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이유경)의 육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육아맘을 위한 '기념일 키트'를 29일 출시했다.
키트는 육아에 지친 육아맘의 기념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백일, 돌 등 아이와 함께 특별한 날을 챙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숫자 △메시지 토퍼 △스티커 △클레이 케이크 △미역국 등이 담겨 기념일을 특별하게 지낼 수 있게 준비됐다.
이번 큐레이션은 일러스트 작가 '데이오브흔흔'과의 콜라보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생크림 클레이 케이크는 실제 케이크와 동일한 모양으로 제작, 안전성과 재사용이 가능한 실용성을 더했다.
기념일에 꼭 필요한 초간편 미역국 '컵쿡에브리데이'가 추가돼 소비자들은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게 된다.
특히 잇더컴퍼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맘마레시피 공식 채널에서 '기념일 키트'를 판매, 소비자의 구매 접근성을 높였다.
잇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키트를 통해 먹거리와 육아 가정의 행복을 챙기는 다양한 큐레이션 아이템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번 기념일 키트는 SNS를 통한 육아 일상을 전하는 주변의 육아맘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