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마트24, 티맵모빌리티와 지역 맛집 상품화 '맞손'

협력 MOU 체결...데이터 기반 마케팅·상품 개발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7.29 11:33: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마트24는 티맵모빌리티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데이터 기반 지역 맛집 상품화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마트24와 티맵모빌리티는 이번 MOU를 통해 △티맵 장소 이동 데이터 기반 맛집 발굴 및 맛집 메뉴의 상품화 △양사 이용고객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양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연계한 공동 마케팅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전방위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티맵모빌리티는 핵심 서비스인 네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해 '지역 맛집'을 선별하고, 이마트24는 선별된 맛집 메뉴의 상품화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 맛집 발굴을 통해 해당 맛집은 물론,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지역까지 함께 알려 지역 균형 발전 및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채양 이마트24 대표는 "이마트24와 티맵모빌리티는 고객의 일상에 가장 가까이 머무르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력은 단순한 업무 제휴를 넘어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겠다는 이마트24의 의지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양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마트24와 티맵모빌리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