1층에는 '프린트 베이커리' 소속 작가들의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예술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픈 전시로 최근 스타벅스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MD를 선보인 작가 '청신'의 기획 전시가 진행된다.

2층은 노후화된 건물의 다락을 예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변화시켜 가나아트파크점의 콘셉트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 다양한 작가들의 전시를 통해 가나아트파크점이 젊은 아티스트들의 창작 놀이터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가나아트파크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와 푸드 및 MD 상품들을 출시한다. 

음료 '딸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오직 가나아트파크점에서만 판매된다. 전국 5개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인절미 크림 라떼'도 이곳에서 함께 선보인다. 

스페셜 매장 전용 푸드로는 달콤한 초콜릿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과 진한 가나슈를 입힌 '가나슈 하우스 케이크'를 출시한다. 가나아트파크점 건물의 모양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가나아트파크점 오픈을 기념해 제조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아트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상권별 고객 특성을 반영한 매장을 늘리는 가운데 서울 중구 명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제일제면소 명동점'은 명동역과 을지로입구역 인근 '호텔28 명동' 2층에 총 128석 규모로 위치했다. 명동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번화가이자 외국인들의 관광 성지다.

제일제면소는 이러한 상권 특성에 맞춰 콘셉트스토어인 '무교주가 제일제면소' 모델 일부를 명동점에 적용했다. 두 매장 모두 고객층이 다양한 점을 반영해 낮에는 별미국수와 샤브샤브를 선보이고, 밤에는 전통주와 일품요리를 판매하는 요리 주점으로 매장 분위기를 바꾼다. 

대표메뉴인 '제일 샤브샤브'는 담백하면서도 고기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육수에 소고기, 다양한 채소, 쫄깃한 생칼국수 면을 더한 인기 메뉴다.

낮에는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샤브국수'로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제일 항정수육 △제일 한우육전 △매콤 직화 낙지볶음 등 일품요리와 전국 각지의 트렌디한 전통주도 만나볼 수 있다.

외국인 방문객들에게는 현대적으로 해석한 한국식 면요리와 일품메뉴, 전통주를 소개하며 한식에 대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제일제면소는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29일부터 2주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심에는 대표 메뉴인 '제일 샤브샤브'를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오후 5시 이후 방문 시 '복순도가 막걸리'를 약 73%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