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스파오·G마켓·쉐라톤 나트랑 호텔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7.29 13:56: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24FW 푸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동시에 공개한 화보는 "EXPLORE WITH JUYEON"이라는 콘셉트로, 혹한의 환경에서도 푸퍼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낸 주연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 푸퍼 △라이트자켓 △패딩조끼 △글로시 푸퍼 △롱다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베스트셀러인 ‘베이직 푸퍼'부터,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트자켓', 올해 더욱 내구성을 높인 '패딩조끼'와 함께, 광택감이 돋보이는 '글로시 푸퍼' 및 3 레이어 다운백으로 설계한 '롱다운'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3 레이어 다운백은 박음선 안쪽에 테이핑 작업을 추가해 충전재 이탈을 막아준다.

스파오는 올해 푸퍼 아이템들의 컬러, 실루엣 등 디테일을 강화하면서도 털 빠짐을 최소화하고 더 가벼운 소재와 충전재를 활용해 기능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함께 '소셜 마켓'을 오픈하며 오는 31일까지 3일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진정성 있는 리뷰로 4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이 미샤에 먼저 소셜 마켓을 제안하며 성사됐다. 소셜 마켓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서 영향력을 갖춘 인플루언서가 단순 제품 추천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와 협업해 판매까지 하는 온라인 마켓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후니언과의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MZ세대와 소통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후니언은 평소에도 미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내돈내산(내가 돈 주고 내가 산) 후기'를 올리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특히 올해 3월에 출시한 미샤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일명 캣치파데)'을 극찬하며 한 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맑은 상앗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완벽한 조합으로 미샤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적극 추천했다. 후니언이 브랜드에 역제안해 소셜 마켓을 진행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마켓에서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 제품은 붉은기, 노란기, 다크닝을 커버하고 하루 종일 맑은 피부를 유지해주는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 글로우(35ml)'와, 보송한 상앗빛 피부를 연출해주는 '미샤 레이어링 핏 쿠션 세미 매트(14g)', 그리고 깐 달걀 같이 얇게 밀착돼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미샤 글로우 스킨 밤(20ml, 50ml)'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별히 후니언의 요청으로 출시된 튜브형 타입의 '미샤 글로우 스킨밤(20ml)'과 베이스 메이크업을 손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미샤 레이어링 핏 메이크업 스파츌라' '미샤 레이어링 핏 메이크업 퍼프'를 최초로 선보이며 구매 옵션별 사은품으로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여름철 기미, 잡티, 모공 고민을 해결해줄 미샤의 스테디셀러 '비타씨 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최신형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가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면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프로가 기존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에 위치한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한다.

또한, 이를 기념해 8월25일까지 약 한 달간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최신 라인업이자, 프리미엄형 제품인 하이퍼 프로를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전국의 편의점 및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카오 등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8월4일까지 1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1주년 행사에는 에스티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비오템 등 로켓럭셔리 입점 브랜드 21곳이 참여했다.

지난 1년간 인기를 누린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행사에서 대거 선보인다.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 헤라 선메이트 레포츠 선크림, 오휘 포맨 스페셜세트가 대표 상품이다. 크리니크 치크 팝,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록시땅 시어버터 듀오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할인쿠폰, 쿠팡캐시 적립 등 와우회원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로켓럭셔리 1주년을 기념한 뷰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2개 구매 시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크리니크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클래리파잉 로션 본품을 제공한다. 더 후 행사상품(공진향 설 미백 2종 키트 증정), 빌리프 행사상품(아쿠아밤 스페셜 키트 증정)도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브랜드별 다운로드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더 후·오휘·빌리프·숨37도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의 쿠폰을 제공한다. 에스티로더와 맥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000원,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바비브라운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을, 랩시리즈와 아베다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로켓럭셔리 전 상품에 대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 캐시로 지급한다. 일 최대 15만원 한도로 적립할 수 있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 제놉틱스 울트라오라 에센스 등 SK-II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별 신상품도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반디케이 빅 부쉬 브로우 마스카라,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립스틱, 헤라 센슈얼 립앤치크 등이 로켓럭셔리에 새롭게 합류했다.


