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No.1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 기업을 지향하는 클래시스(214150)가 일본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지난 28일 일본 도쿄에서 '클래시스 프리미어 나이트(Classys Premiere night)' 행사를 개최해 볼뉴머와 울트라포머(Ultraformer) MPT(국내명 슈링크 유니버스)를 홍보했다.
현지 주요 의료진(KOL) 2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를 통해 회사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및 체인 클리닉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클래시스는 지난 5월 현지 주요 미용학회로 꼽히는 일본미용외과학회(JSAS) 전시회에도 단독 부스로 참가해 회사의 인지도를 높였다. 의사와 병원 관계자 1200여명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클래시스의 장비에 관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