로켓럭셔리의 모든 상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의 한국 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와우회원은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박스가 제공되는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로켓럭셔리 상품은 '스페셜 패키지'로 배송된다. 쿠팡앱에서 로켓선물 서비스를 이용한 선물도 가능하다.

G마켓이 8월4일까지 일주일간 '스포츠&레저 핏 세일(FIT SALE)'을 열고, 스포츠의류/용품을 최대 80% 초특가에 판매한다. 전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스포츠 레저 핏 세일 기획전에는 △골프 △등산/아웃도어 △스포츠의류/운동화 △구기/라켓 △자전거/보드/기타레저 △캠핑/낚시 △휘트니스/수영 등 총 7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기 스포츠용품부터 래쉬가드, 물놀이 용품 등 여름 시즌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강력한 할인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스포츠 15% 할인쿠폰'도 ID당 하루 10회씩 지급한다.

G마켓의 스포츠레저 카테고리 매니저(CM)가 엄선한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하는데, 29일에는 '마운티아 여름의류 타임세일'(9시~12시), '내셔널지오그래픽 구스 다운'(12시~15시), '휠라 베이스 레이어 블랙'(15시~18시), '크록스 본사 바야밴드/클로그'(18시~21시)를 판매한다. 

'한정수량 특가상품'도 매일 1종씩 선보인다. 한정수량딜은 타 상품 대비 할인폭이 높은 대신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만큼, 빠르게 확인해보면 좋다. 29일은 '뮬라웨어'의 반팔티, 반바지, 요가룩 및 애슬레저룩 상품을 제안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라방도 진행한다. 8월1일 오전 10시에 '바캉스대전 밸롭&테슬라' 편을, 2일 오전 10시에는 '남성스포츠대전 언더아머&커터앤벅'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그룹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8월4일까지 휴가철에 특히 유용한 '세븐데이즈(7DAYS) 타임어택' 행사를 진행한다.

7일 간 진행하는 '롯데온 세븐데이즈 타임어택' 행사는 미처 여름 바캉스 준비를 못한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매일 00시에 오픈해 24시간 동안만 할인되는 원 데이 딜 인만큼, 날마다 색다른 상품을 기다리는 재미가 있다. 롯데 계열 상품에 각종 여행, e쿠폰, 먹거리까지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롯데시네마, 롯데리조트 상품은 물론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아산 스파비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풀파티 입장권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랑스 마르세유 직항 전세기 상품(남프랑스 일주)은 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토스페이로 추가 5% 결제할인까지 받으면 최대 12%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를 타고 홍콩과 마카오를 3박4일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는 상품도 준비돼 있다.


도심형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60%까지 할인되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썸머나이트권을 추천한다. 아이가 있다면 15% 할인가에 판매되는 실내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용권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제주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및 재즈 공연과 고객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 체크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해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4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6층 온수풀 야외 수영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수영장의 데크 높이를 높여 제주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을 극대화했으며 선베드를 비롯한 개인 휴식 공간도 대폭 늘렸다.

오는 12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시티호텔 제주 예약 시,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 또는 트윈 객실은 2인, 패밀리 트윈 객실은 3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야외 수영장은 7~8월 성수기에는 3부로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반, 오후 2시부터 7시 30분,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3부는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또한, 8월17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야외 수영장에서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콘서트가 열린다. 1부는 오후 6시50분부터 7시30분, 2부는 오후 8시부터 8시40분까지 진행돼 재즈 음악이 울려 퍼지는 특별한 제주의 밤을 만끽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체크인 패키지 예약 후, 모바일 체크인을 하면 예약 건당 1회 리워즈 포인트 700P(7달러 상당) 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예약 컨펌 문자 또는 알림톡으로 발송된 온라인 체크인 전용 페이지 링크를 통해 본인 인증 및 고객 카드 작성 후 요금을 결제하면 QR코드가 발급된다. QR 코드를 프런트 데스크에 보여주면 객실 키를 받을 수 있다.

체크아웃 시에도 전용 페이지에서 이용 내역 확인 및 추가 요금을 결제하고 객실 키를 반납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리조트에 투숙하면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캠프닉' 공간을 선보인다.

먼저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 '아베나키(ABENAKI)'와 협업해 △캠프닉존 △전시관 △포토존을 구성했다. 캠프닉존은 카바나 구역과 썬베드 구역으로 나뉜다. 카바나 구역은 잔디 위에 △텐트 △써큘레이터 △그늘막 △LG 스탠바이미 Go 등을 설치해 실제 캠핑장을 구현했다. 썬베드 구역은 △파라솔 △아이스박스 △미니 테이블 등으로 구성해 수영 후 휴식을 즐기기 좋다. 캠프닉존은 하계 시즌인 8월25일까지 운영한다.

전시관은 약 216평 규모로 아베나키 주요 캠핑 용품들을 진열했다. 브랜드 체험과 동시에 구매도 가능하다. 포토존은 설악 워터피아와 리조트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에 아베나키 텐트와 캠핑 장비들을 비치했다. 전시관과 포토존 모두 내년 3월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설악 워터피아로 문의하면 된다.

여름을 맞아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산정호수 안시 △대천 파로스에서는 야외 바비큐장도 운영한다. 특히 한화리조트 평창 바비큐장은 태기산 전경을 배경으로 하며 애견 동반이 가능해 인기가 좋다. △테이블 숯 △그릴 △집기류 등을 포함한 키트를 5만원에 제공한다. 이용 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추석과 황금연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식음료부터 객실과 스파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리가 추석에 송편을 먹는 것처럼 베트남에서도 월병(유에삥·月甁)은 중추절에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다. 세계 곳곳에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에는 매년 새로운 월병을 선보이고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2024년 이 연휴를 기념해 나트랑의 아름다운 해변의 영감을 받은 월병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스텔 그린과 블루 컬러는 황혼에서 새벽까지 바다의 편안한 색상을 표현하고, 각각의 패키지 디자인은 파도의 움직임과 한여름 하늘을 우아하게 하는 매혹적인 달빛의 아름다운 요소들을 담아낸 것이 이색적이다.

특히, Ocean Wave (오션 웨이브) 패키지 디자인은 파도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부드러운 녹색 파스텔 색상은 평온함의 느낌을 자아내며 각각 다른 네 가지의 맛으로 구성된 맛있는 월병이 담겨 있다. 우아한 패키지와 8개의 각기 다른 맛의 Ocean Tide (오션 타이드) 프리미엄 문케이크 패키지도 있다.
패키지 자체는 잔잔한 파란색 파스텔 색상과 함께 파도의 잔잔한 리듬을 연상하며 디자인되었다. 각각의 특색 있는 8개의 다른 맛을 자랑한다. △솔티드 에그와 연자육 △ 믹스드 너트 페이스트 △ 솔티드 에그와 들어간 초콜릿 △ 솔티드 에그와 차콜그린티 △솔티드 에그와 흑임자△솔티드 에그와 치아씨드 △솔티드 에그와 그린빈 △ 솔티드 에그와 차콜 우롱티가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의 2024 월병 컬렉션은 9월10일까지 사전예약 주문하면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F&B메뉴도 선보인다.

'Steam n' Spice 레스토랑의 런치세트'는 정통 중국 요리의 애피타이저, 수프, 딤섬,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런치타임을 품격 있는 시간으로 만들 수 있다. 

'Altitude Rooftop Bar의 씨푸드 타워'는 나트랑 시내 호텔 중 가장 높은 앨티튜드 루프탑 바를 방문하면 그릴드 랍스터, 크리스피 크랩, 깔라마리, 새우, 굴 등 다양한 씨푸드를 맛볼 수 있는 씨푸드 타워가 준비돼 있어, 아름다운 나트랑 해변의 파노라마 야경까지 즐기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쉐라톤 나트랑 호텔 객실 패키지는 필요한 혜택만 모아 놓았다.

'24시간 스테이 홀리데이(24 Hours Stay Holiday)' 패키지는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하고, 이후 24시간 투숙이 보장돼 있어 원하는 시간 때에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샤인 스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가족, 친구, 커플 과 함께 꽉 찬 24시간 투숙으로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포함된다. 1시간 동안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 2인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키즈클럽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객실 내 키즈 텐트를 세팅해 신나는 놀이터가 되기도 하고, 달콤한 낮잠을 잘수있는 아늑한 아지트 공간을 제공한다. 어린이 동반 투숙객들은 키즈 어메니티와 키즈 웰컴 드링크가 포함돼 있다.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 패키지는 4박 이상 투숙 시 매일 조식 뷔페와 함께 객실 요금 10%를 단독 할인 혜택이 있어 아이 동반 가족부터 커플, 친구까지 다양한 목적의 투숙객을 만족시켜주는 여유로운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기 좋다.

'스테이 엘레베이티드, 스테이 엘리트(Stay Elevated, Stay Elite)' 패키지는 자녀동반 가족여행 시 추가 특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12세 이하 어린이 무료 숙박 및 조식 제공 및 어린이를 위한 크래프트 액티비티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Marriott Bonvoy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을 위한 단독 혜택으로는 스위트룸 1박당 2000포인트의 혜택과 프리미엄 객실 1박당 1000점의 보너스 포인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무료 가입을 통해 F&B 및 스파 서비스에 대해 10% 할인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상위 객실 카테고리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보장, 무료 조식뷔페,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Shine Spa for Sheraton 샤인 스파 포 쉐라톤'은 경험이 풍부한 테라피스트가 엄선된 트리트먼트로 활력을 되찾아 드린다. 동서양 스타일을 접목시켜 넓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날씨와 하얀 모래 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를 간직하고 있는 동양의 나폴리라 일컬어지는 베트남 중부 해안에 위치해 있다. 약 7km 이상의 아름다운 나트랑 해변이 호텔 가까이에 펼쳐져 있어 장관이다. 280개의 오션뷰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5성급 호텔로서 최고 층 28층 루프탑 바 앨티튜드를 비롯해 5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도 갖춰져 있다. 도시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 쇼핑 등을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노랑풍선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단 2주간,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노랑풍선이 반! 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및 직판 신규 예약 고객을 한정으로 상품 가격의 최대 50% 할인 또는 인당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유럽/아프리카 △일본/중국 △남태평양/미주 등 전 지역을 대상으로 △패키지 △관광+자유 결합 △신상품 △출발 확정 △에어텔 △지방 출발 △MD 추천 △특전 등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상품의 유형을 보기 쉽게 구분했다. 

우선 여름휴가 기간 동안 휴양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방콕&파타야 5/6일'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방콕 필수 체험 코스'로 불리는 '왓아룬'에서의 수상배 탑승과 '왓아룬 뷰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일정까지 알차게 포함하고 있다. 산호섬에서 즐기는 해수욕과 파타야에서의 밤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야시장 투어 일정과 수박 주스 '땡모반'도 함께 제공한다.

'북유럽 3국 9일' 상품은 전 일정기간 동안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여행의 전문성을 더했으며 북유럽 3대 피오르드에 해당하는 '게이랑에르/송네 피오르드' 관광은 물론 '하당에르 피오르드' 조망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어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0% 출발이 확정돼 취소에 대한 걱정 없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일본 북해도'와 '후쿠오카' 상품과 휴양과 액티비티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괌 PIC 4/5일', 국내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캠퍼트리 에어카텔 3일' 등 다양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